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뷰티 건강케어 브랜드 트루진스, 전용 앱 출시
스킨케어, 건강,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트루진스에서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전용 앱을 개발하여 앱 스토어 시장에 출시했다. 트루진스 전용 앱에서는 웹에서 이용하던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최적화되었으며, 트루진스의 브랜드 제품들을 간편하게 구경하고 주문할 수 있다. 트루진스 전용 앱 출시 기념으로 앱을 설치하고 멤버 가입 시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루진스 관계자는 “항상 저희 트루진스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 편의성을 개선해드리고자 앱을 개발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들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
ALOD,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 마지막회 빛내
인기리에 12월 3일 종영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마지막회에 ALOD의 프로포즈 반지가 등장했다. 서도국(성훈)이 한쪽 무릎을 꿇고 작은 상자를 열어 보이자 놀라는 표정을 짓는 한이주(정유민). 그러한 한이주를 앞에 놓고 서도국은 “우리에게 앞으로 함께 할 무안한 미래가 생겼다”면서 그녀의 손가락에 영원한 사랑의 징표로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워준다.드라마 속 프로포즈 반지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ALOD(알로드)가 만들었다. 멜레 다이아몬드로 감싼 3캐럿 페어컷 다이아몬드와 18K 화이트 골드 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번 드라마 촬영을 위해 ALOD가 특별 제작했다. 비슷한 제품을
-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 누적 기부금액 36억 돌파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이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가 한국소아당뇨인협회에 기부했다. 에스더포뮬러의 사회공헌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0년 이래로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국내외 여러 단체에 14년 간 누적 36억원을 넘는 금액을 기부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이 다소 침체되었던 지난 해에도, 에스더포뮬러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의료 취약 국가 사업비,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해 각 1억원씩 쾌척했다. 2022년 한 해에만 도합 8억원 이상을 사회에 환원하였고,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에스더 대표는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스몰 웨딩 ‘허례허식 생략 가능’VS‘비용 절감 크지 않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설문조사 전문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 150명, 여 150명)을 대상으로 ‘스몰 웨딩’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표준오차는 신뢰수준 95%에서 ±5.66%p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설문조사 결과, 미혼남녀 대다수가 스몰 웨딩에 긍정적이었다. 남성 81.3%, 여성 76.7가 추후 스몰 웨딩을 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스몰 웨딩의 장점에 대해 묻자 절반 가까이가 ‘허례허식 생략’(46.3%)을 꼽았다. 이어 ‘비용 절약’(23.7%), ‘가까운 사람들에게 집중 가능’(19.3%)이 뒤를 이었다.반면 스몰 웨딩의 단점에 대해서는 ‘규모에 비해 비용 절감이 크지 않다’(41.3%)는 의견이 많았다
-
“따듯함을 나눠드려요”...이삭토스트, ‘감자 토스트 손난로’ 증정 이벤트 진행
이삭토스트는 신메뉴 ‘감자 토스트’ 2종 출시를 맞아 ‘감자 스페셜’ 또는 ‘딥치즈 더블감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난로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따듯함을 나눠드려요’를 주제로 12월 4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감자 토스트 손난로 증정 이벤트’는 전국 이삭토스트 방문 및 포장 고객에 한해 1인당 1개씩 무료로 증정된다. 지난 10월 23일부터 전국 이삭토스트 가맹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감자 토스트’ 2종은 ‘한 입 가득, 풍성함을 그대로’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소하고 바삭한 해시브라운에 짭짤한 베이컨과 양배추가 가미된 ‘감자 스페셜’과 두툼한 두 개의 해시브라운과 딥치즈로 진한 맛을
-
서울대 공신캠프 ‘위캔캠프’, 겨울방학 참가자 모집
