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신라면세점, 쏘카와 MZ 여행객 공략. 연말까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은 ㈜쏘카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의 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80% 이상 차지한다는 점에서 MZ세대에게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면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프로모션 기간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대여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쏘카 회원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 금
-
KT, 롯데하이마트와 소상공인 고객 특별 가전 할인 혜택 제공
KT는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소상공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가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발표했다.이번 혜택은 KT의 소상공인 맞춤형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 ‘하이오더’, 그리고 ‘AI로봇’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대형 가전(냉장고·김치 냉장고·에어컨·TV 등)부터 생활 가전(청소기·공기청정기·전기밥솥·식기세척기 등), 스마트 가전(삼성 스마트워치·노트북·태블릿PC 등)까지 다양하다. 특히 생활 가전의 경우 최대 7%까지 할인되며, 할인율은 구매 수량에 따라 달라진다.KT는 소상공인들의 가게 경영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출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우유 유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이름 그대로 기존 베스트셀러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식약처 인정받은 근력 단백질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전 세계 유청단백질 최대 생산업체인 덴마크 1위 유제품 기업 알라 푸드(Arla Foods Ingredients)의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자체 개발한 근력 단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토탈 영양케어 브랜드로 확장 경쟁력 강화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토탈 영양케어를 아우르는 마스터 브랜드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뉴케어는 소비자들의 연령별, 개인별 영양에 대한 고민과 관심사 등을 반영해 차별화된 영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기존 균형영양식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소비자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뉴케어는 마스터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이프 사이클을 모티브로 하는 원형 디자인을 적용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뉴케어의 통합적인 영양 관리를 상징했다. 메인 컬러로 활력과 건강함, 편안함 등을 상징하는 오렌지와
-
세라젬 미국법인, 美 코스트코·호텔 등 입점…“글로벌 인지도 강화”
세라젬 미국법인이 글로벌 유통업체, 미국 호텔 등에 마스터, 파우제 등 헬스케어 가전을 입점하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최근 세라젬 미국법인은 글로벌 유통채널인 미국 코스트코 본사와 계약을 맺고 척추 의료기기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미국 내 코스트코 1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 마스터 V4이 입점 됐으며, 순차적으로 도입 매장을 늘려갈 예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글로벌 웰니스 전문 기업 엑스웰(Xwell)이 운영하는 스파 브랜드 엑스프레스 스파(XPRES SPA)와 계약을 맺고 주요 국제공항에 위치한 지점에 마스터 V6 기반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이 밖에도 세라젬 미국법인은 미
-
맘스터치, 석수역에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 열어
국내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첫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DT) 매장인 ‘석수역 DT점’을 개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안양시 석수동에 위치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은 경인고속도로 진입로에 자리해 출퇴근 직장인과 나들이객 등을 겨냥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맘스터치는 DT 매장에 특화된 메뉴와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도입한 '조각 피자'를 통해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퇴근 수요에 맞춰 대용량 커피와 츄러스 등 간식 메뉴를 추가해 드라이브 스루 고객의 편의를 강화했다.매장 내에는 최적의 품온 관리 설비와 컨베이어벨트 시스템이 도입되어 고객
-
신협, 연 최고 8% 금리 신한카드 연계 ‘플러스정기적금’ 출시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신한카드와 연계해 최고 8.0%의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협의 고금리 특화상품인 ‘플러스정기적금’은 지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이래 올해로 출시 8회 차를 맞이했다. 이번 8차 플러스정기적금은 기본 금리 3.5%에 우대금리 4.5%를 적용받으면 최대 연 8.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최대 60만 원까지의 6개월 만기 상품과 월불입금 1만 원부터 최대 30만 원까지의 12개월 만기 상품, 2종으로 출시됐다. 이달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별 적용기준은 ▲적금 가입월 포함 4개월 동안 월 총 사용금액이 1
-
삼양그룹, 창립 100주년 기념 ‘NEW SAMYANG FESTIVAL’ 개최. 새 비전 선봬
삼양그룹(회장 김윤)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지난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NEW SAMYANG FESTIVAL’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양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함께 창립 100주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윤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과 임직원 및 가족 4,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페스티벌은 개그맨 신동엽이 진행을 맡아 오프닝 영상, 기업 소명 및 비전 소개, 뉴 삼양 퍼포먼스, 뉴 삼양 송 발표,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삼양홀딩스 김윤 회장은 “삼양그룹이 오늘의 100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회사가 잘 될 때나 어려울 때나 변함없이 함께 해준 삼양의 구성원과 가족들 덕분
-
G마켓,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 가입자 4만 명 돌파
G마켓이 SK텔레콤과 손잡고 출시한 구독 서비스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이 출시 한 달 만에 가입자 4만 명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외부 가입 채널을 확대하면서 G마켓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입자 유치에 성공했다.G마켓은 지난 9월 3일,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에 쇼핑 특화 상품인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혜택을 G마켓 쇼핑에 적용한 서비스로, 고객은 신세계그룹 계열사 6개사의 통합 특전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글 원 100GB 멤버
-
한강, 전자 책 시장도 살린다. 맥스트 자회사 전자책 플랫폼 '북이오' 노벨상 검색 330%↑
한강의 노벨 문학상 수상은 한국 작가 최초이면서 아시아 여성으로서는 123년만에 쾌거로 관련 검색과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예스24(053280)는 2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맥스트(377030) 자회사 전자책 플랫폼 북이오(Buk.io)는 노벨상 관련 검색이 330% 이상 급증했다.2014년 설립된 북이오는 10만개 이상의 디지털 콘텐츠를 보유한 전자책 플랫폼으로 스트리밍 방식의 독서 경험을 전파하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방식과 형식의 콘텐츠를 제작, 발행, 공유할 수도 있다. 특히 '실시간 독서기록 공유' 기능은 책에 대한 생각과 감상을 함께 나누는 기능으로 벌써 '노벨상 작품 함께읽기' 그룹
-
쿠쿠, 2024년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서 특허청장상 수상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밥솥과 정수기 등 일곱 개 제품이 ‘2024 제40회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에서 특허청장상(동상) 및 위너를 수상해 쿠쿠만의 뛰어난 디자인 역량을 알렸다.‘2024년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정부인증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한다. 쿠쿠는 ‘2024년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에서 압력밥솥 대표 모델인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어반(CRP-UT0610FGW)’은 특허청장상(동상)을 수상했다.
