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시온이 그림~ 제목은 “여자 꽃”이라고...’ 한혜진,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한혜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한혜진은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시온이 그림~ 제목은 “여자 꽃”이라고 하네요~ 기특하다 시온이~ 근데 왤케 엄마 말을 안듣니 ㅠ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한혜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이틀연속 쫄깃쫄깃한 경기!!!이런 경기가 힘들긴해도...’ 이연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연주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연주는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이틀연속 쫄깃쫄깃한 경기!!!이런 경기가 힘들긴해도 진짜 넘 재밌었지요~^^여름삼성 다시부활하나요????ㅋㅋ오늘 운동도하고 캐치볼도하고 짱재밌었음맛난거 먹으면서 빠뤼투나잇~~..”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연주의 팬들은 ‘캬 전 오늘 직관했습니다 ㅎ’, ‘이맛에 야구봅니다ㅠㅠ’, ‘라팍 놀러 왜 안오셔요 ㅠㅠ’, ‘잘지내시죠?^^’, ‘일단...주소 찍어바요...ㅎㅎㅎ’, ‘최강삼성 여름삼성 가즈아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연주와 소통했다.한편 이연주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아만다 사이프리드 인스타그램, 최근 “@taylorswift’s ‘Mean’ sprinkl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6일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aylorswift’s ‘Mean’ sprinkled with as many ‘Mean Girls’ references as possible SEE THE FULL VIDEO IN LINK IN BI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지난 7월 2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뭉쳐야 찬다’ 모습을 본 허재는 씨름계 약하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5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의 예고편에서는 새 멤버가 모습을 드러냈다.강호동은 수박을 보내며 선배 이만기의 체면을 세워줬다. 허재가 농구 후배 서장훈에게 전화를 걸었다.이 모습을 본 허재는 “씨름계 약하네”라고 말하며 수박만 보낸 것이 배포가 너무 작다고 말했다. 정형돈은 “서장훈 불러요”라고 했고, 곧바로 허재는 농구 후배 서장훈에게 전화를 걸었다. 서장훈은 허재의 전화에 바로 받아 위계질서가 아직도 남아있음을 증명했다. 전화를 받은 서장훈에게 허재는 “씨름계에서 수박을 보냈다 호동이가”라면서 다짜고짜 강호동 이야기를 꺼냈다. 당황한 서장훈은 반문했고, 허재는 “그러니까 니가 홍삼이라도 좀 보내라”라고 말했다. 허재의 말에 서장훈은 “뭘 보내라고요? 형님 지금 촬영 중이세요?”라고 물었다. 서장훈의 질문에 경기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허재가 촬영 중이라고 말하자 서장훈은 못 이기는 척 알았다고 답했다.예고편에서 새로 등장한 멤버는 큰 키에 딱밤으로 호두를 깨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를 본 허재는 "잘 생겼다"며 칭찬했고, 김성주는 "OO계의 강동원"이라고 소개했다.
-
‘방구석 1열’ 주성철 편집장은 안성기 배우는 엔딩...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8일 방송하는 JTBC ‘방구석 1열’은 안성기 배우 특집으로 꾸며진다.안성기는 정지영 감독과 ‘하얀 전쟁’ 이후 20년 만의 재회하게 된 ‘부러진 화살’을 언급하며 “영화를 하면서 제일 안타까운 것이 함께 했던 선배, 동료, 감독들이 사라진다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정지영 감독과 다시 영화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큰 기쁨이었다”라고 밝혔다.MC 장성규는 ‘하얀 전쟁’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엔딩 신에 대해 “’하얀 전쟁’의 엔딩 장면은 안성기 배우의 아이디어로 탄생했고 들었다“라고 전했다. 주성철 편집장은 “안성기 배우는 ‘엔딩 요정’이다”라며 안성기 배우에게 새로운 수식어를 더했다. 안성기 배우는 “일단 엔딩에 내가 나와야 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성기 배우는 ‘안성기에게 영화란 무엇인지’라는 질문에 대해 “나의 꿈이자 행복이자 삶, 그 자체다”라고 답해 현장에 있던 출연진에게 감동을 안겼다.'사자'에서 맡은 안신부에 대해 "구마 전문 신부로 서울에 숨은 강력한 악령을 퇴치하는 역할이다. 라틴어 대사가 많았는데 한 대사를 수천 번씩 연습했다. 연습을 너무 많이 한 탓인지 촬영이 끝난 후에도 나도 모르게 계
-
배윤정, 지난 26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윤정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배윤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브라카다브라 킬포인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배윤정은 지난 25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이 화제가 된 바 있다.
