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멕시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프로모션 전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오는 1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 교환권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세트메뉴 4종 ▲후라이드반 양념반+멕시감자+콜라1.25L ▲땡초치킨+콜라1.25L ▲고매치킨+콜라1.25L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교환권을 각각 4,000원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멕시카나 본사는 “고객 분들이 가족, 지인에게 부담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며, “선물이 지니고 있는 따뜻한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이와 함께, 3월 한달
-
다온에프앤이 ,코스닥 상장사와 인수합병 위한 태인회계법인과 자문계약체결
산업용 가정용 LED, OLED 산업용 자동화로봇생산기업 다온에프앤이(회장 오은철)가 올 상반기코스닥 상장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다온에프앤이 측은 "코스닥 직상장 및 우회상장을 목표로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고하면서기업공개(IPO)를 통해 사업 심화와 확장에 나서 '글로벌 자동화로봇생산 제조사'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다온에프앤이는 상장 사전준비 및 주주관리의 일환으로 통일규격유가증권(통일주권) 발행을 완료하였다고 설명했다.통일주권은 한국예탁결제원의 인정을 받아, 투자자들이 실물증권을 직접 소지하지 않고, 증권계좌 간 입출금을 할 수 있어 투자자의 권리 보호 증권시장의 효율성을 꾀하고 있다. 상장
-
본에스티스, 3월 14일 ‘파이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다가오는 3월 14일, ‘파이데이(piDay)’를 기념하여 온. 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 그리고 ‘파이헤리티지(piHeritage)’까지 본에스티스 내 3개 브랜드명 앞에 공통적으로 붙여진 ‘pi’는 무한대로 끝없이 퍼져나가는 원주율처럼 무한한 아름다움을 그려가는 본에스티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그 의미를 담아 3월 14일 ‘파이데이’는 규정되어 있는 틀에 박힌 아름다움이 아닌 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에 대한 잠재력의 ‘Potential’과 아름다움은 끝이 없으며
-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 출시 1주년 기념'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처갓집양념치킨이 멤버십앱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멤버십앱 고객 대상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처갓집양념치킨이 사용하는 닭고기 원산지의 초성을 퀴즈로 맞히는 것으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멤버십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00포인트, 50000 포인트를 각각 2명에게 매일 제공한다.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는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 내 마이페이지 ‘내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추첨 결과 확인시 즉시 적립되며, 자세한 사항은 처갓집양념치킨 멤버십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
-
공중밀집장소추행 연루 시, 무죄 입증할 수 있는 객관적 증거 필요
출퇴근 시간을 중심으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지하철이나 버스 내에서 타인을 추행하는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실제 경찰청이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간 살인, 강도, 강간‧강제추행, 절도, 폭력 등 전국 지하철 내에서 발생한 5대 범죄 중, 강간‧강제추행이 전체 범죄 중 약 4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비롯해 공연장 및 집회장소 등과 같이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공중밀집장소에서 추행 등의 범죄를 저질렀을 경우,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1조에 명시된 공중밀집장소추행죄(일명 공밀추)에 해당되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내
-
앤딩스터디카페,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박람회 특별 혜택 제공
