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국순당, 리브랜딩한 새로운 ‘백세주’ 9월에 선보여
국순당이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에 대한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새로운 컨셉의 백세주로 재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지난 1992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32년의 세월을 담아 과거와 현대를 거쳐 향후 백 년을 이어갈 맛과 디자인을 담았다. 지난 2020년 백세주 리뉴얼을 진행한 이후 4년만에 전면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리브랜딩한 새로운 백세주는 9월부터 시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 백세주 특유의 향이 좀 더 은은하게 풍기고 술의
-
슈나이더 일렉트릭,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 위한 ‘에코스트럭처 IT’에 지속가능성 보고 기능 도입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데이터센터 및 IT 전문가를 위한 소프트웨어인 에코스트럭처 IT(EcoStruxure IT)에 새로운 자동 지속가능성 보고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에코스트럭처 IT는 벤더 중립적인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DCIM) 솔루션으로, 탄력적이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IT 데이터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단일 IT 랙에서 하이퍼스케일 IT,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엣지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모니터링, 관리, 계획 및 모델링으로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데이터센터 비즈니스의 성장을 촉
-
우리와주식회사, 미래 수의사들을 위한 ‘제 1회 국경없는수의사회 B-캠프’ 후원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경기도 블룸비스타에서 수의학 선배와 후배가 함께 현재를 돌아보고 미래를 논하는 ‘제1회 국경없는수의사회 B-캠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우리와㈜는 반려동물과 인간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간다는 자사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수의학 지식을 갖춘 인재 확보가 중요하다고 판단해 국경없는수의사회와 함께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 우리와㈜는 현장 운영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숙식 및 행사 비용 전액 지원 등 행사 전반에 걸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1회 국경없는수의사회 B-캠프’는 수의학과 졸업생들의 진로
-
유아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임타입 서울에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유아른(Ureun)이 임상 기반 피부 진단 뷰티 플랫폼 ‘아임타입 서울’에 입점하여 첫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유아른 팝업 스토어는 8월 23일부터 9월 1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랩 1층 위치한 아임타입 서울에서 진행되며, 아임타입의 전 세계 400만 건에 달하는 피부 데이터 기반의 AI 피부 진단과 유아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네컷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이어 유아른의 비건 기초화장품 가운데 ‘화해 랭킹’ 에센스/앰플/세럼 각질 부문에서 8주 연속(2024년 6월 4주차~8월 3주차) 1위를 차지한 비건 아하파하 앰플과 유아른 공식몰 기준 베스트
-
티오더, 일 주문 건수 100만 건 돌파… 갤럭시탭 프로모션 ‘통했다’
티오더 태블릿을 통한 일 주문 건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 테이블오더 기업 주식회사 티오더(대표 권성택)는 매장 내 티오더를 통한 일 주문 건수가 최근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티오더 일 주문 건수 최초 100만 건 돌파이며, 지난해 8월 평균 일 주문 건수와 비교했을 때 2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특히 일 주문 건수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크게 늘어났다. 티오더는 역대 최장 기간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주말 동안 시원한 주류와 음료를 찾는 손님이 늘어난 것 같다고 해석했다. 일 주문 건수 상승에 대해 티오더는 현재 진행 중인 삼성 갤럭시 탭 A9 플러스 모델 출시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늘어난 설치 계약 건수에 비례해
-
이디야커피,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인기
이디야커피는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가 평균 151 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이디야커피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커피 다이닝은 커피 애