-
‘놀라운 토요일’ 방송에서 걸린 1라운드의 음식은 바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는 정경호와 양세형이 가사 받아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방송에서 걸린 1라운드의 음식은 바로 초계국수였다. 문제는 90년대 밴드인 걸의 '아스피린'이었다.박성웅과 정경호는 남다른 케미를 과시해 재미를 더했다. “드라마 녹화장에 상대방이 보이지 않으면 눈에 아른 거릴 정도”라면서 각별한 브로맨스를 보여줬다고. 박성웅이 “정경호가 만약 여자였으면 바로 유혹했다”고 고백하자 정경호는 한술 더 떠 “저는 남자였어도 유혹했을 것”이라고 화답해 현장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
‘아이를위한나라는있다’ 대화 도중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하원 후 아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서장훈은 여전히 낯설어 하는 아이에게 초콜릿 간식으로 다가가는가 하면 아이가 좋아하는 매니큐어 놀이를 하면서 친해지기 위해 노력했다.대화 도중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방송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지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서장훈은 아이에게 모모랜드의 ‘뿜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면 그 지인과 영상통화를 시켜주겠다고 제안했다.아이는 자신의 ‘최애’ 스타와의 영상통화에 긴장해 땀까지 흘렸다고 해 과연 서장훈이 친분을 자랑한 크리에이터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하원 후 집으로 가던 두 사람 앞에 차가 멈춰 섰고, 안에서 누군가가 카메라를 들이대면서 서장훈과 아이의 사진을 찍었다. “이런 거 함부로 찍으시면 안 돼요”라며 당황한 표정으로 다가서던 서장훈은 차안의 인물을 확인하고는 “어 뭐야?”라며 반가워했다고 해 그가 과연 누구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나플라,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나플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6일 나플라는 “Loopy&nafla - Shot Loopy&nafla의 EP 타이틀곡 Shot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메킷레인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youtu.be/jOasd7sjAicDirected by Max (@directedbymax)Produced by Dan Wilson (@dantwilson)Production by ORG® (@jointheorg)2nd camera Chris Alessandra (@chris.alessandra)BTS Elias Clarke Cambell (@amodern.artist)Casting E Mills (@millticketceo)”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나플라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나플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정법’ 병만족은 잠을 포기하기로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방송된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서는 노우진의 주도로 멤버들이 장어 낚시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멤버들은 장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곧바로 사냥에 나섰다. 문성민은 "생존을 하기 위해 먹는 것도 잘 먹어야 하지 않냐. (장어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병만족은 잠을 포기하기로 했다. 김병만은 포기하지 않고 나뭇잎을 가져와 잠잘 곳을 마련했다.이를 지켜본 문성민은 “경험자는 다르다는 걸 느꼈다. 능수능란하게 장어를 잡고 분위기를 리드하는 모습이 달라 보였다”며 노우진을 칭찬했다.
-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은 식사 메뉴를 생각하던 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뽕 따러 가세’ 2회에서는 광주 광역시에서의 가슴 뭉클한 사연이 소개되며 송가인은 물론, 시청자까지 눈물짓게 만들었다.송가인은 식사 메뉴를 생각하던 중 고등학생 시절 방문했던 친구 어머니의 식당을 떠올렸다.송가인은 이날 방송 이후 소속사를 통해 '미스트롯 효(孝) 콘서트' 목포 지역 티켓을 구하지 못한 아버지와 세 자매를 초대하겠다. 제 초대권을 소속사에 전달해 '뽕 따러 가세' 신청자들을 초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나 혼자 산다’ 두 사람은 만나자 마자 격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헨리는 용산역에서 할리우드 친구를 기다렸다. 헨리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기다린 친구는 할리우드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이었다.캐서린 프레스콧은 헨리를 발견하자마자 달려가 안겼고, 헨리 역시 활짝 웃으며 마주안아 이목을 끌었다.2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이 배우로 데뷔할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지인들을 찾아가 당시 추억을 떠올리는 아련한 하루로 안방극장에 온기를 선사했다.두 사람은 만나자 마자 격한 포옹을 했고, 이를 본 출연진들은 "두 사람 뭐냐. 썸 아니냐"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헨리는 자리에서 일어나 아니라고 해명해 더 오해를 샀다.헨리는 평소와 달리 사진찍기에 열성적으로 임하기도 했다. 캐서린이 평소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잘해 그 영향을 받았다는 것. 헨리는 캐서린과의 여행 내내 끊임없이 셔터를 눌러 이목을 끌었다.500원이 없을 정도로 힘들었던 과거 시절에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며 배우의 꿈을 키워준 친구에게 가장 주고 싶었던 지갑을 선물했다. 느낌이 이상하다며 말을 잊지 못하는 친구에게 이시언은 “그때의 수업료를 지금 주는 거지”라는 말로 훈훈한 분위기를 더해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이시언은 절친
-
‘그리스’ 조정석은 뮤지컬 배우 시절을 회상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아는 형님'에는 영화 '엑시트'에서 호흡한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출연했다.조정석은 뮤지컬 배우 시절을 회상했다. 뮤지컬 '그리스' 출연 당시 "엉덩이를 까는 장면이 있었다"며 "연습할 때는 실제로 엉덩이를 안 까지 않나. 실제로는 처음 해보니까 정도를 모르겠더라"고 말했다.'눈물이 났는데 힘든 것도 힘든 건데 다시 찍고 싶은데 다시 뛸 수 없어서 답답하더라'라며 '속상해서 너무 힘들어서 울었다'고 털어놨다.강호동은 "아직 학생인데 동거한다는 소문 있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조정석은 "사실 동거인이 정말 재밌다고 추천했다. 동거인이라고 하니까 그렇다. 나와 친한 여자친구가"라고 정정했다.
