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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쎌바이오텍 듀오락, ‘비타푸드 유럽 2025’ 박람회 참가
‘듀오락(DUOLAC)’이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비타푸드 유럽 2025(Vitafoods Europe 2025)’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K-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독립 부스로 참여했으며, 유럽 시장 수출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했다.듀오락은 2002년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최대 221배 높이는 ‘듀얼코팅’ 기술을 해당 박람회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쎌바이오텍의 K-유산균은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를 포함해 전 세계 55개국으로 수출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비타푸드 유럽’은 1997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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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듀오, 고소득·전문직 회원 위한 맞춤형 서비스 강화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전문직 및 고소득 회원을 위한 프리미어 매칭 서비스 ‘오블리주(Oblige)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하며, 고품격 결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문직, 대기업, 교육 및 연구직 등 사회적으로 신뢰도와 안정성이 높은 직군을 중심으로 매칭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다.최근 듀오가 발표한 ‘2024 이상적 배우자상’ 조사에 따르면, 남녀 모두 배우자의 직업에 대해 높은 기대치를 보였으며, 특히 여성의 절반 이상(53%)이 ‘전문직’을 이상적인 남편의 직업으로 꼽았다. 전체 응답자 중에서도 ‘전문직’은 이상적 배우자 직업 2위(43.7%)에 해당하며, 여전히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이러한 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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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디피 간편결제 그린재킷, KB국민카드 결제 시, 캐디피 상품권 증정 이벤트
캐디피 비대면 간편결제를 선보인 골프 핀테크 플랫폼, (주)그린재킷(대표이사 임시아)은 전국 골프장 80곳으로 캐디피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KB국민카드와 함께 팀당 최대 4만원의 캐디피 상품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그린재킷 제휴 골프장에서 KB국민카드로 3만 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 원의 캐디피를 각 자 4명이 KB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비씨, 선불, 기업카드, 포인트리, 계좌, KB Pay머니 결제는 제외되며, 단 예산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KB국민카드와 함께 준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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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성푸드시스템, 남양금속 체육대회 특식 지원
은성푸드시스템이 지난 5월 20일 개최된 남양금속 임직원 체육대회에서 특식을 제공했다고 밝혔다.이번 급식은 위탁급식 전문업체인 은성푸드시스템이 주최 측 요청에 따라 준비한 행사형 식사 서비스로, 즉석 조리와 현장 이벤트를 접목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행사 당일 메뉴는 즉석에서 조리한 삼겹살 구이와 전(煎)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나머지 음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돼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로또 복권을 증정하는 깜짝 행사가 함께 진행돼 웃음을 더했다.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체육대회 현장에서 식사의 역할이 단순한 급식을 넘어 하나의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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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 플렉스폼 국내 론칭… ‘그라운드피스 소파’ 등 대표작 소개
퍼니처 기업 '인피니'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플렉스폼(Flexform)'을 론칭한다. 1959년 이탈리아 북부 브리안차(Brianza) 지역에서 갈림베르티(Galimberti) 가문이 설립한 플렉스폼은 절제된 우아함을 추구하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다. 설립 이후 지금까지 '메이드 인 이탈리아'라는 원칙을 고수하며 모든 제작 과정을 이탈리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 고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최고급 소재를 직접 선택하고 정교하게 다뤄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플렉스폼은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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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 용산구청, ‘Y.로컬랩 용산 창업 스쿨’ 교육생 모집
