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보배에프앤비,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 후원금 전달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가 30일 월드비전 경기남부사업본부에서 운영중인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에 후원금 1,000만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보배에프앤비 사업장 소재지인 성남시의 문원중학교 아동을 대상으로 '아침머꼬'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으로 학생들에게 조식을 지원하여 아동 결식률을 낮추고 심리정서 안정지원체계를 구축해, 학생의 건강한 성장과 학교 적응에 기여한다. ㈜보배에프앤비 관계자에 따르면 "결식으로 인해 성장기를 건강하게 보내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는게 마음이 아프다"라며 "아침머꼬사업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
-
디어커스, ‘제 3회 주부의 날' 인스타그램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커스는 지난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제 3회 주부의 날’을 맞이한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주부의 날’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많은 주부 인스타그래머들이 서로의 응원 메세지를 남기며 적극적인 참여 모습을 보였다.특히 이번에는 디어커스에서 고생한 주부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준비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주부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전했다.디어커스 정현민 대표는 “이번 제 3회 주부의 날 이벤트는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디어커스도 1년동안 고생한 모든 주부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던
-
[부고] 나상면씨 별세
△나상면(75)씨 별세, 사위(전승민, 하지호), 딸(나현희. 나승희), 손주(전진관,전연서,하수빈,하시연)안산 제일장례식장 201호발인 : 06월 01일(토) 09:00입관 : 05월 31일(금) 11:00장지 : 1차 서울 추모 공원 / 2차 하늘공원
-
바노바기 코스메틱, DX 마스크 런칭 기념 이벤트 전개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과 NCT 텐이 포토카드 증정 행사로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K팝 아이돌 그룹 NCT(엔시티)의 멤버 텐(TEN)은 올 5월부터 바노바기의 아시아지역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새로운 화보와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포토카드 이벤트 증정 행사가 예고된 이후부터는 팬들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포토카드 증정 행사는 오는 5월 31일 오전 10시, 바노바기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 바노바기의 신제품 디엑스 마스크 구매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포토카드는 텐의 매력이
-
레이블 파운데이션 및 클레슨, AI 음악 분야 진출 위해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협업
AI 서비스 기업 레이블 파운데이션이 소프트웨어 개발사 ㈜클레슨(공동대표:김형준, 최형순)과 함께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협약을 맺고 AI 음악과 사운드 분야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20만여 이용자를 확보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TRACKS를 운영 중인 '레이블 파운데이션'과 클레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알리바바 클라우드의 견고하고 안전한 인프라와 높은 확장성을 활용해 서비스 사용자들에게 AI를 통한 새롭고 혁신적인 이용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클레슨은 알리바바 그룹의 디지털 기술 및 인텔리전스 중추인 알리바바 클라우드와의 협업을 통해 AI 분야에서 포지션을 강화하게 된다.레이블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
-
글램팜, 진에어 ‘지니홈배송’ 신규 입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이 진에어의 ‘지니홈배송’에 입점했다.진에어의 지니홈배송은 탑승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가격으로 이미용제품,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는 기내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기내에서 구매한 상품을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받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글램팜은 이번 지니홈배송 입점을 통해 △플랫고데기 GP201T △볼륨고데기 GP202T △미니고데기 GP103 △드라이어 GP715 등 총 4종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프리볼트를 지원하는 ‘프리볼트 고데기’ 모델인 GP201T, GP202T, GP103은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해 해외 여행객 사이에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글램팜은 이를 통해 증가하
-
마이다스행복재단, 분당제생병원에 1억원 기부 ”성남지역 소외계층 의료지원”
마이다스그룹이 운영하는 마이다스행복재단(이사장 이형우)은 지난 5월 분당제생병원을 통해 성남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비 1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성남지역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마이다스행복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기부금은 비급여항목과 같이 정부지원이 되지 않아 치료비를 부담하기 어렵거나, 지원 기준에 미달해 도움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쓰인다. 특히 유아, 청소년 및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들과 달리, 만 45세 이상 65세 미만의 중장년층 소외계층을 위한 치과진료 지원이 부족한 상황에서 마이다스행복재단은 이들을 대상으로 치과 수술비 및 보철치료비 등을 지원
