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빛나는 여름은 폭염과 함께.....’ 지난 6일 윤하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하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윤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빛나는 여름은 폭염과 함께.. 추웠던 공연장을 떠올려용,, 둥탁 2ruka Chesh Hyuns Sakura2yo 안토리아 막 주워담음 막짤 다방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윤하의 팬들은 “끼야-”, “윤가수님 사랑해요”, “너무 예쁘시고 멋지세요”, “오늘따라 노래가 너무 좋아요”, “누나 벨트조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5일에도 윤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개코, 최근 SNS에 “[Dynamicduo] 'Blue (Feat....”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개코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6일 개코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Blue (Feat. Crush, SOLE)' Blue Profile 2019.08.07 6pm (KST) 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개코는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김정모, SNS를 통해 6일 일상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정모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김정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촬영중 #싱글즈매거진 #싱글맨로그#화보#음악로그#음악정모#comingsoon”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연예인이다”, “우와아아”, “이열 훈남”, “싱글즈...!.!.!..!.!”, “지금 hush hush 듣고 있는데”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정모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푸에르자부르타 공연 인증샷… 오나라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오나라가 6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뜨거운 열기가 담긴 사진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오나라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서현숙, “오랜만에 야경 좋은걸~~ 고데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서현숙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서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야경 좋은걸~~ 고데기 무슨의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야경 너무아름답네요”, “머리 누가 눌러놨냥ㅋㅋㅋㅋㅋ”, “비율”, “서현숙~ 언제오니 경기장”, “투명 하이힐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서현숙은 앞선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안지현, 6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안지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_뉴욕여행 1일차_”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요정이세여??”, “사랑해요”, “아이린 닮은”, “이뻐용”, “뉴욕!!!!”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강한나, 손석구와 셀카 "차매력 비서실장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강한나가 손석구와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지난 6일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차매력 비서실장님 오늘밤도_본방사수 60일지정생존자 차영진 한나경"이라는 글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멀리 앉아 있는 손석구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극 중에서 장난스러운 두 사람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한편, 강한나가 출연하는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매주 월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
올리비아 팔레르모,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6일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Beach day with the boys”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소야,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소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6일 소야는 “미소 야”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소야의 팬들은 “어제닷”, “ㅋㅋㅋㅋㅋ미소-야”, “미모야,,,”, “진짜 너무 이쁘신거 아니에요?ㅜ”, “소야님 보고싶네요~ 공연언제하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소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박나래’ 제작진은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소통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JTBC ‘어서 말을 해’(연출: 이지선, 윤여준)는 연예계 내노라하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막강한 입담으로 잘 알려진 전현무 박나래 정상훈 김정난 문세윤 등 연예계 각계각층의 ‘말 선수’들이 출연해 말 대회를 펼친다. 출연자들은 각자의 소통 능력을 십분 발휘해 말 센스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풀고 퀴즈를 많이 맞힌 1등은 최고의 ‘말왕‘으로 등극해 선물을 받게 된다.제작진은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소통의 도구인 말을 주제로 신규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며 "과거, 현재, 미래 시대가 플랫폼별 다양한 출연자와 함께 펼칠 말 대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박재근 SNS, 6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재근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6일 박재근이 SNS에 “어깨잘먹엇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간만에 준호 보러?”, “우와”, “저도 몸 키워주세요 형”, “머리길다..”, “뭔데 이 sexy guy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오승아, 긴생머리에 빛나는 미모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6일 오승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오승아는 조명거울 앞에서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다.한편 오승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
김재우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잘때 물구나무 라도 서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재우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재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때 물구나무 라도 서요?..” 라는 아내의 물음에 “넌 정글이라도 뛰어다니니?” 라고 대답해 주었어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올림머리 미남”, “ 정호균머맄ㅋㅋㅋㅋㅋ”, “볼륨 끝내주네요 ㅋㅋㅋㅋ”, “로키와 로켓”, “좋은 댓글만보니 좋은가봄”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재우는 지난 8월 4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다 내려놓고 연습삼매경… 신지(코요태)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지(코요태)가 6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지(코요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편한 차림으로 연습에 집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신지(코요태)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
최동석, 최근 SNS에 한손으로 아내들고 찰칵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동석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6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최동석은 해변에서 드레스를 입은 아내를 한손으로 번쩍들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ㅋㅋㅋㅋㅋ 너무 알흠다워용”, “베일이 최곱니다...”, “너무 멋집니다”, “너무 아름답고 멋지십니다~”, “결혼이란 이런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악마가’ 현재 방송까지 가장 주목받은 곡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초반 주인공인 1970년대 무명 가수 서동천(정경호 분)이 악마 류(박성웅)와의 영혼 계약을 통해 2010년대 스타 작곡가 하립으로 거듭난 이야기를 담았다.‘악마가’는 시작부터 파격적인 전개와 흥미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영혼을 제대로 홀렸다. 판타지적 설정에 재미를 더한 이색 캐릭터들과 디테일한 연출, 귀를 호강시키는 음악들은 차원이 다른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의 탄생을 알렸다. 몰입도를 높인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등 배우들의 다이내믹한 연기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방송에서 악마와의 영혼 계약을 연장하기 위해 위험한 ‘딜’을 시도한 하립. 꿈을 통해 찾아온 음악적 영감(靈感)이 악마가 훔쳐다 준 멜로디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는 단 한 번이라도 자신의 영혼을 담은 음악을 하게 해달라며 계약 연장을 요구했다. 악마 모태강(박성웅 분)은 3개월의 노래 레슨과 영혼 계약의 대타를 찾아오라는 제안을 했고, 다른 사람을 팔아야 하는 운명에 처한 하립은 흔들리기 시작했다.음악의 꿈을 좇아 몬테네그로에서 온 4차원 소년 루카는 하립을 찾아온 신예 어시스턴트다. 해맑은 미소와 초 긍정적인
-
‘60일 지정생존자’ 윤찬경은 국가안보 그 좋은 명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차영진(손석구 분)이 국회의사당 테러 용의자로 의심 받는 가운데 박무진(지진희 분)은 그를 향한 믿음을 유지하는 모습이 담겼다.대한은 나경과 자신을 감시하고 있는 국정원 차장 지윤배(김진근)의 시선을 기지를 발휘하여 피한 후, 가장 유력한 암살시도 용의자인 태익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더불어 자신과 무진이 김준오(이하율)를 만났다는 사실을 은밀히 전하며 나경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다.윤찬경은 "국가안보 그 좋은 명분 뒤에 뭘 감춘거예요? 날 속일 순 없어요 오장관"라며 "무슨 생각을 하든 당신 뜻대로 되지는 않을거다. 여론을 움직일거다. 내가 가진 모든 힘을 다해 해군기지 아니 당신 음모에 반대할거다"라고 경고했다. 오영석은 "아니요 대표님 반대 못하실텐데요?"라며 당당하게 말했다.박무진은 한나경에게 “데이터보다는 차 실장을 더 믿고 싶다. 차 실장이 받은 의혹을 풀어줘라”고 지시하며 차영진을 신뢰하는 모습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