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G마켓, 판매자 대상 풀필먼트 전용 사이트 오픈
G마켓과 옥션이 판매자 대상 풀필먼트 전용 사이트를 오픈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풀필먼트 사이트는 G마켓과 옥션이 운영하고 있는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정보를 한 자리에 담은 종합 소개 채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G마켓, 옥션 사이트 및 판매자 관리 사이트(ESM PLUS) 등을 통해 단편적으로 제공하던 스마일배송 정보를 모아 판매자 편의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스마일배송 상온센터와 저온센터 정보 제공은 물론, 서비스별 요금 계산기를 도입해 판매자가 간편하게 예상 비용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배송 바로 가입과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페이지 상단의 ‘입점신
-
풀무원 올가홀푸드, ‘저온로스팅 아몬드∙캐슈넛’ 2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는 ‘저온로스팅 견과 2종(아몬드∙캐슈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최근 헬스디깅(Health+digging),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운동을 생활화하고 식단 또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견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올가의 견과 카테고리 매출은 최근 3개년 동안 평균 47%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아몬드 매출과 캐슈넛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149%, 67.3% 증가했다. 이에 올가는 저온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건강에 유익한 ‘저온로스
-
세븐일레븐,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특산품을 활용해 개발한 간편식 ‘한국의 맛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개발하고 소비하는 '로코노미'가 하나의 산업으로 떠오름에 따라 다양한 업계에서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간편식 ‘한국의 맛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소비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지역농가 상생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창녕마늘은 인산함량과 유황성분이 풍부하고 비옥한 토양 환경에서 재배되어 마
-
이디야커피, 신제품 빙수 5종 누적 판매량 20만 개 돌파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 신제품 빙수 5종이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 여름을 맞아 선보인 빙수 신제품은 ‘눈꽃빙수’ 2종(△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 눈꽃빙수)과 ‘1인빙수’ 3종(△팥인절미 1인빙수 △망고요거놀라 1인빙수 △초당옥수수 1인빙수)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맛과 식감의 토핑으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때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약 일주일 빠르게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빙수 5종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일평균 1만 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적당한 사이즈로
-
삼성전자, 반도체 새 수장에 전영현 부회장 임명
삼성전자가 반도체 사업의 새 수장으로 전영현(64) 미래사업기획단장(부회장)을 임명했다.지난해 반도체 업황 악화로 15조원에 육박하는 적자를 낸 가운데 반도체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원포인트' 인사를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삼성전자는 전영현 부회장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에, 전 부회장이 맡고 있던 미래사업기획단장에 기존 DS부문장이었던 경계현 사장을 각각 임명했다고 21일 밝혔다.'삼성 반도체 신화'의 주역인 전 신임 DS부문장은 작년 말 인사에서 신설된 미래사업기획단을 맡아 삼성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는 데 주력해왔다.삼성전자는 내년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전 부회장의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 선임 절차를
-
유통업계, 화제의 CM송으로 이색 대결. 얼굴도 노래도 다 되는 요즘 모델들
짧은 시간 안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이는 광고 영상 중에서도 홀린 듯이 끝까지 시청하게 만드는 광고의 비결은 바로 귀까지 즐겁게 만드는 CM송이라고 할 수 있다. 광고 영상 속 CM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력한 각인 효과라는 장점을 통해 유통업계의 정통 마케팅 수단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CM송에 대한 높은 호응에 유통업계에서는 브랜드 모델들이 광고 출연뿐만 아니라 광고 속에 삽입되는 배경 음악에 참여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광고 속 멋진 비주얼과 함께 모델들이 직접 부른 CM송이 광고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은 물론 제품의 장점도 부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매력을
-
귀뚜라미, ‘2024년형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출시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냉방 효율과 제습 기능을 강화한 ‘2024년형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2024년형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은 갈수록 고온다습해지는 여름철 기후 특성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제습 성능을 최대 75%까지 향상했다"라며 "제습 모드 가동 시 하루 최대 40리터까지 실내 습기를 제거해 준다"라고 전했다.실내 온도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전하는 저소음 듀얼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해 에너지효율 1등급을 실현하고, 취침 모드 가동 시 도서관보다 낮은 최저 33데시벨 수준의 운전 소음으로 조용하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에코 모드를 실행하면 실내 온도를 빠르게 낮춘 뒤
-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로하스’ 리뉴얼.. 헬씨 에이징 솔루션 제공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경림)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를 헬씨 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1984년 ‘풀무원 현미효소’부터 40년간 전개해 온 브랜드 역사를 반추하고 이를 제품 카테고리, 라인업 등에 반영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위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을 리뉴얼하여 ‘로젠빈 우먼밸런스’로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로젠빈’은 론칭 이후 26년간 110만 명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헬씨 에이징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새
-
SSG닷컴, 미식관 브랜딩 부스 ‘SSG닷컴 Playground’ 운영.. 주말 랜더스필드로