-
누리플랜, 경영진 미래전략 워크샵 성료…’새로운 미래 30년을 위한 재도약’ 강조
도시환경 개선 전문기업 누리플랜(069140, 대표이사 이형기)이 ‘경영진 미래전략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여주 스카이밸리리조트에서 열린 워크샵에는 이상우 누리플랜그룹 회장, 이형기 누리플랜 대표이사와 최병환 누리플랜 사외이사 등을 비롯하여 그룹사 경영진 및 사외이사 30여 명이 참석했다.누리플랜은 경영진 워크샵을 통해 상반기 영업이익 흑자전환 성공에 대한 격려와 2024년 사업계획 목표 달성 및 2025년 도전 목표를 공유하며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이상우 누리플랜그룹 회장은 워크샵에서 “금년 창사 30주년을 맞이한 누리플랜은 장수기업의 DNA를 보유하고 있다”며 “오랜 업력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기반으
-
깨끗한나라, 품질∙디자인 강화해 보솜이 리뉴얼 단행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BOSOMI)’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보솜이’는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 아기 기저귀 브랜드로, 지난 1995년 처음 론칭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뉴얼 제품은 ‘보솜이 액션핏’과 ‘보솜이 메가드라이’ 등 2종으로, 올해 발탁한 ‘보솜이 사내 앰버서더’ 1기 아이디어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개선됐다.먼저 ‘보솜이 액션핏’은 깨끗한나라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하이브리드 코어가 소변을 99% 이상 흡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저귀 착용 중에도 보송한 착용감을 유지해 줄 수 있다. 또한, 체형이나 움직임에 따
-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와 협력 ‘언더우먼 임팩트 커뮤니티 4기’ 모집 시작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Cartier Women’s Initiative)’와 협력을 통해 국내외 혁신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창업 전반을 지원하는 창업 교육 기업인 언더독스가 2021년도 시작한 사업에 이어 ‘언더우먼 임팩트 커뮤니티 4기’를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모집한다.2021년부터 언더독스는 여성 창업가를 지원하는 글로벌 프로그램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Cartier Women’s Initiative)’와 협력을 통해 컨퍼런스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언더독스가 기존에 모체를 두고 있던 경력 단절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확장한 것으로, 더 많은 여성 창업가들이 소셜임팩트를 극대화할 수
-
이베이, GS25와 편의점 택배 접수 서비스 ‘eGS GS25’ 론칭
역직구 셀러가 집 앞 편의점에서 해외로 택배 발송을 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편의점 택배 접수 서비스 ‘eGS GS25’을 론칭했다. ‘eGS GS25’는 판매된 제품을 편의점 GS25 택배를 통해 인천 물류센터에 보내면 상품 검수부터 통관, 현지 배송까지 모든 절차를 이베이 통합 배송 프로그램 ‘eGS' 서비스가 처리해 고객에게 배송해주는 시스템이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eGS 관리자 페이지에서 GS25 택배접수를 하고 편의점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택배발송이 시작되면 시스템에서 해외 구매자가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제품 트래킹을 할 수 있다. 택배접수가 가능한 전국 GS25에서
-
위뜨,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셀프이완 클래스’ 큰 호응
선선한 계절 10월을 맞아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지난 9일 진행한 애슬라이프 클래스가 뜨거운 고객 호응 속에서 성료했다. 이번 10월의 위뜨 애슬라이프 클래스는 가을을 맞아 자세교정 등 몸의 균형감을 되 찾을 수 있도록 ‘굳은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셀프이완 필라테스 with 볼란스’ 테마로 진행됐다.롯데백화점 잠실점 12층 문화센터에서 운영된 이번 클래스는 위뜨 앰버서더이자 기업체에서 근골격계 건강관리 운동 프로그램 강사 및 레드밸런스, 볼란스, 스모비 국제강사 등 굵직한 경력과 재활필라테스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장정희 강사가 맡았다. 클래스 주제는 뭉친
-
아이앤나,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 런칭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을 런칭했다고 밝혔다.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내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엄마들이 유아 세제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성분’(86.1%)과 ‘안전 검증’(64.4%)에 초점을 맞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제작되었다. 보들보들의 런칭 제품은 유아 세제(무향, 리얼파우더), 유아 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