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한국TOEIC위원회, 2월 9일 시행한 토익 성적 발표
YBM 한국TOEIC위원회가 2월 9일(일)에 시행된 토익(TOEIC) 성적 결과를 오늘 오후 12시 발표했다.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지난 9일(일)에 시행된 토익 시험의 평균 성적은 듣기 380.6점, 읽기 310.9점이며, 총점은 691.4점이다. 연령대별 평균 성적을 보면 31~35세가 720.4점으로 가장 높았고, 그 다음은 26~30세가 711.0점으로 높았다. 한편, 51세 이상의 평균 성적이 620.5점으로 가장 낮게 확인됐다. 토익 성적 분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익 홈페이지와 YB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현재, 토익 홈페이지에서는 2월 23일(일), 3월 9일(일), 30일(일) 시험을 접수 중에 있다.
-
쿠팡 로켓프레시, 최대 60% 할인 행사…장바구니 물가 안정 기여
쿠팡 로켓프레시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1월 생활물가지수가 지난해 같은 달보다 2.5% 상승하는 등 연초부터 가중됐던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로켓프레시 기획전에는 CJ, 풀무원, 대상, 오뚜기, 동원, 매일유업, 하림, 하겐다즈 등 총 10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 기간 총 350여 개의 다양한 로켓프레시 상품을 1+1, 쿠폰, 카드사 할인 이벤트 및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대량으로 구매해 보관해둘 수 있는 각종 밀키트, 간편조리식품, 치즈, 유가공품, 아이스크림, 빵, 디저트류가 포함된 냉장/냉동
-
파리바게뜨, 한정판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 출시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첫 번째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을 출시한다.‘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짐색에 토트넘 홋스퍼의 로고와 컬러를 적용했다. 넉넉한 사이즈로 타월이나 물병 등 다양한 일상 용품을 담을 수 있고, 스트링이 있어 백팩, 신발주머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축구 팬뿐만 아니라 누구나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다. 파리바게뜨는 18일부터 23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멀티 짐색’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예약하기·요기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2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토스카나 대표 와이너리 ‘테누타 세테 퐁티’ 제품 출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이탈리아 ‘토스카나(Toscana)’지역을 대표하는 와이너리 ‘테누타 세테 퐁티(Tenuta Sette Ponti)’의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테누타 세테 퐁티는 1935년 ‘아메데오(Amedeo)’왕자가 피렌체(Firenze)와 아레쪼(Arezzo) 사이에 최초의 포도원을 만든 것이 역사의 시작이다. 현재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는 ‘모레티 쿠세리(Moretti Cuseri)’가문이 1950년 포도원을 매입하여 1998년 정식 와이너리로서 첫 빈티지를 출시했다. 출시 이후 뛰어난 품질과 역사성을 인정받아 와인스펙테이터(Wine Spectator)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 TOP 100 와인에 수차례 이름을 올리며
-
팀홀튼, 서울 북서부권 첫 매장 15호점 ‘팀홀튼 상암DMC점’ 오픈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국내 15번째 매장인 상암DMC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재작년 12월 서울 논현동에 1호점을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한 지 1년이 넘은 팀홀튼은 이번 달에만 지난 14일 신사역에 이어 오늘 18일 상암DMC점에 15호점을 오픈했다. 팀홀튼이 가진 특유의 따뜻한 환대 문화 안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갓 만든 커피,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적극 높일 방침이다.특히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 들어선 이번 지점은 팀홀튼이 서울 북서부권에 처음 진출한 사례다. 상암DMC 지구는 여러 방송·미디어, IT 기업들이 입주해 있을 뿐 아니라, 주변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공원도 조성돼 있어 서
-
풀무원, 부드럽게 데쳐내 누구나 손쉽게 요리하는 ‘국산 데친 나물’ 4종 출시
