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모레퍼시픽, 독립 쇼핑몰 통합 효율성 높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독립적으로 운영해온 공식몰 쇼핑 서비스를 이달 말 종료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추진하고 있는 브랜드별 개별 몰의 통합 전략의 일환으로, 관리 효율화와 고객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9월 30일부터 쇼핑 서비스 완전 종료비레디는 오는 30일부터 공식몰 내 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현재 적립금이나 쿠폰은 이달 말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배송 및 교환·반품 서비스는 다음 달 15일까지 가능하다.쇼핑 서비스 종료 후에도 비레디는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 소식과 제품 정보는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앞으로 아모레몰, 네이버 비레디 브
-
이브, 첫 아시아&오스트레일리아 투어 'CC TOUR' 성황리 진행…‘대표곡→미발매곡’ 감각적 퍼포먼스 선사
가수 이브(Yves)가 전 세계 6개 도시를 뜨겁게 달궜다. 이브는 지난 8월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아시아&오스트레일리아 투어 'YVES 2025 COSMIC CRISPY TOUR in ASIA & AUSTRALIA'(이하 CC TOUR)를 연 뒤 타이베이,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마닐라 등 지금까지 6개 도시 팬들과 만났다. 이브는 'CC TOUR'를 통해 가장 최근 발매한 세 번째 EP 'Soft Error'의 전곡을 무대 위에서 선보였다. 이브 특유의 유니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몰입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브는 미발매곡 'EX-MACHINA'를 깜짝 공개해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이브는 'LOOP', 'Viola', 'DIM' 등
-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딸기농장주 전동민 역으로 전여빈 향한 철벽 가동
진영이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 전동민 역으로 진국 매력을 발산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인생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진영이 연기할 전동민 역은 무창마을에서 딸기도 키우고 아들도 키우고 있는 싱글 대디. 한때 국가대표를 꿈꿀 만큼 뛰어난 태권도 실력과 서글서글한 성격을 가진 '사람 좋아' 청년이었지만 홀로 아들을 키우며 온갖 풍파를 겪은 탓에 지금은 경계 태세부터 취하는 시니컬한 삶을 살고 있다. 일곱
-
정동하X알리, ‘불후의 명곡’ 콘서트 하반기 투어 포문…환상 듀엣-히트곡 무대 예정
가수 정동하와 알리가 올 하반기에도 '불후의 명곡'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측은 3일 “정동하와 알리가 오는 7일 수원 경기아트센터에서 ‘THE GREATEST: 불후의 명곡 정동하X알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을 순회하며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정동하와 알리의 대표곡인 '생각이 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365일', '서약' 등 다채로운 솔로 무대는 물론, 'A Whole New World', '바람의 노래' 등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도 펼쳐져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다운 진한 울림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앞서 두 사람은 ‘THE GREA
-
동성화인텍, LNG 호황 속 '황금알 낳는 거위'로 부상
동성화인텍(033500)이 글로벌 LNG(액화천연가스) 운송선 수요 급증과 함께 새로운 성장 국면을 맞고 있다. 특히 중국 조선사향 보냉재 수주 확대 가능성과 주요 원재료 가격 안정화로 향후 2-3년간 가파른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SK증권은 3일 동성화인텍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3,000원으로 커버리지를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동성화인텍의 올해 하반기 전망이 특히 밝다. 과거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낮았던 2021~2022년 수주 물량 소화가 대부분 완료되면서, 하반기부터는 상대적으로 높은 계약 단가의 2022년 수주분과 2023년 수주분 납품이 본격화될 예정이다.회사는 2025년 매출액 7,493억원(전년 대비 25.4% 증
-
송지효X현봉식X이봉련, ‘컨피던스맨 KR’ 특별출연…장면 씹어 먹는 씬스틸러 총출동
배우 송지효, 현봉식, 이봉련이 ‘컨피던스맨 KR’ 1, 2회 특별출연으로 나서며 특급 지원을 쏟아낸다.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 KR’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유한 사기꾼 3명이 이 시대의 악당들을 향한 복수에 나서는, ‘케이퍼 코믹물’이다. ‘컨피던스맨 KR’은 ‘카지노’, ‘키스 식스 센스’, ‘오 마이 베이비’, ‘보이스3’로 장르 불문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크리미널 마인드’, ‘처용 1, 2’로 명불허전 구성력을 빛낸 홍승현 작가, 탄탄한 필력과 놀라운 상상력을 갖춘 김다혜가 전하는 신감각 ‘K-케이퍼물’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추며 시청자들의
-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술 수출 전년比 363% 급증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의 기술 수출 실적이 급증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에 가속도가 붙었다.바디프랜드는 2025년 8월 기준, 헬스케어로봇 기술 수출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363%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특히 올 상반기(1~6월) 기술 수출액으로만 이미 지난해 전체 실적을 넘어섰다.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하면 전년비 4배에 육박하는 연간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바디프랜드 측은 전망했다.이 같은 헬스케어로봇 기술 수출 성장세는, 주요 글로벌 마사지체어 생산, 제조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헬스케어로봇 기술을 도입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마사지체어의 패러다임이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되며 새로운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2025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온 가족을 위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2025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2025년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맞춤 구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마련됐으며, 추석 시즌 한정 특별 할인가와 함께 선착순 30명 고객을 대상으로 보자기 무료 포장과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되어 감사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먼저, 온 가족·키즈 건강 세트는 성장기 자녀와 면역 관리가 필요한 가족을 위해 준비됐다. ‘면역 지킴이 3종 세트’는 면역플러스 스틱, 코프레시, 브리드 제품으로 구성되며, 정상가 대비 합리적인
-
하이트진로, 가뭄 피해 지역에 생수 10만병 긴급 지원
