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코레일유통, 호국보훈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호국보훈의 달(6월)’을 맞아 전국 철도 역사에서 할인 및 증정 행사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세대가 자주 찾는 철도역 내 공간을 활용해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전국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6월 한 달간 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등 총 360개 품목에 대해 할인 판매와 함께 1+1, 2+1 증정 행사를 실시해 여행객과 출퇴근 이용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참전용사 및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하루 한 잔
-
레고랜드, 놀 권리 존중하는 ‘어린이 무료입장’ 특별 주간 공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어린이의 놀 권리를 위해 오는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어린이 무료 입장 혜택 및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 레고랜드 특별 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유엔(UN)이 지정한 ‘국제 놀이의 날(International Day of Play, 6월 11일)’을 기념하고, 지난 5월부터 진행되어 온 ‘레고 페스티벌’의 마지막 주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레고랜드의 이번 특별 주간은 어린이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놀이를 즐길 권리를 되새기며, 온 가족이 함께 레고랜드를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6월 9일부터 12일까지
-
탄산과 크림의 완벽 조화…버거킹, ‘킹플로트’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닥터페퍼’만의 톡 쏘는 유니크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닥터페퍼 제로’와 탄산의 짜릿함과 부드러운 크리미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킹플로트’를 출시하고, ‘닥터페퍼 클럽’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닥터페퍼 제로’는 23가지 시크릿 플레이버가 빚어낸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닥터페퍼와 유사한 깊은 맛을 구현해 직화 패티의 불맛이 살아있는 버거킹 제품들과의 궁합도 탁월하다. 레귤러 2,100원, 라지 2,300원으로 두 가지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함께 선보인 버거킹 코리아 최초의 플로트 디저트 메뉴 ‘킹플로트’도
-
라이온코리아, 환경의 날 기념 임직원 참여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실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폐박스를 업사이클링해 취약계층 아동의 문화예술 체험을 지원하는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라이온코리아 임직원 20명은 자사 인천 공장에서 사용 후 폐기 예정이던 ‘비트’ 세탁세제의 포장용 박스를 재활용해 페이퍼캔버스를 제작하고, 미술용품을 더해 친환경 미술키트 40개를 완성했다. 환경 보호와 자원 선순환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속가능경영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회사 차원에서 마련한 ESG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탄생한 미술키트는 인천 내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세븐틴, 美 ‘켈리 클락슨 쇼’ 출연…‘THUNDER’ 무대로 강렬 눈도장
그룹 세븐틴이 미국 인기 토크쇼에 출연해 신곡의 글로벌 흥행에 가속도를 붙였다. 세븐틴은 4일(현지시간) 방송된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정규 5집 타이틀곡 ‘THUNDER’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특유의 에너지와 노련함이 어우러진 무대로 현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무대는 공중전화와 심장충격기가 결합된 독특한 소품을 비추며 시작한다. ‘다양한 이들과 함께 소통하고 긍정적인 자극을 나누며 특별한 도전을 이어가겠다’라는 세븐틴의 각오가 함축된 장치다. 노랫말에 맞춰 번쩍이는 조명과 입체적인 안무 동선이 시선을 사로잡고, 오직 라이브에서만 들을 수 있는 멤버들의
-
NMIXX, 내달 12일 데뷔 첫 공식 팬미팅 개최…국내외 엔써와 함께 행복한 추억 쌓기
NMIXX(엔믹스)가 7월 12일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NMIXX는 4일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공식 팬미팅 'NSWER VACATION'(엔써 베케이션) 포스터를 공개하고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오는 7월 12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총 2회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포스터 속 NMIXX는 햇빛이 쏟아지는 야외 수영장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내고 해사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들은 2023년 시작한 첫 번째 팬 콘서트 'NMIXX THE 1ST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와
-
샘표, 환경의 날 맞아 ‘연두X실리팟’ 체험단 모집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환경의 날을 맞아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친환경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팟(Silipot)’과 협업해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집에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요리하면 배달이나 포장에 잠깐 사용되고 버려지는 일회용품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 또한 가까운 지역에서 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요리는 푸드 마일리지를 줄일 수 있어 보다 친환경적인 식생활이 가능하다. 더욱이 온가족이 함께 요리를 즐기면 가족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기회도 만들어주니 일석 삼조다.이에 샘표와 실리팟은 나를 위해, 가족을 위해, 또 환경을 위해 지속 가능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체
-
휴온스그룹,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캠페인 전개
휴온스그룹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탄소 절감을 실천하며 생활 속 환경 보호에 힘을 모았다.휴온스그룹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약 2주간 생활 속 탄소 절감을 실천하는 ‘Eco HUONS day’를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세계 환경의 날은 1972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매년 6월 5일로 제정했다.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다짐하기 위한 기념일이다. ‘Eco HUONS day’ 1주차(5월 19일~24일)는 ‘디지털 탄소 발자국 줄이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디지털 탄소 발자국은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온실가스량을 일컫는다. 1주차 캠페인은 디지털 데이터 저장과 전력 사용이 간접적인
-
