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메가박스 구의 이스트폴, 6일 정식 개관…전관 특별관 구성

2025-06-05 08:00:00

메가박스 구의 이스트폴, 6일 정식 개관…전관 특별관 구성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메가박스가 오는 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구의 이스트폴점이 정식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메가박스의 서울 지역 신규 영화관은 2019년 11월 문을 연 성수점 이후 약 6년 만이다.
메가박스 구의 이스트폴점은 자양동 복합단지 이스트폴 3, 4층에 위치하며 총 8개 상영관, 총 679석 규모를 갖췄다. 리클라이너관, ‘MEGA | LED(메가 LED)’ 등 전 상영관을 특별관으로 구성해 편안함을 물론 극장의 최신 기술력으로 압도적인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구의 이스트폴점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 상영관 1만원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하루 동안 영화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일일권 ‘메가 원데이 패스’도 선보인다. 모든 특별관을 자유롭게 체험하며 다섯 편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2만 1000원 특가로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진행되며, 예매는 11일 메가박스에서 오픈된다. 일일 350명, 총 700명 한정 판매된다.
이 밖에도 구의 이스트폴점을 선호 지점으로 선택하면 미니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