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플랫폼 공간의힘, 2022년 슬로건 발표...‘공간을 만드는 힘, 공간의힘’ 선정
인테리어공사 플랫폼 ‘공간의힘’ 운영사 머스트아이디어(대표 이형섭)는 ‘공간의힘’의 2022년 슬로건에 대해 ‘2022 공간을 만드는 힘, 공간의힘’으로 선정하고 이를 토대로 2022년 적극적인 사업운영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금번 슬로건은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힘을 내 코로나19 위기에서 빠져 나와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고자 정해진 것으로, 새로운 시작 시 진행하는 인테리어에 ‘공간의힘’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공간의힘은 인테리어 공사 시 한 번만 신청하면 플랫폼 내 등록된 여러 인테리어 업체들로부터 비교인테리어 상담을 받고, 최
-
콘텐츠테크놀로지스, 프리 시리즈 A 라운드 투자 유치
콘텐츠 지식재산권(IP) 기반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 콘텐츠테크놀로지스(Contents Technologies)는 SV인베스트먼트, 뮤렉스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170억원 상당의 프리 시리즈 A(Pre-Series A) 라운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이뤄진 투자는 SV인베스트먼트와 뮤렉스파트너스가 공동리드(co-lead)했으며, KB인베스트먼트, 메이븐그로쓰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피앤아이인베스트먼트, Collaborative Fund 등이 함께했다. 앞서 콘텐츠테크놀로지스는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스프링캠프, 메이븐그로쓰파트너스, 피앤아이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에서 약 32억원 규모의 시드 라운드 투자를 받은
-
로또리치, 2022년 흑호랑이 기운이 가득한 로또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복권분석 전문기업 로또리치는 ‘2022 새해맞이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이달 24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로또리치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통해 접속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이벤트 혜택으로는 로또리치의 베스트셀러인 골드회원 서비스를 1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시 △1년제 서비스는 +1년 & +5조합 △2년 서비스는 +2년 & +10조합이 추가로 지급된다.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골드회원 서비스를 결제한 고객은 꽝 없는 럭키박스에 참여 가능하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뚜레쥬르 1만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
집꾸미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선한 재능기부’ 지속
인테리어 플랫폼 ‘집꾸미기(대표 길경환)’가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꿈꾸는 공부방’ 프로젝트를 통해 선한 재능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세 번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꿈꾸는 공구방’은 소득 격차로 인한 교육 격차를 방지하는 것에 목적을 둔 아동 학습환경 개선 프로젝트다. 2020년 12월 첫 번째 프로젝트 이후 양사의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지속해오고 있다. 궁극적으로 좋은 공간을 통해 아동의 의식과 생각을 바꾸고, 나아가 미래를 바꾸는 것을 목표하는 프로젝트로 각 사의 후원과 재능기부를 통해 ESG 가치를 반영한 사회공헌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집꾸미기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집을
-
아이데뉴, 겨울 침실 인테리어에 맞는 원목침대 '벨에포크' 출시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는 겨울 침실 인테리어에 꼭 맞는 따뜻한 느낌의 원목침대 ‘벨에포크’를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에포크는 ‘아름다운 시절’을 뜻하는 스페인어 ‘La Belle Epoque’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름만큼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무드가 인상적이다. 100% 천연 원목에 월넛 컬러를 입혀 포근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연출한다.헤드보드와 기둥이 곧게 뻗은 직선형 디자인은 침대뿐만 아니라 침실 공간 전체를 심플하고 정돈된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다릿발은 사선 형태로 작은 디테일의 차이를 만들어냈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사선 라인이 세련미를 살렸다.벨에포크는 출시까지 일곱 번의 조색을 거쳐 최적의 조합
-
메타버스 체험 공연 ‘비비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온라인 공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디지털 아카이빙을 통해 무형문화재 전통문화를 완전한 모습으로 계승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한 메타버스 체험 공연 ‘비비런’이 1월 18일부터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공개된다. ‘비비런’은 한국 전통 탈놀이 중 가장 다양하고 유연한 춤사위로 정평이 나 있는 국가지정 중요무형문화재 제7호 고성오광대 탈놀이의 전승자들이 직접 출연하여 우리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으로, 고성오광대 전승자들의 움직임과 5세대 통신(5G), 모션 캡처, 페이셜 캡처, 가상현실(VR/AR) 기술을 활용해 공연자와 관객이 비대면으로 만나는 메타버스 형태의 공연이다. 2022년을 맞아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각 분야 전문 업체의 참
