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교원그룹 여행이지, 취향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률 전 분기 대비 137% 증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서비스하고 있는 취향 맞춤 큐레이션 이용률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교원투어는 22일, 2분기 이용률이 직전 분기 대비 137% 늘었고, 지난달 이용률은 전년 동월 대비 394%까지 늘었다고 밝혔다. 취향 맞춤 큐레이션 이용률이 크게 증가한 것은 서비스를 고도화해 더욱 정교한 결괏값을 제공하고 있는 점과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내세워 '여행에게 사랑받자'라는 콘셉트로 TV CF를 통해 취향 맞춤 큐레이션의 특징을 전달한 점 등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취향 맞춤 큐레이션은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이 3가지만 선택하면 이용자의 여행취향을 반영한 여행상품을 제안해 주는 개인화 서비스다. 고객이
-
대우건설, ‘안전일터 조성의 날’ 캠페인 진행
대우건설은 지난 18일 고용노동부와 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고 동아오츠카와 함께하는 ‘안전일터 조성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산업현장에서 온열질환 위험 인지·대응 요령과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안전모 착용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것으로, 대우건설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재건축) 현장에서 정윤진 고용노동부 서울동부지청장, 고광재 안전보건공단 서울광역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와 대우건설·동아오츠카 임원, 현장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날 캠페인은 동아오츠카 사이언스팀에서 준비한 근로자 대상 온열질환 예방교육으로 시작됐다.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수분섭취’라는 주제로 온열질
-
bhc그룹 슈퍼두퍼, ‘더블 쉬림프 버거’와 ‘슈퍼샐러드‘ 공개... 라인업 확장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패티의 버거와 샐러드 메뉴를 선보이며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bhc그룹은 21일, 슈퍼두퍼는 새우살 패티를 활용한 ‘더블 쉬림프 버거’와 샐러드 메뉴인 ‘슈퍼샐러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쉬림프 버거’의 출시로 비프와 치킨 패티 중심의 버거를 선보여온 슈퍼두퍼에 버거 선택의 폭이 보다 다양해졌다. 샐러드는 메뉴군 자체가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건강함과 맛의 균형을 찾는 소비자의 긍정적 평가가 기대되고 있다. 슈퍼두퍼의 더블 쉬림프 버거는 탱글탱글 고소한 새우살 패티를 두 겹으로 쌓아 진한 와사비 스프레드와 상큼한 타르타르
-
코트라, 한국펫산업수출협회와 중국 펫용품 시장 공략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21일, 한국펫산업수출협회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상하이 애완동물용품 전시회(Pet Fair Asia)’ 내에 국내 중소기업 15개사로 구성된 한국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상하이 애완동물용품 전시회는 세계 최대(22만sqm) 규모로, 올해 25회째를 맞아 2,20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참관객은 23만명에 이르렀다.특히 이번 전시회는 중국 리오프닝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오프라인 전시회로, 한국관에서는 △프리미엄 가구 △식품·간식 △영양제 △의료기기 등 펫용품을 선보였다.코트라는 국내 기업의 마케팅 지원을 위해 현지 바이어와의 온·오프라인 상담을 주선했다. 또 참가기업 홍보
-
부영그룹,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기부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저소득 가정 아동을 돕기 위해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부영그룹은 21일,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 17일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한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인숙 원장은 “작은 나눔이 모여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힘이 되고 이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꿈을 키워 가는 날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그룹의 아낌없는 지원 아래 운영된다. 부영그룹은 보
-
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년 대비 49% 증가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Wells)는 21일,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9% 증가했다고 밝혔다. 7개월 만에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85%를 달성한 만큼 작년 실적을 뛰어넘는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 판매 실적 상승 주요 요인으로는 ‘이찬원 효과’가 꼽힌다. 실제, 교원 웰스가 대세 트롯돌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기용한 4월부터 7월까지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7%늘었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의 탄탄한 성능과 제품 경쟁력도 인기 요인이다.이 제품은 분당 60회 미세 진동으로 기포를 제거하는
