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K팝 위크 인 홍대’, 양승호X예은X천지X루네이트 등 1차 라인업 발표
K팝 선후배 아티스트들이 윤소그룹이 주최하는 'K팝 위크 인 홍대'의 무대에 오른다. 윤소그룹은 10일 "오는 5월 열리는 'K팝 위크 인 홍대'에 엠블랙 양승호, CLC 예은, 틴탑 천지, 루네이트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그룹 엠블랙의 리더이자 리드보컬이었던 양승호는 지난해 3월 레니엠(Leni.M)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엠블랙 시절 일본, 남미, 아시아 등지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고, 솔로 변신 이후에는 음악, 연기, 무용, 피아노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CLC 예은은 2023년 싱글 'The Beginning'을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으며, 강렬한 랩과 섬세한 보컬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
-
권은비, ‘Hello Stranger’ 네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레드 드레스+단발머리’ 치명 여신 자태
가수 권은비가 도발적인 아우라로 글로벌 팬심을 홀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화면을 바라보며 도발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단발머리에 붉은 꽃잎이 내려앉은 네일아트가 돋보이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그에 걸맞은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서 활약하며 '워
-
루시, 단독 콘서트 ‘와장창’ 3회차 전석 매진…'공연계 흥행 보증 수표' 입증
밴드 루시(LUCY)가 단독 콘서트를 또 한 번 완판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루시는 오는 5월 2~4일 3일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 '와장창'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9일 티켓 오픈 8분 만에 3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와장창'은 루시가 오는 23일 발매하는 미니 6집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다. 지금까지 진행한 단독 콘서트를 모두 완판시켜 온 루시는 '믿고 듣는'을 넘어, '믿고 예매하는' 밴드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루시는 이번 공연을 통해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유쾌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선보인다
-
박한별, 영화 ‘카르마’로 스크린 복귀…박호산X박시후 등과 호흡
배우 박한별이 스크린으로 6년 만에 복귀한다. 소속사 측은 10일 “박한별이 영화 ‘카르마’에 캐스팅됐다. 오랜만의 복귀작인 만큼 박한별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고 밝혔다. ‘카르마’는 과거의 악행이 훗날 치명적인 업보로 되돌아와 삶을 붕괴시키는 이야기다. 중범죄 재판과 형량의 문제점을 날카롭게 조명하며 묵직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박한별과 함께 박호산, 박시후, 정인기, 장혁진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들의 조합만으로 연기 앙상블이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극 중 박한별이 맡은 양 피디 역은 범죄 피해자의 삶
-
‘이혼보험’ 추소정, 촬영 현장 포착…놀란 표정에 ‘시선 집중’
‘이혼보험’ 추소정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에서 손해사정사 조아영 역으로 출연하는 추소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소정은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반면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놀란 표정을 지은 채 이전과 사뭇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이는 지난 4회 아영과 박웅식(유현수 분)의 소개팅 장면으로, 자리를 급히 마무리하고자 내민 이혼보험 서류를 웅식이 가입하겠다며 움켜쥐어 오히려 아영을 당황하게 만든 것. 매사 솔직 당당한 아영이 예측불가 그 자체인 웅식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해
-
NCT 마크, 신곡 ‘1999’ 퍼포먼스 화제…유쾌한 뮤지컬적 구성+숫자 ‘9’ 포인트 안무
NCT 마크가 신곡 ‘1999’(일구구구)에 완벽히 녹아든 팝스타 무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유튜브 NCT 채널 등에 공개된 마크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1999’ 퍼포먼스 비디오는 토론토, 뉴욕, 밴쿠버, 서울 등 앨범의 테마가 된 네 도시를 상징하는 세트와 다양하게 변화하는 안무 동선, 극적인 조명 연출 등을 통해 마크의 일대기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1999’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펑키한 기타, 브라스 세션, 휘파람 등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가 경쾌한 팝 장르의 곡으로, 퍼포먼스 또한 마크를 중심으로 다인원의 댄서가 함께 펼치는 클래식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의 안무와 여유롭
-
전미도, 미디어랩시소 전속계약 체결…봉태규X최강희X옥자연X차선우 등과 한솥밥
배우 전미도가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시소는 10일 “전미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전미도는 지난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 이후 연극 ‘신의 아그네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2008년에는 대한민국 연극대상에서 여우신인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어 전미도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물론, JTBC ‘서른, 아홉’, SBS ‘커넥션’까지 브라운관까지 장악했다. 작년에는 SBS ‘커넥션’으로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
-
엑소 카이, ‘Wait On Me’ 프리뷰 화제…미니 4집 기대 UP
엑소 카이의 새 미니앨범 속 비주얼을 오프라인에서 미리 감상할 수 있는 ‘Wait On Me’(웨이트 온 미) 프리뷰가 화제다. ‘Wait On Me’ 프리뷰는 지난 3~8일 오후 1시 14분부터 약 4분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SM엔터테인먼트 사옥 1층에 위치한 초대형 LED 미디어월에서 진행됐다. 카이 새 미니앨범에 담길 3가지 콘셉트의 이미지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프리뷰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매일 미디어월 앞에 모이는 진풍경이 펼쳐짐은 물론,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시작된 스토리 직접 추가 기능을 통해 팬들의 방문 인증샷만 2000여 건이 업로드되며 카이를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
-
‘바니와 오빠들’ 노정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공개…캠퍼스물로 찾아온 ‘Z세대 대표 아이콘’
‘바니와 오빠들’ 노정의가 과즙미 팡팡 터지는 ‘바니’로 찾아온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의 첫 방송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주인공 ‘바니’ 역으로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린 배우 노정의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노정의)의 남친 찾기 로맨스 드라마로, 누적 1억 70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노정의가 선보이는 반희진은 ‘바니’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불리는 성적도, 성격도 완벽한 예인대학교 조소과 과탑이다. 그런 ‘바니’에게 안타깝게도 첫
