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수웅, 최근 31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수웅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이수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준서끝!”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수웅은 지난 2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아침마당’ 이상용은 아사 직전에 태어난 아기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방송인 이상용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이상용은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떠올렸다. 이상용은 "아사 직전에 태어난 아기가 나다. 제가 어릴 때는 다 어려웠다. 엄마가 저를 가지셨을 때, 백두산까지 걸어갔다 오셨다. 아버지가 거기 계시다는 이유로 그러셨다"고 했다.이상용은 "나이가 만 75세다"라고 했고, 김학래는 "이상용이 거의 삼촌 뻘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이상용은 "제가 충청도 사람인데 충청도 사람은 느린 게 아니라 침착하다"라며 "5000만 명 모아놓고 출발하면 1등으로 도착하는 사람이 충청도다. 이봉주가 충남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슈퍼히어로’ 2007년 버전이 아닌 2019년 엑시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07년 발매 이후 13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승환의 명곡 '슈퍼히어로'가 31일 조정석 임윤아 주연의 영화 '엑시트' 개봉일에 맞춰 음원이 동시 발매된다. '슈퍼히어로'는 '엑시트'의 엔딩곡이자 주제곡으로 사용돼 관심을 모았다.'슈퍼히어로'와 영화 '엑시트'의 인연은 이승환과 류승완 감독의 끈끈한 의리에서 시작됐다. 평소 강동모임으로 류승완 감독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이승환이 '엑시트'의 주제와 취지를 듣고 흔쾌히 영화음악 참여를 결정했다.이승환은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가 좋아 무상으로 곡을 제공했다. 2007년 버전이 아닌 2019년 '엑시트'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재녹음까지 진행했다. '슈퍼히어로'는 연출을 맡은 이상근 감독이 시나리오 작업을 할 때부터 염두에 둔 곡으로 알려졌다.이승환은 영화와 노래 사이의 연결고리를 위해 영화 속 S.O.S 구조신호인 모스 부호를 이용하여 브릿지 부분을 새롭게 만들었다. 스티브 브루스터(Steve Brewster)의 드럼과 이승환밴드의 베이스 등 연주를 비롯 노래까지 새롭게 녹음했다.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연애시절 사진 공개 "8년전 우리, 귀엽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코미디언 심진화가 그의 남편 김원효와 연애 시절 사진을 다시 꺼냈다. 심진화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애 시절 우리"라면서 하트 이모티콘을 붙여 애정을 뽐냈다. 그는 "8년 전 오늘. 6개월 안에 사귀고 연애하고 상견례하고 결혼하고. 바빴을 그때"라며 "귀엽네. 머리에 뭘 많이 했네"라고 말했다.그가 공개한 사진은 심진화-김원효 부부의 연애 시절 사진으로 스티커 사진 속 이들의 풋풋한 설렘이 느껴지는 듯하다.또한 심진화는 두 사람이 차에서 찍은 '셀카'들도 게재했는데 익살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끈다. 심진화와 김원효는 지난 2011년 결혼한 바 있다.
-
예은,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예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예은은 “For all my ladies hurting from bad breakups. To the boys who enjoy playing games. 'Happy Now (Feat. 문별 of 마마무)' Short F:lm ▶ @amoebakorea 스토리에서 바로보기 _”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예은의 팬들은 “울언니 머시따”,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미쳤어”, “갓 펠 트”, “제목도 좋구 기대된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예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박하나, 악! 소리나게 행복한 근황 "사랑합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박하나가 근황을 공개했다. 박하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사한 식사와 #손편지 #그리고 악! 소리나게 #멋진 선물까지 #사랑합니다 #행복한 #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나는 행복한 미소로 케이크를 바라보고 있다. 뽀얀 피부와 화사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한편 박하나는 22일과 23일 양일간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시상자로 나선다.
-
전미라 "윤종신, 마지막 콘서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테니스 선수 출신 전미라가 남편 윤종신의 콘서트 홍보에 나섰다.지난 7월 31일 전미라는 자신의 SNS에 "한국을 떠나기 전 마지막 콘서트일 것 같아요...함께 배웅해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윤종신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윤종신과 전미라, 두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이다.윤종신은 9월 2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을 시작으로 9월 2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10월 5일 부산 KBS홀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한편 윤종신은 10월 이후 모든 방송 활동을 접고, 고국을 떠나 창작 활동에 매진하는 '이방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아나운서 출신 김경화, 볼륨감 넘치는 몸매 '40대 맞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화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지난 1일 김경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외출준비 끄읕~~~!! 휴가지만 하루를 두 번 사는듯한 느낌(할 것도 많고 할 일도 많고 한 일도 많다)"라며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파란색 미니 원피스를 입은 그의 모습이 담겼다.날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인 그는 2015년 퇴사,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
‘Special single album release...’ 지난 31일 딘의 인스타그램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딘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딘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Special single album release FANXY CHILD - Y 2019.08.09 6PM (KST)’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24일에도 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프로듀스X101' 출신 엑스원(X1) "논란 속 데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Mnet '프로듀스X101'을 둘러싼 투표 조작 의혹에도 보이그룹 엑스원(X1)이 데뷔 일정을 공식적으로 밝혔다.지난 7월 31일 엑스원은 공식 SNS를 통해 "엑스원 데뷔 커밍순. 2019.08.27. 엑스원 첫 번째 미니앨범 & 프리미어 쇼콘(X1 DEBUT COMING SOON. 2019.08.27. X1 1ST MINI ALBUM & PREMIER SHOW-CON)"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앞서 엑스원을 탄생시킨 '프로듀스X101'은 투표 조작 논란에 휘말렸으며, 당초 "입장이 없다"던 '프로듀스X101' 제작진 측은 논란이 커지자 해명과 함께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엑스원 데뷔까지 약 한 달이 남은 가운데 그전까지 '프로듀스X101'이 투표 조작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한편 엑스원은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으로 구성돼 활동할 예정이다.
