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라잇썸, 10일 데뷔 4주년 “멤버·팬들과 함께 성장…알찬 4년”
그룹 LIGHTSUM(라잇썸)이 데뷔 4주년 소감을 밝혔다. 라잇썸은 1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4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리더 상아는 "데뷔 후 4년의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며 많이 성장해 왔다"며 "썸잇(팬덤명)이 있었기에 어떤 순간도 잘 이겨내며 나아갈 수 있었다.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옆에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초원은 "벌써 4주년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썸잇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고 정말 소중했던 시간이다. 앞으로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나영은 "한 해, 한 해가 지날수록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 놀랍다. 항상
-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 사교 모임 첫 등장 시선 싹쓸이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이 도성을 뒤흔들 범접 불가 텐션으로 모두를 사로잡는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에서는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단역 차선책(서현 분)의 파란만장한 반란이 펼쳐진다. 극 중 차선책은 로맨스 소설의 등장인물로 영의정 집안의 막내딸이다. 권력부터 재력까지 모두 갖춘 양반가 규수지만 이렇다 할 특징이나 비중은 찾아볼 수 없는 단역이기에 병풍보다 못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열혈 독자인 현실 여대생 K의 영혼이 깃들게 되면서 범상치 않은 자아를 갖게 된다. 특히 전개부터 세계관까지 작품의 모든 것을 톡톡히 꿰고 있는 만큼 이전과
-
아워홈, 삼양식품과 ‘오메이징 레시피’ 이벤트 개최
아워홈은 사내식당 협업 프로젝트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 경험 차별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오메이징 레시피’는 아워홈이 올해부터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동종∙이종 업계와 협업해 트렌디한 메뉴와 차별화된 식문화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오메이징 레시피의 첫 번째 파트너는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품 기업 삼양식품이다. 지난달 아워홈과 삼양식품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이벤트 기획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아워홈의 메뉴 개발 역량에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을 접목해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9일에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 소재 IT 기업 사내식당에서 오메이징 레시
-
빅오션, 7월 2차 유럽 투어 돌입…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 확정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유럽 투어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10일 소속사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는 빅오션의 2차 유럽 투어 ‘Underwater’(언더워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7월 11일 폴란드 바르샤바, 12일 덴마크 코펜하겐, 14일 프랑스 릴, 17일 그리스 아테네, 19일 독일 마인츠에서 공연이 추가로 개최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빅오션은 유럽 투어 ‘Underwater’를 통해 총 10개 도시를 방문하게 됐다. 빅오션은 앞서 지난 4월 19~20일 스위스 로잔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프랑스 몽펠리에 등 총 5개 도시에서 첫 번째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빅오션
-
‘파과’ 이혜영, 관객 향한 무한 애정…마지막 GV 성료
배우 이혜영이 영화 ‘파과’ 마지막 GV에 참석해 관객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조직에서 40여 년간 활동한 레전드 킬러 조각과 평생 그를 쫓은 미스터리한 킬러 투우의 강렬한 대결을 그린 액션 드라마 ‘파과’는 영화 개봉 후 열악한 개봉관 수에도 불구하고 N차 관람을 유발하며 과몰입 관객을 대거 양산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60대 여성 킬러를 주인공으로 한 신선한 이야기, 그리고 다양한 해석과 떡밥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 민규동 감독의 연출력,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완성한 케미스트리로 2030 젊은 여성 관객들의 지지를 받으며 개봉 후 한 달 여 동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
-
최종현(틴탑 창조), 데뷔 첫 솔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글로벌 행보 돌입
가수 겸 배우 최종현(틴탑 창조)이 첫 솔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연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10일 “최종현이 오는 21일 타이베이 CLAPPER STUDIO(클래퍼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29일 서울 SA HALL(에스에이홀), 7월 5일 요코하마 YTJ HALL에서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The Blooming Hour : CHANGJO(더 블루밍 아워 : 창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he Blooming Hour : CHANGJO’는 최종현이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솔로 투어다. 입대 직전인 지난 2023년에는 국내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종현이의 생일 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달 갓 전역한 최종현은 첫 공식 행보로 팬미팅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
피자헛, 프리미엄 신메뉴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 선보여
한국피자헛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해산물의 감칠맛과 크런치한 토핑의 조화가 이색적인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내부 개발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을 진행, 지난해 12월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피자 신메뉴이다.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케이준 쉬림프 두 가지 새우에, 고구마무스와 포테이토 크런치를 더해 새우의 진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존 쉬림프 피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식감과 맛으로 해산물 마니아는 물론 새로운 토핑 조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하림,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홈플러스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한다.‘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은 신선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는 ‘소스인팩’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 없이 칼칼한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어 지난해 말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하림은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등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의 판매처를 전국 홈플러스로 확대하게 됐다.‘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
