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코카-콜라사 조지아, 대학 축제 시즌 맞아 ‘커피 트럭’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대학생들의 일상을 새롭게 일깨우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 (Awaken! A New Toda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조지아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캠퍼스 축제 현장에 방문해 제품을 증정하는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 페스티벌 어택(School Festival Attack)’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MZ 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고 즐거운 대학 축제 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격적인 축제 시즌을 맞아 대학 캠퍼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30년 특별전 ‘함께 그리는 희망 이야기’ 어린이 초청 관람 행사 진행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청와대 춘추관에서 진행하는 특별전 ‘함께 그리는 희망 이야기’에 유니세프아동친화학교 어린이 등을 초청해 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함께 그리는 희망 이야기’는 전쟁의 폐허 속에 일어선 한국이 다시 도움을 돌려준 지 30년이 되는 뜻깊은 해를 기념하는 동시에 가자지구, 우크라이나 등 아직도 전쟁의 한 복판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전시이다. 전쟁을 겪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그린 그림들과 함께 유니세프가 현장에서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현황을 구호물품과 함께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전쟁 피해 어린이에 대
-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대망의 캐스팅 공개…옥주현X김지우X정유지X이해준X김성식X고은성X박민성X서영택X노윤 등 출연
2024년 최대 기대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대망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22일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전 세계 최초 상연될 작품의 캐스트를 공개하며 역사적인 초연 무대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EMK의 여섯 번째 창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역대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이케다 리요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오스칼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사랑, 그리고 인간애를 프랑스 혁명이라는 장중한 역사의 흐름과 함께 담아낼 전망이다. 역사적인 소용돌이 속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혁명의 대서사시를 담은 원작은 1972년 연재 이후 누적 2000만부 이상 판매된 불멸
-
노이스(NOICE), 일본 파르코 팝업스토어 박서준 사인회 성료. 특별한 추억 선사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서 진행한 노이스(NOICE) 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5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 약 1시간 이상의 고객 대기 행렬이 이어지며 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부야 백화점 팝업은 현대 백화점과 현지 유통사와 손을 잡고 국내 브랜드를 진출시키는 프로젝트로 노이스 한정판 굿즈와 브랜드 사인회도 함께 구성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15일에 진행된 브랜드 사인회는 구매 고객 50명 한정으로 진행되어 박서준 배우와 고객이 1:1로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팝업에서 공개한 파르코 익스클루시브 티셔츠 2종은 현장에서 최다 판매되었고,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체험형 키캉스 ‘리틀 셰프’-‘리틀 파티시에’ 패키지 출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리틀 셰프’와 ‘리틀 파티시에’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 패키지는 아이들이 직접 버거나 케이크를 만들어 먹는 체험형 패키지로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객실 패키지이다. 포함사항으로는 체크인과 동시에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AC 호텔 브랜드만의 환영 인사를 뜻하는 AC 시그니처 모멘츠, 프랑스식 고농축 과일 젤리, ‘파트 드 프릐(Pate de Fruits)’ 혜택과 더불어 3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30여 년간 어린이 복합 놀이 체험공간을 만들어 온 플레이 타임 그룹과 협업해 만든 리틀 챔피언 플러스가 준비되어 있다. 약 12여 가지의 놀이시설을 갖춘 리틀
-
올여름 평균기온 높고 무더위 지속...질병관리청,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운영 시작
질병관리청은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를 5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건강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다. 이에 전국 500여 개 응급실 운영 의료기관이 관할 보건소 및 시·도, 질병관리청과 협력해 응급실에 내원한 온열질환자를 파악하고 폭염의 건강 영향을 감시하게 된다. 질병관리청은 올여름 평균기온이 높고 7~8월에는 무더운 날이 많을 것이라는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운영을 시작한다. 온열질환은 열로 인해 발생하는 급성질환이다. 주요 증상은 뜨거운 환경에 장시간 노출 시 두통, 어지러움, 근육경련, 피로감, 의식저하 등이다. 방치 시에는 생명이 위태로울 수 있는 질병
-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메이킹 영상 공개…청춘 감성 가득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훈훈한 청춘 감성을 전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21일 오는 6월 28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벚꽃과 학교를 배경으로 청춘 감성을 듬뿍 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벚꽃이 만발한 교정에서 교복을 입고 풋풋한 비주얼을 뽐내는 이홍기, 윤소호, 김희재,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의 청량미 가득한 매력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든다. 배우들의 비주얼만큼이나 봄의 기운이 가득 담긴 영상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망고 애프터눈 티 콤보 세트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망고 애프터눈 티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 망고 빙수와 망고를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빙수에 우유와 연유를 더하고 망고를 올려 이국적인 풍미와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의 디저트 메뉴로는 부드러운 망고 판나코타, 코코넛 무스, 세이보리 스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레몬 머랭 타르트, 진한 망고향의 달콤한 오픈 마카롱이 준비된다. 디저트와 함께 더위를 가시게 할 여름 시즌 메뉴로는 달콤한 꿀과 제철 참외를 활용한 여름 스무디, 여름 제철 과일 자두를 활용한 자두 에이드, 델픽 브랜드의 페퍼민트 티
-
'참진드기 주의보'...SFTS, 예방 백신 없어 심하면 사망까지
