Company PR
-
쿠팡,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쿠팡이 오늘(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
-
써브웨이 ‘터키 아세요’ 콘텐츠, 유튜브 조회수 200만 돌파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의 ‘터키 샌드위치’ 캠페인 콘텐츠가 유튜브에서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밴드 DAY6(데이식스)의 Young K(영케이)가 부른 패러디송 ‘터키 아세요’로, 경쾌한 멜로디와 위트 있는 가사로 ‘터키 샌드위치’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터키 샌드위치’의 캠페인송인 ‘터키 아세요’는 담백한 터키햄과 신선한 채소, 그리고 써브웨이 소스가 어우러진 ‘터키 샌드위치’의 건강한 맛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곡이다.‘터키 아세요’는 공개 직후 다양한 커뮤니티와 소셜 플랫폼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지며 인기를
-
아디다스, 마커스 모렌트 신임 아디다스코리아 대표이사 선임
아디다스가 마커스 모렌트(Markus Morent)를 신임 아디다스코리아 대표이사(Managing Director)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모렌트 대표는 글로벌 세일즈 총괄이자 이사회 임원인 마티유 시도포(Mathieu Sidokpohou)에게 직속 보고하게 된다.모렌트 대표는 2005년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리테일 재무 부문에서 아디다스 경력을 시작했다. 특히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아디다스코리아에서 리테일 및 이커머스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 이후 아디다스 콜롬비아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했다.아디다스는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갖춘 마커스 모렌트 대표를 아디다스코리아를 이끌 차
-
아워홈,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찜 요리’ 편 우승 메뉴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편스토랑과 협업한 네 번째 간편식이다. 앞서 출시된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 ‘이찬원의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 등이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풍미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스토랑 협업 제품 3종은 출시 이후 매출이 평균 4배 이상 증가하며, 아워홈의 인기 제품군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편스토랑 ‘찜 요리’ 편에서는 배우 장
-
CJ문화재단 음악장학생, 뉴욕 이어 베를린 무대서 활약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지원한 음악 장학생들이 베를린, 뉴욕 등 해외 주요 도시 무대에 오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대중음악 전공 유학생을 대상으로 2011년부터 ‘CJ음악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CJ음악장학생의 학업 후 음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주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과 공동 주최로 ‘영 코리안 아티스트 시리즈(Young Korean Artists Series)’를 신설하여 미국 무대에 유망한 한국 아티스트를 소개했다. 2025년부터는 주독일한국문화원(원장 양상근)과 ‘코리아 인 포커스 위드 CJ(Korea in Focus with CJ)’
-
넥센타이어, 24/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ESG 공시 체계 강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글로벌 ESG 기준에 기반한 ‘2024/25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처음으로 연결 기준 자회사(해외법인 11개 사업장)까지 포함한 성과지표를 정식 반영했다. 환경 부문에서는 온실가스 배출의 정밀 산정 범위를 넓혔다. 회사가 직접 배출하는 Scope 1부터 외부 밸류체인까지 포함한 Scope 3의 15개 전 카테고리까지 전 영역에 걸쳐 산정 및 외부 검증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자사 외부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까지 체계적으로 파악하며, 실질적인 감축 전략 수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자동차 산업의 친환경 전환 기조에 발맞춰, 타이어 제품에 적용할 지속가능 소
-
동서식품,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부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폭우와 한여름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한 성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러 수혜처에 전달되어 냉방기구, 여름철 의류, 영양식 구입 등 혹서기 대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동서식품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더위에 취약한 이웃들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
-
쿠팡 CPLB, 지역 중소제조사 동반성장 성과 알린다..."30개사 우수 PB상품 전시"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인 씨피엘비(CPLB)는 중소 제조 파트너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동반 참가한다고 밝혔다.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우수한 PB제품을 생산해온 중소 제조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다. 쿠팡 PB 제조사들이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직접 소비자와 만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PLB는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30개 협력사에 전용 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제공하고, 각 업체들이 쿠팡 PB상품과 함께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조사 대표들은 부스에서 자사
-
코웨이, 메가스터디교육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대고객 제휴 혜택 강화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메가스터디교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코웨이와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을 위한 제휴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코웨이는 1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메가스터디교육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웨이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양사 간 마케팅 제휴를 통해 고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 렌탈 고객과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은 메가스터디의 교육 서비스를 무료 체험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혜택은 ▲유아·초등·
-