서울대 공신캠프 ‘위캔캠프’가 이번 겨울방학 시즌에 참가할 학생들을 활발히 모집 중이다. 그중 86기는 벌써 마감을 앞두고 있어 예비 참가자들의 발걸음이 바빠졌다. 위캔캠프는 학생들의 진로 및 목표설정, 성적향상을 목표로 2박 3일간 진행되는 겨울방학캠프이다.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멘토진이 참가 학생들에게 과목별 학습실무법 및 서울대생의 1:1 개별 심층 멘토링을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학생 개개인별 진로, 진학 과목별 학습 실무법 등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소그룹 활동, 학과 탐색, 꿈 찾기, 생활 패턴 관리법 등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캠프가 끝난 뒤에는 학생 스스로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
-
삼삼오오 브랜드 여성CEO 황진영 대표, 새싹삼 통한 웰빙 먹거리 현미스낵 출시
삼삼오오 브랜드(황진영 대표)가 하루만에 완성되는 새싹삼 현미스낵, 새싹삼 막걸리, 새싹삼과 우리쌀이 들어간 과자 세트를 출시했다.호서대학생벤처 창업관에 식품제조가공기업을 세워 새싹삼 재배, 가공을 시작한 ‘삼삼오오’의 황진영 대표는 직접 정성껏 재배한 새싹삼을 활용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황 대표는 “삼삼오오의 새싹쌈은 화학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청정한 환경과 특수배양토, 시설을 활용하는 기술을 통해 단기간에 수삼을 생산하는 사업이다”고 말했다.현재 이 사업은 뿌리, 줄기, 잎을 모두 먹을 수 있어 샐러드, 주스, 삼채소 등으로 활용될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 대표는
-
"탄소중립·자원순환 가치 전달" 무림, '2024 무해한 달력' 출시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대표 이도균)이 ‘탄소중립’ 및 ‘자원순환’의 가치를 전달하는 '2024 무해한 달력’을 출시했다.무림의 ‘2024 무해한 달력’은 ‘재활용성 인증’, ‘저탄소제품 인증’, ‘생분해성 인증’ 등을 보유한 무림의 국내 유일 저탄소제품 인증 종이에 ‘먹1도 인쇄’를 적용해 불필요한 잉크 사용을 줄였다.재활용 시 표백 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한 가지 색만 활용하고, 별도 코팅 작업 역시 배제했다. 이러한 취지로 인해 달력의 모든 기념일 및 휴일 등을 흑백으로 표기해야 했지만 달력 고유의 기능을 우선시해 가독성을 살리고자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해냈다는 설명이다.여기에
-
결혼정보회사 듀오, 4만8천 누적성혼 수 기록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지난 12월 1일,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누적성혼수 4만8천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듀오는 지난 7월, 4만7천 성혼을 달성한 이후 불과 약 5개월만에 성혼회원수 4만8천명을 돌파하며 자체 성혼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2023년 12월 1일 기준, 듀오의 성혼회원수는 48,012명이다.최근 듀오에서는 지속적인 신규 회원 증가로 인해 매칭 성사가 활발해지며 성혼회원이 대거 탄생하고 있다. 최근 3년간의 듀오 성혼 데이터로 보면, 하루 평균 6명꼴로 결혼에 성공했다.듀오 커플매니저는 “요즘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 만큼, 내가 원하는 사람과 내가 원하는 결혼을 하기 위해 듀오를 찾는 미혼남녀가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 프랑스 AG2R 라몽디알 사이클링팀 후원
프랑스의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이 AG2R 라몽디알(AG2R LA MONDIALE) 사이클링 3개팀의 후원사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데카트론은 2024년 1월 1일부터 5년 동안 AG2R 라몽디알 월드투어팀과 컨티넨탈팀, U19팀 등 3개의 팀에 데카트론의 사이클링 브랜드인 반리셀의 자전거와 헬멧, 선글라스 장비 등을 제공한다. AG2R 라몽디알의 월드투어팀은 국제 경기에서 많은 우승을 거두는 것을, 컨티넨탈팀과 주니어팀은 ‘차세대’팀으로서 미래 챔피언을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훈련 프로젝트에 주력하고 있다.아울러 이번 파트너십으로 연대와 커뮤니티라는 가치를 공유하게 된 두 프랑스 기업은 스포츠 프로젝
-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서 성황리에 개막식 진행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 개막식이 12월 2일 14시부터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개막식에는 주최 및 주관사인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의 민환기 대표, 주관사인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 강원FC의 김병지 대표, 오준환 경기도의원, 신인선 고양시의원, 서울시교육청의 설세훈 부교육감, 비체나세계운동본부의 윤재환 총재, 한국직장다문화축구협회 강석홍 회장을 비롯한 약 30명의 VIP 인사들이 참여했다. 2023 월드 풋볼 페스티벌에는 310개 축구팀의 풋볼리그가 펼쳐지며, 87개사 287개의 부스가 참여하여 다양한 상품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토크쇼, 각종 이벤트 첼린지 등의 프로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ISPO 뮌헨 2023’에서 신기술 '하이퍼텍스’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11월 28일부터 개최된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서 친환경 신소재 ‘HYPER-TEX’와 해당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들을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 관계자와 바이어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ISPO 박람회는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무역 박람회로 매년 8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바이어가 참가하는 행사이다.트렉스타가 이번 ‘ISPO 뮌헨 2023’에서 첫 선보인 ‘HYPER-TEX’ 소재는 ‘영구 화합물’이라 불리는 PFAS(과불화화합물)를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 소재로 이미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이전부터 PFAS의 생