(주)무인화연구소 첫 무인 브랜드 앤딩스터디카페가 2024년 서울 코엑스에서 C&D홀에서 2024년 3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개최되는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창업후 1년내 22개 점포를 무인 스터디&프린트카페를 오픈하며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앤딩스터디카페의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특히 소액 무인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자를 위한 질의응답 시간과 현실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이어질 예정이라 참가 이전부터 상담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앤딩스터디카페는 IFS 창업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박람회 상담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투자금 대비 연 60% 수익율을
-
상간녀 위자료 소송의 핵심, 효력 인정되는 증거 확보
간통죄는 결혼해서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배우자가 아닌 사람과 저지른 불륜 행위를 말하며, 지난 2015년에 폐지되기 전까지는 형사처벌이 가능했다. 현재 간통죄 폐지로 상간자에 대한 형사처벌은 불가한 상황이지만, 불륜은 여전히 민법상 이혼 사유가 될 수 있다.불륜은 이혼 사유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한 손해배상 책임까지 물을 수 있다. 부정한 행위를 저지른 배우자뿐만 아니라 배우자와 부정한 행위를 저지른 상간녀, 상간남에게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는 상간남, 상간녀 소송이라고 한다.외도를 판별하는 기준은 육체적 관계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는 직접적인 간통 행위에 이르지 않더
-
우아한주방, ‘여성가족부 장관상 표창’ 수상
㈜우아한주방(대표 황철)은 지난 2월 2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시상식에서 가족사랑 사회공헌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주최하고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운영본부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제14회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국민과 사회를 따뜻하게 만들고 스스로도 행복해진 국민, 기업(기관)을 찾아 포상하고 사회공헌의 필요성과 진정성을 알려 발전된 공헌문화를 창조하고자 제정된 행사다.이날 수상한 ㈜우아한주방은 국내 최초 업소용 주방기구 전자상거래 비교플랫폼 기업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실현과 품질경영 및 협력
-
디올 뷰티, 화이트 데이 시즌 메이크업 & 스킨케어 기프팅 셀렉션 제안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을 맞이하여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 스킨케어 제품 -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디올 포에버 쿠션’, ‘디올 르 밤’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6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이크업 제품 1위 인 디올의 베스트 셀링 컬러-어웨이크닝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디올 포에버 쿠션’ 그리고 뷰티 에센셜 아이템으로 모든 부위에 다양하게 바를 수 있는 ‘디올 르 밤’은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완벽한 기프트 셀렉
-
LG전자 베스트샵, 졸업/입학 시즌 맞아 Apple 제품 할인 행사 진행
Apple 공식 인증 리셀러인 LG전자 베스트샵에서 3월 한 달 동안 Apple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은 자녀 입학 선물 및 커플 선물로 인기가 많은 iPhone, iPad, Apple Watch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iPhone 자급제 최대 26만 △iPad 자급제 최대 30만 △Apple Watch(GPS) 최대 15만 △LG전자 주요 가전제품 동시 구매 시 5만 상품권을 증정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Apple Care+ 10% 할인 △Apple 정품 어댑터 10% 할인 △iPhone 맥세이프 정품 케이스 최대 86%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더불어, 신한카드 ‘iPhone for Life’ 프로그램을 통해 iPhone 15 자급제 구매
-
오레시피, 신메뉴 ‘백명란젓’ 출시해
국내 200여곳 가맹점을 보유한 반찬전문점 오레시피가 신메뉴 백 명란젓을 출시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할인행사는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4,5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을 3,300원에 판매된다.업체관계자는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백명란젓을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기 위해서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신제품 백 명란젓은 최고급 A-grade 선동 제품으로 짜지 않아 더욱 더 맛있다.”고 전했다.이어 “반찬전문점의 핵심 경쟁력은 신제품개발에 있다. 또한, 일반적인 개인 창업을 하는 반찬가게는 매장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제품이 한정되어 있어서 단골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가 어
