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잘 사는 데 진심인 그들 그리고 프로스포츠’, 매거진 <PROSVIEW> 18호 발간
일과 삶의 균형과 긍정의 순간을 중시하며 ‘갓생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세대가 새로운 소비·문화 주체로 떠오르는 가운데, ‘잘 사는 데 진심인 그들, 그리고 프로스포츠’를 테마로 한 프로스포츠 산업정보 매거진 PROSVIEW(프로스뷰) 통권 18호가 발간됐다.PROSVIEW 18호에서는 ‘잘 사는 삶’을 추구하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다각도로 조명하고, 프로스포츠가 이들의 삶 속에 어떻게 깊이 연결될 수 있을지 다양한 브랜드 사례를 통해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시한다.먼저, GS 갓생기획팀, 무신사, 제주삼다수 등 요즘 세대를 타겟팅하여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낸 기업·브랜드 담당자 인터뷰를 통해 어떻게 소비자를 정의하
-
알럭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 입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입점은 오는 10월 13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나스는 세련된 감각과 강렬한 컬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번 알럭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 에볼루션 컬렉션 에코백’을,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스 카드 케이스와 블랙 핸드 미러’를 증정한다.이번 FW 시즌에는 매트한 질감의 벨벳 피부 표현과 함께 버건디, 딥베리 계열의 포인트 컬러가 주목받고 있다. 나스의 지속력과 발
-
콜마비앤에이치, 말레이시아 코스웨이와 손잡고 동남아 95억 달러 시장 공략
국내 건강기능식품 ODM(제조자개발생산) 선두주자 콜마비앤에이치가 지난 2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유통대기업 베르자야 그룹 계열사인 코스웨이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이번 협약은 콜마비앤에이치의 혁신적인 제형 기술을 바탕으로 95억 달러 규모의 말레이시아 직접 판매 시장을 공략하고,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COSWAY Reimagined Mega Event' 협약식에는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이사와 크리세이스 탄 코스웨이 CEO가 참석해 글로벌 협력의 새로
-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 국내 컴백…콘셉트 포토 속 매력적 비주얼
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이 청춘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지난 27일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이파이유니콘 새 싱글 앨범 ‘Teenage Blue (Korean ver)’(틴에이지 블루, 한국 버전)의 솔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파이유니콘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표정과 눈빛으로 청춘의 자화상을 그려냈다. 특히 멤버들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배경이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맑고 청량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Teenage Blue (Korean ver)’는 불안과 설렘이 공존하는 청춘의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서로의 용기와 믿음을 통해 앞
-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이 ‘K-디저트’ 신제품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전통적 요소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K-디저트’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디저트 제품은 가족과 함께하는 명절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국 음식·문화를 반영해 세대와 문화를 잇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장인정신 ‘명인명촌’ 컬래버레이션배스킨라빈스는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과 손잡고 전통 음료와 간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메뉴를 선보인다. ‘명인명촌’은 전국 각지 장인들의 전통 방식을 고수한 식품을 큐레이션하는 브랜드로, 장인의 정성을 담은 고품질 식재료가 특징이다. 제품은 총 4종이다. ▲수정과 K-Drink는 달콤바삭한 대
-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전통시장 온누리 캐시백 이벤트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추석을 맞아 오늘(29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전통시장 이용회원을 위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회원 중 MG체크카드 개인형 상품으로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누적 1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총 1,000명을 추첨하여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전통시장 가맹점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정 전통시장 가맹점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포함한다. 이벤트 응모하기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 MG더뱅킹(앱) 및 MG카드홈페이지(PC)에서 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추석
-
국민체육진흥공단, 지자체·수탁사 협업 체육진흥투표권 판매점 합동점검 추진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인천광역시 계양구청, 한국스포츠레저(주)와 함께 체육진흥투표권(스포츠토토) 판매점에 대한 합동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점검은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스포츠토토 판매한도 초과 위반 판매점 단속 권한이 지자체에 부여된 이후 첫 번째 점검이다. 체육공단은 지난 2024년 문화체육관광부의 조사 업무 지침 예규 제정 후, 지난해부터 지자체 조사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배포하고 온오프라인 교육을 지원하는 등 제도 정착을 위해 노력해 왔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체육공단, 사감위, 한국스포츠레저의 판매점 점검에 더해 지자체 점검으로 전국적인 현장 지도·감독 체계가
-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황리 마무리...김가은 바리스타 영예의 우승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주관한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이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프리미엄 커피 문화 확산과 카누 브랜드의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국내 대표 바리스타 경연 무대로, 국내 최정상급 바리스타들의 열띤 경합이 펼쳐졌다.지난 5월부터 시작된 참가자 모집과 예선을 거쳐 총 8명의 바리스타가 결선 무대에 올랐다. 결선은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진행됐다. 첫날에는 카누 원두를 활용한 핫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지정 메뉴 경연이, 둘째 날에는 참가자들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창작 메뉴 경연이 이어졌다.특히
-
