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집에서 중국 드라마 의천도룡기를??? ˝짝사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희철이 개그맨 이진호와 함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김희철은 개그맨 이진호와 함께 집에서 중국 드라마 ‘의천도룡기’를 재감상했다. 김희철은 진옥기가 등장하자 “이 배우보다 더 예쁜 배우가 있다”고 말했다.
-
박성광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성광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성광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오호~~~ 멋지다!!”, “모델이따로업네용”, “오늘 의상 괜찮은데요~”, “강릉 안목인가여?”, “여행중이시네요” 등으로 다양했다.
-
전준영, “여름아 잘가라”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전준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일 전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아 잘가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오늘 꿈에 너나옴”, “바지귀엽다”, “섹-시 하네유햄”, “민소매무엇”, “바지 벗겨도 돼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
이나경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ICY 스공 두산베어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나경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나경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CY 스공 두산베어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야구없는 날엔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등으로 다양했다.
-
비가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현장~ 도시경찰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일 방송된 MBC every1 ‘도시경찰 : KCSI’에서는 조재윤이 모두가 퇴근한 후 과학수사대 당직 근무를 섰다.비가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현장 감식이 진행됐다. 이들은 현장을 둘러본 후 지문을 채취했다. 조수석이 열려있었다는 피해자의 증언을 토대로 조수석 쪽에서 지문을 확보했다. 천정명은 “지문을 일곱 점을 채취했다”면서 피해자에게 서명을 받으면서 “최대한 잘 검증해보겠다”라고 차근차근 설명했다.오후 근무가 끝나고 이태환은 퇴근 후 숙소로 이동했다. 이태환은 현장에서 복귀 중인 김민재에게 전화를 걸어 “재윤이 형이 당직인데 딱 10시에 안 끝날 거 같아서 먼저 숙소로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재 역시 “우리도 복귀 중인데 복귀해서 바로 도망 갈 거야 숙소로”라며 웃었다. 통화를 끝낸 김민재가 “반장님 체력이 대단하시네요”라고 말하자 최평엽 반장은 “현장에서는 제가 장악을 해서 끝까지 마무리를 하잖아요 그게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다. 최 반장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사건이 끝나면 홀가분하다”며 자신이 맡은 일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문서를 정리한 조재윤은 “저를 빨리 보내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라고 물었고 반장은 “그
-
차예련, “눈을 떠보니 여기는 천국이네요”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차예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을 떠보니 여기는 천국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Have fun in Bali 언니”, “막찍어도 화보”, “Enjoy your time, and welcome to bali 언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민도희,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민도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민도희는 “가을이 좀 더 머물렀다가길”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민도희의 팬들은 “오늘 짱 슬펐어요”, “인서울 최고”, “아이고~이뽀라~”, “바지정보알수있을까용?”, “너무 귀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민도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방송에서 남주완송재림 분은 자신을 따르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흥미진진한 미스터리가 펼쳐지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2일 방송에서 송재림(남주완), 박지연(하은주)의 범상치 않은 분위기로 묘한 긴장감을 고조한다.방송에서 남주완(송재림 분)은 자신을 따르는 홍이영(김세정 분)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하은주(박지연 분)는 질투심이 폭발해 홍이영을 좋아하는 것도 아니지 않냐며 남주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고, 남주완은 자신을 기다리지 말라는 발언으로 그녀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으며 상처를 준 바 있다.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야심한 밤 복잡한 심정을 담은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의 관계에 또 어떤 변화가 있는 것인지 시선을 사로잡았다.제작사 JP E&M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남주완과 하은주의 대립 속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드러낼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카이(엑소) SNS, 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카이(엑소)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카이(엑소)가 SNS에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니니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위대한 쇼… 무엇보다 송승헌이 생면부지 사남매의 아빠 되기를??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갑자기 마음이 바뀐 대한이 의심스럽기만 한 다정(노정의)은 대한의 속내를 떠볼 요량으로 대한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한다.보기만해도 심쿵을 유발하는 송승헌의 자체발광 미모와 설렘 가득한 송승헌-이선빈의 캠퍼스 첫 만남이 담길 ‘위대한 쇼’ 3회를 향한 기대가 높아진다. 