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WNBF KOREA, 8월 24일 한국 최초 아시아 프로쇼 'Natural Legends and Heroes' 개최
58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글로벌 내추럴 보디빌딩 연합 WNBF (World Natural Bodybuilding Federation)의 한국 협회인 WNBF KOREA (대표 홍장래)가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ASIA PRO SHOW 'Natural Legends and Heroes' 와 12회 아마추어 대회를 오는 8월 24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WNBF는 약 35년간 진행되어 온 전통성과 함께 58개국의 연맹에서 약 6000명의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는 보디빌딩 협회 연합이다.보다 엄격한 반도핑을 위해 대회의 신청 단계에서 선수 전원이 ‘폴리그래프(거짓말탐지기)’ 검사를 실시하여 약물 근절을 원천적으로 막기 위한 노력을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내추럴 보
-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1700여 명’에 풍성한 경품 제공…‘신제품 SNS 인증 이벤트’ 전개
종근당건강은 신제품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등 유산균 락토핏의 핵심 균주 조합을 일반식품에 적용해 요거트 형태로 나온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GS25 편의점 2+1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 ‘왓츠인마이핏’을 진행하고 있다. ‘왓츠인마이핏’ 이벤트는 편의점에서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에서 찾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MZ세대의 활발한 제품 인증샷이 업로드 되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선착순 1,700명에게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교환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맥스(1명), 2등 인스탁스 스마트폰 포
-
에스원, 중소기업 정보 유출 피해 예방 위한 '문서보안 서비스' 제공
최근 기업의 중요 정보가 유출되는 사건이 증가하면서 보안이 취약한 중소기업들은 대책 마련을 위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국가정보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기업의 기술 유출 건수는 44% 증가했으며, 기술 유출 경로 중 내부 직원에 의한 유출이 45.7%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이러한 가운데 보안업계 1위 에스원은 전자 문서를 자동으로 암호화해 중소기업의 정보 유출 피해를 예방하는 '문서보안 서비스'를 선보였다. 문서보안 서비스는 파일을 자동으로 암호화해 인가된 사용자만 열람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자동 암호화 기능, 암호화된 파일을 비인가자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관리자의 승인 하에 암호화를 해제할 수 있는 ▲복호화 기
-
‘홍천촌놈들’ 청정지역 홍천에서 키운 농산물 온라인 직배송 서비스 오픈
홍천 해발 300~600m의 준고랭지에서 농민이 직접 생산, 판매하는 농산물을 온라인에서 직배송하는 ‘홍천촌놈들’이 오픈했다.홍천촌놈들에서는 청정지역 홍천 미약골의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혹독한 추위를 이겨낸 농산물을 산지에서 바로 배송하고 있다.판매 중인 농산물은 잡곡류부터 기름, 가루 등 여러 종류가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개별 소포장 후 판매하며, 선물세트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대량 구매도 가능해 미리 문의 후 주문하면 된다.잡곡류는 적두와 호랑이 줄단콩, 서리태, 건조 능이버섯 등이 있다. 건강한 환경에서 재배된 잡곡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밥을 짓거나 요리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기름류는 들기름,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산토리 하이볼명가100’ 론칭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이하 산토리)는 최고 품질의 하이볼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명가 100곳을 선정,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을 새롭게 론칭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토리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하이볼 트렌드에 맞춰 지난 2019년부터 ‘하이볼명가’를 전국 110여 개의 매장에서 진행해 왔다. 해당 매장들은 정통 하이볼과 특색 있는 음식을 제공하여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내 하이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올해 새롭게 단장한 ' 산토리 하이볼명가100'은 기존 ‘하이볼명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더욱 높은 수준의 심사를 통해 최고 품질의 하이볼과
-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제1회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주간’ 행사 개최
국무총리 소속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위원장 오균, 이하 사감위)와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원장 신미경, 이하 예방치유원)은 지난 18일 서울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주간」행사를 개최했다.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주간’은 우리 사회에서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 도박*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로하고 도박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하여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것이다. 이날 행사는 5월 셋째 주를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주간으로 선포하는 것을 시작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회복 걷기 챌린지(1박2일)와 청소년 도박문제 예방 간담회, 버스킹 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하였
-
이혼 후 발생하는 양육비미지급 문제, 법의 테두리 안에서 해결해야 하는 이유는?
