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딜라이브, 뉴 아이디와 손잡고 CTV 및 FAST 광고 시장 진출
수도권 최대케이블TV기업인 딜라이브가 아시아 최대 FAST 서비스/솔루션 기업인 뉴 아이디와 광고, 콘텐츠 분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CTV(커넥티드TV)광고 및 FAST서비스로 광고영업 외연을 확장한다. 딜라이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뉴 아이디의 국내 광고 및 글로벌 광고 유치 협력뿐만 아니라, 뉴 아이디의 CTV(커넥티드TV)광고 플랫폼인 Demand+ 공동 운영 등을 통해 FAST채널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는 광고영업 경쟁력이 강화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딜라이브와 뉴 아이디 양측은 지난 27일 딜라이브 삼성동 본사에서 광고, 콘텐츠 분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딜라이브 김덕일 대표와
-
SF9, 日 네 번째 제프투어 요코하마→오사카 성료…현지 인기 실감ing
SF9(에스에프나인)이 일본 제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SF9은 지난 11월 26일 요코하마와 27일 오사카에서 ‘SF9 2024 ZEPP LIVE IN JAPAN ~D.W.B.H~’를 개최해 일본 2개 도시에서 각 2회씩 총 4회 공연을 펼치며 현지 팬들과 만났다. SF9은 네 번째 제프 투어를 개최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이끌었다. 올해 상반기 제프 투어에서 공연 회차를 추가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던 것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시 일본을 찾아 올해에만 두 차례의 제프 투어를 진행,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역한 재윤이 합류한 무대를 선보였고, 일본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SF9
-
‘유퀴즈’ 고현정, 솔직한 매력 발산…수요일 밤을 물들인 ‘현정 홀릭’
배우 고현정이 15년 만에 토크쇼로 시청자들을 찾아왔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것. 이미 출연이 예고됐을 때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고현정은 긴장한 모습으로 등장, 수줍음 가득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단아하고 품격이 느껴지는 아름다움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고현정에게 빠져들게 만들었다. 고현정은 ‘토요대행진’에서 유재석과 만났었던 과거를 기억해내며 반가움을 자아냈고, 근황 토크에서는 특유의 잔잔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최근 활발하게 소통 중인 개인 유튜브와 SNS에 대한 얘기로 남다른 예능 욕심까지 드러냈다. 또한
-
‘텐트 밖은 유럽’ 시청자도 들썩이게 만드는 라미란의 예능감…못하는 게 없는 기복 없는 활약
배우 라미란이 예능에서도 기복 없는 활약으로 믿고 보고 맡길 수밖에 없는 든든한 리더십을 드러내고 있다.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 라미란은 캠핑 고수이자 (간)단식원장, 라대장 등 못 하는 게 없는 리더로서 동생들을 아우르는 듬직한 면모와 함께 흥 많은 언니로 제대로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이탈리아 캠핑 여행을 이어가는 내내 텐밖즈인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을 격려하면서 자신감을 심어주고, 팀 분위기를 주도하며 배려하는 라미란. 텐밖즈에게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믿음직함을 주고, 시청자들에게는 호감과 웃음, 힐링까지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특히 못 말리는 흥부자답게 라미란은 매회
-
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월드투어 일본 공연 상세 일정 공개…‘4개 도시·11회 진행’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첫 월드투어의 규모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공연의 상세 정보가 한 꺼풀 더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JAPAN'을 게재했다. 내년 1월 25일·26일 서울, 2월 미국 뉴저지, 3월 로스엔젤레스에 이어 일본 공연의 세부 일정이 발표된 것. 이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3월 14~16일 카나가와 피아 아레나 MM, 3월 22~23일 아이치 포트멧세 나고야, 4월 3~4일 오사카 아스에 아레나, 4월 12~13일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 4월 19~20일 후쿠오카 국제 센터에서 4개 도시 11회 차에 달하는 공연을 개최한다.