하이트진로가 가뭄 피해 지역을 위한 긴급 구호에 나섰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극한의 가뭄으로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한 강원도 강릉 일대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우선적으로 생수(석수 500ml) 10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계속되는 가뭄 피해로 재난사태가 선포된 강원도 강릉 일대 지역에 생수를 지원한다. 지원된 생수는 물 부족 사태를 겪으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재해재난 발생 시 긴급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2018년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구호 활동을 체계화했다. 2019년 강원도 산불, 2022년
-
쿠팡 ‘신학기 준비 페스타’ 오는 7일까지…LG·로지텍 등 가전·디지털 최대 70% 할인
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와 소형 가전을 최대 70% 할인하는 ‘신학기 준비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플레이스테이션, HP, 에이수스, 보스, 일렉트로룩스 등 6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자신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맞춤형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대학생 및 자취생을 위한 추천 품목으로는 토스터, 청소기, 선풍기, 공기청정기, 이어폰 등을 중·고등학생을 위해서는 태블릿PC, 헤드셋, 모니터, 최신 노트북 등을 제안한다. 특히 매주 새로운 인
-
컴포즈커피, SKT와 손잡고 9월 ‘T Day 오픈런’ 제휴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SK텔레콤과 손잡고, 9월 3일 단 하루 ‘T Day 오픈런’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으로 컴포즈커피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총 20만 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9월 3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 및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하다.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며, ‘커피를 커피답게’ 브랜드 슬로건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한편, 컴포즈커피
-
아웃백, ‘Fall in OUTBACK’ 가을 감성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을 시즌을 맞아 ‘Fall in OUTBACK(폴 인 아웃백)’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밤과 새우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식사 이상의 ‘가을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Fall in LOVE, Fall in OUTBACK’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재료를 중심으로 신메뉴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 ▲보늬밤 몽블랑을 감각적으로 조명한다. 풍성한 가을 식탁을 화면 속에 재현하며, 시즌 한
-
홍콩관광청, MBC ‘이유 있는 건축’ 홍콩 특집으로 색다른 매력 소개
홍콩관광청은 MBC 화요 시사교양 프로그램 ‘이유 있는 건축 – 공간 여행자’(이하 ‘이유 있는 건축’)를 통해 홍콩의 독창적인 건축과 매력을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방송은 지난 8월 26일과 9월 2일 총 2부에 걸쳐 방영됐으며, ‘홍콩의 올드&뉴(Old & New)’, ‘과학과 풍수의 만남’을 주제로 최고층 빌딩의 마천루로 유명한 아시아 최고의 금융도시에서도 전통을 지켜가는 홍콩 만의 특별함을 건축적 시선으로 담아냈다.이번 특집에는 방송인 홍석천과 최강창민이 건축가 유현준 교수와 함께 홍콩을 탐방하며 여정을 이어갔다. 이들은 단순 여행이 아닌 건축적 시선을 통해 익숙한 홍콩을 새롭게 바라보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다층적인
-
골프존문화재단, 천안시 취약계층에 후원품 전달…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은 지난 29일 충남 천안시 취약계층 100세대에 5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며 올해 10번째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골프존문화재단은 골프존카운티 천안이 위치한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했다. 병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후원식에는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박긍호 병천면장, 권준기 골프존카운티 사업부장 등이 참석해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재단은 취약계층 이웃들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간편식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후원품을 준비했다. 후원품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
-
코스맥스바이오, 중국 최대 크로스보더 플랫폼 티몰 글로벌과 손잡고 'K-건기식' 중국 진출 가속화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코스맥스바이오가 중국 시장 공략 강화와 국내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중국 최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인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코스맥스바이오는 지난달 25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사옥에서 이금실 타오바오·티몰 글로벌 한국지사장과 김철희 코스맥스바이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급성장하는 중국 건기식 시장과 K-건기식 열풍이번 협약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국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한국 건기식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이 배경이 되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BTS)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신규 광고 공개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담은 광고를 공개한다.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제로’가 필요한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 주인공으로 코카-콜라와 뷔의 활약에 초점을 맞췄다. 광고는 코카-콜라 트럭을 타고 달리며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뷔는 더위와 무료함에 방황하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짜릿한 게 필요하겠는데?”라고 말하며 뭔가 결심한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그 순간 코카-콜라 제로로 가득 찬 컨테이너박스가 열리고, 분위기는 축제 열기로 전환된다. 트럭에 둘러싸인 사람들은 시원한 코카-콜라
-
쿠팡, 금산군과 손잡고 '금산 인삼 상생기획전'
쿠팡이 금산군과 손잡고 인삼 농가를 지원한다. 쿠팡은 ‘금산 인삼 상생기획전’을 열고 금산 인삼 제품 1,200여 종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금산군이 주관하고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이 운영한다. 기간은 11월 말까지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수 농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금산 인삼의 품질과 경쟁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과 금산군은 지역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프로모션 비용을 지원한다. 쿠팡은 쿠팡 앱 메인 화면에 금산 인삼을 노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고객은 수삼, 액기스, 절편, 건강음료 등 다양한 금산 인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