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연송이 승’ 임지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임지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임지연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연송이 승”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임지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대체 어떤 역할 맡았기에?...한때 男주와 뜨거웠던 관계?
제이티비시 새금토극 ‘이태원 클라쓰’가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연기자 권나라가 해당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연기자 권나라가 몸담고 있는 연예기획사는 팔월 이일 권나라가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확정을 했다고 전했다. 그는 연예기획사를 통해서 ‘이태원 클라쓰’의 오수아역에 매력을 느꼈고, 맡은 역할을 통해 그간 갈고닦은 연기실력을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권나라는 극중 박서준의 첫사랑이자 경쟁회사의 직원을 연기한다. 광진 웹툰작가의 ‘이태원 클라쓰’는 요식업계 대기업 회장 아버지의 죽음 이후 온갖 고생 끝에 이태원에 가게를 차리게 되는 아들의 이야기
-
김가영, “너무너무 재밌었던 광고촬영날”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가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0일 김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너무 재밌었던 광고촬영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예쁘셔요”, “광고봐야지”, “우와 광고도 찍으셨군요”, “하이닉스에서 많이 봐쓰요~”, “예쁘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가영은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신애련이 지난 30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애련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0일 신애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전부터 아주 따뜻한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금요일에 안다르와 아름다운가게가 소외아동 정서 치료로 위해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하고 판매하는 활동을 진행하였는데,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전 부터 찾아와 주시고, 또 먼 곳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들도 계셔서 기쁜마음으로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 날 방문해 주신 1,000여명의 고객님들 덕분에 아름다운가게 평일 평균 매출 대비 2배를 기록하며, 무려 22,307,094원의 수익금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좋은 일을 함께 해 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단순 기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함께 동참하고 봉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누군가에게 이 작은 손길이 희망이 되고 정말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힘이 될 수 있다 생각하니 참여하는 시간 내내 웃음과 기쁨이 넘처흘렀어요 나눔이 주는 감동에 대해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배로 전하며 우리 주변의 어렵고 불편한 사람들과 함께
-
양팡,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양팡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양팡은 “프로필 촬영하고 있어요... 핳. 듀근듀근...”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양팡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양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고영배, 최근 SNS에 “첫EP 직접 제작할때 돈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고영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고영배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첫EP 직접 제작할때 돈이 부족하다고 통화하는걸 듣고 알바한돈 20만원을 갚지말고 앨범 내는데 보태라며 건내던 기특한 동생이 을지로미팅룸에 이어서 을지분식을 열었어요!! 멋있어!!! 맛있어!!!!!!! . 을지분식에 오셔서 이 사진을 보여주시면 음료수라도 서비스 하고 싶대요 (9월달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우앙!!!똑같다~~~!”, “ 가자!!!!!!”, “우와 을지 가면 들릴게요~~”, “두분 많이 닮으셨어요”, “헉......복붙이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고영배는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제시 제이, “마치 어제처럼 나는 너희...”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시 제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제시 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치 어제처럼 나는 너희 모두를 경외하며 @tulisasinstram과 함께 앉아 있었다. 8년 전인가? 나는 첫날부터 너희들을 믿어왔다. 네가 여자로 변해가는 걸 보는 내 마음속의 기쁨은 마법에 걸렸어 하지만 토요일에 목소리 연기를 보는 앞줄은 정말 멋진 순간이었고, 그것은 UGH 마징! 네 느낌. 에너지 우정 TALENT, Beaut 전부다. 축하 @littlemix (Feels like yesterday I sat with @tulisasinstagram in awe over you all. Is it 8 years ago? I have believed in you ladies from day one. The joy in my heart seeing you become the women and force that you are has been magical. But being front row watching you perform on the voice on Saturday was a true moment and it was
-
‘신봉선’ 신봉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인한잔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신봉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인한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봉선은 수염 같은 와인 자국을 입술 주변에 묻힌 채로 셀카를 찍고 있다.장난기 넘치는 신봉선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
‘어떡해...’ 성우 박일, 이렇게 갑작스레 떠나다니...깊은 슬픔에 빠진 성우 동료들...