-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첫 오픈…첫날 전시간대 사전예약 매진
쿠팡이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열었다.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쿠팡이 주최하는 첫번째 고객 참여형 뷰티 체험관으로 18일~2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쎈느에서 열린다. 쎈느는 총 2개 층 134평 규모로 디올, 바비브라운, 폴로랄프로렌 등 여러 뷰티·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열린 곳이다. 지난 7월 31일부터 진행된 버추얼스토어 사전예약은 오픈 당일 전 시간대 매진을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 첫날인 18일 오전 11시부터 30분 간격으로 고객 60명씩 방문할 예정으로, 전 시간대가 매진돼 하루 동안 1000여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버추얼스토어는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AHC, 센카, 바닐라코 등 쿠팡 고객
-
코레일유통, 금융 취약계층 지원 위해 1호선 서민금융 열차 달린다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18일, 취약계층 서민금융 서비스 강화 및 금융사고 예방을 위해 수도권 1호선에 서민금융 홍보 래핑열차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최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금융 사기 등이 빈번해짐에 따라 금융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이번 광고를 오는 9월 말까지 운영한다. 수도권 1호선 열차 1편성의 외부와 내부 전체에 걸쳐 래핑 홍보물을 부착하여 서민금융 정책과 서민금융콜센터(국번없이 1397)를 홍보하게 된다. 특히, 서민금융진흥원 캐릭터‘포용이’를 활용한 광고메시지로 열차 이용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코레일유통은
-
이랜드 무누, FW ‘런웨이 컬렉션’ 출시
이랜드는 18일, 자사가 운영하는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FW ‘런웨이(RUNWAY)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패션쇼 런웨이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새로운 시즌, 새로운 개념을 담아 무누만의 색감과 디자인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무누는 지난 봄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우진 가디건’, ‘채채 원피스’를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먼저 ‘우진 가디건’은 새로운 말 캐릭터 ‘리틀보타’가 포인트로 들어간 ‘리틀보타 집업 가디건’으로 돌아온다. 또 ‘채채 원피스’로 입소문이 났던 ‘버니 원피스 세트’는 버니 캐릭터 그래픽이 새롭게 추가돼 원피스와 뷔스티에 구성으로
-
코트라, ‘2023 호주 취업박람회’ 개최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국내 청년의 해외 취업을 돕기 위해 17일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에서 ‘2023 호주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현지에 진출한 국내 기업과 호주 기업 등 48개사의 구인처와 청년 구직자 120여명이 참가해 204건의 채용 면접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호주 고용수요 증가로 생긴 취업 기회가 더 많은 국내 구직자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두 도시에서 동시에 열렸다. 구직자의 교차지원을 가능하게 하고, 화상 면접을 지원해 청년들이 다양한 기업의 면접에 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호주는 워킹 홀리데이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좋은 일자리는 많지만 노동력이 부족해 최저시급이
-
동아쏘시오그룹, ‘디스타일 워킹 캠페인’ 1억 3,000만원 기부
동아쏘시오홀딩스이 지난 16일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캠페인 ‘디스타일 워킹(:D-Style Walking)’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이날 전달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D-Style Walking’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의 걸음을 기부 받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이번 캠페인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체 계열사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펼쳐졌다. 1억 걸음을 목표로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진행된 캠페인은 총 2억 2,000걸음이 모여 목표를 초
-
BBQ, ‘생명구조타올’ 패밀리에 무상 지급
