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Was a pleasure meeting...’ 지난 5일 제시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제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Was a pleasure meeting Mr. triple double @russwest44 Best of luck i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2일에도 제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천우희, 최근 5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천우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천우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멜로가 체질’ 포스터 촬영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천우희는 지난 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김정모,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정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5일 김정모는 “제가 곡참여한 핑크판타지의 ‘Fantasy’가 오늘 발매했습니다! 많이들 들어주세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정모의 팬들은 “정모형 대박나랏!!”, “넹”, “대박조아바로 다운”, “오오 들어볼게영...!”, “정모형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정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우리집’ 세 사람은 김희철의 집을 방문하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화이트와 레드톤으로 강렬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김희철 집에서 왁자지껄하게 집들이 한 판을 벌인 뒤, 김희철이 혼술과 혼밥을 하고 싶을 때 찾는 아지트 단골식당으로 자리를 옮긴 악동MC들은 그곳에서 민경훈과의 깜짝 만남을 준비했다.한혜진, 딘딘, 오스틴강은 김희철의 집을 찾았다. 김희철이 오스틴강과 게임에서 져 집을 공개하게 된 것. 세 사람은 김희철의 집을 방문하기 전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집을 보러 다닐 때에도 좋은 뷰 보다는 뷰가 없는 집을 선호한다고 밝힌 김희철은 평소 집에서 반려견 기복이와 함께 중국 드라마를 보며 건전하고 외로운 일상을 보낸다고.민경훈은 “희철이 형이 팀 활동을 하다 보니까 본인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한 적이 없더라”며 함께 노래를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했다. “희철이 형을 처음 봤을 때 놀랐던 것은 버즈의 ‘나무’라는 노래가 잘 안된 노래였는데 그 노래를 좋아한다고 얘기해서 인상 깊었다”며 추억을 소환했다.
-
‘불후의 명곡’ 전설 김범수는 솔지가 준비하면서 어려움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솔지는 "김범수 선배님은 너무 좋아하는 선배님이라 꼭 나오고 싶었다. 김범수 선배님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3년 만의 '불후의 명곡' 출연인 만큼 좋은 무대를 남기고 싶다"고 전했다.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는 솔지가 명품 발라더 김범수의 명곡을 재해석했다.솔지의 노래를 들은 김태우는 “걸그룹 보컬 끝판왕이라는 수식어가 있는데 ‘걸그룹’을 빼도 될 것 같다”며 극찬했고 벤 역시 “저와는 정 반대의 목소리라 부럽다. 애절함과 섹시함이 같이 있는 것 같다”며 부러워했다.전설 김범수는 "솔지가 준비하면서 어려움이 많았을 것 같다. 그런데 이 노래가 이렇게까지 진화할 수 있다는 점이 놀랍다. 신선한 편곡에 깜짝 놀랐다. 현존하는 여자 아이돌 그룹 메인 보컬 중에서 정석적인 발라드를 가장 잘 부르는 가수라고 생각한다"며 솔지의 무대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솔지는 박시환을 꺾고 '불후의 명곡' 첫 1승을 차지했다.
-
박지민, 5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조아해조”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사랑하는데요?”, “마니 조아합니다ㅜ”, “좋아해요”, “좋아해요”, “나도 조아해조”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김재경,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재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5일 김재경은 “청소하다 발견한 오래된 필름속 나”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재경의 팬들은 “장난끼 있어보이는 눈매~”, “몰래 뿌리다 걸린룩?”, “아니 왜?”, “앞으로 청소 자주 하셔야 할 듯..”, “덩신은애우 아름딥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재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조선생존기’ 이방은 행수에게 라볶이를 먹여주는가 하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일 방송된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 13회에서는 세자빈 대역 한슬기(박세완)가 임꺽정(송원석)과의 약속에 따라 궁궐을 탈출, 양반 복식으로 변장해 한양에서 일탈을 즐기는 과정이 펼쳐졌다.이방은 행수를 비롯 명월다방 기녀들, 임꺽정(송원석) 친구들과 함께 폭포로 나들이를 떠났다. 임꺽정은 한슬기(박세완)와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궁 밖에 몰래 나와 친구들을 함께 만났다.일행들과 헤어진 임꺽정과 한슬기는 둘만의 시간을 조금 더 보내기 위해 ‘내외주점’에 들어가 서로 음식을 먹여주며 다정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슬기는 임꺽정에게 “’아이 라이크 유’보다 ‘아이 러브 유’보다 더 큰 사랑은 ‘아이 엠 유’래요”라고 말했고, 임꺽정은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마음인지는 알겠소”라고 답하며 500년의 시대를 초월한 ‘참사랑’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만취한 한슬기가 임꺽정과 짙은 포옹을 나누는 엔딩으로 극이 마무리되며, 궁궐 안의 심상찮은 상황과 대비되는 전개로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렸다.이방의 애정 공세는 다른 이들 앞에서도 이어졌다. 이방은 행수에게 라볶이를 먹여주는가 하면, 함께 라면을 입에 물고
-
‘옹성우’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5일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측에 따르면 두 번째 OST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극 중 최준우 역을 맡은 옹성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했다.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공개되는 OST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최준우(옹성우 분)가 여자 주인공 유수빈(김향기 분)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하는 세레나데 곡으로, 최준우의 마음과 정서를 옹성우의 목소리로 잘 표현하였다. 특히, '우리가 만난 이야기'에서 옹성우의 보컬은 기존에 소화했던 강렬한 사운드 바탕의 곡들과는 달리,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잘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미숙하고 위태로운 열여덟. 늘 혼자였기에 감정표현에는 서툰 준우에 대한 믿음을 내비치며 그가 떠나지 않도록 붙잡아 준 수빈, 그 믿음으로 더 이상 도망치지 않을 용기를 얻은 준우. 서로를 지켜주고 위로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풋풋한 설렘을 자극할지 기대를 모았다.
