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SFG, 어린이날 앞두고 하남시 ‘희망찬지역아동센터’에 베이커리∙식혜∙학용품 기부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소재의 ‘희망찬지역아동센터’를 최상규 총괄사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함께 방문하여 베이커리와 식혜, 학용품 등을 선물했다. SFG는 어린이날을 사흘 앞둔 2일, 돌봄 최전선에서 지역사회의 어린이가 마음껏 공부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하남시 희망찬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직접 제작한 케이크 40개와 전통 식혜 120개, 학용품 등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케이크의 경우 이번 나눔을 위해 SFG의 카페 브랜드 한옥베이커리카페의 파티셰들이 직접 나섰다. 새벽부터 출근해 귀여운 양 모양의 케이크를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갈증을 달래줄 음료수로는
-
랜드마커, 동유럽 고성에 대한 NFT 상품화 나서
글로벌 SNS기반 부동산 거래 플랫폼 랜드마커(Landmarker: LDMK)가 동유럽의 고성(old castle)에 대한 NFT 상품화에 나선다. 랜드마커는 세계인구 중 80%이상이 SNS를 통해 거래하고 소통할 정도로 SNS의 영향력이 막대한 현 시장에서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이 아닌 SNS를 통해서 물건에 대한 평가,홍보,평점부여,판매를 통한 부동산 중개가 가장 효과적인 현재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SNS와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거래 플랫폼이다.랜드마커 관계자는 "기존 부동산 NFT상품에서 탈피하여 심미적인 아름다움과 스토리텔링이 풍부한 유럽의 오래된 성들에 대한 NFT 상품화를 논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랜드마커는 현재 유럽 거래소 P2B와 인도
-
어반디케이, 국내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발탁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를 발탁했다.이번에 공개된 미미의 몽환적인 아이 메이크업 룩은 신제품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우 ‘레벨스타’ 색상으로 연출했다. 청초한 쿨 핑크 베이스에 밤하늘의 별을 연상하는 촘촘하게 박힌 마이크로 실버 글리터가 매력적인 미미의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를 통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바셀린 광을 만들어 물먹은 듯 빛나는 투명 글로우룩을 연출할 수 있다.아울러 롱래스팅의 강자 어반디케이 베스트셀러 ‘올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로 마무리한 이번 룩은 16시간 유지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
-
컴퓨터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 E스포츠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와 스폰서십 맺어
개인 맞춤형 컴퓨터의자 브랜드 ‘사이즈오브’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활약 중인 E스포츠 프로팀 ‘농심 레드포스’와 스폰서십을 맺고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사이즈오브는 농심 레드포스 구단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로 합류하여 선수단에 1:1 맞춤형 게이밍 의자를 제공하며,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의 IP를 사용한 라이선스 제품 개발 및 판매,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리그에서 활약 중인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사이즈에 맞는 1:1 맞춤 컴퓨
-
파크랜드, 예술과 일상의 공존을 그리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기업 ㈜파크랜드(대표 박명규)가 아티스트 이건희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파크랜드가 협업한 아티스트 이건희는 한지를 활용해 디지털 시대에 변화와 진화를 거듭하는 소통 체계에서 포착되는 단절, 배제라는 문제를 주로 작품의 주제로 풀어내고 있다. 그는 한지의 물성을 이용하고, 신문이라는 기존 매체를 해체해 주변의 자연과 화합하는 세계를 표현한다. ‘파크랜드, 아트를 입다’를 테마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남성복부터 여성복,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선보인다. 파크랜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과 초록 생태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패턴을 개발하여 상품에 담았다
-
벨루티, 국내 최대 규모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28일 오픈
