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뚜레쥬르, 흑미로운 찹쌀식빵 출시. 체험단 모집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신제품 '흑미로운 찹쌀식빵'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찹쌀 탕종을 활용해 찰진 식감을 살렸으며 고소한 흑미 쌀알이 박혀 있다. 손으로 뜯어 먹을 때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뚜레쥬르측 설명이다.한편 뚜레쥬르는 건강한 한 끼의 의미를 전파하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흑미단'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체험단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된 100명은 약 3주간 '흑미로운 찹쌀식빵'을 활용해 나만의 한 끼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
-
CU,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음료 상품 60% '1+1'
CU가 본격적인 기온 상승을 맞아 이달 총 80여 종의 음료에 대해 +1 증정 및 할인 판매하는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U는 갑자기 찾아온 더위를 피해 시원한 음료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음료 프로모션 명을 중증음료센터로 정했다.CU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몬스터, 코카콜라, 썬키스트, 스프라이트 등 탄산, 에너지, 스포츠·이온 브랜드 음료에 대해 1+1 증정 행사를 펼친다. 또 펩시, 칠성사이다 등의 대용량 신상 음료에 대해서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U는 새학기를 맞아 카페인 섭취를 원하는 고객을 겨냥해 동원, 빙그레, 푸르밀 등에서 내놓은 커피 음료와 웅진 '자연
-
현대차, 소형 트럭 '2025 포터2 일렉트릭' 출시
현대자동차(005380)를 대표하는 1t 트럭 '포터 2 일렉트릭'이 충전 성능을 비롯한 전반적인 상품성을 끌어올려 돌아왔다.현대차는 12일 2025 포터 2 일렉트릭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신형 포터 2 일렉트릭은 급속 충전(10→80%)에 걸리는 시간을 기존 47분에서 32분으로 줄이고 1회 충전 주행거리를 211㎞에서 217㎞로 늘린 게 특징이다.배터리 위치도 이전보다 10㎜ 높아졌다. 비포장 도로에서 고르지 못한 노면에 의해 배터리가 손상되는 가능성을 낮췄다는 설명이다. 또한 충전구 상단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추가로 적용해 야간 충전 편의성을 개선했다.현대차는 '스타일 스페셜'을 추가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이 트림(세부 모델
-
KB손해보험, 취약계층 아동에 신학기 학습물품 지원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영세 소상공인 가정의 자녀와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아동들에게 신학기 학습물품을 지원하며 '돌봄'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한다고 12일 밝혔다.KB손해보험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에서 KB손해보험 구본욱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학기 학습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번 지원은 신학기 준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모든 아이들이 희망찬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근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신학기 준비가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 이에 따른 맞춤형 지원을 강화했다.우선 전국의 영세 소상공인 가
-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운전자보험 재가입 할인 혜택·보장 강화
카카오페이손해보험(대표 장영근)이 운전자보험 출시 1주년을 맞아, 재가입 사용자에게 보험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용자 요청이 많았던 6주 미만 형사합의 지원금을 주요 보장(담보)에 추가했다.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기존 보험을 간편하게 이어서 보장받을 수 있도록 운전자보험 재가입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만기 31일 이내 재가입 시 보험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년 가입 후 보험료를 한번에 지불하면 기존에 제공하던 일시납 할인(16.7%)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이와 함께 사용자 후기를 통해 요청이 많았던 6주 미만 형사합의 지원금을 새롭게 추가해 보다 세심한 보장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
SK하이닉스, 국내 반도체 기업 최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
SK하이닉스(000660)가 글로벌 윤리 경영 평가 기관 에티스피어가 주관하는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반도체 기업 중에는 SK하이닉스가 최초다.해당 평가는 에티스피어가 글로벌 경영 환경을 고려해 자체 개발한 윤리지수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윤리지수는 윤리 정책·법령 준수, 기업 지배구조, 환경·사회 영향 등 5개 항목에서 240개 이상 세부 문항을 통해 산출된다. 올해는 19개국, 44개 산업에서 136개 기업이 선정됐다.SK하이닉스는 "수년간 회사가 자체적으로 윤리 경영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진단하며 실행해 온 결과를 세계에서 인정받았다"며 "이해관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