-
트와이스, 새 앨범 수록곡 'Magical' 일부 음원 첫 선…따스한 겨울 분위기 선사
트와이스가 새 앨범 수록곡 'Magical'(매지컬) 일부 음원을 선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월 18일 타이틀곡의 일부 음원을 선공개한데 이어 28일 0시에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수록곡 'Magical'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은 반짝이는 멜로디와 마법 같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더해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가사 "This is something magical The spell you have on me is supernatura
-
TWS, 컴백 맞아 팬 이벤트 풍성…28일 제작 참여한 이모티콘 출시
TWS(투어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모티콘이 나온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TWS의 실사 기반 카카오 이모티콘이 오늘 오전 10시 30분 출시된다. 첫 번째 싱글 ‘Last Bell’ 컴백을 맞아 42(팬덤명)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이모티콘의 판매 수익금은 기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TWS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하트 등 귀여운 모션으로 생동감을 더한 실사 이모티콘으로 멤버별 각 2종씩 12종을 선보인다. 또한 멤버들이 그린 손그림과 손글씨 등으로 꾸며진 정성 가득한 이모티콘 4종도 준비돼 있다. 팬들을 위한 선물이 또 있다. TWS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실시간으로 팬들과
-
에이티즈, 정주행과 역주행까지 완벽한 美 빌보드 석권
에이티즈(ATEEZ)가 정주행과 역주행의 동시 흥행으로 빌보드 차트를 장악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가 빌보드 총 8개의 차트에 진입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5일 발매한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로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거머쥔 것에 이어 ‘톱 앨범 세일즈 차트’ 1위, ‘빌보드 아티스트 100’ 차트 1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1위, ‘월드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무려 다섯 개 차트의 최정상에 자리하는 기염을 토하며 당당히 '5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바이닐 앨범’ 차트 3위, ‘빌보드 캐
-
지드래곤, 빅뱅 완전체 ‘HOME SWEET HOME’ 비하인드 영상 공개…녹음부터 무대까지 '리더십 폭발'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태양, 대성과 함께한 신곡 ‘HOME SWEET HOME(홈 스윗 홈)’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VIP를 감동시켰다. 지난 27일 오후 G-DRAGON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태양, 대성과 함께 작업한 ‘HOME SWEET HOME’ 비하인드 영상 1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HOME SWEET HOME’ 녹음 현장부터 빅뱅 완전체 무대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2024 MAMA AWARDS(이하 MAMA) 준비 과정까지 팬들을 만나기 위한 여정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서 ‘MAMA’ 무대에 대한 미팅 중 태양과 대성은 음원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대를 선보이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했고, 무대를 위해 ‘HOME SWEET HOME
-
‘강남 비-사이드’ 문성현, 지창욱 아역 활약…캐릭터 설득력 더한 섬세한 연기력
배우 문성현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강남 비-사이드’는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를 찾는 형사와 검사, 그리고 의문의 브로커, 강남 이면에 숨은 사건을 쫓기 위해 서로 다른 이유로 얽힌 세 사람의 추격 범죄 드라마다. 극 중 문성현은 브로커 윤길호(지창욱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강남 비-사이드’ 7회에서는 윤길호의 과거가 밝혀지며 반전을 선사했다. 윤길호가 본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살게 된 배경과 캐릭터 내면에 얽힌 서사가 속속들이 드러나며 극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이때 문성현은 차가워 보이지만 흔들리는 듯한 표
-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비현실적 분위기+예술적 화면 연출+섬세한 감정 표현 담은 티저로 강렬 임팩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새 앨범 '合 (HOP)'(합 (합)) 개별 티저 영상에서 독보적 미감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2월 13일 새로운 형식의 앨범 SKZHOP HIPTAPE(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과 타이틀곡 'Walkin On Water'(워킨 온 워터)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이다. 25일 아이엔, 26일 승민의 개인 티저 영상에 이어 27일 오후 필릭스의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合 (HOP)" UNVEIL : TRACK "Unfair (필릭스)"'(언베일 : 트랙 "언페어 (필릭스)")를 공개하고 열기를 이어갔다. 티저는 비현실적 분위기와 감각적 연출이 어우러져 한 편의 아트 필름 같은