용산구청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서울센터)가 청년 창업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고, ‘Y.로컬랩 용산 창업 스쿨’의 교육생을 오는 5월 말부터 6월 8일까지 모집한다.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예비 및 초기 창업자가 창업에 필요한 실무 역량을 집중적으로 익히고, 실제 사업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교육은 서울시 용산구 푸르지오써밋 업무동 5층에 위치한 서울센터에서 6월 9일부터 6월 27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교육 과정은 ▲사업계획서 작성 ▲IR피칭 전략 ▲디지털 마케팅 실무 ▲로컬 창업 전략 ▲스피치 및 발표 연출 ▲IR 데모데이 실전 등으로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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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프러스, 여름맞아 선케어 캠페인 ‘코드 337’ 전개…“슬로우에이징의 시작은 데일리 선케어로부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선케어 캠페인 ‘코드 337’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선케어 캠페인 ‘코드 337’은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인, 데일리 선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천할 수 있도록 루틴을 제안하는 디오프러스의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이다. ‘하루 3번, 딱 3초만, 7일간 꾸준히’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올바른 선케어 습관을 ‘코드 337’이라는 재미난 컨셉으로 풀어내며 디오프러스만의 철학을 담아냈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3초 선케어 라인’에는 △3초 톤업 선쿠션 △3초 워터밤 수분선젤 △3초 보송핏 선스틱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베스트셀러인 ‘3초 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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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보적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카테고리의 개념을 바꾸는 실험적 디자인과 고유의 미적 세계관을 통해 시간의 흐름에 관계없는 새로움을 제시하는 독보적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가 5월 2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공식 런칭한다.그리고 같은 날,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한 함께 오픈해, 어티슈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본격적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어티슈는 브랜드명에 담긴 ‘Timeless’와 ‘Issue’ 두 개념을 핵심으로, 헤드웨어라는 카테고리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가능성을 제안한다.‘Timeless’는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독창적인 디테일을, ‘Issue’는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실험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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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오리, 2025 한국소비자산업평가 2년 연속 수상…"건강식 오리요리로 무주 명소 등극"
전라북도 무주군을 대표하는 오리요리 전문점 무주오리(대표 박승현)가 '2025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외식업 오리요리 부문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의 리뷰, 재방문율, 서비스 품질, 식재료의 안전성과 맛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는 권위 있는 어워드다. 무주오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수한 점수를 받아 무주 지역의 외식 명소로 다시 한번 이름을 올렸다. 특히 무주오리는 덕유산 국립공원,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태권도원 등 유명 관광지와 가까워 국내외 관광객이 꾸준히 방문하며 맛집 반열에 올랐다. 무주오리는 요리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를 매일 아침 직접 손질한다. 6시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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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창고 ‘나만의 비밀창고 다락’ 동탄테크노밸리점 오픈
경기도 화성시 동탄 신도시 동탄대로에 위치한 '동탄역 힐스테이트멀티플라이어' 2층에 공유창고 서비스인 '나만의 비밀창고 다락' 동탄테크노밸리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대표 김형모)이 책임 시공한 이 '동탄역 힐스테이트멀티플라이어' 복합단지는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26층, 총 4개동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업무용 라이브 오피스, 그리고 상업시설까지 완비한 새로운 복합공간 모델이다. 공유창고 ‘나만의 비밀창고 다락’ 동탄테크노밸리점이 위치한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는 대규모 산업클러스터인 동탄 테크노밸리 중심 입지에 자리잡아 다양한 기업 및 스타트업 수요와 인근 거주민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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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씨씨이엔티, 작가 계약 전면 개정
웹툰·웹소설 콘텐츠 제작사 디씨씨이엔티(대표 윤석환)가 2025년 상반기부터 신규 작가 계약에 공정위의 승인을 받은 표준계약서를 전면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개정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시정 권고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마련됐다.디씨씨이엔티는 이번 계약 개정을 통해 창작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 산업 전반에 신뢰 중심의 계약 문화를 확산시키며, 플랫폼·제작사·작가 간 건강한 협력 구조를 정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보다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웹툰 생태계를 조성해나갈 방침이다.디씨씨이엔티는 『악녀가 사랑할 때』,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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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 다음주 29일(목) 킨텍스 개막
