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
템페스트, 내달 11일 컴백 확정…커밍순 이미지 공개로 '설렘 UP'
템페스트(TEMPEST)가 6개월 만에 돌아온다. 소속사는 16일 "템페스트가 3월 11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템페스트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담겨 있어 스윗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3월 11일 오후 6시로 발매 일시를 확정해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템페스트의 컴백은 지난해 9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폭풍 속으로' 이후 6개월 만이다. 템페스트는 전작 발매 직후 'Vroom Vroom(브룸 브룸)', 'DIVE(다이브)', 'Bluetooth(블루투스)'로 아이튠즈 베트남 차트 1, 2, 3위를 기록했고,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부
-
‘환승연애’ 김예원, ‘영화→뮤지컬→예능’ 장르 넘나드는 올라운더 활약
‘환승연애’ 김예원이 전 시즌을 이끌며 올라운더로 활약 중이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김예원은 시즌 1부터 3까지 고정 패널로 활약하며, ‘환승연애’ 시리즈가 국민 연애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시청자들과 출연자들의 관점을 오가는 공감형 패널로 활약하며, 이들을 잇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선택의 갈림길에 선 남녀들의 상황에 집중하며, 그들과 함께 울고 웃는 김예원의 모습이 프로그램 과몰입을 유발한다.
-
김범수, 4월 데뷔 25주년 기념 국내외 투어 개최…16일 티켓 오픈
가수 김범수가 5년만에 국내외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16일 “김범수가 오는 4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은 김범수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또 오는 4월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등 총 8개 도시와 해외에서 콘서트를 열고 전국의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전망이다. 특히 김범수는 오로지 김범수 오리지널 버전의 트랙들로만 구성된 무대들을 선보이
-
트라이비, 새 싱글 ‘Diamond’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6인 6색 다채로운 매력
트라이비가 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16일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발매될 트라이비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사막에 피어난 꽃들과 모래시계, 책 등 의문의 오브제들이 펼쳐지며 시작, 빈티지한 분위기의 의상을 갖춘 다부진 표정의 트라이비 멤버들이 차례로 비쳐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중한 눈빛과 얼굴의 상처가 그들의 단단한 결의를 돋보이게 했으며, 영상 말미 여섯 개의 반짝이는 보석이 모여 하나의 다이아몬드가 완성되는 장면으로 이번 앨범에서 어떤 값진 결실을 피워낼지 기대감을 북돋웠다.
-
NCT 텐, 16일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 포문…‘서울 시작으로 방콕+홍콩+자카르타까지’
NCT 텐이 16일 서울 공연으로 첫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활짝 연다. 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24 TEN FIRST FAN-CON [1001]’(2024 텐 퍼스트 팬-콘 [1001])은 텐의 첫 단독 공연이자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인 만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기록 후 공연 회차를 추가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텐은 이번 공연에서 앞서 발표한 솔로곡의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난 13일 발매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는 중인 첫 미니앨범 ‘TEN’(텐)의 타이틀 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를 비롯한 신곡 무대도 처음 공개할 예
-
‘브랜딩 인 성수동’ 로몬의 변신은 무죄…1인 2역 방불케 한 넓은 스펙트럼
‘브랜딩 인 성수동’ 로몬이 MZ 인턴부터 까칠 팀장까지 완벽 소화하며 영혼 체인지 로맨스에 불을 붙였다. 로몬은 지난 12~15일 순차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서 까칠 팀장 강나언의 영혼이 들어간 소은호를 연기하며 극을 휘어잡는 차진 활약을 이어갔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까칠한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댕댕미 넘치는 인턴 소은호(로몬 분)의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관계 역전 MZ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로몬은 의문의 사고 이후 강나언의 영혼이 들어간 소은호를 연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했다. 엉뚱한 소은호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잘 벼린 칼날처럼 날카