쿠팡, 장바구니 물가 안정 나선다 ”990원 핸드워시도 무료 로켓배송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6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하는 행사로, 연 6회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에도 와우회원의 구매 빈도가 높고 사용성이 높은 생필품을 선정해 파격 할인한다.이번 행사는 좋은느낌∙다우니∙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약 2000개를 할인 판매한다. 가장 눈여겨봐야 할 할인코너는 ‘단 하루 선착순’ 코너다. 오늘(10일) 단 하루 동안만 인기 상품을 990원∙1990원∙2990원에 판매한다. 와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오디세이 Ai-ONE 지래프(기린)빔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유니크한 롱넥 디자인의 오디세이 Ai-ONE 지래프(기린)빔 퍼터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Ai-ONE 지래프(기린)빔 퍼터는 기린을 연상시키는 크랭크 호젤의 수직 부분을 더 길게 한 롱넥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롱넥 디자인의 퍼터는 샤프트 축이 페이스의 중심을 향하게 되어, 퍼터 헤드 밸런스를 페이스 밸런스에 가깝게 만들어 주며 안정되고 일관된 스트로크를 선사한다.Ai-ONE 지래프(기린)빔 퍼터는 일반 크랭크 호젤보다 넓은 폭으로 넥 구조에 높은 강도와 경량화를 동시에 실현했다. 특히 스윗스팟에서 벗어난 퍼팅을 했을 때에도 헤드의 뒤틀림을 줄여주며, 무게 부담이 적어 블레이드형뿐 아니라 무거운 말렛형
-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프로모션
‘느린마을 막걸리와 함께 추억의 다마고치를 만나보세요’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는 ‘느린마을에서 추억의 다마고치를 만나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편의점 채널에서 구매한 느린마을 막걸리 병에 걸린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추억의 다마고치, 2등 느린마을 나무잔, 3등 느린마을 유리잔, 4등 홈술닷컴 3천원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느린마을 막걸리 사계절과 느린마을 막걸리 방울톡, 늘봄 막걸리 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느린마을 막걸리 라인업 구매시 모두 참여가능하다. 또한 느린마을 막걸리 제품 제조연월일 하단에 있는 고유번호로 홈술닷컴 스탬프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일련번호 14자
-
FJ, 2025 핫섬머 라이크(LikE) 컬렉션 출시
오직 골프만을 생각하는 브랜드 FJ(풋조이)가 본격적인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2022년 첫 선을 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여름 한정 ‘라이크(LikE) 컬렉션’의 두 번째 시리즈인 ‘2025 핫섬머 LikE(Love Like Earth)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층 더 깊어진 여름 감성을 담은 볼륨 2(Volume 2)다. FJ의 이번 라이크(LikE) 컬렉션은 ‘여름날의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FJ만의 내추럴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시즌 한정 어패럴 라인업이다. 여기에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쾌적한 착용감, 편안함을 위한 설계까지 고려해,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킨다.FJ는 여름철 라운드에서도 최고의
-
푸마 X 오픈 와이와이(OPEN YY), 아이코닉한 ‘H-Street’ 중심의 협업 컬렉션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의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오픈 와이와이(OPEN YY)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영과 보영 두 자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비슷하면서도 다른 각각의 다양성과 개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지난해 3월에는 오픈 와이와이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표현한 ‘스피드캣 OG’를 비롯한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 및 스니커즈 씬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이번 협업을 통해 오픈 와이와이는 푸마가 지닌 스포츠 헤리티지를 일상적인 감각으로 풀어내며, 푸마의 신규 프랜차이즈 ‘H-Street(에이치스트릿)’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아
-
버거킹만의 ‘디저트 전략’ 성과… ’킹퓨전’ 출시 한달 만에 전체 디저트 판매량 45%↑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킹퓨전(King Fusion)’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버거킹 디저트 카테고리의 전체 판매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버거킹은 킹퓨전 출시 이후 4주간 자사 디저트 메뉴 전체 평균 판매량이 직전 동기간 대비 약 45%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단순한 신제품 출시 효과를 넘어서는 유의미한 수치로, 디저트 라인업의 확장 및 맛의 다양화가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된 다양한 프로모션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킹퓨전만의 차별화된 맛 구성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등 긍정적인 순환 구조가 형성
-
레토피아살롱, K팝 새 주역 찾는다…뉴욕→LA 미국 오디션 개최
레토피아살롱이 미국에서 첫 보이그룹 멤버를 찾는다. 레토피아살롱은 10일 “한국과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오디션에 이어 오는 7월부터 미국에서 '2025 드림 잇 두 잇 오디션 : 글로벌 스테이지 인 유에스에이(2025 DREAM IT DO IT AUDITION : GLOBAL STAGE IN US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 오디션은 7월 2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10월 15일 오렌지카운티와 18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뉴욕 오디션에는 노민미 이사와 함께 김수린 CCO(Chief Creative Officer)가 직접 참석해 현지에서 숨은 보석 같은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오디션은 QR코드를 활용한 1차 서류 심사를 도입해 더욱
-
G마켓, ‘얼리썸머 빡세일’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5일까지 ‘얼리썸머 빡세일’을 진행한다. 여름철 꼭 필요한 1천여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빡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시즌성을 반영해,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할인을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전/디지털부터 생활용품, 식품 및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5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할인쿠폰은 물론, 결제 시 적용 가능한 카드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하는 6월을 맞아, 첫 행사는 ‘얼리썸머 편’으로 진행한다. 에어컨, 선풍기 등의 계절가전부터 나들이 뷰티템, 바캉스 육아
-
코레일유통, 참전용사 이야기 기록 지원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9일 한국전쟁 75주년을 맞아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비영리단체인 ‘프로젝트 솔져’에 후원금을 전달했다.‘프로젝트 솔져(대표 현효제)’는 국가보훈부 산하 비영리단체로, 2013년부터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등 한국전쟁 참전국을 직접 찾아다니며 참전용사의 이야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해온 단체다.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300만 원은 더 많은 참전용사와 군인, 그리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이들의 삶을 기록하고 보존하는 데 활용되며, 잊혀져가는 역사 속 용사들의 얼굴과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하는 데 소중히 쓰일 예정이다.코레일유통은 이번 후원과 함께 한국전쟁 75주년을 기념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