-
파파존스 등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 참여 쿠킹클래스 운영으로 브랜드 친밀도 높여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쿠킹클래스’를 적극 활용하며 고객과의 유대 강화에 나서고 있다. 쿠킹클래스는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전하는 교육적 요소와 긍정적 체험으로 유대감을 형성하는 정서적 요소가 더해진 체험 마케팅의 하나이다. 신규 고객 유치 효과 뿐 아니라 기존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장기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증가를 기대할 수 있는 전략으로 평가된다. 한국파파존스는 맛있는 피자는 좋은 재료에서 시작한다는 파파존스 피자의 철학을 전달하고 피자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체험해 보는 피자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 자사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
-
네오켄바이오, 경북 산업용헴프규제자유특구에 천연물 소재 생산센터 가동… 비마약성부위 활용 고부가가치 소재 제품화
의료용 헴프를 활용한 원료의약품 제조기업 네오켄바이오(대표이사 함정엽)가 경북 산업용헴프규제자유특구에 있는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내에 천연물 소재 생산센터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비마약성 소재 생산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네오켄바이오 함정엽 대표이사와 임직원,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현대코퍼레이션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천연물 소재 생산센터는 식품제조가공업이 등록된 시설로써 앞으로 헴프 씨드(대마 씨앗)를 포함한 비미약성 부위를 활용해 식품·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지용성인 헴프 씨드 오일을 수용성 기술을 적용해 만든 ‘워터 솔루블 헴프 씨드 오일 파
-
연세유업, ‘송아지 이름 짓기’ 이벤트… 소비자와 나눔의 순간 공유
1962년, 미국 비영리 기관 헤퍼인터내셔널의 ‘헤퍼 프로젝트’로 젖소 10두를 기증받아 설립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지난 5월 헤퍼코리아를 통해 네팔의 축산 원조 사업을 후원하며 그 나눔의 가치를 이어 나가고 있다.헤퍼인터내셔널의 한국 지부인 헤퍼코리아는 지난 2022년 네팔에 101마리의 젖소를 보낸 후 현지 빈곤 농가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사업을 하고 있다. 연세유업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이러한 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101마리 젖소 가운데 한 마리가 올해 초 첫 송아지를 출산했다.최근에는 ‘55번째’ 송아지가 태어났으며, 연세유업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송아지 이름 짓기’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비자들의 참신하고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 체결…선수단 영양 지원
일동후디스가 국내 프로축구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하이뮨 제품을 후원하며, 선수들의 근육 건강과 에너지 생성, 운동 전후 프리미엄 단백질 공급 등 영양 관리를 지원한다. 후원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등 FC서울 메디컬 팀이 영양 성분 등을 꼼꼼하게 따져 선수단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만 엄선하여 선정됐다.이번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위한 협약식에는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FC서울 여은주 대표이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대표는 상호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과 동반 성장을 다짐하며 스폰서십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
-
에스티큐브, ‘3자배정 유증’ 에스티큐브앤컴퍼니로 최대주주 변경 예정…동시에 757억 주주우선공모
면역항암제 개발기업 에스티큐브가 자본 확충 및 지배구조 개선의 한 방편으로 13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와 약 757억원 규모의 주주우선공모 방식 유상증자를 동시에 진행한다.26일 에스티큐브는 에스티큐브앤컴퍼니를 대상으로 13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공시했다. 에스티큐브앤컴퍼니는 에스티큐브의 현 최대주주인 바이오메디칼홀딩스의 특수관계법인이다. 납입 이후 최대주주는 에스티큐브앤컴퍼니로 변경될 예정이며, 실질적 경영권에는 변동이 없다.동시에 약 757억원 규모의 주주우선공모증자 방식 유상증자를 결의했다. 주주우선공모를 통해 발행할 신주는 1850만주로 전체 주식수의 39.61% 수준이다. 예
-
EDB, 신한EZ손해보험에 오라클 DBMS 교체위해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공급
