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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품질∙디자인 강화해 보솜이 리뉴얼 단행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BOSOMI)’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보솜이’는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 아기 기저귀 브랜드로, 지난 1995년 처음 론칭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뉴얼 제품은 ‘보솜이 액션핏’과 ‘보솜이 메가드라이’ 등 2종으로, 올해 발탁한 ‘보솜이 사내 앰버서더’ 1기 아이디어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개선됐다.먼저 ‘보솜이 액션핏’은 깨끗한나라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하이브리드 코어가 소변을 99% 이상 흡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저귀 착용 중에도 보송한 착용감을 유지해 줄 수 있다. 또한, 체형이나 움직임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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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와 협력 ‘언더우먼 임팩트 커뮤니티 4기’ 모집 시작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Cartier Women’s Initiative)’와 협력을 통해 국내외 혁신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창업 전반을 지원하는 창업 교육 기업인 언더독스가 2021년도 시작한 사업에 이어 ‘언더우먼 임팩트 커뮤니티 4기’를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모집한다.2021년부터 언더독스는 여성 창업가를 지원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Cartier Women’s Initiative)’와 협력을 통해 컨퍼런스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언더독스가 기존에 모체를 두고 있던 경력 단절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확장한 것으로, 더 많은 여성 창업가들이 소셜임팩트를 극대화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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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GS25와 편의점 택배 접수 서비스 ‘eGS GS25’ 론칭
역직구 셀러가 집 앞 편의점에서 해외로 택배 발송을 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편의점 택배 접수 서비스 ‘eGS GS25’을 론칭했다. ‘eGS GS25’는 판매된 제품을 편의점 GS25 택배를 통해 인천 물류센터에 보내면 상품 검수부터 통관, 현지 배송까지 모든 절차를 이베이 통합 배송 프로그램 ‘eGS' 서비스가 처리해 고객에게 배송해주는 시스템이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eGS 관리자 페이지에서 GS25 택배접수를 하고 편의점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택배발송이 시작되면 시스템에서 해외 구매자가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제품 트래킹을 할 수 있다. 택배접수가 가능한 전국 GS25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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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뜨,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셀프이완 클래스’ 큰 호응
선선한 계절 10월을 맞아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지난 9일 진행한 애슬라이프 클래스가 뜨거운 고객 호응 속에서 성료했다. 이번 10월의 위뜨 애슬라이프 클래스는 가을을 맞아 자세교정 등 몸의 균형감을 되 찾을 수 있도록 ‘굳은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셀프이완 필라테스 with 볼란스’ 테마로 진행됐다.롯데백화점 잠실점 12층 문화센터에서 운영된 이번 클래스는 위뜨 앰버서더이자 기업체에서 근골격계 건강관리 운동 프로그램 강사 및 레드밸런스, 볼란스, 스모비 국제강사 등 굵직한 경력과 재활필라테스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장정희 강사가 맡았다. 클래스 주제는 뭉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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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앤나,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 런칭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을 런칭했다고 밝혔다.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엄마들이 유아 세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성분’(86.1%)과 ‘안전 검증’(64.4%)에 초점을 맞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제작되었다. 보들보들의 런칭 제품은 유아 세제(무향, 리얼파우더), 유아 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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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파진흥협회, 넷플릭스와 디지털 콘텐츠 핵심 기술 이끌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5기 교육생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는 국·내외 OTT 1인자 넷플릭스와 함께 디지털 콘텐츠 핵심 기술을 이끌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5기 교육생을 11월 21일(목)까지 모집한다.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트레이닝(KDT) 사업의 일환인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이하 VFX 아카데미)’는 시각특수효과(Visual effects, VFX)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 2D VFX 아티스트 양성과정(25명), ▲ 3D VFX 아티스트 양성과정(25명), ▲ Pipeline TD 양성과정(20명) 총 3개 교육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VFX 아카데미는 국내 최고 VFX 기업인 아이라인스튜디오스(Eyeline Studios. Inc.), 웨스트월드(Westworld), 씨제스걸리버스튜디오(C-JeS G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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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딜러 폐차, 누적 거래 건수 1만 대 돌파…그중 경유차는 31%