벨루티의 시그니처 디테일과 헤리티지를 모던하게 담아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이 지난 28일 오픈했다. 벨루티 매장은 규모 약 130m²의 면적의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됐으며,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에 이어 4층에도 자리해 서울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기존 1층 매장은 벨루티의 아이코닉한 레더 제품 및 악세사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 오픈한 4층 매장에서는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벨루티 제품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매장은 메인 스토어와 새틀라이트로 나눠 2개의 분리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메인 스토어에는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된 벨루티 비스포크 가구들로 밝고 친근
-
타이어뱅크, ‘의미있는 사회공헌’ 통한 CSR 강화 나서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실질적 사회기여 행보에 나서고 있다. 이른바‘CSR(기업의 사회적 책임)’강화를 위한 활동으로, 타이어뱅크는 기부를 위한 기부, 보여주기식의 선행을 뛰어넘어 지역사회를 위한 실질적인 기여 방안을 찾고 그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타이어뱅크는 모두의 행복을 위한‘행복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 사회의 숨은 기여자를 발굴하고 감사장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부터 국민의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소방히어로 등 우리 사회의 헌신하는 언성히어로들을 응원하고 있다.또한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개선 필요성에 대
-
페스티벌온, 강원권 창업중심대학교 홈커밍데이에서 우수기업상 수상
페스티벌온(대표 김재한)은 지난 4월 26일 강원대 창업중심사업단이 춘천캠퍼스 6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한 ‘강원권 창업중심대학 홈커밍데이’에서 우수기업상(훈격: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강원권 창업중심대학교 홈커밍데이’는 2022년에 강원권 창업중심대학사업에 선정된 85개 기업(예비, 초기, 도약) 임직원을 비롯해,강원도,춘천시,중소벤처기업부,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창업진흥원 등 지자체 및 관련 부처, (재)강원테크노파크,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인라이트벤처스(유)등 창업중심대학 협력기관 관계자가 참가했다.페스티벌온 김재한 대표는 “각 사업부분(예비, 초기, 도약) 별로 우수한
-
어바웃톤, 신제품 ‘플러피 웨어 블러셔’ 출시
뷰티 브랜드 어바웃톤이 5월 1일 신제품 ‘플러피 웨어 블러셔 6종’을 출시했다.어바웃톤은 세상의 모든 다양성을 표현하도록 도와주고,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톤과 텍스처를 제안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이다.‘플러피 웨어 블러셔’는 어바웃톤에서 출시한 첫 파우더형 블러셔로, 어떤 메이크업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컬러로 출시되었다. 컬러는 ‘01 베일 피치’, ‘02 베쉬풀 핑크’, ‘03 탠저린 오렌지’, ‘04 차밍 로즈’, ‘05 데일리 코랄’, ‘06 무드 라벤더’의 총 6가지다. 소프트한 피치베이지부터 뉴트럴 로즈, 뮤트 라벤더까지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뮤트 컬러로 구성됐다.블러 파
-
안동 장원보청기 청각재활센터,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안동 장원보청기 청각재활센터 이장원 박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난청인의 삶과 가정에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양이 보청기를 구매하는 고객분들에게 유전자 검사와 TV Link 설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TV LINK는 TV 소리를 보청기로 무선 송신해 보청기 착용자가 더욱 명확하게 TV를 청취하도록 도와주는 장치이며, 난청인과 정상인이 함께 편안한 TV 청취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치이다.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장원보청기 청각재활센터는 보건복지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질병예측연구소와 협업해 전국 3600개의 보청기센터 중 최초로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
바른본병원, 5월 1일 ‘환자 중심’ 확장 이전
5월 1일, 바른본병원(병원장, 안형권)이 서울시 광진구 능동으로 확장 이전하여 본격적인 진료를 개시한다. 지난 2012년 군자동에서 개원해 10년간 광진구민 건강을 책임져 온 바른본병원은 확장 이전해 더 쾌적하고 넓은 진료 공간을 선보인다. 바른본병원은 2012년 개원 후 성장을 거듭해 광진구민의 관절, 척추 병원으로 자리매김했다. 연간 5만 명 이상의 외래환자를 진료하고 어깨 수술 4천 건 이상, 섬세한 술기를 요구하는 무릎 인공관절 수술 2,400건 이상 시행해 왔다. 기존 지상 6층, 지하 2층 건물을 사용하고 있지만 매년 증가하는 환자를 감당하기에는 공간이 부족해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바른본병원은 지상 7층, 지하 2층 건물로
-
미카도스시, 가정의 달 기념 해외여행 응모 이벤트 실시
