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파리바게뜨, 한정판 굿즈 4탄 ‘파란라벨 런치보냉백’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한정판 굿즈로 ‘파란라벨 런치보냉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파란라벨 런치보냉백’은 파란라벨이 선보인 네 번째 굿즈로, 베이커리, 음료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보온∙보냉 소재 도시락 가방이다. 빈티지 감성을 담아 크래프트 봉투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으며 제품 외면엔 ‘맛있으면 빵칼로리’라는 문구로 재치를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런치보냉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8,900원에 ‘파란라벨 런치보냉백’을 구매할 수 있다. 22일부터 매장에
-
동국제약-메디팹, 키토산 기반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협약 체결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바이오소재 기업인 메디팹과 함께 키토산 기반의 새로운 기능을 구현한 스킨부스터 ‘마데키엘’의 국내 총판 협약을 체결했다.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대표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메디팹의 고순도 키토산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이 결합된 고기능 스킨부스터로, 기존 스킨부스터와는 차별화된 작용 기전으로 차세대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미용·피부의료 시장 공략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관계자는 “’마데키엘’은 단순한 트렌드를 따르기 보다, 과학적 근거 기반의 기술
-
신세계까사, 잠실 대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특별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청담 르엘’에 이어 ‘잠실 래미안아이파크’ 등 송파구 소재 대단지 신규 입주 고객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과 내년 1월 입주를 각각 앞둔 ‘잠실 래미안아이파크(2,678세대)’와 ‘잠실 르엘(1,865세대)’은 올해 마지막 서울 대규모 신규 입주 단지로, 잠실 르엘의 경우 분양가만 20억에 육박하는 등 프리미엄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두 단지가 11월 입주박람회를 준비 중인 가운데, 신세계까사는 약 1개월 앞서 까사미아 잠실점을 중심으로 박람회 사전 행사를 마련, 해당 단지 입주 고객 유치에 나선다. 먼저, 13일부터 까사미아 잠실점에 방문해 해당 단지 입주박람
-
izna(이즈나)가 직접 밝힌 ‘Mamma Mia’ 비하인드…멤버들이 선정한 최고의 성장캐는?
그룹 izna(이즈나)가 중독성 강한 무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izna는 지난달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를 발매하고 ‘나는 내가 될 거야’라는 izna만의 당당한 외침을 담은 타이틀곡 ‘Mamma Mia(맘마미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izna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Mamma Mia’ 또한 절도 있는 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한층 풍성한 무대 매너를 입증했다. 멤버 정세비는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았던 퍼포먼스라 새로운 콘셉트를 잘 소화하고 이해하려고 했다”며 “
-
외식업계 가장 핫한 3대 트렌드는? 배민, 2025 외식업트렌드 Vol.3 공개
‘컵푸드’, ‘칩리미엄’, ‘사이드 페어링’배달의민족이 파트너(외식업주)의 장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신 식품·외식업계 트렌드를 소개하는 ‘2025 외식업트렌드’의 세 번째 편을 공개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이번 외식업 트렌드의 대표 키워드로 ‘컵푸드’, ‘칩리미엄’, ‘사이드 페어링’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2025 외식업트렌드는 배민과 외식업 전문가가 외식업계의 방대한 데이터와 전문가 인터뷰를 기반으로 가게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전략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지난 1분기를 시작으로 매 분기 배민외식업광장 등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한 손으로 가
-
배상면주가,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 출시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 2025년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을 2,025병 한정 수량으로 생산해, 홈술닷컴을 통해 우선 출시한다.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들국화술을 맛볼 수 있다. 경기도 포천 청정 들녘에서 직접 채취한 들국화로 빚은 들국화술은 느린마을 막걸리를 증류해서 만든 느린마을 소주에 들국화를 더해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단 맛이 두드러지며 약재로 쓰여온 감국의 깊은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들국화술의 용량은 700ml, 알코올도수 12%이며 주종은 약주. 16일까지 접수된 사전 예약분은 오는 17일부터 홈술닷컴을 통해 순차출고한다. 사전 예약자 배송 후 홈술닷컴 및
-
골핑, 연중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5 블랙골프데이’ 진행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10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골프용품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5 블랙골프데이’는 골핑에서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로,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골프 브랜드 및 200여 개의 입점사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 진행되며, 용품/웨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클럽 카테고리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4일(화) 오전 10시에 오픈
-
bhc, 추석 황금연휴 기간 주문량 20%↑… ‘명절 새로운 대세 먹거리’ 부상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명절에 먹는 치킨’ 트렌드에 힘입어 전국 가맹점의 주문량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 bhc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총 8일 간의 추석 황금연휴 특수로 해당 기간 동안 주문량이 전년 대비 2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주문 폭증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추석 연휴까지 최소 7일, 연차 활용에 따라 최장 10일 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에 가족·친지 모임과 지인 단위의 회식 수요 증가가 주효했다. 또한 과거와 달리 비용과 품이 많이 드는 명절 차례 음식을 만들지 않거나, 소규모 가구 증가로 가정에서 직접 조리하기 보다 외식 및 배달 비중이 증가하고
-
교원 빨간펜, 영어원서 독서 관리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 출시
교원 빨간펜은 영어원서 기반의 독서 관리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를 16일부터 선보인다. 교원 빨간펜은 유초등생이 영어원서를 읽으며 영어 문해력을 자연스레 함양하고, 영미권 문화에 대한 이해도까지 넓힐 수 있게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교원 빨간펜의 대표 외국어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와의 연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해 일상 속에서 영어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는 국제 아동∙청소년 출판사 스콜라스틱(Scholastic)과영어 원서 196편을 독점 제공받아 워크북과 정답 및 해석 교재를 제작했다. 또한, 교원위즈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프랜시스