코스맥스,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 해결 '앞장'…'개방형 혁신' 확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지난 11일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사회환경 문제해결 및 사회적경제조직 성장지원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코스맥스는 경기도 지역 내 사회적기업 등 사회적경제조직과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맥스의 R&I(Research & Innovation) 인프라와 중소기업의 혁신 아이디어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모델 구축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개방형 혁신 사업을 통해 시각 장애인들의 화장품 사용 접근성을 높이고 화장품을 사용할 때 겪을 수 있는 잠재적 불편함 등 사회문제를 해결
-
라이온코리아-굿윌스토어 6년째 동행… 1억 2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밀알복지재단 산하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총 1억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며 장애인 자립 지원에 힘을 보탰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굿윌스토어 매장 4곳(주안점, 안산상록점, 대구수성점, 대구엑스코점)의 신규 개소를 응원하고 안정적인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대규모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품은 자사 생활용품인 ‘에이플러스 랩 블랙빈 탈모 샴푸∙트리트먼트’로, 신규 매장을 포함한 전국의 굿윌스토어 7개 매장에 진열된다. 판매 수익금은 이곳에서 근무 중인 장애인 근로자들의 급여와 고용 확대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굿윌스토
-
바른치킨, "치킨 팔 때마다 20원 기금 조성"… ’바른 공헌 기금’ 통해 CSR 경영 박차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을 운영하는 이루에프씨(대표이사 이근갑)가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바른 공헌 기금’을 조성하고 CSR 경영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바른치킨은 지난 11일 ‘바른 공헌 기금’ 조성 회의를 통해 치킨 1마리 판매 시 사회 공헌 기금으로 20원을 적립하는 기금 조성 계획을 발표하고, 바른 공헌 기금 운영위원회를 구성했다. 위원장으로는 김찬수 경영지원본부장을 선임했다.‘바른 공헌 기금’은 ‘식(食)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다’는 바른치킨의 미션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적립된 기금은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보육원 등 사회 소외 계층 지원에
-
펫팸족 2천만 시대, 진화하는 펫 산업의 오늘... 반려동물 삶의 질 향상 추구
대한민국은 이제 반려동물 2천만 시대를 맞이하며, '펫팸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가 자연스러워질 만큼 반려동물은 단순한 동물을 넘어 가족 구성원의 일원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사회적 변화는 펫 산업의 성장을 이끌었으며, 기업들은 반려동물의 삶의 질 향상과 보호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우리와주식회사, 반려동물 맞춤형 기능성과 고품질 사료 업그레이드해 차별화 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는 반려동물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영양학 연구를 통해 생애 주기 및 특정 건강 문제를 고려한 맞춤형 펫푸드를 제공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생육 사용은 물론, 소화 흡수율을 높이
-
“히밥과 먹방 붙어볼 사람!”… 한촌설렁탕,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영상 콘텐츠 참여자 모집
대한민국 대표 한식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16일(월)까지 구독자 168만 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과 진행하는 ‘먹방 대결 콘텐츠’에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이번 협업 콘텐츠는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유튜브를 기반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리프레시 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특히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브랜드 광고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대결형 콘텐츠 포맷을 도입,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에서 벗어나 참여와 공감 중심의 브랜드 경험을 통해 브랜드 친밀감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영상은 ‘히밥 vs 일반인 3인’의 설렁
-
버거킹, 프리미엄 신제품 ‘오리지널스 150g’ 2종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50g의 두툼한 패티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입 안 가득 ‘볼드’하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리지널스 150g'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 메뉴로, 차별화된 재료와 정교한 레시피를 통해 수제 버거 이상의 특별함을 담아냈다. 와퍼 특유의 직화 풍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보다 중량을 33% 늘린 150g의 두툼한 패티를 사용해 꽉 찬 식감과 든든한 포만감 등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버거킹이 세계 각국의 미식 요소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150g’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리지널스 메이플 갈릭
-
더벤티,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모집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모집에 나선다. 더벤티는 올해 상반기 벤티보라 1기의 성공적인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 활동할 벤티보라 2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더벤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잘파 세대와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만 18세 이상 더벤티를 좋아하는 대학생 및 휴학생 중 미디어 콘텐츠에 관심이 많거나 SNS와 유튜브 활동 및 릴스 촬영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지원 방법은 더벤티 홈페이지, 자사앱, 인스타그램 등에 올려진 온라인폼을 통해
-
풀무원, 파주 탄현면 일대에서 ‘풀무원 평화의 숲’ 가꾸기 사회공헌활동 전개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11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 일대 ‘풀무원 평화의 숲’에서 (사)평화의숲, 풀무원푸드앤컬처 임직원들과 함께 숲 가꾸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풀무원 평화의 숲’은 풀무원이 2021년 (사)평화의숲과 함께 조성한 약 2,400평 규모의 숲으로, 파주 접경지역 생태 회복을 위한 생물 다양성 보전 프로젝트다. 풀무원은 ‘풀무원 평화의 숲’ 조성 이후에도 고사목 제거, 나무 식재 등 지속적인 숲 관리 활동을 임직원과 로하미(풀무원건강생활 방문판매사원),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이어오고 있다.이번 활동은 풀무원푸드앤컬처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