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구형 제품 반납하고 렌탈료 할인 받자” 코웨이, 장기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장기고객을 위해 신제품 재렌탈 시 1년간 렌탈료를 20% 추가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장기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장기고객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 구형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탈 할인 요금제에 추가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렌탈 요금제란 약정 만기 이후 신제품 렌탈 시 일반 렌탈료보다 약 10~1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주는 코웨이의 장기고객 우대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된다.이번 행사는
-
교원라이프,‘교원예움 장례식장’ 전 지점 식약처 위생등급제 최고등급 획득
교원라이프가 운영하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심사에서 전국 7개 전 지점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상태를 평가하는 제도로, 3개 분야 64개 항목에 대한 심사 및 현장평가를 거쳐 결과에 따라 ‘매우우수·우수·좋음’ 3단계 등급을 지정·공개한다.교원라이프는 유족과 조문객에게 최상의 장례 환경을 제공하고자 김해 지점(2023년 7월)을 시작으로 화성(2024년 5월), 포항(2024년 10월), 아산(2025년 3월), 강원(2025년 6월), 서서울(2025년 9월), 평택(2025년 10월) 등 전국 7개 지점의 위생등급 지정을 추진해 2년여 만에 전 지
-
일동후디스, 강원경찰청과 ‘어르신 등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 업무협약 체결
일동후디스가 강원경찰청과 어르신 등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지난 4일(화) 일동후디스 춘천 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은 어르신 보행자 교통사고에 대한 위험성을 인지시키고, 사전 예방하고자 마련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하이밀크 시니어 균형영양식’ 등 시니어 제품에 ‘어르신 교통 안전 캠페인’ 홍보 메시지를 삽입하고, 강원경찰청이 진행하는 어르신 대상 교통 안전 교육 및 홍보에 하이밀크 제품을 지원한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르신의 건강한 일상을 책임지고 있는 일동후디스가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이라는 좋은 취지로 강원경찰청과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
풀무원, 음성군 초등학생들과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 성료…지역 맞춤형 체험으로 상생 확대
풀무원은 음성군의 ‘평생학습과 늘봄 사업’ 프로그램에 참가해 음성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풀무원은 충북 음성에 위치한 풀무원 음성 두부공장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하는 무료 고객 체험 프로그램 ‘풀무원 팩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음성군은 지난 6월부터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산업 관광 및 지역 문화 체험을 결합한 ‘평생학습과 늘봄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풀무원은 이 사업에 협력해 아이들에게 이색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상생까지 실천했다.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월 1회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참가
-
한국전파진흥협회-다쏘시스템, ‘카티아(CATIA) 버추얼 트윈 스쿨’ 5기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홍범식)는 2025년 12월 30일(월)부터 디지털 제조 혁신을 선도할 인재 양성을 위한 ‘카티아(CATIA) 버추얼 트윈 스쿨 5기’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산업 현장의 요구를 반영해 설계–해석–시뮬레이션을 통합하는 버추얼 트윈 기반 실무 역량을 집중적으로 강화한다.‘카티아(CAITA) 버추얼 트윈 스쿨’은 프랑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의 세계적 3D 설계 플랫폼 카티아(CATIA)를 중심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버추얼 트윈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본 교육과정은 △ 3D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 설계 이론, △ 버추얼 프로토타이핑(Virtual Pro
-
컴포즈커피, 부여 밤 신메뉴 최단기간 최대 판매 달성 1,500만 뷰 달성한 M/V가 견인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부여 밤’을 활용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부여 밤’ 특유의 깊은 단맛과 은은한 향을 담은 이번 신제품은 한층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입소문을 타며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잔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1990년대 발라드 명곡 ‘이 밤의 끝을 잡고’를 재해석해, 감성과 유머를 동시에 담아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밤의 끝을 부여잡고’라는 재치 있는 제목 아래, 부여 밤