-
DIY 전문 브랜드 민화샵, 3개 복지기관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
어린이 DIY 만들기 전문 브랜드 민화샵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총 3곳의 아동 및 노인 복지기관에 자사 만들기 키트 및 문구 등의 물품을 후원했다. 후원물품이 전달된 기관은 경기 안양에 위치한 ‘안양의집’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영락보린원’, 경기 수원에 위치한 ‘중앙양로원’이다. 민화샵에서는 해당 시설에서 보호하는 아동 및 노인을 위하여 ‘반짝이 모자이크 아트 키트’, ‘유화 그리기 세트’, ‘물 그림 그리기 워터 색칠북’, ‘색연필 48색’, ‘펠트 화분 만들기’, ‘물소뿔 괄사’, ‘스칸디아모스 액자 카네이션 만들기’ 등의 인기있는 물품으로 구성하여 기관에 전달하였다. 포근한 울타리가 되어 서로 아끼고 사
-
유사나헬스사이언스, 2년 연속 ‘올해의 제조업체’ 선정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유타 제조업체협회에서 평가 및 선정하는 ‘올해의 제조업체’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타 제조업체협회는 112년 역사를 지닌 협회로서 유타의 모든 제조업체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제조 산업의 발전과 뛰어난 성과를 기념하기 위하여 매년 올해의 제조업체를 선정하고 있다.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유사나는 혁신적인 기술력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유사나가 보유한 제조 시설 라인 중, 혁신적인 기술력이 탑재된 고속 정제 프레스 시설은 제품의 특정 품질 속성을 확인하면서 시간당 6만(60,000)~50만(500,000)개의 정제를 생산할 수
-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페리페라 콜라보 SNS 이벤트 전개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이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12월 1~10일 진행하는 SNS 이벤트가 개최됐다.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최근 설빙이 출시한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즐기고 SNS에 사진과 함께 인증한 뒤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생딸기트리설빙’에 소원을 비는 것이다. 매장 주문, 배달 주문 상관 없이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당첨자는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기획세트’를 받는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기획세트는 페리페라가 ‘올리브영 어워즈’를 올해로 2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출시한 올리브영 단독 판매 12월 한정 상품이다. ‘잉크
-
성분에디터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에이징 모공 수상 영예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이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에이징 부문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최근 노화를 지연시켜 피부 나이를 한층 더 젊게 유지하고자 하는 '슬로에이징'이 뷰티 트랜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성분에디터는 뛰어난 모공 타이트닝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모공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제품 ‘그린토마토 모공
-
크리스마스 코앞에... 바른치킨, ‘치킨케이크’ 리뉴얼 출시
바른치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치킨케이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치킨케이크는 치킨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이색 메뉴로 특별한 날을 더욱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다. 전에 없던 케이크인 만큼 연말파티나 생일파티에 한번에 주목받을 수 있는 ‘인싸템’이자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부분은 메뉴 라인업이다. 기존 11종에서 6종으로 메뉴를 간소화, 스테디셀러인 ‘대새레드’와 더불어 잇츠바삭 시리즈인 ‘현미바삭’,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 ‘반반바삭’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한눈에 메뉴를 파악하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