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크랙시 소속사’ SAI엔터테인먼트, 레벨 이엔엠(LEVEL ENM)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나서’
크랙시(CRAXY)의 소속사 SAI엔터테인먼트가 레벨 이엔엠(LEVEL ENM)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25일 SAI엔터테인먼트는 레벨 이엔엠(LEVEL ENM)으로 사명 변경 소식을 발표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레벨 이엔엠(LEVEL ENM)에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고객의 니즈를 수용해 대중과의 수평을 유지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국내외에서 내부 임직원을 새롭게 영입하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전망이다. 더 나아가 레벨 이엔엠(LEVEL ENM)은 앞으로도 진취적이고 신선한 이미지로 신뢰받는 엔터테인먼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레벨 이엔엠(LEVEL ENM)은 "더욱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
‘졸업’ 김정영, 반전 빌런 대활약…‘긴장감 폭발’
‘졸업’ 김정영이 반전 빌런으로 대활약을 펼치면서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 11, 12회 방송에서 부원장 우승희(김정영 분)는 대치체이스를 무너뜨리고자 하는 야망을 드러내며 본격 활약을 개시했다. 그러나 서혜진(정려원 분)이 계속해서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않자, 그녀를 파멸하기 위해 최형선(서정연 분)과 비열한 협잡을 부리는 모습이 13, 14회에서 그려지면서 충격을 안겼다. 큰 무기라고 생각했던 혜진의 자료가 담긴 USB를 혜진이 포기하자, 형선은 이준호(위하준 분)와의 관계를 꺼내들며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냈다. ‘B사감과 러브레터’처럼 가십거리를 만들자는 형선의 말에 승희는 바로 수긍하
-
더보이즈, 내달 19일 日 정규 앨범 발매…콘셉트 포토 깜짝 공개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7월, 일본에서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지난 24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 오는 7월 19일 발매되는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지버리쉬(Gibberish)'의 앨범 정보와 '샤우트 잇 아웃(Shout it out)'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6월 일본 정규 2집 앨범 '딜리셔스(Delicious)'를 발매한 더보이즈는 당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통상반과 초회한정반이 각각 1, 2위를 기록, 일본 아이튠즈 내 K팝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현지 유력 음반 차트 최정상을 휩쓸었다. 이후 약 1년 만에
-
‘플레이어2’ 조성하,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 ‘두통 유발자’…‘묵직한 포스+묘한 눈빛’ 궁금증 UP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조성하가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극의 텐션을 쥐고 흔들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7회에서는 최상호(조성하)가 악인 소탕을 위해 공조하는 강하리(송승헌)를 감시하며 선일지 악일지 모를 캐릭터로 열연해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악인 소탕을 지원하던 곽 검사(하도권)는 플레이어들의 의뢰인이 최상호 대통령이라는 사실에 크게 놀랐다. 주변 인물에게도 플레이어의 배후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며 이 거대한 판에 대한 의구심 점점 커져갔고, 극 말미에서 최상호는 강하리의 일거수일투족이 세세하게 정리된 활동 보고서를 통해 그의 활동을 주시하여 전개에 의문점
-
NCT WISH, 내달 1일 싱글 ‘Songbird’ 발매 기념 생방송 진행…다채로운 코너 예고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싱글 ‘Songbird’(송버드) 발매 기념 생방송을 펼친다. NCT WISH는 새 싱글 ‘Songbird’ 한국어 버전 발매 당일인 7월 1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위버스 NCT WISH 채널, 틱톡 NCT 채널 등을 통해 ‘NCT WISH ‘Songbird’ Countdown Live’(엔시티 위시 ‘송버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NCT WISH는 싱글 ‘Songbird’ 수록곡 하이라이트 구간을 들어보며 신곡 이야기 및 포인트 안무 소개는 물론 앨범 언박싱, 컴백 활동 스포일러 등 다채로운 코너로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더불어 NCT WISH는 소원 배달부 콘셉트에 맞춰 싱글 ‘Songbird’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
TWS, 발매 첫날 전작 초동 판매량 경신…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도 인기 시동
TWS(투어스)가 신보 발매 첫날 전작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다. 25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TWS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전날 30만 8325장(일반반·위버스반 합산) 팔리며 일간 음반 차트(6월 24일 자) 1위를 차지했다. 30만 8325장은 이들의 미니 1집 ‘Sparkling Blue’ 초동 판매량(26만 881장)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지난 1월 데뷔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대중적 인기를 확장한 이들의 견고한 성장세를 확인케 한다. 음원 또한 인기 시동을 걸었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공개 직후 꾸준히 순위를 높여 이날 오전 0시 기준