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투자 활성화 위한 3종 이벤트
신한투자증권(대표 이선훈)은 신한 SOL증권 앱에서 국내주식 투자 활성화를 위한 3종 이벤트를 오는 5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먼저, 신한투자증권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월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금액 구간별로 50만원 상당의 국내주식 선물 세트 추첨 응모권을 매월 30명씩 추첨해 제공한다. 국내주식 선물 세트는 최근 3개월 코스피 거래 상위종목 중 각 분야별 종목으로 삼성전자, 현대차, 카카오, 유한양행, 한화오션으로 구성했다.국내주식 선물 세트 이벤트는 월 거래 금액별로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는 응모권 1개, 1000만원 초과 3000만
-
KB증권, 2025년 핵심영업계층 임명식 개최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2025 핵심영업계층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열린 임명식에서 작년 한 해 고객 중심 영업을 기반으로 자산, 수익, 해외주식 등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34명의 PB(Private Banker)를 선정해 Star, Master, 스타BK로 임명하고 인증패 및 골드명함을 부상으로 수여했다.핵심영업계층 제도는 KB증권의 'PB 사관제도'로 지난 2017년 PB 역량 강화를 위해 도입됐다. KB증권은 자사 최고의 역량을 지닌 PB를 대상으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해 성취감과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핵심영업계층으로 선정된 PB들은 사내 후배 양성 프로그램의 강사 및 멘토
-
삼성전자 QLED TV '無카드뮴' 퀀텀닷 기술 인증
삼성전자(005930) 양자점 발광다이오드(QLED) TV가 글로벌 인증 기관 SGS로부터 무카드뮴 퀀텀닷(양자점) 기술 우수성 인증을 받았다.삼성전자는 자사 QLED TV에 들어가는 양자점 필름이 카드뮴 미검출, 유해물질 제한 지침(RoHS) 기준 준수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둔 SGS는 전자제품, 식품,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엄격한 품질·안전 기준을 제시하는 시험·인증 기관이다.이번 시험을 통해 삼성전자는 양자점 필름 기술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삼성전자는 2001년부터 관련 기술 연구를 시작해 2014년 세계 최초로 무카드뮴 양자점 소재를 개발했다. 이듬해 이를 적용한 TV를 출시하기도 했다.카드뮴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은 '제11회 뱅키스(BanKIS)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24일부터 4월 18일까지 4주간 참가자들의 주식투자 누적수익률을 겨룬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리그로 나뉜 이번 대회는 개인 또는 3~10인 규모의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각 리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개인 10명과 6개팀에겐 총 2060만원의 상금을 나눠 지급한다. 특히 개인 참가자 중 누적수익률 상위 5위 이내에 들면, 향후 2년간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입사지원 시 1회에 한해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하는 경우는 인적성 평가까지 함께 면제해 준다. 참가 신청은 내달 6일까지며, 뱅
-
유진투자증권, '월배당 ETF 투자하면 분배금 한 번더' 이벤트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최근 투자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월배당 ETF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월배당 ETF 투자하면, 분배금 한 번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1일까지 신청한 후, 월배당 ETF 이벤트 대상 종목을 10주 이상 거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추첨을 통해 자산운용사별로 최대 5만원씩, 중복 당첨 시 인당 최대 15만원의 추가 분배금을 지급한다. 추가 분배금은 이벤트 기간 내 순매수한 주식 수에 주당 분배금을 곱해 산출된다. 대상 종목은 삼성자산운용(KODEX),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한화자산운용(PLUS)의 월배당 ETF 각 5종으로, 자산운용사별 100명씩 추첨해 총 3
-
BC카드, 서울대와 탄소중립 가속화 위해 맞손
BC카드(대표 최원석)가 서울대학교(총장 유홍림)와 함께 범국가적 탄소중립 가속화를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BC카드 본사에서 오성수 BC카드 상무, 정수종 서울대학교 기후테크센터 센터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인 탄소금융지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한 산학연 협약 체결식이 진행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대 기후테크센터는 BC카드의 온·오프라인 결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소비패턴별 탄소배출량을 측정하는 '개인 탄소금융지수'를 개발한다.기업을 넘어 개인 차원의 탄소중립 참여가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개인의 일상 소비생활에서 발생하는 탄소배출량에 대해 누구