국내 나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간편 나물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풀무원식품은 국내산 나물을 별도의 손질과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국산 데친 나물’ 4종(고사리, 시래기, 곤드레, 취나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외식비 상승으로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전문점 반찬이나 밀키트를 활용한 ‘집밥’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깐깐하게 선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편의형 데친 나물 4종을 기획했다.‘국산 데친 나물’은 불리고 데치고 다듬는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조리의 간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GREEN HOUSE’ 봄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자연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GREEN HOUSE’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피톤치드 디퓨저, 베지 그릴 샌드위치 세트로 구성된다. 피톤치드 디퓨저는 객실 내에서도 숲속에 있는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베지 그릴 샌드위치는 봄의 신선함을 담아 고객에게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또한 무료 피트니스센터 이용과 무료 인터넷 제공, 타임스퀘어 몰 제휴 업장 할인 혜택까지 포함되어 도심 속에서도 건강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2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
르꼬끄 스포르티브, 프렌치 헤리티지 복각한 2025 ‘몽펠리에 스니커즈’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몽펠리에(MONTPELLIER) 스니커즈를 복각한 2025 년형 ’몽펠리에 오리지널’, ‘몽펠리에 라이트’ 2종을 출시했다. 르꼬끄가 1997년에 첫 선을 보인 ‘몽펠리에 스니커즈’는 프랑스 남부 지중해에 인접한 문화예술 도시 ‘몽펠리에’를 모티브로 한다. 몽펠리에 도시 특유의 예술적 감성과 여유, 낭만을 스포티즘에 접목해 미니멀한 디자인, 날렵한 실루엣,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를 표방한다.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된 ‘몽펠리에 스니커즈’는 르꼬끄의 2025 리브랜딩의 일환인 신발 비즈니스에 박차
-
그랜드 피날레 맞은 뮤지컬 ‘마타하리’, ‘탄탄한 서사+아름다운 음악+믿고 보는 열연’ 3박자 완벽한 압도적인 무대
뮤지컬 ‘마타하리’가 서사, 음악, 배우 열연 3박자로 압도적인 무대를 완성하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랜드 피날레 시즌을 맞은 뮤지컬 '마타하리'는 마타하리를 비롯한 극 중 인물들의 입체적인 서사, 프랭크 와일드혼의 아름다운 음악,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벽한 3박자를 만들어내고 있다. 뮤지컬의 세 가지 요소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는 뮤지컬 '마타하리'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놓쳐서는 안 될 완성형 시즌을 완성했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아름다운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투르드 젤르)의 실화를 바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트윙클 마이 베이비’ 돌잔치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아이의 인생에 딱 한 번뿐인 돌잔치를 위해 ‘트윙클 마이 베이비 패키지(Twinkle my baby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 ‘트윙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2025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돌잔치 행사 진행 시 이용 가능하며 더욱 특별한 구성의 프리미엄 패키지 혹은 가성비가 좋은 스탠다드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우선 프리미엄 패키지의 경우 1인 11만원 상당의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 기본 돌상에서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돌상 및 장식, 돌잔치 행사 전날 혹은 당일 체크인 할 수 있는 객실 1박 및 조식 2인, 1단 생크림 케이크 1개, 건배 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2병, 소프트 드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세계 도시 모티브로 한 칵테일 20종 선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바 찰스 H.가 오는 2월 28일부터 서울을 비롯 세계 각국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칵테일 2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 찰스 H.는 찰스 H. 베이커 주니어의 책에서 소개된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헤드 바텐더 오드 스트란드 바켄(Odd Strandbakken)과 음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리사 하이트(Alyssa Heidt)가 칵테일을 개발, 구성한 것으로 전 세계 16개국 20개 지역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로 구성되어 있다. 바 찰스 H.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칵테일 메뉴는 미국 뉴욕, 이탈리아 아말피,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등을 재해석한 것. 이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대한민국 서울을 모티브로