-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 아이튠즈 41개 지역 1위…굳건한 글로벌 인기 입증
레드벨벳(Red Velvet)이 컴백과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한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코스믹)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영국, 캐나다, 스웨덴, 폴란드, 호주, 덴마크,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마카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멕시코, 브라질, 과테말라, 칠레, 핀란드, 아일랜드, 파라과이, 루마니아, 튀르키예, 콜롬비아, 인도, 페루, 브루나이, 레바논, 오만, 카타르, 포르투갈, 남아프리카공화국, 볼리비아, 요르단 등 전 세계 41개 지역 1위를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
DAY6, JYP EDM 위시데이 진행…“공연장에서 꼭 다시 만나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DAY6(데이식스)가 국내 난치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활동을 펼치고 희망찬 꿈을 응원했다. JYP는 2019년 6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사회공헌사업 MOU를 체결하고 난치병 아이들을 정서적으로 지원해 희망을 북돋아 주는 프로젝트인 대표 CSR 활동 'EDM(Every Dream Matters! :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이하 EDM)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한 국내 환아가 'DAY6 형들을 만나고 싶다'는 소원을 전했고 멤버들이 화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나눴다. 이건우 군(만 7세)은 지난해 급성림프구성백혈병을 진단받고 지속적 치료를 받고 있다. 위시키드 이건우 군은 힘든 치료 중에도 DAY6의 음악으로 기분
-
샤이니 키, 첫 日 싱글 ‘Tongue Tied’ 음원 25일 공개…5년 6개월 만의 현지 신보
샤이니 키가 첫 일본 싱글 ‘Tongue Tied’(텅 타이드)를 공개한다. 키 일본 싱글 ‘Tongue Tied’는 오는 8월 7일 현지 음반 발매된다. 이에 앞서 25일 밤 12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 릴리즈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싱글은 키가 2018년 12월 첫 번째 일본 미니앨범 ‘Hologram’(홀로그램) 이후 5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현지 신보이자 첫 일본 싱글로, 타이틀곡 ‘Tongue Tied’를 포함한 신곡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Tongue Tied’는 중후감 있는 드럼 사운드에 웨스턴 기타와 마칭 사운드, 휘슬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상대방에게 마음을 빼앗기
-
‘플레이어2’ 이수혁, 특별출연의 좋은 예…캐릭터 소화력 '갓벽'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이수혁이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남겼다. 이수혁은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대규모 전세 사기의 설계자 명 선생 역을 맡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물오른 연기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수혁은 첫 등장부터 남달랐다. 검은 모자를 푹 눌러쓴 명 선생은 자신의 범죄 행각을 뒤집어씌울 전세 사기 피해자를 찾아가 살인을 저질렀다. 죽어가는 피해자를 흥미롭다는 듯 바라본 후 "제발 천국으로 가세요. 지옥에서는 마주치기 싫으니까"라는 말과 함께 얼굴을 구기는 명 선생의 모습은 피도 눈물도 없는 악인 그 자체였다. 이수혁의 서늘한 눈빛과 저음의 목소리는 이제껏 등장했던 빌런들과
-
(여자)아이들, 주근깨 메이크업 파격 변신…미니 7집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여자)아이들이 올여름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25일 “(여자)아이들이 오늘 공식 SNS 채널에 미니 7집 'I SWA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Wave Ver.)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Wind 버전에 이어 (여자)아이들은 여름을 겨냥한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여자)아이들은 뜨거운 태양 아래 시원한 바람이 부는 여름 해변을 연상케 하는 모습과 컬러풀한 선베드에 기대어 팔짱을 끼고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매료시켰다. 이 가운데 미연은 헤어밴드에 크롭티를 입고 해변의 여유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민니는 시스루 상의에 주근깨 가득한 메이크업으로 이국적인 분위기
-