-
‘모아나 2’, 개봉 첫날 19만 관객 동원…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전 세계가 기다려온 영화 ‘모아나 2’가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모아나 2’는 개봉 첫날(11월 27일) 19만 6880명(누적 관객 수 19만 7728명)을 동원하며 ‘위키드’, ‘히든페이스’, ‘글래디에이터 Ⅱ’ 등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특히 이 같은 기록은 역대 애니메이션 글로벌 흥행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879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인사이드 아웃 2’의 오프닝 스코어(19만 4831명)를 넘고 전작 ‘모아나’의 오프닝 스코어(8만 4797명)의 2배가 넘는 수치로 놀라움을 더
-
엔하이픈 정규 2집 리패키지, 日 주요 앨범 차트 정상 석권…뜨거운 현지 인기 입증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 주요 앨범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28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12월 2일 자/집계기간 11월 18~24일)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이 18만 6791포인트로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미니 2집 ‘BORDER : CARNIVAL’을 시작으로 ‘ROMANCE : UNTOLD -daydream-’까지 총 9개 앨범을 이 차트 정상에 올렸다. 이는 ‘합산 앨범 통산 1위 획득 작품 수’ 역대 3위에 해당하는 성과라고 오리콘은 전했다. 엔하이픈은 빌보드 재팬의 주요 차트도 휩쓸었다. 정규 2집 리패키지는 전
-
‘조립식 가족’ 최무성, 황인엽X정채연 연애 고백에 "좋네 좋아"…안방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인 명배우 열연
‘조립식 가족’ 최무성이 명배우의 진가를 보여줬다. 최무성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 최종회에서 모든 가족에게 평화와 안정이 찾아온 행복의 결말을 맞았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을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작품이다. 최무성은 강포 파출소 경찰이자 김산하(황인엽 분)의 아빠 김대욱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산하는 오랜만에 다섯 식구가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 주원(정채연 분)의 손을 잡고 벌떡 일어나 "저희 사귄다"라고 고백했다. 놀라 젓가락을 내려놓은 대욱은 이내 "좋네 좋아"라며 너털웃음을 터뜨렸지만, "안 돼"라며
-
청하, 내달 3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발매…색다른 매력 선사
가수 청하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측은 28일 “청하가 오는 12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Christmas Promises (크리스마스 프로미시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레드와 골드 컬러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이미지 중앙 하트 모양 틀 속 밝은 빛을 받고 있는 토끼 인형, 리본 등의 소품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필기체로 더블 타이틀곡명 'Sleigh (슬레이)', 'There Goes Santa Claus! (데어 고
-
WH3N(웬), ‘페이스미’ OST ‘Do You Feel Like Me’ 발매…아픔X미련 담은 이별송 예고
가수 WH3N(웬)이 드라마 '페이스미' OST로 그리운 감정을 자극한다. 빅오션이엔엠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WH3N(웬)이 가창한 KBS2 드라마 '페이스미' OST Part.3 'Do You Feel Like Me(두 유 필 라이크 미)'를 공개한다. 'Do You Feel Like Me'는 상대를 떠나보내고 남은 연인의 아픔과 미련을 담은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WH3N(웬)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창자로 나서는 WH3N(웬)은 '그리움을 노래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언제, 그때'를 뜻하는 'when'이라는 단어를 이름으로 사용한 아티스트다. 'Do You Feel Like Me'과 WH3N(웬)의 '그리움
-
세븐틴 日 싱글 4집,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직행…발매 첫날 36만 장 팔려
세븐틴의 일본 싱글 4집이 오리콘 차트 1위로 직행했다. 지난 27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6일 자)에 따르면, 세븐틴의 일본 싱글 4집 ‘Shohikigen(消費期限/소비기한)’은 발매 첫날 36만 2369장 팔려 ‘데일리 싱글 랭킹’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Shohikigen’은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이 도드라진 발라드로, 감정의 유효기간에 대한 고민을 가사에 담았다. 이 노래는 NHK 인기 드라마 ‘未来の私にぶっかまされる!?(미라이노 와타시니 붓카마사레루!?)’의 주제곡으로 삽입돼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앨범과 함께 공개된 이 곡 뮤직비디오는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의 ‘뮤직비디오 톱100’에서 1위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