-
삼천리, 고객 초청 에너지 정책·기술 세미나 개최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 삼천리가 4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라비돌리조트에서 산업체 및 발전용 연료전지 고객사의 에너지·환경 업무 담당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삼천리 고객 초청 정책·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최신 에너지 산업 현황과 도시가스 관련 정책 및 기술 동향을 살펴보고, 에너지 효율화 방안 등을 공유하여 고객의 시장 경쟁력 제고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세미나에서는 ▲분산에너지 활성화 정책 및 동향 ▲에너지 사용 효율 향상 전략 ▲국내외 천연가스시장 현황 및 전망 ▲제4차 배출권 거래제 ▲루프탑 태양광을 통한 산업체 경쟁력 강화 방안 등 산업체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주
-
키키, 도쿄돔 물들인 젠지美…‘뮤직 엑스포 라이브 2025’서 글로벌 팬심 저격
젠지미(Gen Z美) 그룹 키키(KiiiKiii)가 다채로운 무대로 데뷔 첫 도쿄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키키는 지난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NHK에서 12월 12일 방송이 결정된 이벤트 '뮤직 엑스포 라이브 2025(MUSIC EXPO LIVE 2025)' 무대에 올랐다. 탄탄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고,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키키는 지난 여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시원하게 물들인 'DANCING ALONE(댄싱 얼론)'으로 무대를 열었다. 경쾌한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와 멤버들의 힘찬 보컬, 퍼포먼스가 더해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키키는 'BTG
-
‘열일 행보’ 프로미스나인, 캐럴로 컴백 확정…12월 신보 발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12월에 돌아온다. 소속사 어센드는 5일 "프로미스나인이 12월 중 컴백할 예정이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캐럴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6집 'From Our 20's'(프롬 아월 투엔티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특히 'From Our 20's'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라이크 유 배터')와 지난해 8월 공개된 싱글 'Supersonic'('슈퍼소닉')이 현재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신보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열일 행보를 펼쳤다. 데뷔 첫 월드 투어 '2025 fromis_9 WORLD TOUR NOW TOMORROW.'(2025
-
‘스피릿 핑거스’ 조준영, ‘감탄 유발자’ 등극…장면마다 새로운 얼굴로 신선한 매력 선사
‘스피릿 핑거스’ 조준영이 새로운 얼굴로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조준영은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 ‘스피릿 핑거스’에서 마이웨이 길을 걷는 고등학생 남기정 역으로 열연, 송우연(박지후 분) 한정 자존감 지킴이로 나서 무채색이던 송우연의 삶을 다양한 색으로 물들이며 안방극장에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준영은 그림 모임인 스피릿 핑거스에서 닉네임 ‘레드 핑거’ 담당답게 강렬한 빨간 교복을 입고 미소 짓는가 하면 한복부터 마린 룩, 호피 셔츠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 소화, 극 중 비주얼 천재다운 면모를 제대로 드러내고 있다. 조준영은 남기정이 모델로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
-
클로즈 유어 아이즈, 'blackout' 네 번째 콘셉트 포토 오픈…패션 화보 같은 무드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언코어는 5일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토는 소파에 모여 앉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타이틀곡 'X'의 뮤직비디오 속 착장으로, 앞서 공개된 포토들과 또 다른 사연이 담긴 듯한 공허한 눈빛과 무표정한 얼굴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함께 공개된 개인 포토 또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스타일리
-
리베란테, 日 단독 콘서트 ‘Memorial Concert in Japan, 2025’ 개최…글로벌 행보 본격 시동
