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굿즈’ 1개를 제공한다. 특히, 굿즈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아이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중 선택할 수 있다.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간편하게 걸어 다양한 공간에서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방향제 1개도 추가로 제공한다(향은 서울/제주 중 랜덤). 패키지 금액은 15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굿즈를 제공하는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호캉스와 함께 일상 속에서 기분 좋은 여행의 순간을 기억할 수 있는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의 경험, 객실에 투숙하며 사용했던 제품들을 집에서도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0년 글래드 샵을 오픈하여 다양한 호텔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의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굿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다. 호텔 굿즈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