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리들샷 시리즈, 닛케이 트렌디 2024 히트 상품 4위 랭크
일본에서 가장 신뢰받는 트렌디 랭킹으로 손꼽히는 닛케이 트렌드가 발표한 2024년도 히트 상품 랭킹에서 리들샷 시리즈가 4위에 올라 주목받고 있다. 트렌디 제품으로 주목받는 리들샷의 성장은 이 제품이 제공하는 독특한 가치와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이번 년도 랭킹에서 1위는 신NISA와 관련된 투자 상품, 2위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를 활용한 모델 광고 상품들이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3위는 V포인트 카드와 같은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포인트 프로그램이 선정되었다. 이러한 다양한 분석을 거친 랭킹 속에서, 리들샷 시리즈는 단일 상품으로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한 셈이다. 특히 리들샷은 화장품 라인으로,
-
터키항공, APEX 어워드 3관왕 등극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글로벌 항공사 평가 기관 APEX(Airline Passenger Experience Association)로부터 4년 연속으로 ‘월드 클래스(World Class)’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금까지 전 세계 10개 항공사에게만 주어진 권위있는 월드 클래스를 수상함으로써 터키항공은 다시 한 번 항공 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공고히 했다.‘월드 클래스’ 어워드는 항공 산업 전문가의 포괄적인 평가에 따라 안전 및 웰빙, 서비스-고객 경험, 지속 가능성이라는 세 가지 부문에서 수여되며, 이번 수상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APEX/IFSA 글로벌 엑스포 특별 시상식에서 이루어졌다. 터키항공은 월드 클래스 수상 외에도 지속 가능
-
KAIST, 美 대선 결과에 따른 과학기술전략 국회 토론 개최
“격변하는 글로벌 정세 속에서 기정학(技政學)적 변화를 알아보고 앞으로 대한민국이 나아갈 전략을 토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광형 KAIST 총장)KAIST(총장 이광형)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이하 과방위)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와 함께 미(美) 대선 결과에 따른 과학기술 대응 전략에 대한 토론회를 7일(목) 오전 국회에서 개최할 것이라고 4일(월) 밝혔다.이번 토론회는 ‘미(美) 대선 후 기정학(技政學)적 변화와 대한민국의 전략’을 주제로 이광형 KAIST 총장을 포함하여 각계각층의 전문가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기정학적 변화란 과학기술 패권 경쟁을 둘러싼 세계 질서의 변동을 의미한다. 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사인 온 보너스 1,500만 원’ 오토메이션 직군 200명 공채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이달 21일까지 모집하는 공채를 통해 합격한 오토메이션 직군 인재들에게 1,500만 원의 ‘사인 온 보너스(Sign On Bonus)’를 지급한다. 사인 온 보너스는 우수한 인력을 유치하기 위해 기업이 새로 합류하는 직원에게 지급하는 인센티브 개념이다.CFS는 2024년 4분기 FC(Fulfillment Center) 내 설비보전을 담당할 인재를 200명 이상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오토메이션 채용 부문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다. 지원자는 경기, 인천, 충청, 전라, 경상 등 전국 곳곳에 있는 쿠팡 FC 중에서 근무지를 선택할 수 있다.CFS는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1년 의무 재직 기간 등 별도 협의가 이뤄진 조건에 따라 ‘사인
-
제론셀베인, 셀베인 코스메틱 ‘수원뷰티페스타 2024’ 참가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수원시가 주최하는 ‘수원뷰티페스타 2024(Suwon Beauty Festa 2024)’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뷰티페스타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뷰티·헬스케어 분야 기업을 발굴하고 제품을 홍보해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전시회로 약 15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250개의 부스가 운영됐다. 제론셀베인은 이번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 부스를 통해 ‘셀베인 코스메틱’ 4종인 △셀베인 리차지 스킨 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와 출시 예정인 △셀베인 스킨부스터 △더 피디알엔 이너스킨부스터를 선보여 큰
-
페덱스, 아태지역 기업 및 소비자 대상 설문 통해 ‘연휴 쇼핑 인사이트’ 발표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은 본격적인 연말 쇼핑 시즌에 맞춰 2024년 아태지역의 연휴 기간 쇼핑 트렌드를 분석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설문조사는 올해 10월에 밀리우 인사이트(Milieu Insights)에 의해 실시됐으며, 한국을 비롯해 호주,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아태지역 내 12개 시장에서 총 200개의 중소기업과 300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페덱스는 연휴 기간에 대한 기대, 구매 동기, 우려 사항을 분석하고 이 시기 소비자 행동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를 파악했다.조사 결과에 따