-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출시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클럭이 목부터 골반까지 원하는 부분을 싹 풀어주는 신제품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17일 출시했다. 클럭의 신제품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힘을 풀고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목부터 골반까지 스트레칭 방식으로 마사지를 해준다.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불편한 부위에 따라 적합한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목·어깨, 등·허리, 골반을 각각 집중적으로 스트레칭시켜주는 3가지 부위 집중 프로그램과 목부터 골반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스트레칭시켜주는 4가지 유형의 마사지 프
-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 평생패스' 업그레이드 과정 선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100% 환급 평생패스’ 업그레이드 과정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본 과정은 2022년 시험을 대비하여 보다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혜택을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2022 1차 기초용어 특강’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합격 로드맵을 제시, 언제 시작해도 부담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전국 6개 직영학원 현장강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2022년 라이브 클래스’를 비롯해, ‘부동산 아카데미 실무패키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공인중개사 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부담없
-
킹콩부대찌개, ‘모둠 두판 스테이크’ 출시…먹방 체험 유튜버 선발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킹콩부대찌개(대표 정순태)는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모둠 두판 스테이크’를 직접 체험할 유튜버를 선발한다고 밝혔다.‘부대찌개의 오리지널을 찾다’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야심차게 출시한 모둠 두판 스테이크는 과거 전통 부대찌개 집에서 부대찌개 못지않게 인기가 있었던 햄과 소시지, 고기 야채 등을 철판에 구워서 판매하던 철판 볶음 스테이크를 킹콩부대찌개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메뉴로, 출시 직후 많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에스엘에프앤비의 정순태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모둠 두판 스테이크 먹방 유튜버 선발 취지는 신메뉴에 대한 동영상 홍보 목적
-
이성당, 지역 취약계층 위해 ‘앙버터 붕어빵’ 2만개 기부
이성당(대표 김현주)은 4천만 원 상당의 동절기 시그니처 간식 ‘앙버터 붕어빵’ 2만 개를 전주시 기초 푸드뱅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쳐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전라북도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기획됐다.푸드뱅크에 따르면, 푸드뱅크 이용자 수는 코로나 19 이전인 2019년보다 12%, 늘었지만, 식품 기부는 늘지 않았다고 한다. 이에 이성당은 전라북도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추천받은 전주, 익산 및 군산 지역 사회의 복지시설, 소외계층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써주는 관공서 등 200여 개의 단체에 동절기 인기있는 간식인 ‘앙
-
체인지핏, 공식 모델 노제 광고 영상 공개
식사 대용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공식 모델 ‘노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댄서 노제의 화려한 춤 동작이 들어가 체인지핏 쉐이크를 흔드는 장면을 파워풀하게 표현했다. 또한 2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노제의 시크함과 귀여운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체인지핏에 따르면 이번 영상 공개와 더불어 1월 17일부터 2월 6일까지 최대 45% 할인과 함께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영상 속에서 소개한 체인지 쉐이크는 딸기&바나나, 인절미, 고구마 라떼, 코코아 총 4가지 맛 구
-
힙합퍼, 올해 첫 ‘FLEX WEEK’ 진행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FLEX WEEK’를 진행하고,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트리플 세일’ 혜택을 선사한다. 매월 셋째 주에 펼쳐지는 ‘FLEX WEEK’는 해당 월의 인기, 이슈상품을 최대 할인과 최대 수량으로 선보이는 힙합퍼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이다. 새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답게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 1000원딜, 쿠폰 혜택에 데일리 특가까지 선보이며, 2022년 트렌드도 제안한다.인기 패션 아이템을 단돈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플렉스딜’은 앱 푸쉬로 오픈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그날의 천원딜 상품이 공개되며 응모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을
-
서가원김밥, 상반기 신메뉴 '키토김밥' 출시.. 메뉴 경쟁력 강화
2022 임인년 새해를 맞아 부지런한 외식기업들이 저마다 새로운 신메뉴를 공개하고 있다.㈜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의 프리미엄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전문점 ‘서가원김밥’은 고탄수화물에 거부감을 보이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밥 없는 김밥으로 키토김밥 2종을 선보였다. 업체 측은 탄수화물 섭취 제한이 요구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탄수화물이 함유되지 않으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김밥메뉴 ‘키토김밥(상표 및 특허출원)’을 개발했다고 밝혔다.신메뉴는 '키토참치김밥. 키토통새우김밥' 2종으로 밥 대신 계란지단과 볶지 않은 채소를 넣어 200kcal미만 저칼로리 고단백으로 건강식단,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다.