-
금영엔터테인먼트, ‘B tv 금영노래방 홈 페스티벌’ 무료 이벤트
금영엔터테인먼트가 SK브로드밴드 ‘B tv 금영노래방 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이라면 B tv 금영노래방 가입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B tv 금영노래방을 실행 후 하루에 최대 25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B tv 금영노래방은 남녀 키 전환, 음정(높낮이) 조정, 템포 조정, 디스코 리듬으로 전환 등 반주 음원을 가창자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노래 일시정지와 간주 점프, 마디 점프 기능도 포함하여 오프라인 노래방에서 즐겼던 고유 기능을 TV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특히, 전 세계 최초로 실제 노래방 배경
-
RWA 실물자산 플랫폼 가스엑스코인(GASX), 비트코인(BTC) 지급 이벤트 진행
RWA 실물자산 플랫폼 가스엑스코인(GASX), 비트코인(BTC)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28일까지 비트코인(BTC)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ASX의 비트코인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커뮤니티 참여를 촉진하고 실물자산을 토큰화하는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이번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는 약 10 BTC, 한화로 약 10억 원 상당의 금액이 걸려 있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BTC를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GASX는 이 이벤트를 통해 기존 사용자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가상화폐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어모으고자
-
포팩트, ‘26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공식 스폰서 참가
헬멧 블루투스 및 블랙박스 전문 기업 포팩트(4FACT)가 지난 24일 태백에서 열린 ‘26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여, 성공적인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는 세계 최대의 모터사이클 동호회인 할리 오너스 그룹(H.O.G.™, HARLEY OWNERS GROUP)이 주최하는 행사로 26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2천 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하며 성공적으로 행사가 종료되었다. 포팩트는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여, 헬멧 블루투스와 블랙박스 제품을 전시하여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또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청음 키트와 실시간 연동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하여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었
-
온세이프티,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와 안전문화 리딩위한 협약 체결
지난 25일, 안전보건교육 전문기관인 (주)온세이프티(대표이사 이종은)가 안전보건분야 재능기부 플랫폼 뉴스채널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온세이프티는 뉴스채널에 재정후원과 더불어, 안전보건분야에 관한 정보 및 안전문화에 관련된 컨텐츠 등을 재능기부 형태로 공유하면서 기업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게 된다. 이번 협약은 중대재해예방 및 안전문화 수준과 안전보건분야의 향상을 위하여 상호 협력함에 그 목적이 있다. 양사의 안전경영 철학을 한층 더 구체화하고, 안전문화를 조직 전반에 걸쳐 뿌리내리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세이프티는 위험성평가와 안전보건관
-
발레리나의 무브에서 영감 받은 디아트레 ‘La Rêveuse’ 컬렉션 오픈
여성복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디아트레(THE ATRE)가 La Rêveuse(라레브즈)를 릴리즈했다. 지난 세레나데 루브르 컬렉션에 이어 디아트레가 선보이는 두 번째 컬렉션이다. 이번 La Rêveuse(라레브즈) 컬렉션은 도시에서 커리어를 쌓아가는 여성을 향한 동경을 담으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의 용기와 열정을 우아한 몸짓과 무브로 표현하는 발레리나로 표현하고 이를 디자인에 녹여 디아트레만의 높은 감도와 무드를 제품 컬렉션에 담았다.이번 디아트레 콜렉션에서 기대되는 제품은 격식을 갖춘 디자인이지만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셋업류와 원피스류 그리고 발레 튜튜스커트 의상에서 영감 받아 제작된 우아하면서 페미닌 무
-
반디, ‘살롱드네일’ 올리브영 단독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NO.1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샵에서 받은 듯한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 있는 네일 컬러 ‘반디 살롱드네일’ 컬러 18종과 케어 2종을 5월 말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했다. 프로페셔널 네일 전문 브랜드 반디가 런칭한 ‘살롱드네일’은 네일 샵에서만 받을 수 있던 네일 아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네일 제품이다. 마그넷 라인 6컬러, 글리터 라인 6컬러, 시럽 라인 6컬러로 총 18컬러와 완벽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베이스코트와 탑코트까지 함께 선보였다.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한 ‘살롱드네일’은 17년간 쌓아온 반디의 기술력과 네일샵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되었다.