커피, 베이커리 산업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이 5월 29일(목)부터 6월 1일(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다. 32회를 맞는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는 200여 개 업체, 320여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차(茶), 음료, 주류는 물론 카페 창업 장비와 시스템, 인테리어, 관련 용품 등 카페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품목을 선보이며 정보를 제공한다.특히, 매년 하반기에만 열렸던 킨텍스 카페&베이커리페어가 처음으로 상반기와 하반기 시즌제로 나뉘어 개최되어, 관람객들은 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전시장에서는 카페 창업에 꼭 필요한 최신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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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브올데이 고척점, 은혜지역아동센터 아동 30명에 따뜻한 식사 후원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고척점이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은혜지역아동센터 아동 30명을 매장에 초청해 따뜻한 식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식사 행사는 아동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정서적 풍요로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은 샤브올데이 특유의 호텔식 샤브샤브와 더불어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메뉴,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 등을 마음껏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직접 조리해보는 샤브샤브 체험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샤브올데이 고척점 관계자는 “외식을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잠시나마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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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 오토모티브, ‘브리타니아오토’ 서울 새 리테일 파트너로 지정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 오토모티브가 한국 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아 맥라렌 서울의 새로운 공식 리테일 파트너로 ‘브리타니아오토’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리타니아오토가 새로운 공식 리테일 파트너로 선정됨에 따라, 맥라렌 서울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퍼포먼스, 혁신, 고객 서비스 가치를 반영한 한 차원 높은 오너십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새출발을 통해 맥라렌 서울은 영국 럭셔리 자동차 부문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브리타니아오토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브리타니아오토는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로 인증 중고차를 포함한 총 44개의 판매 네트워크와 41개의 서비스 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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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식과 사진을 한 공간에서… 스튜디오형 하우스웨딩홀 ‘메리스에이프럴’ 주목
결혼식은 단 하루지만, 사진은 평생을 간다.최근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예식과 기록’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웨딩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순한 포토부스를 넘어, 웨딩홀 자체가 ‘사진관’이 되는 신개념 하우스 웨딩홀이 등장한 것이다.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메리스에이프럴(Mary’s April)’은 웨딩홀과 전문 스튜디오를 결합한 복합형 하우스웨딩홀로, 아름다운 예식 공간에서 곧바로 고퀄리티 웨딩 촬영까지 가능한 구조로 차별화를 꾀했다.메리스에이프럴이 예비 부부의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는 명확하다. 결혼식이 끝난 후 스튜디오를 따로 이동할 필요 없이, 예식과 촬영이 같은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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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프엑스, 올팩션 프로토콜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세이프엑스(SAFEX)가 AI 거래 솔루션 제공사 올팩션 프로토콜(Olfaction Protoco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AI 기술을 접목해 웹3 거래 생태계 혁신을 목표로 한다.핵심 협력 분야는 올팩션 프로토콜의 실시간 시장 분석 엔진을 세이프엑스의 Super Snipe 시스템에 통합하는 것이다. DeFi 시장, 밈토큰, RWA 자산 등 다양한 지표를 실시간 분석하여 거래 효율을 40% 이상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AI 기반 시장 변동 예측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여 투자자들에게 향상된 리스크 관리 능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부 테스트 결과, 해당 시스템은 87.3%의 예측 정확도를 보였다.세이프엑스 CEO 엘론(Elon)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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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노비전, 유럽 성과 이어 아시아 확장 위해 한국 출시
유럽 전역에서 높은 판매고를 이어오고 있는 독일 클라헤르츠(Klarherz)의 고기능성 포뮬러 ‘루노비전(LunorVision)’이 국내에도 정식 론칭됐다.루노비전은 독자적인 VTCR(Vision True Clear Refractive)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비타민 C, 아연, L-리신, 프로안토시아니딘, 헤스페리딘의 상호 보완적인 조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산화 스트레스와 콜라겐 당화를 표적으로 하여 날아다니는 형상이나 점과 같은 일반적인 시각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고안됐다.요즘과 같이 디지털기기 사용빈도가 높아 장시간 스크린 사용으로 인한 블루라이트 노출에 따른 눈 피로를 완화하기 위한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적절한 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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