‘헤이딜러 폐차’를 운영하는 조인스오토(대표 윤석민)가 자사의 누적 폐차 거래가 1만 대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헤이딜러 폐차는 지난해 10월 정식 출시됐다. 즉, 누적 거래 건수 1만 대 돌파는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 지 1년 만에 거둔 성과다.조인스오토에 따르면, 최근 자사의 폐차 거래 건수가 증가한 데는 정부 정책의 영향 때문이다. 정부는 배출가스 4·5등급 노후 경유 차량의 조기 폐차를 지원하고 있다. 헤이딜러 폐차로 거래된 차량 중에서 경유 차량은 31%에 이른다고 조인스오토 측은 설명했다.15년간 운행하던 차량을 폐차한 고객은 “원래 폐차하지 않고 가족에게 양도하려다, 조기 폐차 지원금 덕분에 폐차 견적이 높게 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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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홀로토모그래피로 오가노이드 실시간 관찰 성공
인체 장기의 구조와 기능을 모사한 3차원 미니 장기인 오가노이드는 다양한 질병 연구와 신약 개발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 연구진이 기존 이미징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 살아있는 오가노이드를 고해상도로 실시간 동적 변화를 관찰하는 데 성공했다.KAIST(총장 이광형)는 물리학과 박용근 교수 연구팀이 기초과학연구원(IBS, 원장 노도영) 유전체 교정 연구단(단장 구본경) 연구팀과 ㈜토모큐브의 협력으로, 홀로토모그래피 (holotomography) 기술을 활용해 살아있는 소장 오가노이드를 실시간으로 고해상도로 관찰할 수 있는 이미징 기술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의 이미징 기법들은 살아있는 오가노이드를 장기간 고해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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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누아,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K뷰티, 유럽 시장 영토 확장”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최근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해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부츠는 영국 전역에 2,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 체인으로, 아누아는 지난달 25일 부츠 온라인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 아누아가 어성초 라인에 이은 새로운 히어로 제품으로 소개한 ‘TXA 다크 스팟 세럼’은 출시 하루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올렸다.특히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인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은 동시 입점한 K뷰티 브랜드 중 판매량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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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이 작업자의 안전을 24시간 지켜줍니다." 산업 현장의 새로운 해법, XAIVA 신규 업데이트
최근 제조, 건설 산업 현장에서 안전사고 예방과 작업 효율성 향상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AI CCTV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으며, 씨이랩의 XAIVA는 그 중에서도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한다.XAIVA는 사람을 포함한 다양한 안전 보호구 표준 모델을 갖추고 있으며, 평균 98.2%의 탐지 정확도를 자랑한다. 특히 프레임당 0.01초 미만의 빠른 분석 속도를 통해 실시간 안전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제조 현장에서는 작업자의 안전장비 착용 여부를 감지하고, 건설 현장에서는 중장비 주변의 작업자 움직임을 분석해 충돌 사고를 예방한다.또한 씨이랩은 XAIVA Surveillance와 XAIVA Light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XAIVA S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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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 미디어 생태계 혁신 방향 논의...'미디어미래포럼' 세미나 개최
인공지능(AI)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다가온 멀티플랫폼 시대가 미디어 산업에 가져온 변화의 파도는 예사롭지 않다. 이러한 배경 하에 ‘미디어미래비전 포럼’(상임대표 구종상)은 오는 16일 오후 2시 30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내 위치한 서울클럽에서 ‘AI 시대 미디어 플랫폼 간의 창조적 콘텐츠 선순환 생태계 조성 방안’을 주제로 국내 언론진흥재단의 후원 하에 세미나를 주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방송, 통신, 언론 및 문화 콘텐츠 분야 종사자들이 모여 현재 직면하고 있는 미디어 업계의 도전과제를 심도 있게 탐색하고, 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AI 기반 디지털 콘텐츠의 확산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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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방니방, 2024 인천스타트업위크서 창업기업 부문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공간브랜딩과 부동산 디지털 운영관리 전문 스타트업인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은 최근 인천 최대 규모 스타트업 행사로 열린 ‘인천스타트업위크’(ISW