-
비채나아카데미, 제2차 ISO/IEC 17024 국제자격인증 교육 성료
비채나아카데미(원장 김영미)가 이달 중국 심양에서 진행된 제2차 ISO/IEC 17024 국제자격인증 교육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사단법인 비채나세계운동본부(총재 윤재환)가 글로벌 교육시대를 맞이하여 비채나아카데미를 통해 ISO국제교육센터 글로벌 교육사업에 집중한다고 밝힌 가운데, 비채나아카데미는 두드러지는 활동사항으로 교육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비채나아카데미는 지난달, 중국 위해시에서 제1차 ISO 9606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생들의 자격인증을 완료한데 이어, 이달 둥베이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중국 심양에서 제2차 ISO/IEC 17024 교육을 진행했다. 비채나아카데미 관계자는 “중국 심양은 인구수만 약 907
-
은퇴 후 귀농귀촌을 꿈꾼다면.. 제 10회 케이팜(K-Farm), 6월 13일-15일 3일간 킨텍스서 개최
정부의 규제혁신추진단이 은퇴자와 인구감소 지역 이주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은퇴를 앞둔 도시 직장인들이 귀농 자금을 미리 신청할 수 있도록 하며, 귀농 필수 교육 시간을 기존 100시간에서 8시간으로 줄이는 등의 개선안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사이버 교육 시간을 최대 40시간까지 인정받을 수 있게 변경했다. 귀농 자금 수령 후 허용되는 농외 근로 기간도 3개월에서 4개월로 확대되었다. 이와 함께 귀농 자금 지원 신청 시 발생하는 서류 작성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한 개선책도 추진 중이다. 농어촌 민박과 관련하여 소비자의 안전, 위생, 편의 요구를 반영한 규제 완화 방안도 상반기 중에 마련할 계획이다.이러
-
저스크미라클,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캠페인 '에 그룹 엔카이브 앰버서더로 선정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캠페인 저스트미라클의 진행사인 주식회사 하이퍼플로우(대표 문유선)는 엔카이브는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새로운 기부문화를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스트 미라클(JUST MIRACLE)’은 셀럽과 함께 제작된 굿즈 등 수익금을 기부하는 도네이션 프로젝트 캠페인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스타의 재능 기부를 통해 팬덤과 대중의 참여로 착한 소비가 기부금이 되는 새로운 기부 문화를 만들어간다. 엔카이브(NCHIVE)는 ‘저스트 미라클(JUST MIRACLE)’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포토카드와 브로마이드 제품을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50여 명의 팬을 선발해 오는 6월 2일 명동
-
그래비티, 사과초모식초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 출시
㈜그래비티는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를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퓨어스 애사비’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헐리우드 스타들부터 국내 셀럽들까지, 미용 관리를 위해 즐겨 마신다는 이유로 입소문을 탄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웰니스 음료로 주목을 받았지만 그대로 섭취하기에는 맛이 강하여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심했다. 그래비티의 ‘퓨어스 애사비’ 라인은 이러한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아쉬웠던 점을 개선해 보다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 라인업이다. 액상 스틱 형태의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와 알약 형태의 ‘퓨어스 애사비’ 두 종류로 출시된다.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그대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