-
포드코리아, 더 뉴 포드 익스플로러 사전 계약 시작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가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링 대형 SUV 더 뉴 포드 익스플로러(The New Ford Explorer)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더 뉴 포드 익스플로러는 2019년 출시된 6세대 모델을 5년 만에 재해석한 전방위적 변화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해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새롭게 변경된 프론트 그릴과 LED 헤드램프 디자인으로 대담한 외관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공간 활용성을 높인 실내 구성과 강화된 최신 디지털 시스템 및 사양으로 포드 디지털 익스피리언스(Ford Digital Experience)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더 뉴 포
-
모토로라, 압도적 가성비 ‘엣지 50 프로’ 국내 출시
모토로라코리아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성능을 제공하는 ‘엣지 50 프로(edge 50 pro)’를 국내 출시했다. 엣지50 프로는 모토로라가 가성비를 강조해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모토로라의 한국 총판사인 ㈜케이오닉스가 쿠팡과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 판매한다.제품 외관에는 모토로라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아냈다. 인체공학적 그립감을 표현한 곡선형 디자인과 부드러운 감촉의 비건레더 재질은 모토로라 엣지 50 프로만의 감성을 한층 더해준다. 색상은 블랙 뷰티와 럭스 라벤더 2가지로 구성됐다. 메모리 및 저장용량은 각각 12GB RAM, 256GB로 제공되며, 구성품에는 국내 최초로 단 18분 만에 완전
-
로지텍, 혁신적인 비즈니스 협업 지원하는 화상회의 솔루션 제품 2종 출시
개인용 주변기기 및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간편한 연결 및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협업 경험을 제공하는 화상회의 솔루션 제품 2종을 선보인다.로지텍이 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AI 기반 소형 회의실용 올인원 컨퍼런스 카메라 ‘밋업 2(MeetUp 2)’와 안드로이드(Android) 및 BYOD 기반 회의실용 BYOD 커넥터 ‘Logitech Extend’로 USB 연결을 기반으로 보다 간편한 설치 및 유연한 BYOD 회의 참여로 한층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선사한다. AI 기반 소형 회의실용 올인원 컨퍼런스 카메라 밋업 2는 PC 및 BYOD 기반의 간단한 설정과 설치 및 손쉬운 원격 관리로 소형 회의실에서 누구나 쉽고
-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주)버드뷰(대표 이웅, 김경일)가 (주)누리하우스, (재)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K뷰티 브랜드와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K뷰티 부스트 인 뉴욕(K-Beauty Boost in NYC)’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화해,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뉴욕한국문화원 (KCCNY)에서 하루 동안 열렸다. 이날 행사는 초청 인사들을 위한 프라이빗 세션과 퍼블릭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프라이빗 세션에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업계 관계자, W Magazine, WWD, In Style 등 미디어 200여 명이 참석해 네트워킹을 즐겼다. 퍼블릭 세션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300
-
한국전파진흥협회, '인텔 인공지능 응용 앱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설.. ”1기 교육생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RAPA, 회장 황현식)는 인텔코리아와 협력하여 '인텔 인공지능 응용 앱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의 첫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앱개발 등 특별한 전문가로 도약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이며, 전공자부터 비전공자까지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이 교육 과정은 현업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수행과 다양한 학습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구성원들에게 유용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인텔코리아 이재령 전무는 "인공지능의 발전과 산업 수요 증가에 따라 전문적인 접근이 시급하다."며, "이 과정을 통해 글로벌 AI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전했다.교육은
-