SSG닷컴은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릴 한화 이글스와의 주말 3연전에 쓱닷컴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야구팬에게 쓱닷컴의 프리미엄 그로서리 전문관인 미식관을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레이 그라운드’를 테마로 미식 그라운드, 게임 그라운드, 포토 그라운드 3개 부스가 1루 광장에서 운영된다"라고 밝혔다. 메인 부스인 미식 그라운드에서는 미식관 대표 상품 및 굿즈로 구성된 미식 패키지와 대표 입점사 샘플 상품을 증정하는 미식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미식 패키지는 쓱닷컴 텀블러와 함께 라아부엘라 감자칩, 제주누보 랜더스 에디션 등
-
오뚜기, '오뚜기 카레 팝콘' 출시
㈜오뚜기가 출시 55주년된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과 ‘팝콘’의 이색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오뚜기 카레 팝콘'을 출시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월 선보인 고소한 옥수수 풍미의 단짠단짠한 '콘크림스프 팝콘'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인 팝콘 스낵 시리즈 2탄으로, 특히 올해 출시 55주년을 맞은 창립제품 '오뚜기 카레'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출시한 오뚜기 카레 팝콘은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과 팝콘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카레 특유의 풍미에 백후추의 매콤함을 더하고 설탕 코팅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
여기어때, 여행 유튜버 원지와 함께하는 두 번째 ‘버킷팩’ 모집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두 번째 ‘버킷팩’을 공개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서로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여행 상품이다"라며 "첫 번째 버킷팩에서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울릉도 투어를 진행해 높은 응모율을 기록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번째 버킷팩 주인공은 여행 유튜버 원지다"라며 "구독자 수 89만 명의 여행 유튜브 채널 ‘원지의하루’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버킷팩 여행은 원지가 직접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으로 기획했다. 평소 여행 스타일에 맞춰 누워서 즐기는
-
롯데웰푸드, ‘요리킥’ 리뉴얼.. 디지털 광고 캠페인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요리소스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요리킥’을 리뉴얼하고 이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요리킥은 특별한 요리를 쉽게 만들어주는 셰프의 특별한 비법(Kick)이라는 의미로 ‘10분 요리’와 ‘1분 요리’를 내세우며 일품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리킥은 집밥족 증가 등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하는 브랜드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1인가구와 기혼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고려해 반영했다"라고 밝혔다.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를 원하는 1인 가구를 위한 ‘1분 요리킥’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근사한 요리
-
동서식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어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어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깔끔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작동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가정 내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제품의 작동법도 사용자 친화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조명이 들어오는 원터치 메뉴 버튼에는 커피의 종류과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적용됐으며, 물탱크도 회전이 가능해 인체공학적으로 사
-
맥도날드, ‘맥도날드 버거의 비밀 – 신선한 식재료 찾기’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맥도날드가 숨은 그림 찾기 형식의 모바일 게임인 ‘맥도날드 버거의 비밀 – 신선한 식재료 찾기’를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맥도날드 버거의 비밀’ 게임은 맥도날드가 수급하고 있는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버거 맛의 품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지역 상생을 위한 로컬 소싱을 실천하고자 양상추, 계란, 토마토 등의 국내산 재료를 연간 약 1만 7,000톤을 수급하고 있다"라며 "또, 2021년부터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메뉴를 출시하는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진행하
-
스타벅스, 매월 별자리 날짱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매월 별자리 날짜에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럭키 스타 케이크>는 별의 기운을 담아 행운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스타벅스의 대표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가 우주로 날아가 별자리와 연계된 행운의 탄생석을 찾아 전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럭키 스타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블랙 벨벳 케이크’와 해당 별자리에 연계된 탄생석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피규어’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어리스타 피규어’는 케이크 위에 올리는 장식용뿐만 아니라 상단의 고리를 이용해 키 체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노브랜드 버거, ‘어묵깡’ 출시 두 달여 마에 판매량 10만개 돌파
2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3월 MZ세대가 선호하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어묵깡’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어묵깡’은 부산 어묵을 얇게 썰어 튀겨내 고소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사이드 메뉴다"라며 "특히 고물가 시대에 맞춰 12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동시 만족을 원하는 젊은 층에게 ‘버거에는 감자튀김’이라는 공식을 깨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 전용 메뉴로 선보인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도 ‘야구장에서는 맥주’라는 공식을 깨고 인기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중국 본토 시장 공식 진출
에이피알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부스터 프로’는 현재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부스터 프로’의 공식 진출은 중국 시장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것"라며 "에이피알은 2022년 뷰티 디바이스의 첫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 내 입지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또 "그 결과 2024년 1분기에는 ‘중국 틱톡’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