-
가정폭력 더는 참지 말고 이혼해야
가정폭력은 더는 방치해서는 안 되는 사안이다. 아무리 사랑하는 배우자라고 하더라도 한 번 가정 폭력이 시작되면 반복되는 일이 부지기수다. 특히 자신뿐만 아니라 자녀에게도 가정폭력이 일어날 수 있는 만큼 신속한 대응이 중요하다.가정폭력은 가정 구성원 사이의 신체적, 정신적, 재산상의 피해를 주는 일련의 행위를 의미한다. 물리적인 폭력뿐만 아니라 정신적, 정서적인 부분도 가정폭력이 될 수 있다. 특히 가정 구성원 간의 분쟁이다 보니 이를 가볍게 생각하는데 실상은 그렇지 않다. 형사처벌까지 받을 수 있는 사안이다.문제는 피해자가 신고하기를 꺼린다는 것이다. 부산에 사는 A 씨는 가정폭력으로 인해 남편에게 지속해서 매 맞
-
싱어송라이터 ‘윤대천’, 정규 앨범 ‘Crescents’ 발매, 뮤직비디오 공개 및 키트앨범 출시
싱어송라이터 윤대천이 2024년 3월 10일 오후 12시 정규 앨범 ‘Crescents’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일러스트비디오 공개와 함께 키트앨범을 출시했다.윤대천의 새 앨범 ‘Crescents’는 따스한 분위기의 잔잔한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삶과 사랑을 담은 열두 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윤대천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고 그가 활동하는 레이블 디씨피레코드 (DCP Record)의 멤버들이 참여했다.앨범의 제목 ‘Crescents’는 초승달을 의미한다. 새로운 달을 시작하는 것처럼 새로운 날들에 대한 바람을 담아 듣는 이에게 삶과 사랑의 본질을 떠올리게 하는 앨범이다.윤대천은 이 앨범에 대해 “데뷔 후 결핍과 방황으로 시작해 5년간 표현해온
-
프랑스 헤리티지 브랜드 벤시몽, 새로운 컬러의 24 S/S 레인부츠 컬렉션 공개
프랑스 헤리티지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이 새로운 컬러로 구성된 24 S/S 레인부츠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해 여름 ‘MORE LIGHT, MORE COMFORT, BETTER FEELING!’을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이끌어 낸 벤시몽 BSM 레인부츠는 이번 24 S/S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인다. 기존 미드와 로우 두 가지 타입에서 롱, 첼시부츠 클래식 라인이 추가되었으며, 기존 네 가지 컬러와 함께 스톰블루와 파스텔민트, 돌핀그레이 등 세가지 컬러가 추가됐다.벤시몽 관계자는 “프렌치 무드로 재해석된 컬러감과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 가벼운 내구성의 벤시몽 BSM 레인부츠는 1970년부터 현재까지 프랑스 국민 슈
-
상속재산분할심판 청구는 ‘특별수익’이 관건
상속은 소설이나 드라마에 나오는 것처럼 낭만적이고 평화로운 순간으로 오해되곤 한다.하지만 사망한 자가 평생 동안 형성했던 재산을 상속받는 것은 엄연히 법적 행위에 해당한다.따라서 상속이 개시되어 가족들과 상속재산을 나눌 때는 법률상 원칙과 기준을 지켜야 한다.이 과정에서 가장 흔하게 분쟁이 일어나고 결국 가족 간 법적 공방을 피할 수 없게 된다.민법에서 규정한 상속인의 순위상 동순위에 해당하는 상속인이 수인인 경우 이들은 공동상속인이 되어 상속재산을 분할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해야 한다.그러나 단 한 사람이라도 협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의견이 합치되지 않아 협의분할이 성립할 수 없게 되는데, 이럴 때는 제
-
인플루언서 비글부부의 식품 브랜드 먹을사람, ‘오필리’로 전면 리브랜딩
㈜에이치유지(대표이사 황태환, 박미연)는 기업 내 식품 브랜드인 ‘먹을사람’의 브랜드 명칭을 '오필리(Ohpily)'로 새롭게 변경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예비·육아 맘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크리에이터) 비글부부에 의해 2018년 론칭된 '먹을사람'의 이번 리브랜딩은 6년 동안의 성장과 발전을 거쳐 전문성과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오필리는 비글부부와 기존 브랜드 팔로워 총합 약 9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새롭게 리브랜딩된 오필리는 '건강한 한 입에서 시작되는 행복'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재구매에 대한 감사의 의
-
필쏘 ‘Feelxo’ 일본 전국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 '필쏘(Feelxo)'가 일본에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돈키호테, 로프트, 프라자, 도큐핸즈, 이온규수 숍인, 웰시아 등을 포함한 총 899곳의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을 완료했다. 이중 K-Beauty 제품이 활발히 판매되는 곳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뿐만 아니라, '필쏘(Feelxo)'는 PR TIME, LDK 등 언론사 및 잡지사에 소개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뿐만 아니라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들과도 협업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업체 측에 따르면 '필쏘(Feelxo)'의 제품은 톤업효과를 필두로, 썬케어 기능, 스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