한샘, 2024 하반기 쌤페스타 성료… ”신기록 경신 이어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하반기 쌤페스타가 각종 기록을 또다시 경신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가구부터 리모델링까지,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모두 대성황’한샘에 따르면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전체 주문액, 일 최고 주문액 등 지난 상반기 쌤페스타의 각종 기록을 또다시 경신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체 주문액은 상반기 행사 대비 50% 증가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한샘몰이 생긴 이래로 최고액인 일 주문액 25.1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행사 기간 동안 특히 오프라인에서의 성과가 눈에 띄었다. 상반기 행사 대비 219% 증가했고, 이 중
-
할리스, IPX와 함께 ‘라인프렌즈 미니니’ 협업 예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새로운 협업을 예고하며, 콜라보레이션 맛집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미니니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갖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IPX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 조그마한 몸집에 발그레한 볼은 ‘하찮은 귀여움’을 풍기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며 남들의 시선에 굴하지 않는 당당함으로 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할리스는 디즈니, 해리포터, 세서미 스트리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 브랜드는 물론,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 등 장르를 가
-
포티넷, ‘2024 보안 인식 및 교육’ 글로벌 조사 보고서 발표
네트워킹과 보안 융합 솔루션 시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오늘, ‘2024 보안 인식 및 교육’에 대한 글로벌 조사 보고서(2024 Security Awareness and Training Global Research Report)를 발표했다. 포티넷은 보고서를 인용해 사이버보안에 대한 인식을 갖춘 직원들이 기업의 위험을 관리하고 완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이 설문조사는 보안 인식 및 교육을 주제로 29개국 다양한 조직의 임원 및 관리자급 전문가 1,850명 이상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이들은 제조(17%), 금융 서비스(13%), 기술 및 전문 서비스(11%) 등 여러 산업에 속해 있다.이번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
쿠팡 로켓프레시, 생굴·가리비·새우 등 제철 수산물 할인…”갓 잡은 가리비·새우 산지직송”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굴(햇굴), 가리비 등 초겨울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 기획전을 4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통영에서 햇굴로 수확해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과 전남 고흥에서 수확한 가리비, 신안군수 품질보증을 받은 생새우 등 매주 다양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주차(11월4일~11월10일) 대표상품으로는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 350g’을 6200원(100당 1,771원) △ 해양수산부품질인증 국산 숨굴 350g’을 6600원(100당 1,885원) △어부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제철 고흥 가리비 2kg 9,890원(100당 495원)이 있다. 내일(5일) 오전 7시부터 단
-
삼성물산, 리모델링 특화평면 18개 타입 개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18개 타입의 리모델링 특화평면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삼성물산은 단조로운 리모델링 평면한계를 극복하고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평면구성을 다양화하기 위해, 증축 부위에 기둥식 구조를 적용한 자유로운 레이아웃을 구현하는 등 새롭게 특화평면 타입들을 선보이고 현장 적용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리모델링은 기존 골조를 그대로 남겨두고 세대 면적을 넓혀 노후화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하지만 기존 건축물의 골조를 유지하고 공사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신축아파트와 같은 평면 구성에는 일정 부분 한계가 있었다.삼성물산이 이번에 선보인 특화평면은 기
-
넥상스 그룹, 한국 전력선 사업 강화 위해 '넥상스전선' 출범
글로벌 전선 시장의 선도 기업 넥상스 그룹(지사장 서상훈)이 한국 내 저압 케이블 사업 강화를 위해 '넥상스전선'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넥상스전선은 10월 2일 등기일 기준으로 설립했으며, 이에 따라 기존 사업을 담당하던 '넥상스대영'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된다.새로 출범한 넥상스전선은 서상훈 대표가 이끌 예정이다. 23년 경력의 서상훈 대표는 넥상스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LS일렉트릭, 슈나이더일렉트릭에서 전력기기, 에너지관리, 자동화사업 분야 등에서 다양한 직무를 수행해온 대표적인 업계 전문가다. 넥상스전선 출범은 기존 넥상스코리아에서 저압 케이블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신설된 넥상스전선으로 합병하는 방식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