-
‘안영미’ 결혼식에는 이들 외에도 김민경과 김지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지난 3일 오후 1시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강유미의 결혼식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에는 오나미, 김혜선, 김지호 등 개그맨 선·후배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강유미부터 행복감에 취해 웃고 있는 강유미, 절친 안영미에게 부케를 던지는 강유미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결혼식에는 이들 외에도 김민경과 김지선, 유세윤, 윤택, 박휘순, 변기수, 홍인규 등 다수의 동료가 하객으로 참석했다.
-
효민이 지난 5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효민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효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동안의 플리마켓 와주신 모든 분들 넘넘 감사해용 메이제이, 선화, 수근오빠, 모모랜드 제인이, 제니하우스 식구들도 모두 고마워용 뿅뿅 날도 많이 더웠는데 고생한 울 크루님들 ( @mayj517 @haengy @moquee_nyanya_joon @by_byu @doseomi @limji0509 @rinachoi80 @yonzzang_yeunjaelee @yoni_yonine @201market.seoul @stretchangels ) 도 고생하셔씀니다!!! 그럼 날 선선할때 우리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효민은 지난 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화제의 이하은, 5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5일 이하은이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2개월만에 vlog올렸어요! 늦어져서 너무너무 미아내오 sorry for the delay of my video⠀⠀⠀⠀⠀⠀⠀ ⠀⠀⠀⠀⠀⠀⠀⠀⠀⠀⠀⠀⠀⠀⠀⠀⠀⠀⠀⠀⠀ ⠀⠀⠀⠀⠀⠀⠀ ⠀⠀⠀⠀⠀⠀⠀ LINK IN BIO PART2 will be uploaded soon!”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금 당장 보러갈게요오 ㅜㅠ”, “오예...”, “너 왜 내 입 막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하은의 인스타그램은 이하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이다희, 최근 SNS에 공황패션 화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다희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5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이다희는 검정티에 흰바지로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사진을 좋아하는 방법 1 천 번?”,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해요”, “네덜란드 잘갔다와요”, “안녕하세요”, “잘댕겨오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신지(코요태), SNS를 통해 5일 일상공개 “3일 동안 있었던 강원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지(코요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5일 신지(코요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3일 동안 있었던 강원도 안녕~”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바보형제 같아요 ㅎㅎ”, “어플 뭐쓰나요? 화질겁나좋아연”, “지진났어요~~”, “행사가 길었네요.”, “수고많으셨으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신지(코요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아는형님’ 나갈까 하니까 뭘 가려 그냥...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올바른 맞춤법 문제가 제출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게 된 것. 해당 문제는 LA갈비를 걸고 출제됐다. 멤버들은 정준하에게 강호동과 친한사이냐고 묻자 정준하는 "원래는 호동 씨라고 한다"며 "나이는 강호동이 한 살 위의 형"이라고 밝혔다.정준하는 "연출진이 찾아왔는데 배우병에 걸려서 드라마만 기다릴 때였다. 사우나에서 (권)상우와 TV 보다가 '무한도전'이 나왔다. 나갈까 하니까 '뭘 가려. 그냥 해' 하더라. 하게 되면서 인생이 바뀌었다"고 털어놨다.이외에도 한국인이 많이 틀리는 맞춤법으로는 '뒤치닥거리하다'가 있다. '뒷치닥'에 '거리'가 합쳐져 '뒤치닥거리'로 많이 알고 있는데, '치다꺼리'는 하나의 단일 형태소라서 발음 나는 대로 써야 해서 '뒤치다꺼리'로 사용해야한다. '붓기' 역시 틀린 맞춤법이다. '부기'라고 쓰고, 읽어야 합니다. 부종으로 인해 부었다는 뜻으로 이해할 수 있다.
-
공민지, “오랜만에 추는 내제잘 브릿지...”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공민지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5일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추는 내제잘 브릿지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Minzy 제일잘나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공민지는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윤종신, 5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종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망설이다 털어 놓는 월간 윤종신 7월호 이야기 올해 1월9일 한 자그마한 한 일본 여성 분이 미스틱 스토리 사옥을 찾아 왔습니다. 본인을 다케우치 미유 라고 소개하고 미스틱 스토리에 연습생으로 들어오고 싶다고…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에 진출했고 AKB48 에도 참여 했다고.. 그 후 너무나도 성실하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왔고 우리말도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다는 직원들의 이야기를 들은 뒤 미유의 영상들을 찬찬히 살펴보고 있었죠. 진심을 가지고 성실히 연습생으로서 노력하는 자세와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그 마음이 느껴졌고 전 미유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마침 2년전에 써 놓은 밝고 경쾌한 시티팝 곡이 있어서 올해 월간 윤종신 7월호는 미유가 불러 보면 어떨까 하고..이른 봄부터 미유에게 그 노래를 연습 시키기 시작했어요. 노래의 의미 부터 발음,발성,뉴앙스 까지…미유는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 했더군요..아주 상큼한 고백송 한 곡이 완성 되었고 뮤직비디오 까지 80년대 레트로 감성으로 다 마쳐 놓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