-
매드포갈릭, ‘내맘대로 런치’ 프로모션 세트 출시…최대 24% 할인 혜택 제공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메뉴로 구성할 수 있는 ‘내맘대로 런치’ 프로모션 세트를 출시했다.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내맘대로 런치’ 프로모션 세트는 개인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피자와 파스타, 라이스 등 메인 메뉴를 입맛에 따라 직접 골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일종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다.‘내맘대로 런치’ 프로모션 세트는 2인 세트와 3인 세트, 4인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2인 세트는 파스타와 라이스 중 한 가지 메뉴와 피자를 원하는 메뉴로 골라 선택할 수 있다. 3인 세트는 파스타와 라이스 중 2종과 피자 1종을, 4인
-
K2, '봄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봄 신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K2는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2025년 봄•여름 신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K2 ‘봄 얼리버드 이벤트’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K2의 2025년 베스트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시즌 신규 론칭 제품인 웨더리스 자켓 시리즈를 비롯, K2 대표 방수 자켓인 K트레커스, 써라운드 자켓, K2 드라이자켓 등 22가지 스타일의 의류가 포함된다. 또한, 신상 플라이하이크 시리즈와 등산화 등 2025년 신상 신발도
-
[사랑으로 배우는 실전회화 일본어] 그녀의 마음을 잡아라.. "널 좋아했어"
남 : 君と話しているととても楽しい。 키미토 하나시떼이루토 토테모 타노시이 너랑 얘기하고 있으면 너무 즐거워.남 : それでキミと一緒にいるとすごく幸せだよ。 소레데 키미또 잇쇼니 이루또 스고쿠 시아와세다요 그래서 너랑 같이 있으면 정말 행복해.남 : 始めて会った時から好きだったんだ。 하지메떼 앗따 토키까라 스키닷딴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좋았어.여 : 実は、私もナ君のこと、好きなの。 지쯔와 와따시모 나쿤노 코토 스키나노 실은 나도 나 군이 좋아.남: ええ?ほんとに? 에-? 혼또니? 어? 정말로?여 : 初めて会った時から、ビビビと来たわ。 하니메떼 앗따토끼까라 비비비또 키따와 처음 만났을
-
한국 추상미술 거장 우제길 화백 "빛의 찬가" 展 개막
한국 추상미술의 거장 우제길(1942~) 화백의 개인전 '빛의 찬가'가 금보성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서울특별시와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고 박경식·김민경이 기획한 이번 전시는 작가의 대표작 '꽃빛 시리즈'를 통해 빛과 색의 예술적 승화를 선보인다. 일본 교토 출신인 우제길 화백은 어린 시절 목격한 반딧불이의 장관을 평생의 예술적 영감으로 삼았다. "가을밤 냇가의 반딧불이 군무가 잊히지 않는다"는 그의 말처럼, 빛은 그의 작품 세계를 관통하는 핵심 주제가 됐다. 우 화백의 작품에서 빛은 단순한 시각적 요소를 넘어 생명력과 희망, 존재의 순환을 상징한다. 특히 중앙으로 갈수록 밝아지는 빛의 흐름은 생명의 근원을 향한 찬미가를 연
-
NBA키즈, 2025 S/S시즌 ‘바시티 점퍼’ 컬렉션 출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2025년 S/S 시즌을 맞아 바시티 점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2025 S/S 바시티 점퍼 라인은 농구 코트 위에서 리더처럼 빛나는 ‘코트 리더’ 스타일을 반영한 봄 아우터 컬렉션이다. NBA 팀 로고 그래픽을 활용하여 ‘팀 플레이어’ 콘셉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신학기 데일리룩에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지난해 F/W 시즌 판매율이 성장세를 보였으며, 특히 후디 베스트의 일부 컬러는 완판돼 리오더까지 진행된 바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흐름에 힘입어 이번 바시티 점퍼 컬렉션 역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이번 라인업은 △BKN 팀플레이 바시티 점퍼
-
2024년 토익스피킹 응시자 평균 성적 ‘IM2’, 10명 중 6명 ‘취업’ 목적으로 응시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2024년 국내에서 시행된 토익스피킹 정기시험의 평균 성적을 17일(월) 발표했다.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2024년 국내에서 시행된 토익스피킹 정기시험의 평균 성적은 2023년도와 동일한 ‘IM2’ 수준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응시 목적을 살펴보면, 전체 응시자의 63.8%가 ‘취업’을 위해 토익스피킹 시험을 응시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어 △졸업 및 인증(13.2%) △승진(11.4%) △학습 방향 설정(8.2%) △연수과정 성과 측정(3.4%) 순으로 나타났다. 응시 목적별 평균 성적은 ‘취업’, ’학습방향 설정’, ’연수과정 성과 측정’이 ‘IM3’로 나타났으며, ‘졸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