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팬들께 감사’ 갈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데뷔 2주년을 맞았다.리더 대열은 멤버들을 대표해 “골든차일드가 어느덧 데뷔 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데뷔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년이라는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 2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주신 골드니스(팬덤 명)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사랑받을 수 있는 골든차일드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2017년 8월 28일, 타이틀곡 ‘담다디’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골든차일드는 이후 '너라고' '렛미' '지니' 등 발표하는 곡마다 골든차일드만의 역동적인 칼군무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향후 한류를 이끌어 갈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그뿐만 아니라 멤버 모두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예능, 드라마, 광고, 라디오, 화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Looking forward to our...’ 제레미 레너,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제레미 레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제레미 레너는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Looking forward to our family and friends dinner dat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제레미 레너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정재호, SNS를 통해 28일 일상공개 “@eanakim 누나의 최애 밴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정재호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8일 정재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eanakim 누나의 최애 밴드”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키 2M터다!!”, “넘넘넘 감사해요!!”, “걈댕겸댕”, “폴백에게 물어보세요”, “데이브레이크 좋아요 저두”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정재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정태우, '라디오스타' 출연 인증샷 공개 "연기 신동, 왕 전문 배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정태우가 '라디오스타'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지난 28일 정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연기 신동. 왕 전문 배우. 또라이. 서핑에 미친 자연인 소리를 들었네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정태우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라디오스타' 대기실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역 출신인 그는 여전히 똘망똘망한 눈빛을 자랑하며 동안 외모를 과시했다. 한편 정태우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 반가움을 샀다.
-
‘개똥이네 철학관’ 원조 스트리트 보이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예능 ‘개똥이네 철학관’이 생존과 살아남는 법에 대한 철학을 이야기한다.고수들의 철학관 방문에 앞서 이승철과 김준현, 임수향, 정일훈 4명의 철학자는 생존력을 기를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생존의 철학을 탐구한다.“그때 갑자기 양수가 나오고 아기의 머리가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계단위에서 태어났다. 원조 스트리트 보이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머리로 박을 깨서 파편을 멀리 보내는 ‘박 크러쉬’ 게임과 삶은 달걀과 날달걀 중 삶은 달걀을 골라내는 ‘달걀룰 렛’ 게임이다. 주제에 딱 맞게 수양을 진행된수록 먹구름과 비바람이 몰려와 철학자와 제작진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이다.김승현은 토크를 시작하자마자 ‘이번이 tvN 첫 출연’임을 강조하며 “방송이 나간 뒤에 tvN에서 많은 섭외가 쇄도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한다”라고 운을 띄웠다.
-
‘동상이몽너는내운명’ 준비하러 서울 동묘 구제시장에 방문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내 박민정과 함께 길을 떠나는 조현재의 모습이 그려졌다.김원중-곽지영 부부는 괌 여행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러 서울 동묘 구제시장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구제시장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멋스럽게 소화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하재숙은 "남편이 고성으로 납치를 했다던데"라는 질문에 하재숙은 서울을 방문한 남편이 "납치하러 왔어요"라며 웃었다.
-
화사 공항패션, 자세히 살펴보니 언더웨어 아니었네... 처음에 봤을 때 ‘깜놀’
많은 사람들이 가수 화사의 공항패션에 대해 비상한 관심을 표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가 남다른 옷을 입고 등장을 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화사 공항패션이 올라와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다. 어제 외국에서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등장한 화사는 검정색 모자에 붉은색 상의, 그리고 청바지를 입은 패션이었는데, 언 듯 청바지 속 언더웨어가 보이는 듯 했다. 그러나 이는 언더웨어는 아니고 또 다른 바지로 전해졌다. 화사는 상의 언더웨어를 입지 않은 모습 때문에 한 달 전에도 공항패션이 화제선상에 오르기도 했다.
-
장유례, 최근 SNS에 “3차대회부터 유희종 캐스터도 당구...”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장유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장유례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3차대회부터 유희종 캐스터도 당구 중계에 합류했어요! . 현장에서 만난 회사 동갑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푸핫”,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당구도 중계하시는군여” 등의 반응을 표했다.
-
지오, 최근 SNS에 “이렇게 하고 있을 테니까...”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지오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렇게 하고 있을 테니까 찍어줘.jp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와 멋져요”, “웃음참기”, “목이 넘나 불편해보이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샷”, “연출샷이지오” 등의 반응을 표했다.