양육비미지급은 미성년 자녀를 둔 채 이혼을 한 부모들의 뿌리 깊은 고민이다. 이에 정부는 양육비채무자의 양육비 지급을 촉구하기 위해 다양한 처분 제도를 이행하고 있으며 정치권에서도 지속적으로 양육비 이행 확보를 위한 법안을 발의하며 양육비 미지급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 2월에도 부산의 한 지역구 국회의원이 ‘양육비 이행확보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현행 제도에 따르면 양육비 지급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가사소송법상 감치 명령을 받은 자가 여전히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으면 여성가족부 장관에 의해 운전면허 정지나 출국금지, 명단 공개 등 처분을 받게 된다.
-
에듀윌, 2025년 9급 행정직 공무원 ‘환급형 합격패스’ 오픈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25년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행정직 전 직렬을 대비할 수 있는 ‘환급형 합격패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환급형 합격패스는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에 기반한 ‘기억 강화 시스템’을 적용했다. 계획, 학습, 평가에 이르는 모든 단계를 에듀윌만의 학습 시스템에 적용한 것.또 수강생들은 2025년 교재 출간 전 선행 학습이 가능하도록 2024년 국어 기본서 2종을 제공받고, 교재 및 특강 구매가 가능한 10만 에듀캐시를 지원받는다.이번 합격패스는 합격만을 연구해 온 지난 32년간의 수많은 합격자들의 데이터를 분석, 합격할 수 밖에 없는 학습 시스템을 만들어낸 에듀윌
-
에쓰푸드, 신규 치즈 브랜드 ‘치즈문’ 런칭 행사와 함께 신제품 6종 선보여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17일, 신규 치즈 브랜드 ‘치즈문’ 런칭과 함께 도곡동 존쿡 시그니처점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치즈문은 에쓰푸드가 지난 2022년 5월 기능성 가공치즈 전문 기업인 로젠치즈앤푸드를 인수한 이후 2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신규 치즈 브랜드다. 매일 변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달과 같이 새로움과 놀라움을 담은 버라이어티한 치즈를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치즈문’은 다양한 맛과 형태의 치즈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날 행사에는 바이어, 매거진 에디터, 인플루언서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
-
MONDO, 5월 25일 성수동 공간와디즈서 브랜드 팝업행사 개최
음향기기 브랜드 MONDO가 오는 5월 25일 성수동의 공간와디즈에서 브랜드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행사는 MONDO의 최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특별한 이벤트로 유명 아티스트 페더엘리아스(Feder Elias)의 팬사인회를 함께 진행하였다. 페더엘리아스는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열정적인 공연으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의 팬사인회는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사인회에 참가하려는 팬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MONDO는 혁신적인 음향 기술과 세련된 디자
-
턴제 신작 RPG ‘SNK올스타파이트’ 그랜드론칭…“SNK의 모든 캐릭터를 만나다”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에서 SNK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턴제 모바일 RPG 게임 ‘SNK올스타파이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NK올스타파이트’는 턴제 모바일 RPG 게임으로, SNK의 공식 IP를 취득하여 대표 IP를 기반으로 제작, 삼신기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카구라 치즈루’와 더불어 ‘하오마루’, ‘나코루루’, ‘야규 쥬베이’ 등 SNK의 인기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격투를 펼친다. ‘SNK올스타파이트’는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포인트이며,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
-
메디톡인터내셔널, 슈퍼탤런트월드그룹 임표 조직위원장과 MOA 체결
㈜메디톡인터내셔널은 슈퍼탤런트월드그룹(Supertalent World Group) 임표 조직위원장과 의료 시술 제공 및 메디톡 광고모델 선정, 메디톡 홍보 및 투자 등과 관련한 MOA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톡인터내셔널은 슈퍼탤런트월드 소속의 슈퍼모델에게 의료 시술 및 메디톡 광고모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슈퍼탤런트월드는 메디톡 홍보 및 투자 등 여러 사업 분야에 걸친 전반적 지원을 약속했다. 슈퍼탤런트월드그룹은 인터내셔널 패션위크, STOW 등 패션위크를 연중 20회가량 개최하고 있으며, Supertalent Media, 글로벌 커머셜 인플루언서 (GCI) Mylinkshop, STOW 모델 로케이션 슈팅/팬 앱을 포함해 전 세계에 3,000명 이상 모델, 배우,
