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밀워키, 작업 시간 최소화 위한 로터리 함마드릴 2종 출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천장과 벽면에 스프링클러, 배관, 공조시스템 통로 설치 등 석조 및 콘크리트에 천공 작업이나 앙카 볼트 설치를 위한 사전 작업에 용이한 신제품 ‘M18 FUEL SDS-Plus 로터리 함마드릴II 26mm(M18 FHX)’와 ‘32mm(M18 FHP)’를 출시했다. M18 FUEL SDS-Plus 로터리 함마드릴II 26mm와 32mm는 동급 대비 가장 빠른 드릴 작업이 가능하며 강력한 타격 에너지를 보유한 제품으로 광범위한 분야에서 천공 및 철거 작업에 용이하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추가된 ‘AUTOSTOP 킥백 컨트롤’을 통해 사용 중 철근이나 단단한 골재에 제품이 낀 경우 사용자의 손과 손목 등을 보호하기 위해 작동을
-
티엘엔지니어링 HCC 버스쉘터, 3월 킨텍스 클린에어엑스포에 실물 선보일 예정
티엘엔지니어링이 오는 3월 3일 '2022 클린에어엑스포(CLEAN AIR EXPO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2022년도에 각 지자체에서 앞다퉈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것이 스마트버스쉘터여서 미리 미래를 가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이번에 티엘엔지니어링은 20년 동안 클린룸 하나만을 연구해온 클린룸 장인기업으로, 이번 클린에어엑스포에 HCC(하이브리드 클린 컨테이너) 버스쉘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HCC의 특징으로는 일반 버스승강장과는 달리 3 in 1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버튼을 누르면 “미세먼지 안심존 모드, 바이러스 안심존 모드, 긴급 음압실 모드”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반도체 및 제약 공장에 쓰이는 '클린룸
-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예스24 2월 베스트셀러로 선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가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해당 교재는 체계도를 활용하여 부동산공법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은 복잡하고 숫자가 많은 부동산공법 이론을 큰 틀에서 이해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또한 빈칸이 뚫린 체계도를 활용하여 반복 학습을 유도했으며 기출지문을 재구성한 OX문제, 암기노트 등으로 학습한 내용을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은 특히 많은 수험생분들이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라며 “이에 에듀윌
-
살바토레 페라가모, 22AW 패션쇼 선보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가 밀라노 살라 델레 카르티아티디(Sala delle Cartiatidi)에서 2022년 가을-겨울 패션쇼를 지난 26일 공개했다. 이번 페라가모의 22AW 컬렉션은 건축적인 빛의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여성 액세서리와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이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컬러의 순환과 빛의 통로가 이어진 공간에 들어서면 액세서리들과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여성복은 드라마틱한 러플 장식과 이브닝 웨어 스테이플 외에도 니트 바디수트와 레더 미니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는 등 비전통적으로 해석하였으며 트렌치의 랩 벨트와 랩 스카프를 다양한
-
22년 광주광역시 현대월드컵 대회 기념 ‘빅매치 X-10’ 개최
MK글로리아(회장 장민기)가 주최/주관한 ‘빅매치 X-10’은 자타공인 세계최강의 실력을 자랑하는 양궁과 200만 동호인을 보유한 볼링의 한 판 대결이었다. 양궁 실내 대회의 거리는 18m이며, 볼링의 라인 거리 역시 18m 동일하다는 점과 두 종목 역시 만점이 10점으로 동일하다는 점에서 착안한 이번 대결은 양궁의 저변확대와 볼링의 올림픽 정식 종목 채택 염원을 담아 기획되었다. 또한 이번 기획은 및 국내 스포츠계 및 관련 종목의 수많은 동호인들 사이에서 오랜 기간 코로나로 침체된 스포츠계에 재미와 신선함을 선사했다는 평이 주를 이뤘다. ‘글로리아 챌린지’에 이어 양궁&볼링의 한 판 승부 ‘빅매치 X-10’으로 돌아왔다! MK글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3월 한 달간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 진행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오는 3월 3일부터 한달 간 ‘파워 오브 3(Power of 3)’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워 오브 3 캠페인은 오메가 3의 장점과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의 중요한 공급원임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리테일 프로모션, 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다국적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캠페인의 참여하고자 하는 인원은 해시태그 ‘#SharethePowerof3’를 통해 하루 한 줌의 호두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과 함께 호두협회는 SNS로 참여할 수 있
