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경제정책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찾아오는 헌혈 버스' 운영

2022-06-08 13:10:00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찾아오는 헌혈 버스' 운영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대전서부교육지원청은함께하는‘지구행(지구를 구하는 한 가지 행동) 프로젝트’실천을 위해 '찾아오는 헌혈 버스'를 운영하고 직원의 자율 참여를 통한 헌혈 기부문화를 조성한다고 8일 밝혔다.

헌혈 기부문화 조성은 연중 자율 참여와 연 2회 헌혈 참여 집중 주간을 통해 실천한다. 상반기 집중 주간은 8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하고, 개인별 헌혈의 집 방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찾아오는 헌혈 버스는 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고,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직원의 지구행 프로젝트 참여 활성화 지원 및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했다.

지구행 프로젝트의 직원 참여 주제 실천하는 인류애(愛)의 운영 내용 중 하나인 헌혈 참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및 지나친 공포심에 따른 헌혈자 급감 등으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 상황 속에서 지구를 구하는 한 가지 행동을 실천하는 방법이 되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안효팔 유초등교육과장은 “찾아오는 헌혈 버스 운영을 통한 헌혈 참여로 직원들의 지구행 프로젝트 참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매우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연중 자율 참여를 통해 직원들이 의미를 두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