-
투어링스, PLK 라운지 광주 오픈식 참여…맞춤 특별 상품 제공
글로벌 골프 투어 전문 여행사 투어링스(대표 장문수)는 지난 19일 PLK 라운지 광주 오픈식에 참가해 회원 맞춤 특별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날 진행된 오픈식에서는 투어링스 및 퍼시픽링스코리아 임직원을 비롯한 초청회원 2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라운지 투어를 비롯한 퍼시픽링스코리아 소개, 임진한 프로 원포인트 레슨과 함께 투어링스에서 준비한 골프 투어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투어링스에서 제공하는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골프 전문 투어 상품과 메이저 대회 참관 상품을 비롯해 오픈식을 기념하며 당일 예약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 상품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앞서 투어링스는 PLK 라운지 1주년을 기념하며
-
그레이슨, 메타드라이브과 사업권 인계 사업 양수도 계약 체결
이동 거리 리워드 플랫폼 메타드라이브가 새로운 경영진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슨(Grayson)이 메타드라이브가 영위하던 앱, 블록체인, 상품권 등의 서비스를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로 부터 인수, 인계 사업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신임 대표 안상훈은 미국 시러큐스 대학에서 회계학를 전공한 재원으로 오랜 해외 경험과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메타드라이브를 이끌어갈 계획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안상훈 대표는 "메타드라이브의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서비스, 그리고 약 3년 동안 진행해온 프로젝트의 진실성을 높게 평가했다”라며 “이제 메타드라이브의 제2의 도약을 위해 해외 진출과 국내 거래소 상장 등에 최선을 다 할
-
한스킨, ‘모공을 위한, 모공에 의한’ 빈틈없는 모공 타켓팅 이벤트 진행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공식 쇼핑몰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소비자들의 모공 관리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빈틈없는 모공 타켓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공에 의한, 모공을 위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피지 분비가 활성화 되는 여름철, 노폐물과 피지의 축적으로 인해 점점 넓어지는 모공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한스킨의 상품을 최대 58% 할인율로 판매한다. 특히 초기 모공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스킨만의 데일리 프로그램과 스페셜 프로그램을 구성해 맞춤형
-
위브랩, 2024 파리올림픽 광고 운영 자동화 서비스 ‘올림픽 트리거’ 론칭
고객맞춤형 기술지원을 하는 테일러드형 광고마케팅 대행사 위브랩이 2024 파리올림픽을 맞이해 광고 운영 자동화 서비스 ‘올림픽 트리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올림픽 트리거’는 전반전, 후반전 경기 결과에 따라 실시간으로 광고 소재가 교체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로, 경기 결과 API를 시스템에 활용해 사람이 일일이 처리하기 힘든 방대한 양의 정보를 빠르게 처리하고 모든 경기 중계 일정과 밀착해 SNS, 검색, 유튜브 등의 마케팅 채널을 통합한 캠페인을 선보인다.특히 사전 제작된 콘텐츠를 통해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카피 문구에 즉시 반영해 가장 신속하게 감동적인 올림픽의 순간과 함께 브랜딩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
키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컬러드 키스’ 런칭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소개된 ‘컬러드 키스’는 키스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선세럼, 톤업 프라이머, 그리고 쿠션, 총 3종을 선보였다.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 베이스 컬렉션 3종은 봄부터 여름까지 화사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처음 맡아보는 향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킨 ‘퍼퓸드 키스’에 이어, 이번에 선보인 컬러드 키스의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역시 패키지 디자인, 컬러, 제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