-
공차코리아, 이색 신메뉴 ’붕어다냥’ 3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국민 간식 붕어빵을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이색 신메뉴 ‘붕어다냥’ 3종을 선보이고, AI 크리에이터 ‘쿠룽지’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만의 감성을 담은 ‘이색 붕어빵’ 콘셉트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일반적인 슈크림과 팥 앙금 대신 초당 옥수수와 초코 플레이버의 붕어빵을 표현했으며, 음료 상단에 붕어 모양 쿠키를 올려 콘셉트의 의미를 더했다. ‘붕어다냥’ 3종은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미니펄’, ‘초코 붕어다냥 밀크 + 펄’, ‘초코 얼그레이다냥 밀크티’로 구성됐다. ‘옥수수 붕어다냥 밀크티 + 미니펄’은 단짠 매력의
-
휴메딕스, ASLS 리더스포럼 개최…”미용의료 제품 학술적 조명”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ASLS)와 함께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포럼을 열고 미용(에스테틱) 제품군의 경쟁력을 알렸다.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최근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ASLS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리더스 포럼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휴메딕스는 리더스 포럼 중 최신 미용의료 트렌드를 소개하는 ‘The regeneration Triangle: ECM, Collagen, Reedle’ 세션을 마련했다. 의료전문가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연은 주력 제품군의 시술 사례 및 논문 등 학술 근거 중심으로 구성됐다.특히, 인체유래 무세포동종진피(hADM) 성분의 세포외기질(ECM) 부스터 ‘엘라비에
-
아누아, 美 뷰티 매거진 뉴뷰티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 선정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9월 29일 미국 뷰티 전문지 ‘뉴뷰티(NewBeauty)’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2025 NB100)’에 선정됐다. 뉴뷰티는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매거진으로, 매년 글로벌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 100곳을 선정한다. 2019년 이후 출시된 스킨케어, 헤어케어, 색조, 바디케어, 향수, 웰니스 카테고리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층 리서치와 인터뷰를 통해 혁신성과 성장 가능성을 평가하며, 향후 업계를 이끌 브랜드를 조명한다. 아누아는 스킨케어 카테고리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뷰티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아누아
-
코닥어패럴, 한국에서 개최한 ‘코닥 글로벌 서밋’ 성황리 마무리!
코닥어패럴을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는 지난 9월 29일(월)~10월 1일(수)까지 3일간 한국에서 열린 ‘코닥 글로벌 서밋’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미국 이스트만 코닥(Eastman Kodak) 글로벌의 부사장인 클라라 포트(Clara Fort)를 비롯해 코닥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행사의 위상을 높였다. 이외 글로벌 파트너사와 관계자 등 약 50명이 방문했다. ‘코닥 글로벌 서밋’은 전 세계 각국에서 코닥(Kodak) 파트너사들이 모여 한 해 동안 거둔 성과를 점검하고, 글로벌 파트너간 네트워킹 강화와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연례 행사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각국의
-
G마켓, 가을 맞이 ‘빡세일’ 진행…최저가 도전 특가 등 ‘빡 세게’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프로모션을 열고, 가을철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수요가 급증한 환절기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만원까지 할인되는 빡세일 할인쿠폰과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해 3가지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더 큰 할인을 체감할
-
풀무원, ‘지구식단 저당 볶음짬뽕’ 출시…’식물성 저당 중화면’ 제품군 확대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 ‘저당 볶음짬뽕(2인/7,480원)’을 출시하며 ‘식물성 저당 중화면’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지구식단 저당 볶음짬뽕’은 100% 식물성(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중화요리면으로, 당근, 양배추, 청경채, 양파, 대파 등 5가지 채소로 깊고 자연스러운 맛을 냈다. 또한 풀무원지구식단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발휘한 저당, 나트륨 저감[i] 제품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특히, 풀무원은 짬뽕의 본연의 매운맛과 소스 풍미를 살리기 위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한 숙면을 새롭게 개발해 적용했다. 숙면은 센불에서 볶을 때 수분이 날아가며 소스
-
“지중해 올리브오일부터 토스카나 트러플 소스까지”...쿠팡, ‘이탈리안 마켓’ 론칭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50여 가지가 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이탈리아 현지 셀러가 파스타, 소스, 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 홈인테리어, 쥬얼리 등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이탈리안 마켓’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쿠팡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ITA)과 업무 협약을 체결, 쿠팡 고객에게 이탈리아 상품 셀렉션을 통한 문화 교류의 기회를 마련했다. 양측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탈리아 고유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 브랜드 가치와 상품의 품질을 공동 검증했다.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이탈리아 셀러가 직접 상품을 발송한다.쿠팡은 이탈
-
아이사, 데뷔 싱글 ‘Skate to Stage’ 첫 콘셉트 포토 공개…‘아이시 블루’로 먼저 건넨 아이덴티티
데뷔를 앞둔 글로벌 K-POP 신예 아이사(AISA)가 데뷔 싱글 ‘Skate to Stage’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0시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지난 14일 0시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은 단순한 비주얼을 넘어 시각으로 먼저 이해시키는 K-POP식 룩텔링(Look-telling)을 정교하게 구현하며 데뷔 기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은 화면을 가득 채운 센터 클로즈업 구도 위로 아이시 블루 배경과 서리 스크래치 같은 얼음 질감이 얹혀 있다. 오른쪽 하단을 가로지르는 손글씨 스크립트 ‘Skate to Stage’ 레터링은 프로젝트 타이틀을 직관적으로 각인시키고, 헤어 라인과 어깨선을 따라 놓인 로즈 핑크 플라워·눈꽃 모티프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