국내 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미카도스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소중한 경험과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회전초밥 먹고 해외여행 가자!’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카도스시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을 위한 다양한 기념일이 몰려 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여행을 통해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여행이 주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미카도스시가 금번 마련한 이벤트는 전국의 미카도스시 가맹점에서 식사 후 결제 영수증을 응모를 받아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1등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
디케이스토어, 인천공항 여행용품 판매점 트레블메이트 입점
(주)디케이스토어에서 공식 수입사로 유통하고 있는 스마트 블루투스 트래커 치폴로(Chipolo)와 북유럽 감성의 스마트폰 악세사리 브랜드 본마렌(Vonmahlen)이 인천공항 내 트레블메이트 매장에 입점한다.이번 입점으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해외여행객들도 손쉽게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치폴로와 본마렌 브랜드의 상품은 온라인과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치폴로는 물건 분실 방지를 위한 스마트 블루투스 트래커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 모두 뛰어나 인기를 끌고 있다. Vonmahlen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스마트폰 악세사리 브랜드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
고수의운전면허, 실내 운전 연습 1개월 이용권 출시
운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고수의운전면허(대표 정재헌)가 5월 31일(수)까지 이용가능한 ‘1개월 이용권’과 ‘장롱면허 탈출 이용권’을 출시했다. ‘1개월이용권’은 운전면허 취득이 목표인 고객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운전을 배울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되었다. ‘장롱면허 탈출 이용권’은 초보 운전자를 대상으로 실전 운전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용권 구매 시 1개월 동안 22시간 연습이 가능하며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수의운전면허 이용권의 장점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연습 계획을 스스로 세울 수 있다는 것이다. 더하여 전문 매니저가 체계적인 플랜을
-
태그호이어 '웨딩 시즌 맞아 포르쉐 웨딩카 이벤트 진행'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웨딩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태그호이어 매장에서는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컬렉션을 예물로 구매한 고객에 한해 브랜드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포르쉐 웨딩카를 제공한다.워치스앤원더스 2023에서 공개된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는 까레라 컬렉션 60주년을 기념하여 수집가들이 사랑하는 ‘글라스박스’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의 새모델은 두 가지로, 태그호이어 시그니처인 블루 다이얼에 블루 카프스킨 레더스트랩 모델과 블랙과 실버의 리버스 판다(reverse panda) 다이얼 모델이 있다. 새로
-
임대인이 실거주 목적으로 계약해지를 요구한다면, 임차인의 선택은?
임대인 실거주는 임차인의 계약갱신청구를 거절할 수 있는 몇 가지 합법적인 사유 중 하나다. 인대인이 실거주를 이유로 계약갱신을 거절하고 계약을 해지한다면 임차인은 이를 믿고 집을 비울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임차인이 이사를 나간 후 임대인이 해당 주택을 제3자에게 정당한 사유 없이 임대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임차인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주택임대차보호법에서는 임대인이 실거주를 목적으로 임차인의 계약갱신청구를 거절한 후 ‘갱신요구가 거절되지 않았다면 갱신 됐을 기간’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제3자에게 주택을 임대한 경우, 임차인은 임대인에게 갱신 거절로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 책임을 물을 수 있다고 규정
-
bhc그룹 슈퍼두퍼, 글로벌 2호 매장 ‘홍대점’ 오픈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거리에 매장을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인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글로벌 2호점인 ‘홍대점’을 26일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슈퍼두퍼 ‘홍대점’은 총 43석 규모로 강남점과 동일하게 오렌지 컬러와 따스한 조명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해 내방객들이 샌프란시스코 현지의 감성을 그대로 느끼며 편안하게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매장 외관에서는 슈퍼두퍼의 시그니처 색상인 오렌지를 활용한 대형 사인이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