-
롯데카드, 3월 봄 이벤트 실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3월을 맞아 봄 패션 쇼핑과 여행,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디지로카앱 띵샵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명품 빈티지샵'을 열고 인기, 한정판 모델을 포함한 A급 이상 중고 명품에 36/48개월 무이자 할부, 20만원 쿠폰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한 31일까지 '가심비 가구 기획전'에서는 온라인 가구 브랜드 주요 제품에 12~48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8%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봄맞이 가전 기획전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 가전, 디지털 주요 제품에 12~6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롯데백화점 전국 31개 점포에서도
-
스마트스코어, 골퍼 맞춤형 구독서비스 ‘스스플러스’ 리뉴얼 런칭
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골퍼들을 위한 구독 서비스 ‘스스플러스’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스스플러스’는 스마트스코어가 지난해 7월 선보인 골퍼 전용 구독 서비스다. 월 4,500원, 연 45,000원에 세계 최초 3D 모바일 야디지와 골퍼 전용 네트워킹 서비스 ‘골프썸’을 이용할 수 있다. 스스플러스 구독 시 앱 내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골프 예약 및 투어, 연습장 이용권과 골프용품 구매 시에도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구독료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스스플러스’는 기존과 동일한 구독료에 신규 서비스 4종을 추가로 더해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우선, ‘스스플러스’
-
아디다스골프, 새로운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아디제로 ZG' 론칭 파티 개최
아디다스골프가 가벼움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신제품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아디제로 ZG(Adizero ZG)'의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파티를 서울 강남 '클럽디 청담'에서 진행했다.3월 11일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제로 프랜차이즈 역사상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아디제로 ZG가 소개되었다. 스파이크리스 디자인의 이 신제품은 골프 플레이어들에게 필수적인 접지력과 안정성,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한다. 연간 평균 162시간을 코스에서 걷는 골퍼들이 라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론칭 파티는 아디다스골프 APAC 총괄 디렉터 토모 바이스테드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
키움증권, ‘Gen-Z 워너비’ 고민시 모델 새 CF 공개
키움증권이 Gen-Z 투자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세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12일 키움증권은 고민시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투자에 대충이 어딨어? 시작부터 키움’을 공개했다. 고민시는 Gen-Z의 친구이자 인생 선배로 등장한다. 투자를 놀이나 게임 처럼 가볍게 생각하지말고 ‘하려면 제대로 해야한다’는 메시지를 던진다.캠페인은 2030세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 당근, 배달의민족, 사람인 등 플랫폼을 비롯해 넷플릭스와 티빙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서 만나볼 수 있다.캠페인은 2030세대의 일상을 배경으로 한다. 투자를 고민하는 상황에서 고민시가
-
배민, 포장 주문 마케팅에 300억 투자···’픽업 서비스’ 활성화 본격 시동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포장 주문 활성화를 위해 대규모 투자와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단행하며 경쟁이 가속화하고 있는 음식 배달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을 도모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기존 포장 주문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앱 개편 및 연간 약 300억원 규모의 마케팅 프로모션 투자로 서비스 활성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배민은 고객이 배달 라이더를 기다리지 않고 가까운 거리의 식당에서 직접 음식을 가져오는 대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업주 입장에서도 픽업은 라이더 배달비가 없기 때문에 주문이 늘어날수록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