-
‘너의노래를들려줘’ 초등학생 레슨부터 대리운전까지 열심히 일하지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이 현실을 잠시 내려두고 일탈을 즐긴다.첫번째로 장윤은 홍이영이 힘들어할 때마다 곁에 나타나 문제를 해결한다. 우산이 없어 비를 쫄딱 맞고 있던 그녀에게 무심하게 우산을 건네거나 잠을 책임지는 이브닝 콜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홍이영이 필요할 때마다 그가 옆에 있다고. 하지만 이는 모두 장윤의 계획적인 행동이라고 해 과연 그녀의 곁에 맴돌며 수호천사인 척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하였다.먼저 연우진이 맡은 장윤은 홍이영(김세정 분)에게 이브닝 콜로 잠을 재워주는 아르바이트생임과 동시에 아름다운 연주로 마음을 사로잡는 피아니스트다. “피아노 연주가 너무 어렵다”며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연습 또 연습한다. 연습만이 살길이다”라며 피아노 연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연우진은 어떤 로맨틱한 선율로 여심을 저격할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홍이영의 밝은 기운이 넘쳐흐르는 모습으로 살인적인 애교와 초특급 눈웃음을 발휘하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얼굴에 손을 모은 채 귀여운 표정을 짓는 그녀는 모임의 완벽한 핵인싸로 변신한다는 후문이다.마지막으로 언제나 밝아
-
‘For the fans, I...’ 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드웨인 존슨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드웨인 존슨은 지난 3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For the fans, I knew going in that we had a one of a kind opportunity to produce a primal island war of epic proportions at the end of the movie where the world was at stake and bad guys had guns, but we didn’t. We only three things/ Old school hand held weapons. Heart. The mana of the islands. And a little bit of luck when Mama Rock come to set”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드웨인 존슨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리햅,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리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1일 리햅은 “ALIVE IS COMING OUT FRIDAY! I am so excited about this one. Let me know in the comments if you're also excited you can check my story to presave it so you can be the first to hear at midnight”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리햅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리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구혜선, “촬영”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구혜선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언니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구혜선은 앞선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올리는...’ 지난 31일 소다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소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소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올리는 송크란 페스티벌 Thanks for wishing happiness for me~’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소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에프엑스’ 영상 속 루나는 해변 파라솔을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루나는 지난 달 31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편 준비 중. 룬파벳"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 루나는 해변 파라솔을 배경으로 당당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자신감 있게 고개를 든 루나의 군살 없는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
‘17세의조건’ 안서연은 다짜고짜 민재의 뺨을 때리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월 5일과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17세의 조건’은 '애도 어른도 아닌' 17세 청소년들이 던지는 물음 “어른이 되는 순간은 언제일까?”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고등학교 2학년 주인공들의 성장통을 다룬 이 작품은 마치 영화처럼 제작되어 단편드라마라는 타이틀로 방송된다.드라마에서 윤찬영과 박시은은 각각 약진고 2학년생인 고민재와 안서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미 둘은 실제로 같은 고등학교 같은 반의 짝꿍인데다 이미 ‘육룡이 나르샤’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이후 세 번째 만남이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안서연은 다짜고짜 민재의 뺨을 때리며 “난 그러고 다니면 안 돼? 넌 왜 참견인데?”라며 따진다. 고민재는 “난 이만큼 힘들고, 괴롭고 후회하고 있어요. 좀 알아주세요. 아니냐?”라고 화를 내곤 돌아선다.그러다 밤이 되어 서연은 피아노 밑, 민재는 침대에 누워 고민하다가 다시 만났다. 그리고는 서연의 “죽고싶다”는 말에 민재는 “나둔데”라며 “가자 같이, 우리 같은 방향이잖아”라는 말과 함께 뭔가를 불태웠고, 이후 둘은 손을 꼭 잡고는 어디론가 향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