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에스투지이엔티, 대한적십자사 바른기업 나눔 캠페인 동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에스투지이엔티(대표 이승현)와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목) 밝혔다.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사업장에 대한 명칭으로, 정기적인 후원금은 위기가정을 위한 긴급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통합지원에 사용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콘텐츠 영상 및 음원 제작·유통 기업 ㈜에스투지이엔티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이승현 ㈜에스투지이엔티 대표는 “저 역시 어린 시절 편모가정에서 자라 어머니의 헌신 덕분에 꿈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한부모가정
-
비체인(VeChain), 실천 가능 행동으로 경제적 가치 획득하는 플랫폼 비베터(VeBetter) 소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비체인(VeChain, 티커 VET)이 지난 3일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2024)에 참여해 블록체인의 지속가능성과 생태계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포브스 웹3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이번 발표에서 비체인의 에코시스템 오퍼레이터 매니저 난 양(Nan Yang)은 비체인의 최신 기술과 지속 가능한 혁신적인 블록체인 플랫폼 비베터(VeBetter)를 소개하며, 실생활에서 지속 가능한 행동을 촉진하는 비체인의 독보적인 기술과 이를 통한 경제적 가치 창출 사례를 공유했다.비체인은 2015년 설립 이후 공공 및 산업용 블록체인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그동안 0%의 다운타임을 기록하며 안정
-
스너글, 포토프레스 세대의 취향 저격한 이색 팝업으로 화제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무대와 관객, 자신만의 컬러를 입은 귀여운 곰 캐릭터의 런웨이까지, 만화 속 장면이 아니다. 2025 S/S 서울패션위크 현장을 장식한 섬유케어 전문 브랜드 스너글의 체험형 팝업 부스 전경이다. 런웨이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스너글의 팝업 부스에 패션위크를 찾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특히 2030 여성들의 참여가 두드러졌는데, 이는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이를 사진으로 공유하는 이른바 포토프레스(Photo-Press)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했기 때문이다. 포토프레스란 '사진'을 뜻하는 '포토(photo)'와 '표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익스프레스(express)'의 합성어로, 사진을 통해 자신의 삶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
뮬라웨어, ‘읽어주는 요가 클래스’ 공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웅, 조현수)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읽어주는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뮬라웨어는 이번 FW 시즌부터 새롭게 발탁한 뮤즈 최수영과 ‘미닝풀 인 뮬라웨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의미 있는 하루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발견하고 나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완성해 나갈 수 있는 주제를 담아냈다. 그 일환으로 요가와 함께 건강한 에너지 및 심신 단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읽어주는 요가 클래스’를 운영한다.읽어주는 요가 클래스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제약 없이 요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뮬라 멘토가 직접 구성하고 시연하는
-
바임글로벌, ‘쥬베룩’ 100만 바이알 돌파 기념 의료진 초청 행사 성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 자회사 바임글로벌이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 제품 ‘쥬베룩’ 100만 바이알 돌파를 기념해 의료진을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바임글로벌은 지난달 31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쥬베룩 원 밀리언 바이알 셀러브레이션’(JUVELOOK ONE MILLION Vial Celebration)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쥬베룩의 성장에 기여한 이들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바임글로벌 임직원을 비롯해 총 90여 명의 의료진과 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이날 행사는 전희대 바노바기피부과 원장과 김경미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은 가운데 쥬베룩 탄생과 성장 등 제품 출시 후 5년 간
-
스틸러(STEALER), ‘페이커’와 스틸러의 콜라보레이션 ‘ONLY 1 ROAD’ 한정수량 프리 오더 시작
스틸러(STEALER)가 글로벌 앰버서더 '페이커'(FAKER) 이상혁 선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웨어 컬렉션 ‘ONLY 1 ROAD’의 한정 수량 프리 오더를 9월 6일 낮 12시부터 스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 오더에는 안경 5종과 선글라스 1종을 비롯한 다양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 관련 굿즈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들은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 중에도 착용하고 있는 모델로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컬렉션 내 모든 제품은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즐겨 착용하는 심플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초경량 티타늄 소재와 인체공
-
팝마트, “품절템 라부부 보러가자!” 더현대 서울에서 첫 팝업스토어 운영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오늘(5일)부터 18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국내 진출 후 처음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많은 키덜트 고객들에게 팝마트의 IP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팝마트코리아는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를 팝마트의 장난꾸러기 요원 라부부를 도와 미션을 수행하는 ‘라부부의 어설픈 작전 in 더현대 서울’로 정하고, 최근 팝마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라부부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운영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는 품절 대란템인 라부부 키링 3종을 비롯 다양한 팝마트의 IP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장 시 제공되는 작전 설명서에 적힌 미션을 하나씩 완료할 때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 쾌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별로 두루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1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
일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7600여개 후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음료 7600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일화는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음료를 후원하며, 20회를 맞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제의 주 관람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시음 기회를 제공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협찬 품목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제로 버전인 ‘맥콜제로’를 비롯해 ‘천연사이다 제로’, ‘부르르 제로콜라’,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 등 자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제로칼로리 블렌