-
트립플레져서 법인명 변경 티피엘엔디, 퐁퐁랩과 MOU 체결
㈜티피엘엔디(대표 이준호)는 사업 극대화를 위해 기존의 ㈜트립플레져에서 법인명을 교체하고 부산에 위치한 ㈜퐁퐁랩(대표 송주현)과 MOU(양해각서)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년 하반기부터 SI사업 확장으로 IT기업으로서 매출극대화에 시동을 걸기 위해 출범된 ㈜티피엘엔디는 2021년 하반기 매출액 4억7천만원을 달성하고 2022년 상반기에도 아직 상반기가 한달 남짓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8억의 매출을 달성한 상태다. 이런 배경을 바탕으로 사업 극대화를 위해 ㈜퐁퐁랩과 MOU를 체결하게 됐으며, 양사는 각각 위치하고 있는 서울과 부산에서 상호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퐁퐁랩은 AI 컨설팅을 겸비한 IT 기업으로, 송주현
-
대전자동차정비학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국비지원 무료 과정평가형 모집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가 3월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및 전기내선공사 자격 취득 양성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해당 과정은 8개월 간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 취업 희망자를 비롯해 취업성공패키지,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 수료 후에는 자동차정비기능사 및 자동차차체수리기능사 등 자동차정비 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우수훈련기관 5년 인증을 받은 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으로 교육부 지정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과정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최신 자동차정비 교육 시설을 갖췄으며, 기초 이론부터
-
와릿이즌,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 신규 오픈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이 25일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와릿이즌’의 신세계 경기점은 홍대 플래그쉽스토어 이후 두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와릿이즌’은 이번 신세계 경기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대형 오프라인 유통망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브랜드 운영으로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노리고 있다. 2018년 국내 첫 론칭 이후 MZ세대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마크 곤잘레스'는 올해 1월, '와릿이즌'으로 브랜드명을 리뉴얼하며 올해 공
-
대동파운데이션,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
대동파운데이션이 지난 2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금융/NFT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서초 그랑자이 재건축 조합, 스타벅스, GS리테일, 동대문엽기떡볶이, 팔도한마당, 이지그룹(주), ㈜브이알크루, 법무법인 지온 등 38개
-
포라이프, '4시엔 알지' 캠페인 실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4시엔 알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4시엔 알지'는 포라이프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알지'와 포라이프 대표 숫자 '4'를 연계하여 마련된 프로젝트이다. 하루 중 나른하고 지치는 오후 4시에 습관처럼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알지를 한 포 섭취하여, 면역력부터 지친 일상의 활력까지 챙기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캠페인 제품인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알지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특허 공법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부원료로 초유분말을 함유하고 국내산 사양벌꿀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가
-
사회변화에 따라 다양해진 성범죄, 형사처벌 강화 기조도 계속돼
성범죄는 개인의 성적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모든 유형의 범죄를 통칭하며, 죄질이 나쁜 중범죄로써 다뤄져 처벌해왔다. 이러한 성범죄는 사회가 변화함에 따라 그 유형이 다양화되며 수법 역시 더욱 악랄하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이다.실제로 2000년대 이전까지만 해도 주로 직접적인 신체접촉이나 간음 행위를 저지르는 강간, 강제추행 등이 주된 성범죄 유형이었으나, 그 이후로는 몰카(카메라등이용촬영죄)나 디지털 성착취 범죄 등 갈수록 다양해지는 모습이다.이러한 빠른 변화에도 불구하고 성범죄에 대한 형사처벌 수위는 그간 그리 높지 않았고 성범죄 피해자에 대한 편견과 잘못된 시선이 2차 가해를 일으키는 등 성범죄자 처벌 및 피해