-
민선홍,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시크+댄디’
‘환상연가’ 민선홍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환상연가’에서 진회국 4왕자 황가론 역을 맡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신예 민선홍이 작품 속 비주얼과는 상반된 매력이 담긴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선홍은 상큼한 미소로 소년미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인답게 싱그러우면서도 풋풋하고 귀여운 태도를 보이다가도 이내 진지한 자세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프레임을 가득 채우는 것은 물론, 블랙 앤 화이트 의상들을 자신만의 무드로 소화해내며 훈훈함을 발산하고 있다. 이는 ‘환상연가’ 속 뜻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목숨을 두고 거래하는 일도 서슴
-
NMIXX, 'Run For Roses'로 후속곡 활동…장미의 정열과 낭만 에너지 선사
NMIXX(엔믹스)가 미니 2집 수록곡 'Run For Roses'(런 포 로지스)로 후속 활동을 펼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NMIXX가 지난 1월 15일 발매한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타이틀곡 'DASH'(대시)에 이어 수록곡 'Run For Roses'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16일 KBS2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장미처럼 붉은 정열과 낭만 에너지를 선사한다. 'Run For Roses'는 밴조, 바이올린, 일렉 기타 등이 조화를 이룬 컨트리 팝 장르 노래다. "함께 하기 때문에 살아있을 수 있는 우리가 낭만을 향해 두 손을 잡고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
-
츄, 신곡 러브송 ‘Chocolate’ 스페셜 프레젠트 영상 공개…풋풋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더해진 달콤함
츄(CHUU)의 초콜릿처럼 달콤한 깜짝 릴스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ATRP는 16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츄의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 의 스페셜 프레젠트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5일 오후 10시 츄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곡 ‘Chocolate’의 음악이 담긴 츄의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는 듯한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이 오픈되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Chocolate’의 스페셜 프레젠트 클립 영상에는 발렌타인 데이 아침에 일어난 츄의 안경을 쓴 귀여운 모습부터 초콜릿을 만들며 직접 먹는 모습, 어떤 옷을 입고 나갈지 고민하는 장면 등 츄만의 톡톡 튀는
-
남규리, 디지털 싱글 ‘HALO’ 22일 발매…직접 작사와 작곡 참여
가수 남규리가 13년 만에 신곡 ‘HALO’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남규리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HAL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이어 “긴 기다림을 깨고 남규리가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가득 찬 새로운 음악 ‘HALO’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인다”며 “그녀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싱글 앨범은 남규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사는 남규리가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 과정에서 겪은 고민, 걱정, 그리고 설렘을
-
에이티즈, 16일 ‘애니티즈 인 일루전’ 팝업 스토어 오픈…공식 캐릭터 완벽 싱크로율 자랑
에이티즈(ATEEZ)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 드디어 공식 캐릭터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소속사 측은 16일 “에이티즈가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공간 와디즈에서 공식 캐릭터 '애니티즈(ANITEEZ)' 팝업 스토어인 '애니티즈 인 일루전(ANITEEZ IN ILLUS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티즈'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공식 캐릭터로, 홍중의 '쭝라미'부터 성화의 '떵별이', 윤호의 '튜덩이', 여상의 '헷몽이', 산의 '산덕이', 민기의 '뿅밍', 우영의 '우요냥', 종호의 '쫑베어'까지 각 멤버별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에이티즈 멤버들도 캐릭터의 디자인과 컬러는 물론 네이
-
[공식] 조보아,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와 전속계약 체결…2024년 꽉 채운 활약 정조준