SURF 2024)에서 인천 지역 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광역시장 표창장’(인천창업 활성화 유공 포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광역시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4 인천스타트업위크’는 인천지역 창업지원 기관과 관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의 교류 협력의 장으로 총 130여 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의 창업 성과를 공유하고 창업인과 유관기관 교류를 위해 ‘2024 인천 창업인의 밤’도 진행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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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리조트, 스타트업과 협업 프로그램 출시. “스타트업 기술 활용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위해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한화리조트는 올해 3월부터 ▲중소벤처기업부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경기콘텐츠진흥원 메타버스 서비스 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협업을 장려하기 위한 정부 주도 사업이다. 대기업은 스타트업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스타트업은 기술 홍보와 고객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한화리조트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전시가 주력인 ‘듀코젠’과 친환경 AR 전시를 마련했다. 거제 벨버디어 전시공간 ‘아틀리에 한(閑)’에선 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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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나침반' 알스퀘어베트남 5만평 이정표 달성
알스퀘어베트남(지사장 신지민)이 사업 개시 3년 만에 누적 거래 면적 165,289㎡(5만평)을 돌파했다. 회사는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에서 '베트남 산업용 부동산 페어'를 주관하며 한국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 알스퀘어베트남은 지난 3년간 베트남 상업용 빌딩 및 산업용 건물 5만 곳 이상의 전수조사를 통해 데이터를 확보했다. 2024년 10월 기준 200곳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며, 기업의 부동산을 연결해 왔다.알스퀘어베트남은 물류센터와 오피스, 공장, 사옥 등 다양한 상업 및 산업용 부동산 거래를 통해 이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전수조사를 통해 확보한 방대한 건물 시설 정보는 수시 업데이트돼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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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아구찜, 펩시와 손잡고 “잘파세대 별다꾸 열풍 공략”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최근 잘파세대의 스티커 꾸미기 열풍을 겨냥해 롯데칠성음료의 펩시와 스티커 굿즈 협업을 진행한다.이번 협업은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모든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의 ‘잘라 쓰는 스티커’를 제공한다.스티커는 인생아구찜 대표 메뉴인 ‘해물아구찜’과 아귀를 표현한 귀여운 일러스트, 각 브랜드의 슬로건, 로고 이미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잘라 노트북, 텀블러 등에 활용할 수 있다.이와 함께 1인 가구를 위한 특별한 펩시 세트 메뉴도 판매한다. 펩시 세트는 ‘1인 찜 메뉴 + 펩시’로 구성됐으며, 찜은 콜라겐·살마니 아구찜과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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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이제 온라인으로 구매한다. '오프라인 대리점 발품은 옛말'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이제 더 이상 낯선 일이 아니다. 소비자들은 코로나 시대를 지내면서 비대면 거래에 익숙해졌고 여러 인터넷 매체 등을 통해 신차 정보를 얻고, 간접경험을 함으로써 직접 차량을 타보지 않고도 충분한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다. 신차를 구매하기 위해 오프라인 대리점을 일일이 방문해야 하는 시대는 지나가고 손쉽게 신차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기존의 신차 구매 과정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했다. 대리점과 영업사원 마다 할인 금액이나 서비스 조건들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받으려면 발품을 많이 파는 수 밖에 없었다. 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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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벨, '지구를 닦는 남자들' 제작협찬 ESG 여행에 맞는 초경량 제품 선보인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대표 이성열)가 자사의 대표적 기능성 텐트인 '스텔라릿지 텐트'를 포함한 초경량 아웃도어 제품들을 MBC 예능프로그램 '지구를 닦는 남자들'에 제작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찬은 몽벨이 추구하는 '초경량성'과 '기능성' 중심의 브랜드 철학이 최소한의 여행을 지향하는 프로그램의 주제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몽벨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제품들을 소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몽벨 관계자는 "몽벨의 주력제품인 '스텔라릿지 텐트'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로 제작되어 혹한의 자연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초경량 텐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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