-
‘유퀴즈’ 문가영, 깊이 있는 매력 통했다…‘아역→글로벌 배우’ 성장 스토리
배우 문가영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깊이 있는 토크로 수요일 밤을 특별하게 물들였다. 지난 9일 방송된 ‘유퀴즈’에 출연한 문가영은 등장부터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최근 국내외 시청자들의 큰 관심 속 방영된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의 주역으로 활약한 문가영의 화제성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토크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문가영은 아역 시절부터 최근 활동에 이르기까지, 배우로서 걸어온 여정을 잔잔하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단아한 분위기와 지적인 품격이
-
휘브, 신보 ‘BANG OUT’ 팬 쇼케이스 성료…10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휘브(WHIB)가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본격 컴백 신호탄을 쐈다. 휘브는 지난 9일 네 번째 싱글 앨범 ‘BANG OUT(뱅 아웃)’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이날 휘브는 신보 타이틀곡 ‘BANG OUT’ 무대로 쇼케이스의 문을 열었다. 과감한 이미지로 변신해 돌아온 휘브는 강렬하고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휘브의 이번 앨범이 가상현실 속 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여덟 멤버의 모습을 그려낸 만큼, 쇼케이스 또한 게임 콘셉트를 살린 코너들로 준비돼 눈길을 끌었다. 휘브는 멤버들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100초 Q&A’ 및 랜덤 플
-
아일릿 ‘Almond Chocolate’, 日서 또 역주행 인기 돌풍
그룹 아일릿(ILLIT)의 ‘Almond Chocolate’이 일본 주요 차트에서 또 한 번 역주행에 성공했다.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의 ‘Almond Chocolate’이 9일 발표된 애플뮤직 재팬 최신 ‘주간 송 랭킹’에서 6위(집계 기간 3월 31일~4월 6일)를 차지해 이 차트 기준 K-팝 그룹의 첫 일본 오리지널 곡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전주 대비 2계단 뛰어올랐다. 지난 2월 14일 공개된 ‘Almond Chocolate’은 이 차트에 56위(3월 10~16일)로 첫 진입한 뒤 23위(3월 17~23일), 8위(3월 24~30일)를 거쳐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같은 날 발표된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3월 31일~4월 6일)에서는 10위에 올랐다. 이는 올해
-
‘하이퍼나이프’ 설경구, 최덕희도 단숨에 집어삼켰다…‘깊이가 다른 연기+화면 장악력+체중 감량’
‘하이퍼나이프’ 설경구가 ‘최덕희’라는 캐릭터에 자신의 얼굴을 부여하면서도 캐릭터에 최적화된 호연을 보여줬다. 작은 움직임들만으로도 덕희의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가 하면 절정의 감정을 강약 조절하며 시청자의 몰입도를 치솟게 하기도 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감정을 컨트롤하는 덕희가 세옥 앞에서만 유독 무장 해제되는 순간은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이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덕희에게 이입하여 인물의 호감도를 높이는 건 설경구의 탁월한 표현력 때문이라는 평. 설경구의 주특기는 이번에도 유효했다.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든 감정과 서사를 살려서 그 자체로 개연성을 만드는 설경구이기에 악역인지, 선
-
NCT WISH, 신곡 ‘poppop’ 퍼포먼스로 터트릴 청량 에너지…‘잼잼 포인트 안무+사랑스러움’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신곡 ‘poppop’(팝팝)으로 청량함의 정점을 찍는다.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poppop’은 통통 튀는 멜로디 위로 벨, 리드 신스와 함께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댄스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을 노래한다. NCT WISH는 신곡 ‘poppop’의 다채롭게 펼쳐지는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원시원한 매력의 안무와 사랑에 빠진 짜릿한 감정을 표현한 동작들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
-
NiziU, ‘LOVE LINE (운명선)’으로 음악방송 1위 등극…“기다려 주고 지지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
걸그룹 NiziU(니쥬)가 컴백곡 'LOVE LINE (운명선)'(러브 라인 (운명선))으로 국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NiziU는 3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2주 차를 맞이한 9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신곡 'LOVE LINE (운명선)'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위 호명 직후 멤버들은 "기다려 주신 WithU(팬덤명: 위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팬분들의 지지 덕분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NiziU는 2023년 10월 한국
-
BTS ‘IDOL’,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돌파…단체곡 통산 15번째 5억 스트리밍 곡
방탄소년단(BTS)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5억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지난 2018년 8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이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5억 회(4월 8일 자 차트 기준)를 넘었다. 방탄소년단 단체곡 통산 15번째 5억 스트리밍 곡이다. ‘IDOL’은 사우스 아프리칸 댄스 스타일의 노래로, 아프리칸 비트 위에 국악 장단과 추임새가 겹쳐지고 최신 유행의 EDM 소스가 트랩 그루브의 랩을 받쳐준다. 발표 당시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11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2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2022년에
-
디즈니코리아, 지구의 달 기념 ‘우리의 집, 지구’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페인 진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브랜드 캠페인 ‘우리의 집, 지구(ourHOME)’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매거진, 서적, 소비자 제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연, 지구, 야생 동물, 여행, 탐험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비영리단체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National Geographic Society)는 수많은 환경 연구, 자연 보호, 과학 및 탐험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등 지구와 인류를 위한 여정에 대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과 비전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