-
갤럭시코퍼레이션, 버추얼 아바타 데뷔 프로젝트 첫 공개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국내 최초로 연예인 버추얼 아바타 콘텐츠를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했다. 이번 전광판 광고는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의 버추얼 아바타 데뷔 프로젝트로 마미손, 원슈(원슈타인), 큰오산이(산이)가 첫 주자로 나섰다. 영상 속에서 복면을 쓴 마미손, 팔다리가 길어진 원슈, 저승사자 모습을 하고 있는 큰오산이가 등장해 버추얼 아바타 데뷔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원슈타인의 버추얼캐릭터 원슈가 주목포인트. 원슈는 ‘페르소나별의 셀러브리티’ 라는 설정으로, 팔과 다리가 매우 길어지고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는 등 실제 원슈타인이 희
-
전세보증금반환 문제, 해결 쉽지 않아… 상황에 맞는 선택 필요해
일명 ‘갭투자’와 같은 방식으로 전세 세입자를 끼고 건물을 매수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 경우, 집값이 오르면 시세차익을 볼 수 있으며 현금이 적어도 집주인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유리하지만, 예상과 달리 집값이 하락하기라도 한다면 임대차 계약이 만료되더라도 전세보증금반환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심각한 갈등을 일으키곤 한다. 집값과 보증금의 차이가 크지 않은 ‘깡통전세’의 경우, 집주인의 경제적 사정에 따라 세입자가 모든 손해를 고스란히 부담하는 사례도 적지 않다.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으나 전세보증금반환이 제대로 진행될 지 우려가 된다면 제 날짜에 전세금 반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자신의 의사를 명확히 전달해
-
휴캄, 클린뷰티 편집샵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스토어 운영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휴캄(HUE_CALM)이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현대 서울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오는 2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휴캄은 자연이 주는 편안한 휴식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리추얼 뷰티 브랜드로 전 제품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과 피부 안전성 테스트 등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또한, 건강한 클린뷰티 가치를 추구해 피부 안심 성분은 물론 수분리 라벨, 재활용에 용이한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패키지 등으로 지속가능한 뷰티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휴캄의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세먼지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세가지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식물 유래 성분이 70% 함유되어 있는 ‘코
-
엑솔타, 자동차 생산 데이터 분석 기반 ‘글로벌 자동차 인기 색상 보고서’ 발표
액상 및 분체 도장 전문 업체 엑솔타(NYS:AXTA)가 제 69차 글로벌 자동차 인기 색상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색상보고서에 따르면 오늘날 자동차 색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색상은 화이트(35%), 블랙(19%), 그레이(19%) 순서로 나타났다. 화이트 색상은 2011년 이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색상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2017년까지 39%의 높은 점유율을 보인 화이트 색상은 매년 감소세를 보이며 올해는 3%포인트 감소했다. 특히 중국에서 7% 감소된 것으로 확인된다.세계적으로 4%포인트 상승한 그레이 색상은 유럽에서 3년 연속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으로 조사되었다(27%). 유럽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