NCT 127, 정규 6집 프로모션으로 전할 메시지… 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6집 ‘WALK’(워크) 프로모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5일 0시 유튜브 NCT 127 채널에는 트레일러 ‘WALKING CLUB 127’(워킹 클럽 일이칠)이 공개됐다. 워킹 클럽 크루가 된 NCT 127의 힙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트렌디한 영상미로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은 내레이션을 통해 ‘우리만의 속도로 걸어 나가며, 함께할 때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라는 메시지를 건네, NCT 127이라는 팀이 지닌 멋과 새 앨범으로 보여줄 도전적인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NCT 127은 지난 24일부터 공식 SNS 채널에서 ‘Walk Daily Magazine’(워크 데일리 매거진) 프
-
‘더쇼’, 여름 저격하는 다양한 무대 공개…권은비X츄X하이키X라이즈 등 출연
‘더쇼’에서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24일 저녁 6시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믿고 보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먼저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담아 돌아온 ‘서머 퀸’ 권은비, 와일드한 매력으로 청춘의 반항을 선보일 H1-KEY(하이키), 확신의 ‘RIIZE 붐’을 일으키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는 RIIZE, 청량의 뉴 아이콘이 될 EVNNE(이븐)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여기에 엉뚱 발랄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인간 비타민’ 츄의 최초 공개 컴백 무대 또한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케플러(Kep1er)의 거침없고 당당한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후속곡 ‘PROBLEM’ 무대가 역시 최초 공개된
-
김윤혜, ‘감각적 무드+비현실적 비주얼’ 돋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김윤혜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무드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던 김윤혜의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또 한번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혜는 투명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부드러운 색채감의 의상들을 매치해 가볍고 하늘하늘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캐주얼한 데님 룩부터 시폰과 프린지, 페더 등 독특한 소재들을 포인트로 한 여러 착의 드레스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탁월한 패션 감각을 자랑하기도. 특유의 그윽한 눈빛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무드는 물론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
에스파 ‘Supernova’, 멜론 주간 5주 연속 1위…‘올해 발매 곡 최장 기록 경신’
에스파(aespa)가 ‘Supernova’(슈퍼노바)로 올해 발매 곡 중 멜론 주간 차트 최장 1위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5월 13일 선공개된 에스파 정규 1집 더블 타이틀곡 ‘Supernova’는 멜론 주간 차트(6월 17~23일)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 올해 발표된 곡 중 최장기간 1위 기록을 세우며 ‘쇠맛’ 흥행 질주를 이어갔다. 더불어 ‘Supernova’는 벅스, 지니 주간 차트 역시 각각 6주, 5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또 다른 타이틀 곡 ‘Armageddon’(아마겟돈) 역시 TOP10 내 순위에 랭크되며 에스파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에스파는 ‘Armageddon’과 ‘Supernova’로 각각 Mnet ‘엠카운트다운’, SBS
-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구독자 수 6백만 명 초고속 돌파…대세 신인 그룹 입증
베이비몬스터가 유튜브 구독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채널 개설 이후 약 1년 반 만의 기록인데, 이제 막 공식 데뷔한 신인인 점을 떠올리면 매우 이례적인 상승 추이다. 유튜브 구독자는 글로벌 음악 시장 내 충성도 높은 팬덤 형성의 지표로도 통하는 만큼 그 의미가 크다. 실제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전부터 독보적인 실력으로 전 세계 팬들 사이 존재감을 각인하며 400만 구독자를 끌어모았던 바다. 지난 4월 1일 공식 데뷔곡 'SHEESH' 발표 이후 그 추이가 더욱 가팔랐다. 하
-
‘도쿄돔 입성 D-1’ 뉴진스, 팬미팅 이상의 음악 페스티벌 예고…“엄청 기대되고 설레”
뉴진스(NewJeans)의 도쿄돔 입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21일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를 발매하고 현지 주요 차트를 강타한 이들이 대규모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진스는 오는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한다. 이 팬미팅은 평일 행사임에도 양일 모두 일찌감치 티켓이 매진됐다. 국내외 미디어의 관심 또한 뜨거워 뉴진스를 향한 취재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는 25일 소속사 어도어(ADOR)를 통해 “일본 정식 데뷔와 함께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그에 걸맞은 스케일로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도쿄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