-
내방니방, 중기부 ‘팁스’(TIPS) 최종 선정
주거용부동산 디지털 전환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은 뉴패러다임인베스먼트의 추천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내방니방은 이번 팁스 선정으로 향후 2년간 최대 5억원의 R&D 자금과 사업 연계 지원, 해외마케팅 등 2억원 규모의 추가 자금을 지원받게 된다.팁스(TIPS)는 성장 가능성이 높이 평가되고 세계시장을 선도할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민간 투자사와 함께 발굴해 집중 육성하는 정부의 대표적인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2020년 6월 설립된 내방니방은 주거용 부동산 위탁관리와 운영,
-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김민재의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광고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김민재 선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경기 출전에 앞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재충전을 하는 시간이 더 큰 도약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돌아온다는 점을 표현했다.차분히 본인을 되돌아보는 휴식시간부터 필드 위에서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순간까지 김민재 선수의 다양한 순간을 영상에 담아내며 진심으로 축구를 대하는 자세와 공을 찰 때 가장 행복해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김민재 선수는 축구공을 바라보며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는가 하
-
‘쿠팡X한국교통안전공단’, 전국 대형화물차 점검인력 대상 현장 밀착 안전교육 실시
쿠팡이 한국교통안전공단(이하 교통안전공단)과 손잡고 대형화물차 점검관리 인력을 대상으로 4일과 5일 양일간 법규, 기술이론, 현장 실습 등 현장 밀착형 교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쿠팡은 대형화물차 운행 전 운전자가 자가점검을 매일 시행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점검과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안전점검 인력을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이번 교육은 전문 안전점검 인력을 대상으로, 국내 자동차검사 운영정책을 총괄하는 교통안전공단 소속 강사 등 차량점검 전문가의 지도 하에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동안 대구에서 진행된다. 교통안전공단은 차량점검 이론교육은 물론 대형화물차 안전점검체계
-
휴메딕스, 제천시 양성평등 우수기업 수상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양성 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지역사회로부터 인정받았다.휴메딕스는 최근 제천시여성문화센터에서 열린 ‘2024 제천시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제천시로부터 양성평등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양성평등 기념식’은 매년 9월 첫째 주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개최하는 행사다. 양성평등기본법에 따라 일상에서의 평등을 실현하고 남녀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평등한 사회 분위기 확산을 실천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2024 제천시 양성평등 기념식’은 올해 양성평등주간 슬로건인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사회’를 주제로 열렸다. 휴메딕스는 바이알,
-
써브웨이 ‘안창비프 컬렉션’, 재치 있는 영상으로 화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에 맞춰 공개한 광고영상이 화제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모델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을 재치 있게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안창비프 컬렉션’ 출시 영상은 ‘미지의 테이스트(Taste)’를 주제로 대세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등장하고, SNS상에서 화제가 되는 뮤지컬 ‘시카고’와 오페라 ‘리타’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연출한 무대와 재즈풍의 사운드를 배경으로 최재림은 깔끔한 수트를 갖춰 입고 복화술로 “모르셔도 됩니다”란 대사로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복화술로 주제인 ‘미지의 테이스트’를
-
한국프로스포츠협회, 프로단체 및 구단 인턴 사원 위한 직무역량 강화 교육 이수
한국프로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9월 3~4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교육장에서 ‘2024년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 직무 교육’을 개최했다.‘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 직무 교육’은 프로축구·야구·농구·골프 18개 단체 및 구단에 채용된 인턴 사원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회 초년생으로서 인턴 사원들의 기초 직무역량 향상을 지원하고 프로스포츠 분야 전문 인력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였다.인턴 사원들은 이틀에 걸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직무별 역량 교육(보고스킬, 시간관리법) △기초 근로기준법을 주제로 교육
-
세라젬,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 입점
세라젬이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파우제 등 헬스케어 가전을 입점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6로 지자체, 관공서, 학교 등 공공분야 고객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방식을 통해 파우제 M6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해당 고객은 3·4년의 임대기간 동안 렌탈료를 납부하거나 총 임대가격을 일시불로 결제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에는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별도의 계약 체결 절차 없이 발주서 등 간소화된 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세라젬은 향후 마스터 V9 등 제품을 확대해 공공부문 고객사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비중을 확대해 나
-
알바몬x잡코리아, 전국 40개 대학서 ‘카페드림즈 커피차’ 운영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과 잡코리아가 9월부터 연말까지 전국 40개 대학에서 ‘Café DREAMZ(이하 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드림즈 커피차 프로모션은 학업과 아르바이트, 취업 준비로 바쁜 대학생들을 리스펙트 하기 위해 기획된 대학생 응원 프로젝트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지난 6월 전국 10개 대학에서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2학기에는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대학을 총 40여 곳으로 대폭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하반기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대학은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곳으로 선정한다. 9월 방문 대학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