제너시스BBQ 그룹은 18일,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전국 패밀리(가맹점주)에 화재대피용 ‘생명구조타올’을 무상 지급했다고 밝혔다.BBQ는 음식 조리시 화기를 사용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특성상 쉽게 노출될 수 있는 화재위험으로부터 패밀리를 보호하고자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전국 2,000개가 넘는 매장에 생명구조타올을 지급했다.최근 외식산업 현장에서 각종 안전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만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유사시 패밀리와 고객의 생명보호 및 발 빠른 조치를 위함이다.BBQ가 지급한 생명구조타올은 화재 발생 시 연기 및 유독가스로 인한 질식을 예방하는 재난안전용품이다. 5중 복합 필터링 원단으로 유해가스를
-
삼양식품,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 론칭
불닭으로 매운 볶음면 시장을 선점한 삼양식품이 매운 국물라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양식품은 17일, 신규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 ‘맵탱 흑후추소고기라면’, ‘맵탱 마늘조개라면’, ‘맵탱 청양고추대파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맵탱’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매운 라면을 찾는 다양한 상황에 주목해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했다. 스트레스 해소, 해장, 기분전환 등 각 상황에 적합한 매운맛을 완성하기 위해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다섯 가지로 매운맛을 세분화하여 적절히 조합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취향과 상황에 맞게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스파이시 펜타곤’ 지표
-
대한상의, 차세대 QR 활용으로 페트병 비닐 없앤다
앞으로 비닐 라벨을 없앤 투명한 페트병을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7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회관에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GS1 QR 활용을 통한 페트병 無라벨 확산 및 재활용 촉진’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기존 QR코드는 인터넷 주소(URL) 표시가 가능해 스마트폰을 통한 상품정보나 동영상을 제공하는 데 널리 활용되고 있지만, ‘상품 식별코드’가 없어 유통매장에서 계산용으로는 활용할 수 없었다.하지만 차세대 QR코드인 ‘GS1 QR’은 유통매장 내 계산을 가능케 하는 ‘상품 식별코드’를 포함하고 있다. 필요에 따라 소비기한, 이력추적코드 등도 추가로 표시할 수 있어, 無라벨 생수병 제조에 적
-
농심, 42년째 변함없는 '완도 다시마 사랑'
농심이 너구리 출시 이래로 매년 지켜온 완도 다시마와 인연을 올해도 이어간다. 농심은 17일, 최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진행된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355톤을 구매했다고 밝혔다.특히, 올해는 각종 비용 상승 등으로 원가 부담이 높아진 상황에도 불구하고 농심은 최고 품질의 다시마를 구매함으로써 완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했다.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를 출시하며 시작됐다. 당시 농심은 차별화된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완도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큼지막하게 넣기로 결정했다. 이후 농심은 매년 400톤 안팎의 다시마를 구매하고 있다. 너구리 다시마의 고향인 완도군 금일
-
이랜드뮤지엄, 서울디자인재단과 ‘DDP 전시 기획’ MOU
이랜드뮤지엄은 서울디자인재단과 1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한우석 이랜드뮤지엄 대표와 이경돈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랜드뮤지엄과 서울디자인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의 콘텐츠와 자산, 인프라를 활용한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먼저 오는 31일 DDP에서 진행할 예정인 ‘K-팝(POP) 공연 의상 전시’에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제63회 그래미어워즈’ BTS 공연 의상을 제공하며 협력한다.이와 함께 이랜드뮤지엄이 소장하고 있는 50만여점의 콘텐츠들을 활용, 내년 3월 예정인 ‘DDP 개관 10주년 전시’를 함께 기획하며 협력할
-
구몬학습,스마트학습지‘스마트구몬N’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구몬학습은 17일, 스마트구몬N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오는 9월 27일까지 전 연령층 대상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몬학습이 추구해 온 공부의 본질을 스마트학습지로 구현한 스마트구몬N을 직접 경험하고,기본기를 다져 학습 실력 완성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담당 선생님과 상담을 진행하고,무료 체험 하면 된다. 스마트학습지 스마트구몬N은 문제 풀이 전과정의 필적을 데이터로 저장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확한 학습 피드백을 제공한다.△방문교사 △디지털 트윈교사 △오답질문방교사 총3인의 촘촘한 데일리 케어 관리도 장점이다. 무료 체험이 가능한 과목은 △국어 △수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