배우 조보아가 매니지먼트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키이스트에서 매니지먼트 부문장으로 사업을 총괄했던 김형대 대표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이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오랜 시간 든든한 파트너로 동행해 온 조보아를 당사의 첫 소속 배우로 영입하게 되어 무척 기쁜 마음이다.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유대감을 바탕으로 새 출발을 시작하게 된 만큼 조보아의 배우 인생에 성장 발판이 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이어 “매 작품 새로운 변신을 꾀하는 조보아의
-
엔하이픈, 방탄소년단 ‘I NEED U’ 리메이크 음원 16일 발표…방시혁, 편곡 참여
엔하이픈(ENHYPEN)이 하이브 레이블즈 대선배인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I NEED U’를 다시 부른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16일 “엔하이픈이 오늘 오후 1시 ‘스포티파이 싱글즈’ 프로그램을 통해 ‘I NEED U - Spotify Singles’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스포티파이 싱글즈’는 아티스트가 자신의 곡을 재녹음하거나 타 아티스트의 커버곡 또는 신곡을 녹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포티파이의 독점 프로그램이다. ‘I NEED U’는 지난 2015년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의 타이틀곡이다. 어반 스타일이 접목된 일렉트로 힙합곡으로, 끝을 향해 추락하는 사랑을 붙잡아 보려는 애타는
-
더보이즈, LA 레이커스 승리 요정 깜짝 변신…실시간 트렌드 장악
NBA 패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제이콥, 주연, 케빈, 에릭이 전 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16일 “제이콥, 주연, 케빈, 에릭이 지난 13일(현지 시간) 개최된 LA 레이커스와 디트로이트의 경기에 NBA 패션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NBA와 NBA 스타일, LA 레이커스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경기장 나들이에 나선 더보이즈 멤버들의 현장 사진 및 영상을 게재하며 소식을 전했고, 경기장에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pt.2 '식스 센스(Sixth Sense)'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이 가득 울려 퍼지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
(여자)아이들, 수록곡 ‘Revenge’ 뮤직비디오 공개…끝나지 않은 정규 2집 콘텐츠
(여자)아이들이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Two) 수록곡 ‘Revenge’(리벤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팬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정규 2집 ‘2’ 음악방송 활동의 아쉬움을 달랠 수록곡 ‘Revenge’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전 세계 네버랜드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파트가 폭발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뒤이어 건너편에서 그 모습을 바라보는 슈화를 시작으로 민니와 소연, 우기, 미연까지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Revenge’, 즉 ‘복수’를 위한 (여
-
라이즈→ NCT WISH, 2024년 SM 음악의 성공을 책임질 든든한 ‘막내 라인’…새로운 바람 예고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2024년 든든한 ‘막내 라인’ 라이즈(RIIZE)와 NCT WISH(엔시티 위시)의 활약을 바탕으로 음악적 성공을 이어간다. 이들은 미국 그래미닷컴이 발표한 ‘2024년 주목해야 할 K팝 신인 11팀’ 리스트에 같이 이름을 올리며 여전한 SM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라이즈와 NCT WISH, 이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살펴본다. # 라이즈: 대중성도 잡은 ‘이모셔널 팝’, 계속될 라이징 인기 2023년 9월 데뷔한 라이즈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기반으로 활동한다. ‘이모셔널 팝’은 멤버들이 성장하면서 겪는 다양한 경험과 감정을 음악에 담아보자는 기획에서 시
-
MCND, 美 4개 도시 투어 성황…‘굳건한 글로벌 인기’
MCND(엠씨엔디)의 미주 투어가 순항하고 있다. 1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현재 MCND는 'ODD-VENTURE TOUR 2024(오드벤처 투어 2024)' 미주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뉴욕과 시카고에 이어 최근에는 애틀랜타와 댈러스 공연까지 성료하며 미국 4개 도시 순회를 마쳤다. MCND의 공연 열기는 쉬이 식지 않았다. MCND는 무려 21곡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약 130분가량의 공연을 빈틈없이 내달렸다. 무대에선 그간 수많은 투어로 다져진 MCND의 노련함도 돋보였다. 멤버들은 격렬한 군무 속에서도 탄탄한 보컬과 시원한 랩으로 관객석을 들썩이게 했다. 여기에 공연 끝까지 팬들과 마주 보고 호흡하는 것도 놓치지 않았다. 공연을 관람한 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