-
‘무명배우’ 가장 핫한 화제성으로 주목을 모으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여름 맞이 ‘2019 울산 K-POP Festival 특집’으로 진행됐다.명불허전 트로트 대세 송가인은 구슬픈 '무명배우'로 이날 무대의 포문을 제대로 열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한 배진영이 속해 있는 그룹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씨아이엑스는 올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해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가장 핫한 화제성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는 송가인이 ‘무명배우’로 음악중심 특집의 문을 연 후 동키즈는 'BlockBuster'를 통해 흥겨운 디스코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위트 만발 스테이지를 선보였으며 프로미스나인은 도트 디자인의 의상과 함께 'Love Rumpumpum'으로 두근두근한 소녀의 사랑을 노래했다.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속한 신인그룹 CIX는 타이틀곡 'Movie Star'로 데뷔를 알리며 수많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수트를 착장한 다섯 멤버들은 절제된 섹시미로 몽환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
‘불후의 명곡’ 박시환은 애절한 마음을 담아 담담하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방송된 KBS2 '전설을 노래하다-불후의 명곡'(이하 '불후의 명곡')에는 바비킴, 정유지, 박시환, 포르테 디 콰트로, 몽니, 이창민이 출연한 가운데 '전설' 윤시내가 방송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박시환은 윤시내의 ‘열애’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박시환은 애절한 마음을 담아 담담하게 노래했다. 후반부 온 힘을 다해 고음을 폭발 시키며 객석의 환호를 이끌었다.박시환은 “그전에는 최대한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겠다 했는데, 이제 막 욕망에 불타오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
‘동상이몽2’ 그런가 하면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메이비, 윤상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최근 신동미는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시간’의 강연자로 서게 됐다. 각 분야의 명사들이 본인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뜻깊은 이야기를 전하는 강연 프로그램인 만큼, 신동미 또한 자신의 19년 배우 인생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주연급 캐릭터였던 '간분실' 역할을 맡기까지 18년이 걸렸다"며 포문을 연 신동미는 누구보다 길었던 무명시절의 서러움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신동미는 악성종양이 발견되는 등 반복된 악재로 불과 1년 전 배우를 그만두려 했다는 사실을 고백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부모에게도 말하지 못했다는 그녀의 아픔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그런가 하면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며 '보는 라디오'를 통해 메이비의 모습을 지켜보던 윤상현은 "당신이 부스 안 마이크 앞에 앉아 신나게 진행하는 모습을 자주 상상해보곤 했는데 막상 현실로 접하니 내가 더 떨리고 긴장된다. 당신이 나보다 더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재미있게 즐기다 오세요. 이제 끝나도 돌아갈 곳이 있잖아"라며 생방송 중 직접
-
‘예스리안께서 만들어주신 사진 사랑하는 내...’ 지난 26일 최예슬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예슬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최예슬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예스리안께서 만들어주신 사진 사랑하는 내 사람들 !!오늘 비가 오는 금요일이에요 이번 한주도 노고 많으셨고, 빗길 위험하니까 오늘은 길 조심하시고,지치신분들은 따듯한물에 샤워 하시고 푹 주무셔서 컨디션 회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어제 웨딩촬영 마치고 샤워 후 12시간이나 잠에 들었더라구요오, 일어났더니 체력 완벽하게 충전! 비가와도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고있습니다!지치신 아기룽들 언니룽들 계시다면,오늘 하루는 푹 주무셔보시기!! 오늘도 많이 사랑해요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최예슬의 팬들은 ‘오늘도 언니 보고 힐링해요’, ‘친구룽도 껴조’, ‘오늘도화이팅️’, ‘ 나도 저거 찍찍이 할줄아는데’, ‘혹시 벨 미입금 수량 없나요??ㅠㅠㅠ’, ‘예뻐요 참예쁘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6일에도 최예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