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스케쳐스코리아, 정관장 배구단과 4시즌 연속 스폰서십 계약 체결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와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이 24-25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21-22시즌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과 첫 후원계약을 맺은 스케쳐스코리아는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함께한다.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는 구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24-25시즌에도 공식 유니폼 및 소속 선수와 스태프의 신발, 의류 등 다양한 훈련용품을 제공해 배구단이 최상의 활약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시즌 중에도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배구단의 많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구단은 지난 9월 30일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
㈜스페컴-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뷰티페이 및 메디컬 프라임 카드’ 제휴 조인식 실시
주식회사 스페컴 (대표이사 이재현)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 회장 박민수와 지난 8일 강남의 한 호텔에서 ‘메디컬 프라임 카드’ 플랫폼 사업 활성화와 ‘메디컬 프라임 카드’ 사용을 위한 ‘뷰티페이 서비스’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조인식 행사장에는 클래시스, 쉬엔비, 하이로닉코리아, 바즈바이오메딕, 이노진, 한스바이오메드, 이노메드, 사치바이오, 메이린스테이션, BNV, 파이 등 국내 유수의 미용 의료기기 및 의약품 제조사의 대표이사 및 임직원 다수가 참석했다. 올해 연말 출시될 대피모 회원 전용 제휴신용카드인 ‘메디컬 프라임 카드’에 대한 업계의 관심을 반증하듯 행사장을 가득 메운 제휴사
-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장애인 고용 사회적 기업 드림누리로 ESG 경영 강화
공간관리 전문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 이하 에스앤아이)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중 하나로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드림누리’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은 장애인 고용 의무가 있는 기업이 일정 조건을 충족하는 자회사를 설립해 장애인 고용을 확대하는 제도다. 드림누리는 장애인 채용부터 훈련, 맞춤 직무 개발까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의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현재 드림누리 직원 총 60명 중 47명의 장애인 직원은 LG트윈타워, 에스앤아이 강서사옥을 포함한 4개의 주요 건물에서 미화, 메일 센터 운영, 세차 등의 다양한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칼로리는 down 인기는 up! ‘헬시 플레저’ 맥주 시장 선점
테라 라이트의 움직임이 심상치가 않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전체 맥주의 유흥용 500ml병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8월, 가정용 시장 또한 소비자의 선택지가 가장 많은 대형마트 채널에서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리며 2개월 연속 라이트 맥주 판매 1위(시장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자료 중)에 등극했다. 출시 한 달 만에 라이트 맥주 판매 1위를 달성했을 당시 점유율 격차는 1.4배였다.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호응으로 상승세를 확대하고 있는 것이다.테라 라이트는 최근 MZ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통을 강화하고자 적극적인 마케팅 활
-
포티넷, ‘Lacework FortiCNAPP’ 발표 클라우드-네이티브 보안 제품군 확장
네트워킹과 보안 융합 솔루션 시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오늘, 단일 벤더 제품으로 코드 투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단일 통합 AI 기반 플랫폼 ‘Lacework FortiCNAPP’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Lacework FortiCNAPP’는 레이크워크(Lacework) 솔루션의 고유한 장점 외에도, 활성화된 런타임 위협 차단 및 자동 치료, 비즈니스 환경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위협과 리스크에 대한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포티가드 위협 발생 경보(FortiGuard Outbreak Alerts)’ 기반의 가시성 향상 등 여러 부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클라우드 도입을 저해하는 문제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인프라와 서
-
뷰런테크놀로지, ‘스마트 인프라 라이다 솔루션’ GS인증 최고등급 획득