선도적인 오픈소스 Postgres 데이터 및 AI 기업인 EDB (지사장 이강일)는 오늘, 신한EZ손해보험이 기존 오라클 DBMS를 교체하고,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오픈소스 기반 데이터관리시스템(DBMS)인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EDB Postgres Advanced Server, EPAS)’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신한EZ손해보험(Shinhan EZ General Insurance Co., Ltd.)은 대한민국의 종합 손해보험회사이다. 신한EZ손해보험은 신한금융그룹의 자회사로, 지난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지난 2022년에 New Vision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가치 아래 신한금융그룹의 15번째 자회사로 공식 재출범하였다. 신한EZ손해보험은 주로 자동차보
-
페르노리카 코리아, 발렌타인 신규 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발렌타인 측은 평소 위스키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탁월한 안목을 가진 현빈의 취향과 배우로서의 진정성 있고 진취적이며 프리미엄 한 이미지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품격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현빈은 수년간 로맨틱 코미디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와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과 프로페셔널함을 대중에게 입증한 현재를 대표하는 배우이다. 배우 현빈 역시 “평소 위스키에 관심이 많은데 위스키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발렌타인의 모델이 되어 무척
-
테크빌교육, 한국과학창의재단 디지털튜터양성센터 위탁기관으로 선정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하는 ‘2024 디지털튜터양성센터’의 위탁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디지털튜터 양성 과정은 교육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전국 5개 권역 디지털양성센터와 함께 학교에서 활동하게 될 디지털튜터의 신규 양성을 위해 새롭게 도입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디지털튜터는 초·중·고등학교에서 교사를 도와 수업용 디지털 기기(설정, 충전 관리 등)와 소프트웨어를 관리하고, 인공지능(AI)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수업 때 학생의 디지털 역량 차이에 따른 디지털교과서 활용 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테크빌교육은 서울 및 수도권을
-
비체인(VeChain), KBW서 Better 생태계 확장에 나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비체인(VeChain, 티커 VET)이 9월 2일부터 진행되는 블록체인위크(KBW)에 참여해 혁신적 지속 가능성 플랫폼인 배터(Better) 생태계를 선보이고, 이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배터 생태계는 비체인과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 BCG)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사용자가 일상에서 지속 가능한 행동을 실천하면 보상을 받는 새로운 웹3 플랫폼으로, 전기차 운전, 쓰레기 줍기, 재사용 가능한 컵 사용, 유기농 제품 구매 등 간단한 행동을 통해 가상자산을 획득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비체인은 KBW에서 이 같은 접근 방식을 통해 수십조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속 가
-
“지벤 안전화, 국내 톱브랜드로 성장” 친환경 멤브레인 심파텍스, 지벤과 협력 파트너십 강화
친환경 멤브레인 제조 업체인 독일의 심파텍스가 한국 시장 확대를 선언했다.심파텍스는 국내 안전화 부문 톱 브랜드인 ‘지벤세이프티’에 고기능성 멤브레인 원단을 공급해 안전화 시장 수성은 물론, 기능성 어패럴, 작업복, 보호복 등 다양한 분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27일 밝혔다.심파텍스의 김원 한국지사장은 “심파텍스는 재활용이 가능한 100% 폴리에스터(Polyester) 멤브레인을 국내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심파텍스 원단은 코로나19가 유행하던 2020년 대비 지난해 30% 가량 국내 공급이 늘었다”고 말하고, “지벤세이프티와 기술 협업 등 상호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그동안 국내서 적용되지 않았던 친환경 고기능성 방수 제
-
한샘, ‘한샘유로 레이아웃 페스티벌’로 키친 설계 새로운 기준 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김유진)이 전국의 한샘 리하우스 인테리어 전문 상담사(이하 RD, Rehaus Designer)를 대상으로 개최한 키친 설계 표준모델 발굴 경연대회 '한샘유로 레이아웃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한샘유로 레이아웃 페스티벌’은 전국 2,500여 명의 한샘 RD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국내 최대 '키친 설계 콘테스트'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샘 RD들의 설계 및 상담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한 설계 콘텐츠를 발굴해 향후 키친 상담 서비스의 ‘표준 모델’을 구축하고자 마련됐다.한샘은 인테리어 분야에서 압도적인 전문성을 갖춘 2,500여 명의 RD와 3,000여 명의 시공협력기사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