리베란테(Libelante)가 오는 11월 7일 일본 도쿄 오페라시티 콘서트홀(Tokyo Opera City Concert Hall)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리베란테 일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3년 일본 도쿄 키오이홀과 나나오시 문화홀에서 열린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일본 무대로,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다. 특히 지난 1일과 2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단독 콘서트 ‘BRILLANTE(브릴란테)’의 열기를 일본으로 이어가며, 리더 김지훈의 군 제대 이후 완전체로 돌아온 리베란테(Libelante)가 다시 한 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도쿄 공연은 리베란테(Libelant
-
KIIRAS(키라스), 신곡 ‘BANG BANG!’으로 ‘5세대 아이돌 디바’ 자리 굳히기
걸그룹 KIIRAS(키라스)가 아이돌의 한계를 넘어선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5세대 걸그룹 디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KIIRAS(키라스)는 오는 14일 발매되는 새 앨범 ‘BANG BANG!’을 통해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전면에 내세운 활동을 펼친다. KIIRAS(키라스)가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BANG BANG!’은 에너제틱한 팝 소울 기반의 퍼포먼스 곡으로, 세상에 총성을 울리듯 “이 세상을 우리가 BANG BANG! 하겠다”는 젊은 에너지와 큰 포부를 담고 있다. 또한 자유로움과 자신감, 반항적 에너지를 담아낸 동시에,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를 지배하며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아이돌’로서의 선언이자 도전장이라
-
다이나믹 듀오,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공연 3분 만에 전석 매진…티켓 파워 입증
다이나믹 듀오가 힙합을 넘어 K-공연을 대표하는 탄탄한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소속사 측은 5일 ”다이나믹 듀오의 2025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공연은 지난 4일 오후 NOL 티켓을 통해 온라인 예매가 시작된 이후 3분 만에 사흘간 회차의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가끔씩 오래 보자'는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7집 수록곡명에서 착안한 브랜드 콘서트다. 지난 2023년과 2024년 같은 타이틀로 진행된 공연이 초고속 전석 매진과 최고의 관객 만족도를 기록했고, 올해는 전국투어로 스케일을 확장해 12월 20, 21일 부산, 24일 대구, 27일 광주, 내년 1월 23, 24, 25일 서울에서 열린다. 다이나믹 듀오는 3년 연속 서
-
[종합] 유노윤호, ‘데뷔 21년만’ 정규 1집 ‘I-KNOW’ 발매…“무엇이든지 첫 번째라는 건 많이 설레는 것 같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데뷔 21년 만에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유노윤호는 11월 5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정규 1집 앨범 'I-KNOW'(아이-노우)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데뷔한 지 21년 만에 드디어 정규 1집을 들고 돌아온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라고 말문을 열었다. 유노윤호는 이어 “무엇이든지 첫 번째라는 건 많이 설레는 것 같다. 많은 분들께서 ‘4번째 레슨 나오는 거냐’고 많이 말을 해 주셨다. 그걸 빌려 ‘이건 4번째 레슨, 페이크&다큐멘터리 비교해 듣기’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은 ‘페이크&다큐멘터리’ 콘셉트 아래 하나
-
알리, 9일 ‘열린음악회’ 출연…감성 무대 예고
가수 알리가 ‘열린음악회’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측은 5일 ”알리가 오는 9일 오후 5시 40분부터 KBS1에서 방송되는 ‘열린음악회’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영등포구민의 날’로 꾸며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날 알리는 조용필의 명곡 ‘모나리자’를 알리의 풍부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이스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특유의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원곡의 클래식한 매력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색다른 무대를 완성할 전망이다. 이어 지난 5월 19일 발매된 신곡 ‘진달래꽃 피었습니다’ 무대도 꾸민다. 알리는 깊이 있는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극풍 발라드를 묵직하게 소화하며 가을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
리센느, 선공개곡 ‘Heart Drop’ 뮤비 티저 공개…‘몽환美 가득’
그룹 리센느(RESCENE)가 선공개곡 ‘Heart Drop’으로 달콤한 속삭임을 전한다. 소속사 측은 5일 ”리센느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 선공개곡 ‘Heart Drop’(하트 드롭)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리센느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리센느는 5인 5색 빛나는 비주얼로 바람을 느끼며 정면을 응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영상 말미 ‘We can make your heart drop’이라는 가사가 흘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