공차코리아,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민초파 VS 반민초파’로 대표되는 밈 문화를 모티브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와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민초파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민트초코 스무디와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살린 더블초코 스무디를 함께 구성함으로써, 취향 존중의 메시지를 재미있는 대결 구도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두 메뉴 모두 공차코리아의 인기 라인업인 ‘초코바른’ 시리
-
쿠팡, 아이팔콘 98인치 MiniLED TV 단독 론칭
쿠팡이 글로벌 TV 브랜드 TCL의 캐주얼 브랜드 ‘아이팔콘(iFFALCON)’ 98인치 QD-MiniLED TV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19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은 사전판매를 기념해 5% 할인 및 5만원 커피 상품권 등 풍부한 혜택도 준비했다.아이팔콘은 글로벌 TV 시장 2위 브랜드인 TCL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캐주얼 브랜드로,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팔콘 QD-MiniLED 98인치 TV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출시된 98인치 MiniLED TV 중 최초로 260만원대 가격으로 출시해 초대형 TV의 대중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QD-MiniLED 패널을 통
-
‘큐마켓’ 애즈위메이크, 시리즈 C 100억원 투자유치 성공
식자재마트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DX) 통합 관리 솔루션 ‘큐마켓’ 운영하는 애즈위메이크(대표 손수영)가 100억 규모 시리즈 C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시리즈 C 라운드 투자에는 신규 주주로 LB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원익투자파트너스가 참여했고 기존 주주로는 에이벤처스가 3회차 후속 투자했다. 이는 지난 2024년 9월 110억 시리즈 B 투자 유치 이후 6개월만이다. 이는 벤처 투자 혹한기가 지속되는 와중에 국내 플랫폼,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업으로서 보기 드문 사례다. 애즈위메이크에 따르면 “납입을 완료한 FI 투자자 외 추가로 애즈위메이크에 매력을 느끼고 있는 유수의 대
-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이승헌의 쉬는 시간 포착…캐릭터와 180도 다른 모습에 ‘눈길’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이승헌의 쉬는 시간이 포착됐다. 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진우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승헌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 ‘석태’(김상호 분)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 분)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이승헌이 맡은 진우는 학교를 평정한 1학년 일진 승준(임성균 분)과 같이 어울려 다니며 새로 전학 온
-
‘9일 컴백’ NCT 도영, 두 번째 앨범 ‘Soar’ 기대 포인트 셋
NCT 도영이 오는 9일 두 번째 앨범 ‘Soar’(소어)로 컴백한다. 도영은 작년 4월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로 보컬 실력과 메시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깔을 모두 입증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쳤다. ‘K팝 대표 보컬’로 자리매김한 도영이 두 번째 앨범으로 어떤 메시지와 감동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하나. 도영의 목소리로 전하는 ‘꿈꾸게 하는 힘’ 도영은 ‘청춘의 포말 (YOUTH)’에서 청춘의 감정을 노래하며 함께 공감하고 성장했다면, 두 번째 앨범 ‘Soar’를 통해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함께 비상하려 한다. 도영에게 음악은 꿈의 시작이자 성장과 실현을 가능케 한 원동력인 만큼, 이번 앨범에
-
슈퍼주니어, ‘K팝 레전드’의 귀환…내달 8일 정규 12집 ‘Super Junior25’ 발매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으로 컴백, ‘K팝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다. 올해 슈퍼주니어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전시회, 예능, 앨범, 팝업스토어, 콘서트 투어를 아우르는 역대급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오는 7월 8일 정규 12집 ‘Super Junior25’(슈퍼주니어 이오)를 발매하고 프로젝트의 정점을 찍는다. 앨범명 ‘Super Junior25’는 2005년 공개된 슈퍼주니어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인 ‘Super Junior05’(슈퍼주니어 공오)에서 이어지는 것으로,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정해진 이름인 만큼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번 앨범은 슈퍼주니어가 2022년 12월 발표한 정규 11집 Vol.2 ‘Th
-
"하반기 엔터주 주목받는 이유...BTS·블랙핑크 완전체로 역대 최대 증익"
한한령 완화 기대감과 핵심 아티스트들의 군 제대가 맞물리면서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역대급 증익 사이클에 진입했다. 특히 일부 기업들은 2026년까지 140% 내외의 역대 최고 수준 증익이 예상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하나증권에 따르면 과거 기획사 산업의 2년간 영업이익이 2배 이상 증익하는 싸이클에서 주가 상승률은 100% 이상을 기록했다. 첫 번째는 2017년~2019년으로 기획사 합산 영업이익이 113%, 시가총액이 170% 증가했고, 두 번째는 2020년~2022년으로 합산 영업이익이 128%, 시가총액이 104% 상승했다.이번이 세 번째 증익 사이클로, 2026년까지 향후 2년간 139%의 증익이 전망된다. 특히 하이브는 BTS가 코로나 구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버드 아트 앤 스테이’ 패키지 선봬…갤러리와 객실의 만남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오는 8월 31일까지 갤러리처럼 꾸며진 앰버드 컨셉룸과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앰버드 아트 앤 스테이(AMBIRD ART &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앰버드 컨셉룸은 풀만 호텔의 마스코트인 '앰버드'를 테마로 한 단 하나의 객실로, 마스코트의 매력을 살린 아트워크와 소품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해당 객실은 그저 머물기 위한 공간이 아니라 투숙객이 풀만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주는 독특한 테마 룸으로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앰버드 컨셉룸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성
-
키라스 열풍 네버엔딩, EDM 틴팝 신곡 ‘ZILLER!’ 9일 깜짝 발매
걸그룹 KIIRAS(키라스)가 데뷔 후 전 세계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신곡을 깜짝 공개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간다. 키라스는 오는 9일 낮 12시 신곡 ‘ZILLER!’(질러)를 발매하며, 이와 함께 데뷔곡 ‘KILL MA BO$$’ 피지컬 앨범도 동시에 출시한다. ‘ZILLER!’는 파워풀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퍼포먼스 EDM 베이스의 틴팝이다. 트렌디한 컨트리 장르를 선보이며 K팝씬에 새바람을 불고 왔던 ‘KILL MA BO$$’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키라스만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있는 모습 그대로,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찌릿찌릿’한 여러 가지 감정들을 말 그대로 속 시원히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