-
화제의 박지현, 28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8일 박지현이 인스타그램에 “구권지와 함께... 오늘도 구해령 봐요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네!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구해령도 보고 언니도 보고 ..ㅎㅎ”, “당연하죠오”, “드라마또 들어가신건가요?”, “본방사수우우”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지현의 인스타그램은 박지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덕화다방’ 방법이 먹힐지 화를 부를지 방송이 기대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7일 방송된 KBS2 '덕화TV 2 덕화다방'(이하 덕화다방)에서는 김보옥과 이덕화의 모처럼 나들이에 덕화다방이 위기에 빠졌다.이덕화의 아내 김보옥은 이혜정 선생님의 비결을 전적으로 믿겠다는 굳은 의지를 내비치며 실행에 옮기는데 이덕화에게 이 방법이 먹힐지 화를 부를지 방송이 기대된다.숙행 역시 ‘뽕짜 레모네이드’ 라는 작명 센스를 발휘하며 상큼함 가득한 레모네이드를 선보였다. 젓가락 하나로 레몬을 짜주는 퍼포먼스 기술을 선보인 숙행은 덕화다방을 찾은 손님들에게 볼거리까지 제공하며 덕화다방을 무대로 탈바꿈시켰다.자두 크기가 작다고 구박하는 이혜정의 잔소리에 고민환이 "갑질하는 것 같애"라며 울컥했다. 결국 다듬은 자두를 들고 들어와 이혜정의 눈치를 살폈다.
-
‘와우~~ 굉장한’ 지난 28일 윤송아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송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윤송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와우~~ 굉장한’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윤송아의 팬들은 “행복하세여”, “너무 예쁘시고 스튜디오 멋져요”, “섹시해”, “스튜디오 멋지네용”,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화제의 송승헌, 28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8일 송승헌이 인스타그램에 “위대한의 어린 시절을 연기해준 건우와 함께^^”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승헌의 인스타그램은 송승헌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수상한장모’ 안만수는 드릴 말씀이 있다며 만남을 제안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니 한은 안만수의 전화를 받았다. 제니 한은 "몸은 다 나은거냐"고 물었고, 안만수는 "드릴 말씀이 있다"며 만남을 제안했다. 안만수의 귀국을 아는지 모르는 지니 왕수진(김혜선 분)은 안만수의 호텔 카페에 앉아 "어떻게 제니 한이 내 딸이 아니라는걸 알았지? 죽지 않고 살아있으면 안되는데"라며 이를 갈았다.제니는 "안 그래도 만수 씨한테 신세 진 게 많은데 안 받으면 제 마음만 힘들다"고 말했다. 안만수는 "그 정도 없어도 끄떡없는 부자다"라며 "저 계산 똑바른 사람이다. 남한테 함부로 이런 호의 안 베푼다.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제니 씨라 준 것"이라며 진심을 고백했다.질 수 없다는 듯이 오애리는 "딸이 당신 앵벌이냐. 당신 빚잔치 하고 있다는거 알고 있다"며 응수했고, 왕수진과 오애리는 몸싸움을 하게 됐다. 왕수진은 오애리의 머리채를 잡고 싸우기 시작했고, "너 죽고 나죽자"며 치열하게 몸싸움을 벌였다. 안만수 사무실에서 나온 이경인이 이 모습을 보고 이정현에게 연락을 했고, 오은석의 귀에까지도 들어갔다.위기가 예상되는 커플도 있었다. 바로 김영만(황명환 분)과 진애영(수빈 분). 이날 김영만은 진애영과 함께 산부인과에
-
‘아침마당’ 허무해서 토크쇼에 많이 안 나갔다고 고백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아침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정한용이 게스트로 출연해 얘기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토크쇼에 나오면 자기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못하고, 해달라는 이야기만 하게 된다. 그래서 좀 허무해서 토크쇼에 많이 안 나갔다"고 고백했다.정한용은 "국정감사 같은 것을 끝내고 나면 주변인이 걱정한다. '저 친구가 알아서 할까?' 내가 배우기 때문에 모를 것 같았나 보다"며 "나는 전공이 뭔지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을 많이 해야 하는 거다"고 밝혔다."그렇게 연극 연습을 하고 있는 걸 처음 봤다. 일단 연극반 여학생들이 예쁘더라. 재미있어 보이더라. 사람이 부족하니까 제가 동네사람2로 처음 거기서 (연기를) 해봤다. 근데 연출하는 선배님이 잘한다고 하더라. 재미있더라. 그래서 미술반을 안 가고 연극반에 간 거다"고 전했다.
-
‘최파타’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를 모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이순재와 신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풋풋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연극 ‘장수상회’로 돌아온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작품에 대한 에피소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단단한 내공과 따뜻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두 원로배우가 청취자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를 모았다.
-
‘잠시후 7시 !! Arirang...’ 지난 28일 이진성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진성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진성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7시 !! Arirang TV’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진성의 팬들은 “생방송으로 볼께요”, “브이라이브 대기중”, “대기중요~~~”, “헐 이거였꾼 .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