-
브라운백커피, 디카페인 원두 3종 제안
브라운백커피는 자사의 △디카페인 에티오피아 샤키소 스페셜티 △디카페인 브라질 내추럴 밸런스 △디카페인 콜롬비아 슈가 등 3개 원두를 제안했다고 밝혔다.‘디카페인 에티오피아 샤키소 스페셜티’는 카페인을 제거하면서도, 원두 본래의 풍미를 그대로 남긴 것이 특징이다. 이 원두는 멕시코 DESCAMEX사가 개발한 디카페이닝 공정을 통해 생산되며, Pico de Orizaba 산맥 빙하의 맑은 물이 사용된다. ‘디카페인 브라질 내추럴 밸런스’는 CO₂(이산화탄소) 디카페이닝 공정으로 카페인을 제거한다. CO₂디카페이닝 공정은 맛과 성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카페인을 흡착하는 방식인 만큼, 커피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는다. 특히 고소한 향이
-
린나이, 가스레인지 업계 친환경 인증 획득...친환경 제품들 선보인다
린나이가 가스레인지 업계에서 유일한 친환경 인증 기업으로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가스레인지 제품 부문에서 유일하게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린나이는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환경표지인증을 받은 가스레인지 제품에 이어 최근에는 환경부가 지정한 녹색매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어 친환경을 강조하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1979년 독일에서 처음 시작된 환경표지제도는 유럽연합, 북유럽, 캐나다, 미국, 일본 등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1992년 4월부터 시행되었다. 그러나 시행된 지 올해로 30년을 맞은 지금까지,
-
MCN 기업 ‘ICM’, 블로거 500명과 계약...인플루언서 서비스 시작
MCN 기업 ICM(㈜어라운드네트웍스)가 서비스 출시 일주일만에 500명의 블로거와 계약하고 각종 플랫폼에 위치한 인플루언서 관련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ICM(㈜어라운드네트웍스)의 인플루언서 서비스는 수익창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단순 취미 활동으로만 남아있는 인플루언서들을 개별연락을 통해 계약을 진행하고 회사와 인플루언서가 상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ICM(㈜어라운드네트웍스)는 2014년부터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소통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 및 역량 있는 인플루언서 확보하고 그들이 겪고 있는 고충을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ICM(㈜
-
아크메드라비, 위너 송민호·산다라박과 함께 한 22년 SS 시즌 화보 공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위너 송민호, 산다라박과 함께 2월 28일 Euphoria Sunlight(행복의 빛) 22SS 화보를 공개했다. 21년 FW 시즌에 이어 아시아 대표 한류 아이콘 산다라박과 음악, 미술,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받는 위너 송민호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Imagine a better new tomorrow”(더 새로운 미래를 상상해봐) 라는 시즌 카피로 풀어냈다. 아크메드라비의 위너 송민호 • 산다라박 22SS시즌 제품은 행복한 내일에 대한 소망의 컨셉에 걸맞게 따뜻하고 희망적이면서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와 컨셉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A로고 패턴으로 이루어진 자켓과 팬츠류, 유포리아의 파스텔한
-
점심 정기 배송 서비스 런치랩, 고객 편의성 확대 위해 B2C 서비스 출시
B2B 전용 점심 정기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런치랩은 오는 3월 소비자용 모바일 웹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개인 대상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런치랩은 그동안 B2B 고객에 집중하며 레뷰코퍼레이션, 대우건설, 강남차병원, 로템에스알에스 등 100여 개 기업과 병, 의원에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B2B 서비스를 통해서만 2021년 한 해에만 30만 인분 이상의 도시락과 샐러드를 공급했다.B2B 고객은 별도의 앱을 통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메뉴를 근무지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식사 후 뒤처리도 간편해 이 편리함을 맛본 B2B 고객은 꾸준하게 런치랩을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다. 2022년 2월 현재 한식도시락과 그릭요거트, 프레시 박스(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