라이다(LiDAR)솔루션 전문기업 뷰런테크놀로지(이하 뷰런)가 개발에 성공한 ‘스마트 인프라 라이다 솔루션 V1.0’이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GS 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GS 인증은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의 성능과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상호운용성, 연동성, 적합성 등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국가가 부여하는 국가 표준 인증 제도로, 뷰런의 인프라 기반 라이다 솔루션 기술력의 우수성을 입증한 것이다. 특히 GS인증을 받은 제품은 조달청에서 구매기관의 수의계약이 가능하다.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술개발 제품으로 지정하고, 공공기관에서는 상용SW 구매시 SW기술성
-
더벤처스 초기 투자 바이엇, 중기부 TIPS 선정… “AI 기반 광고주-크리에이터 중개 서비스 고도화할 것”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더벤처스(대표 김철우)는 “자사가 초기 투자한 인공지능(AI) 기반 크리에이터 금융 솔루션 Glow.B 운영 스타트업 바이엇(BYAHT Inc.)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TIPS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더벤처스는 올해 6월 바이엇에 투자한 이후 TIPS 선정을 위한 후속 지원을 이어왔다.더벤처스에 따르면, 이번 TIPS 선정으로 바이엇은 최대 5억 원의 연구개발 자금을 확보해 AI 기반 크리에이터 금융 솔루션 개발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추가로 2억원 규모의 사업화 자금과 해외 마케팅 자금 지원을 통해 글로벌 확장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바이엇은 자체 개발한 Glow.B 플랫폼을 통해
-
일화, ‘제18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 공식 후원. “17만명 행사 방문.. 성황리에 마무리”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18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1971년 설립된 일화는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국내 대표 식음료 기업으로,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979년에는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에 초정공장을 설립하여 초정약수를 이용한 음료 제품을 다양하게 생산해오고 있다.이에 일화는 초정행궁 일대에서 열리는 ‘초정약수축제’에 지속적으로 후원사로 참여하며 방문객에게 무료 시음 행사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맥콜, 일화차시, 부르르 등 자사 음료 제품을 비롯해 마시는 포도당, 침향환, 홍삼정 스틱 밸
-
프라이빗 맞춤여행 플랫폼 '요모', 누적 거래액 5억 원 돌파
프라이빗 투어 플랫폼 요모가 서비스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누적 거래액 5억 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시범 서비스를 기반으로 중국 장가계와 대만에서 프라이빗 맞춤 투어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요모는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해왔다.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요모의 지역 여행 전문가와 고객을 연결해 맞춤형 여행 일정을 설계할 수 있는 견적 주고받기 기능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현지 전문가와 협력하여 원하는 여행을 자유롭게 계획하고, 완벽히 개인화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서비스 출시 이후 요모는 1,000건 이상의 견적 요청을 받았으며, 요모를 통해 500여 명의 고객이 여행을
-
엔비디아, 세계 최초 GPU ‘지포스 256’ 출시 25주년 맞이해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가 세계 최초 GPU인 엔비디아 지포스 256(NVIDIA GeForce 256)이 출시 25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1999년, 영화 매트릭스의 팬들은 두툼한 VHS 테이프를 빌리기 위해 블록버스터에서 줄을 섰다. Y2K 신봉자들은 전 세계적인 컴퓨터 충돌을 우려해 현금과 스팸 통조림을 쌓아 두었다. 그리고 10대들은 냅스터(Napster)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와 에미넴(Eminem)의 노래를 즐겁게 다운로드했다.그러나 이 같은 밀레니엄 시대의 기술 문화 속에서 더 변혁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었다.25년 전, 엔비디아 지포스 256이 출시됐다. 당시 하드코어 PC 게이머와 기술 애호가만이 주목했던 이 지포
-
한샘, 유튜브 ‘디에디트 라이프’와 협업, 호텔침대 리뷰 공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디에디트 라이프' 채널을 통해 자사 호텔침대 리뷰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에디트 라이프'는 제품 리뷰 전문 채널인 디에디트의 두번째 채널로 리빙, 인테리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의 주제를 폭넓게 다루고 있다. 구독자가 약 24만명에 달하며 특히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콘텐츠는 에디터의 인테리어 변천사를 꾸준히 소개해 온 '혼자 살아보겠습니다' 시리즈의 하나로 제작됐다. 에디터가 이사 3년차를 맞아 집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 위해 한샘 논현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침실에 한샘의 어반글로우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설치해 경험한