무엇보다 송승헌이 생면부지 사남매의 아빠 되기를 선포한 가운데 송승헌-이선빈이 사남매와의 좌충우돌한 만남 속에서 앞으로 어떤 관계를 형성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노보트니, 역대 부산 외인 FW 최초 해트트릭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부산아이파크의 노보트니가 부산 역대 ‘외국인 공격수’ 중 최초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부산은 지난 8월 31일 오후 7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19 서울이랜드FC와의 원정경기에서 3대 3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에서 선발 출전한 노보트니는 전반 13분, 전반 30분과 전반 34분에 3골을 연달아 성공시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역대 부산의 ‘외국인 공격수’ 중 ‘최초’의 해트트릭이다. 2019 K리그2 득점 순위에서도 12골로 2위에 올라섰다.노보트니는 “부산의 역대 외국인 공격수 중 처음으로 해트트릭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 경기를 이겼다면 훨씬 좋았을 것이다. 우리 모두가 원하는 승격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골을 넣어서 팀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
몬스타엑스, 펼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1일(이하 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에 올라 인도네시아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함께했다.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몬스타엑스는 기자회견에 참석해 첫번째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현지의 각종 유명 매체들은 열띤 취재 경쟁을 펼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인도네시아 팬들과 함께 하이터치를 진행,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Play It Cool’(플레이 잇 쿨), 'Shoot Out'(슛 아웃) 등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무대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빛을 발하며 공연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 'Rodeo'(로데오) 무대에서는 현지 팬들이 몬스타엑스의 응원봉을 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떼창을 완성시키는 등 공연을 마음껏 즐겼다.“자카르타 외 다른 도시에 방문해봐도 너무 좋을 것 같다“며 “다음에는 콘서트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고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다
-
전남 드래곤즈, 최근 3경기 무패 원동력은 '멘탈 코칭'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프로축구 K리그2 전남 드래곤즈는 1일 수원종합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26라운드 수원FC와의 원정경기에서 브루노의 동점골로 승부를 무승부로 만들며 소중한 승점 1점을 확보했다.전경준 감독 대행은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무승부를 기록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구단에서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멘탈 코칭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멘탈 코칭에 대한 자부심을 가졌다.앞서 전남 드래곤즈는 지난 6월 21일부터 8월 30일까지 4차에 걸쳐 최상의 성과창출을 위한 Mental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3차례에 거쳐 더 진행한다. 지난 달 30일 프로그램 메인 강사로 나선 소해준 강사는 멘탈의 밑바탕인 ‘회복탄력성’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소 강사는 “회복탄력성이란 역경을 이겨내는 힘, 즉 마음의 근력과 같다. 몸이 힘을 발휘하려면 강한 근육이 필요한 것처럼 마음이 강한 힘을 발휘하려면 마음의 근육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관련해 최효진은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말자고 계속 이야기를 했었다. 아무래도 경기 전 진행했던 ‘회복탄력성’에 대한 멘탈 코칭이 선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
-
유겸(갓세븐)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겸(갓세븐)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유겸(갓세븐)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그는 멋진 천사입니다" 등으로 다양했다.
-
에이핑크 윤보미 SNS, 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에이핑크 윤보미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윤보미가 SNS에 “비오는 날씨에 너무 고생해 준 판다 덕분에 너무잘마셨어요 고맙고 또 고마워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초보자가 타기에는 다소 거센 파도에 한소희는! '바다가 들린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일 방송된 MBN ‘바다가 들린다’에서는 양양의 거센 파도에 도전하며 각자 나름의 성장을 시도하는 서핑 크루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초보자가 타기에는 다소 거센 파도에, 한소희는 서프보드에 얼굴을 맞을 뻔하는 아찔한 사고를 당했지만 다행히 손가락 부상에 그쳤다.새롭게 크루에 합류한 ‘50대 서퍼’ 오광록은 6년 전 익사 장면 촬영에서 생긴 트라우마로 패닉 상태에 빠져 ‘캡틴’ 김진원의 구조를 받기도 했다.그때 파도가 한소희를 덮쳤고, 마침 파도를 향해 가로로 놓여있던 보드가 그대로 한소 희를 가격했다. 얼굴을 향해 날라오는 보드를 순간의 운동신경을 발휘해 두손으로 막아 냈지만, 손가락이 꺾이며 부상을 당했다.서퍼들에게도 미개척지인 ‘최북단 바다’ 고성 명파 해변을 방문하기로 한 크루들은 7번 국도를 따라 계속 북쪽으로 올라갔다. 차 안에서 갑자기 MC로 변신한 노홍철은 “장도연 씨는 언제부터 웃겼나? 처음부터 개그우먼이 꿈이었어, 아니면 먹고 살려다 보니 이렇게 된 거야?”라고 기습 질문을 던졌다. 장도연은 “사실 개그맨 시험을 한 번 찔러봤는데 붙었다”고 ‘뼈그우먼’임을 인증했다.
-
가마솥 백숙! 리틀 포레스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이승기와 박나래, 정소민이 아이들과 팀을 이뤄 물놀이 대결을 펼쳤다.이서진은 이날 계곡 물놀이에 나선 아이들을 위해 가마솥 백숙 준비에 나섰다. "불을 지필 수 있겠냐"는 박나래의 질문에 이서진은 "내 전문이지"라고 자신만만하게 답했다. 예상치 못한 폭염에 땀을 비 오듯 흘리며 고군분투 했다.결국 이서진은 "너무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