컴투스 ‘도원암귀 Crimson Inferno’, 도쿄게임쇼2025 글로벌 게이머 사로잡았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간 일본에서 열린 ‘도쿄게임쇼2025(Tokyo Game Show 2025)’에서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크림슨 인페르노)’의 부스를 운영했으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도원암귀 Crimson Inferno’는 7월부터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桃源暗鬼, TOUGEN ANKI)’를 기반으로 컴투스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이번 도쿄게임쇼 일반 전시관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수십만 명의 관람객을 끌어 모으며 전시 기간 내내 높은 흥행 열기를 이어갔다.특히 PC와 모바일에서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은 다양한 캐릭터를 획득해 전투를 펼치고 캐릭터
-
우리와주식회사,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 동물보호·복지 실천 사회공헌 활동 선보여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 주식회사(이하 우리와)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린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2025 동거동락)’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이번 축제는 올해부터 10월 4일이 ‘동물보호의 날’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것을 기념해 처음으로 열린 공식 행사다. ‘동물 보호에서 복지로의 대전환’을 주제로 사람과 동물이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동물복지 헌장 선포, 유공자 시상, 전시·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우리와는 ANF, 이즈칸, 웰츠, 프로베스트, 브이오엠 알엑스(V.O.M RX) 등 자사 브랜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
배달의민족, 기술컨퍼런스 ‘우아콘 2025’ 참가 접수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내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우아한테크콘퍼런스2025’(이하 우아콘 2025)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우아콘은 우아한형제들의 기술적인 성취와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와 비전에 대해 소통하는 기술 컨퍼런스 행사다. 지난 2020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여섯째를 맞은 우아콘은 ‘Delivering the Future’를 주제로 총 40여 개의 발표 세션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오프닝 키노트는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대표이사(CEO)와 고명석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연사로 나선다. 해당 세션에서는 IT 기술로 생활을 바꾸고, 이해관계자 모두와 상생
-
쿠팡, 인기 가전 브랜드 ‘다이슨’ 공식 론칭…최대 40% 단독 할인
쿠팡이 ‘혁신 가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기 브랜드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군 대상 최대 4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슨은 강력한 싸이클론 기술의 무선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랩’ 헤어 스타일러 등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쿠팡은 다이슨 공식 입점을 기념해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특가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여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
G마켓, 알리바바 '라자다'와 손잡고 동남아 1억6000만 고객 공략 나선다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라자다(LAZADA)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 판로 확장에 나섰다 InthenewsHerald Corp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의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첫 번째 협업 성과 EdailyZDNet Korea로, 국내 중소 판매자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알리바바의 글로벌 관계사인 라자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약 1억6000만 명의 고객을 보유 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해외 판로 확장 나서하고 있다.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시장에서 라자다는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BTS)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조명한 ‘Best Coke Ever?’ 캠페인 광고 촬영장에서 보여준 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영상 속 뷔는 ‘Best Coke Ever? 캠페인이 전하는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디테일한 연기와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 컷이 멈추면 젠틀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평소에도 코카-콜라 제로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뷔가 촬영 중 코카-콜라 제로를 맛있게 마셔 보이자 감독이 즉
-
대한조선, 추석 앞두고 사내외 협력사와 상생협력 행보 강화-
글로벌 중형 조선사 대한조선은 사내외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성대금 약 200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지급은 34개 사내 협력사와 18개 사외 협력사를 대상으로, 당초 10월 10일 예정이던 기성대금을 10월 2일로 앞당겨 집행한다.대한조선은 이번 대금 조기 지급이 사내외 협력사가 명절 전 필요한 자금을 확보해 협력사 임직원 생활 안정과 경영 부담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급 대상 기업 대부분이 목포를 비롯한 전남 지역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자금 순환과 경제 활성화에도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대한조선 관계자는 “회사가 경영 정상화를 이룬 이후,
-
풀무원기술원, 국내 최초 BEMS 1등급 재인증 쾌거...친환경 건축물 운영 역량 입증
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충북 오송에 위치한 풀무원기술원에서 또 하나의 친환경 성과를 거뒀다. 풀무원기술원이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BEMS) 설치확인 1등급 재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이는 2017년 BEMS 인증제도 시행 이후 최초의 재인증 사례로,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건축물 운영 역량을 대내외에 입증하는 의미 있는 성과다.제도 시행 후 첫 재인증 사례로 기록한국에너지공단이 2017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BEMS 설치확인 인증제는 건축물의 에너지 관리 수준에 따라 1~3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유효기간은 5년으로, 풀무원기술원은 2021년 국내 식품연구소 최초로 1등급을 획득한 이후 이번에 재인증을 받으며 최고 등급을 유지하게 됐
-
노스페이스,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성료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한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국내 스포츠클라이밍 저변 확대와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개최된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전문 선수’ 가 아닌 ‘동호인’ 들도 고급 스포츠클라이밍 기술을 두루 습득할 수 있도록, 스포츠클라이밍 세계선수권대회가 펼쳐진 경기벽에서 총 8개 루트를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Boulder)’ 종목으로 진행됐다. 또한 볼더 종목과 스피드 종목을 혼합한 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