-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탐험가 김영미 대장 ‘1,700km 남극 단독 횡단’ 도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소속 탐험가인 김영미 대장(44,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이 ‘남극대륙 단독 횡단’ 도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중 한 명이자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탐험가인 김영미 대장은 남극 대륙 내 해안가인 허큘리스 인렛(Hercules Inlet, 남위 80°, 고도 약 180m)에서 출발해 남극점(남위 90°, 고도 약 2,835m)을 거쳐 다시 남극 레버렛 빙하(Leverett Glacier, 남위 85°, 고도 약 80m)로 이어지는 총 약 1,700km의 거리를 70일간 단독으로 약 100kg 무게의 썰매를 끌면서 남극 대륙을 걸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김 대장은 오는 26일 칠레 최남단 도시
-
KAIST, 빛의 방향에 따라 두 얼굴 야누스같은 메타표면 개발
메타표면 기술은 기존 기술에 비해 얇고 가벼우며, 나노미터 크기의 인공 구조물을 통해 빛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광학기술이다. KAIST 연구진이 기존 메타표면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 빛의 비대칭 전송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야누스 메타표면 설계에 성공했다. 이 기술을 응용하여 특정 조건에서만 정보가 해독되어 보안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하는 방안도 제시했다.KAIST(총장 이광형)는 신소재공학과 신종화 교수 연구팀이 빛의 비대칭 전송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야누스 메타표면(Janus Metasurface)’을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방향에 따라 달리 반응하는 비대칭 성질은 과학과 공학의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새 유니폼 갈아입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첫 ‘통합 유니폼’ 적용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현장 고객 응대 직원들의 유니폼을 새롭게 바꾸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13년 만에 새 유니폼…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 적용유니폼 디자인 변경은 2011년 이후 13년 만이다. 새 유니폼은 한화그룹 유통·서비스 부문에 공통으로 적용되며, 이달부터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한화갤러리아의 현장 직원들이 착용한다.새 유니폼 디자인에는 간결한 것이 더 아름답다는 의미의 ‘레스 이즈 모어(Less is more)’ 콘셉트가 반영됐다. 자연 친화적인 초록 바탕에 블랙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초록은 편안한 쉼을 상징하며 검은색 라인과 여백을 활용해 한화의 첫 글자인 ‘H’를 형상화했다.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
-
전국을 달리는 'ITX-마음', 이제 모형 블록으로 만나보세요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연이은 철도 굿즈의 성공을 바탕으로 또 하나의 신제품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을 선보인다.‘ITX-마음’은 2023년 9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신형 열차로 경부선, 호남선, 전라선, 태백선까지 전국을 달리고 있다. ‘ITX-마음’ 열차모형 블록은 총 880개 브릭으로 △ITX-마음 전동차 1량 △대전역 승강장 △상생트럭 1대 △미니 피규어 5개 △선로로 구성돼 있으며, 각 요소를 직접 만들 수 있다.이번에 출시된 블록은 바람 저항을 고려한 유선형 차체와 빨강,검정의 색채 조합으로 ‘ITX-마음’ 열차의 실감 나는 디테일과 특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기차를 좋아하는 어린이들과 철도애호가들의
-
아웃백,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 티저 영상 공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의 TV 광고 본편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아웃백만의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은 ‘기다리던 겨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채워질 테이블 위로 보고싶던 얼굴들이 모여 나누는 따뜻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특히, 겨울을 맞이한 아웃백 매장에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아웃백만이 선사할 수 있는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조명한다. 이를 위해 아웃백은 고객들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프레스티지 스
-
테스토코리아, 데이터로거 제품에 교정 서비스 제공하는 ‘올인원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10월 31일(목)까지 자사 데이터로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인원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테스토의 미니 온도 로거 및 온도/온습도 로거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테스토 교정 스페셜 바우처가 제공되며, 교정성적서 키트에 대한 최대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 제품은 testo 174, 175, 176, 184 시리즈 4종으로 testo 176 P1과 testo 184 G1은 본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이들 제품 구매 시,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인증을 받은 교정성적서 키트와 교정 스페셜 바우처(12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