갑작스레 우리 곁을 떠난 故 성우 박일. 그의 사망 소식은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팔월 이일 아침 여덟 시 십오분 고 성우 박일의 발인식이 치러졌다. 평소 건강하던 그였기에 고인의 갑작스런 사망은 유가족들과 그를 알고 있던 이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동료 성우들은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깊은 슬픔에 빠진 채 눈시울을 붉혔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성우 박일은 지난 칠월 삼십일일 눈을 감았다. 향년 육십구세. 당시 그는 잠을 자던 중 숨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
‘17세의 조건’ 많은 시청자들은 아이도 어른도 아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월 5일과 6일 방송된SBS 단편드라마 ‘17세의 조건’(극본 류보리, 연출 조영민)은 '애도 어른도 아닌' 17세 청소년들이 던지는 물음 “어른이 되는 순간은 언제일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고등학교 2학년 주인공들의 성장통을 다룬 이 작품은 마치 영화처럼 제작되어 단편드라마라는 타이틀로 방송된다.극 중 윤찬영과 박시은은 각각 약진고 2학년생인 고민재와 안서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미 둘은 실제로 같은 고등학교 같은 반의 짝꿍인데다 이미 ‘육룡이 나르샤’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이후 세번째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여기서 안서연(박시은 분)은 큰 통안에 뭔가를 떨어뜨리고는 왜 폭발하는지 궁금해 하고, 이에 고민재(윤찬영 분)는 “상태가 불안정해서”라는 대답을 던진 뒤 홀로 밤길을 걸어가며 고민에 잠겼다.날이 바뀌고, 서연은 다짜고짜 민재의 뺨을 때리며 “난 그러고 다니면 안돼? 넌 왜 참견인데?”라며 따지듯 묻자 민재는 “난 이만큼 힘들고, 괴롭고 후회하고 있어요. 좀 알아주세요. 아니냐?”라고 화를 내며 돌아섰다.많은 시청자들은 “'아이도 어른도 아닌 우리
-
‘연극 미저리의 첫 공연과...’ 손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손정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손정은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연극 미저리의 첫 공연과 두번째 공연까지 마쳤습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큰 실수 없이 마치고나니 이제야 한숨 돌리게 됩니다. 이제 보러 오시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주연배우들의 열연이 대단합니다. 꼭 보러오세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손정은의 팬들은 “축하드립니다”, “참 조은 #행운스타그램 이죵”, “주말에 갔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보러갈게요”, “언니 너무 멋지다.축하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손정은과 소통했다.한편 손정은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이게 누구야!’ 불청 김윤정, 어떻게 살뺐나 들어보니...확달라진 모습에 ‘화들짝’
‘불청’에서 연기자 김윤정이 체중을 십킬로그램 이상 줄이고 날씬한 자태를 뽐냈다. 금요일(2일) 재방송된 에스비에스 ‘불타는청춘’에는 김윤정이 ‘불청’ 새멤버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김윤정은 ‘불청’ 멤버들에게 직장에 다니면서 체중이 엄청나게 불었다면서 일을 시작한 지 삼주 만에 오킬로그램 정도 살이 쪘고 그 상태로 이년 넘게 유지하며 살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윤정은 작년 가을께부터 몸매관리를 위해 저녁식사를 거르고 홈트래이닝으로 약 칠개월만에 십킬로그램을 뺐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후 그는 ‘불청’ 멤버들에게 자신만의 운동비법을 ‘불청’ 멤버들에게 전수했다.
-
‘광대들풍문조작단’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9년 동안 변함없는 출중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쳐온 연기 장인 ‘광대들: 풍문조작단’ 손현주의 놀라운 얼굴 변천사가 공개됐다.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발탁되며 방송에 데뷔했고, 1996년 드라마 '첫사랑'에서 밤무대 가수 주정남 역할로 히트곡('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그대')까지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드라마 ‘거짓말’ ‘해피투게더’ ‘애정의 조건’ ‘여우야 뭐하니’ ‘조강지처 클럽’ ‘폼나게 살거야’ ‘황금의 제국’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5년 ‘장밋빛 인생’에서 아내 속만 썩이는 바람난 남편을 연기하며 ‘국민 밉상’으로 등극했던 손현주는 2009년 ‘솔약국집 아들들’을 통해 순박하고 친근한 매력의 솔약국집 큰아들로 등장해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
박가린, 지난 30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가린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0일 박가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행복해 이대로만 이 행복이 유지 되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가린은 지난 2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이혜원’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과 안정환은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슨이야기 중이었을까...요. 2019년 7월의 부산 바다”라는 글을 남겼다."처음 만난 곳이 부산이래요. 일천구백구십구년에. 내 키 안느 키만하게 나옴. 뒤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이럴 날도 있네요. 난 그녀만 찍어줄 줄만 알았는데 말이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과 안정환은 바닷가에서 다정하게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이혜원 안정환 부부는 지난 2001년 결혼하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Guess what im doing’ 지난 30일 임시완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임시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임시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Guess what im doing’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임시완의 팬들은 “마치 데뷔때 모습을 보는듯해..”, “모르겠고 잘생겻어요”, “아니 진짜로 넘 잘생”, “자주 올려줘요”, “어머 시완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5월 31일에도 임시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도시어부’ 안면도 편에서 농어 소녀 라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월1일 방송된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100회에는 김새론이 게스트로 등장한다.김새론은 지난해 11월 안면도 편과 올해 1월 팔라우 특집에 출연하며 대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안면도 편에서 ‘농어 소녀’라는 애칭을 얻은 김새론은 팔라우에서 작은 체구로 거대한 상어와 대결을 펼치는 투혼으로 ‘진격의 빛새론’, ‘퀸새론’, ‘루어 여신’ 등의 수식어를 양산하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다.100회 특집 게스트에 한껏 기대를 걸고 있던 큰형님 이덕화와 이경규, 장도연은 김새론의 등장에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반가움을 드러냈다고 한다.김새론은 "답사를 마치고 왔다. 선장님과도 얘기를 나눠봤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덕화는 "역시 낚시꾼"이라며 김새론의 당찬 각오에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해맑은 미소를 발산하던 김새론은 낚싯대를 잡자마자 이를 악물며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고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이덕화를 향해 “낚싯대를 조금만 낮추세요!”라며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