질병관리청이 감염병 발생 위험이 있는 참진드기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참진드기는 여러 감염병 매개원으로 야외 활동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참진드기는 바이러스(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이하 SFTS), 진드기매개뇌염), 세균(라임병), 리케치아(큐열) 등 다양한 병원체를 전파하는 감염병 매개체다. 특히 국내에서는 SFTS, 라임병 등을 전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지난 5월 1일 강원 홍천군에 거주하는 80대 남성은 집 앞의 텃밭에서 농작업 후 4일 뒤인 발열 등 증상이 발현됐다.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입원 후 치료를 받아왔으나 상태가 악화했고 SFTS 양성 확인(5.7일) 후, 5월 10일에 사망한 사고가 있었다. 이는 올해 첫 중증열성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주 애플망고 빙수+쑥 크림 빙수’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새롭게 구성한 빙수 2종을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업그레이드된 레시피로 지난해보다 섬세하고 희소성을 살린 구성으로 출시한다. 빙수 위 겹겹이 쌓인 최상의 당도로 엄선된 제주 애플망고는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살리며 빙수 속은 아삭거리는 식감과 상큼한 맛의 조화를 고심해 그린 망고로 채워 감칠맛을 더한다.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들어 빙수 위 얹어 제공하는 레몬 소르베와 더불어 곁들여지는 망고퓨레와 연유는 빙수의 새콤달콤함을 배로 더해준다.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이색적으로
-
S&A 엔터테인먼트 서울시, 미래청년 일자리 사업 기업 선정
S&A 엔터테인먼트는 미래 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주력하는 서울시 미래청년과 일자리 사업과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S&A 엔터테인먼트가 유망신산업 3개분야 중, “온라인 콘텐츠 분야”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서울시의 미래청년 인력을 지원 받아서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청년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S&A 엔터테인먼트는 홍보마케팅, 영업 위주의 포지션으로 채용할 계획이며, 회사에서 직접 5월 28일(화)에 기업 탐방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업 탐방은 희망 참여자가 직접 참여기업을 방문하여, 기업을 안내받고 궁금한 사항들을 현장에서 해결함으로써 참여자와 참여기간의 미스매칭을 해소할 수 있
-
오크밸리, 글로벌 웰니스 데이 기념 자연 테마 프로그램 전개…‘체험 클래스+이벤트’
오크밸리가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전개한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단 하루는 생활 속 작은 실천에서 시작된다’는 슬로건 아래 매년 6월 둘째 주 토요일 건강한 삶을 위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국제 기념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올해의 주제를 자연(Nature)으로 지정하며 3가지 테마를 추천했다. 이를 바탕으로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연 속에서 건강한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을 완성할 수 있도록 6월 6일부터 9일까지 각 테마별 체험 클래스와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자연의 중요성을 배우고 보호하는 ‘자연 지키기(Protect Nature)’ 테마에서는 울창한 참나무 숲에 은은하게 퍼지
-
매튜 본의 ‘로미오와 줄리엣’, 한국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 23일 개막
거장 매튜 본의 ‘로미오와 줄리엣’ 월드투어 한국 초연의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이 오는 5월 23일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한다. 5월 26일까지 단 4일간 펼쳐진다. 올리비에상 최다 수상자(9회)이자, 현대 무용가 최초로 기사 작위를 받은 전설적인 안무가 매튜 본은 근육질의 백조라는 남성 무용수, 영화 ‘빌리 엘리어트’의 엔딩 장면으로 널리 알려진 메가 히트작 ‘백조의 호수’를 비롯해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5년 만의 매튜 본 공연이자, 2019년 런던 초연 이후 첫 월드투어로 내한한 ‘로미오와 줄리엣’은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첫 도시 서울 공연을 마친 ‘로미오와
-
파크 하얏트 서울,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2024 얼리서머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협업해 2024 얼리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파크 하얏트 서울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계정을 팔로우 후 두 계정을 동시에 태그해 이벤트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이번 여름에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가족, 친구, 연인을 소환해 이벤트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2인 조식이 포함된 디럭스 객실 숙박권(1명),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30만원(1명),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20만원(1명),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2명)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
아이앤나, 인기 육아제품으로 구성된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임신, 출산, 육아 대표 플랫폼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인기 육아제품으로 구성된 아이앤나의 기프트박스로 지난 3월 1차 이벤트 진행했고,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 8일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이번 2차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는 아이보리 산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데킬라 페어링 프로모션 ‘돈 훌리오 데킬라 페어링 나잇’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오는 24일 ‘돈 훌리오 데킬라 페어링 나잇(Don Julio Tequila Pairing Night)’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 바 고메바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데킬라 돈 훌리오 4종과 잘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을 헤드 바텐더가 들려주는 데킬라 마스터 클래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돈 훌리오 데킬라는 블랑코, 레포사도, 아네호, 1942로 총 4종이 준비되고, 각각 어울리는 푸드로는 나초와 2가지 소스, 감바스, 비프 타코, 칠리 콘카르네로 구성했다. 돈 훌리오 데킬라 페어링 나잇은 오후 7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
디아지오코리아, 우버 택시와 함께 음주운전 예방 게임 캠페인 진행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비음주 운전 vs 음주운전’ 게임 출시를 기념해 택시 호출 플랫폼 우버 택시와 함께 캠페인을 실시한다.디아지오에서 새롭게 선보인 ‘비음주운전 vs 음주운전’ 게임에서는 다섯 가지의 미니게임을 통해 음주가 운전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비음주 상태를 의미하는 ‘공’을 운전하는 자신과 맥주 세 잔을 마신 상태를 의미하는 ‘그림자 공’의 움직임을 통해 운전 능력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운전 시 음주가 제어능력, 반응속도, 주의력, 인지력, 그리고 제동력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 지 게임 참여자들이 알 수 있도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