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깨끗한나라, 자사몰 오픈 1년만 회원 10만 명 돌파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는 공식 자사몰인 ‘깨끗한나라몰’의 회원 수가 오픈 약 1년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깨끗한나라몰의 10만 회원 달성은 오픈 2개월 만에 1만 명 달성에 이어 단기간 내 이루어진 결과로, 자사몰의 지속적인 성장과 깨끗한나라를 향한 고객 관심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자사몰 회원 수 증가와 함께 방문자 수 및 매출 역시 상승했다. 지난해 상반기(1월 31일~6월 30일) 대비 하반기(7월 31일~11월 23일) 방문자 수는 약 310% 올랐으며, 동기간 월평균 매출 역시 약 972% 급증했다. 최근 3개월 기준 매출 상위 품목을 살펴보면,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등 화
-
삼표그룹, 출산•양육 어려움 겪는 위기임산부 지원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이 출산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임산부 지원에 나섰다.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2025년 새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위기임산부를 지원하기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1,000만원 상당의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위기임산부는 경제적•신체적•심리적 이유 등으로 임신과 출산,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으로, 출산 전에는 미혼모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 실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3년 기준으로 대부분의 미혼모들이 임신기 부족한 정보와 지원 탓에 제대로 된 출산 준비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
레드페이스, 보온력에 화사함 갖춘 겨울 여성 산행룩 출시
덕유산부터 태백산, 한라산에 이르기까지 국내에는 겨울 진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명산이 많다. 하지만, 겨울 산을 떠나기 전 안전을 위한 보온 장비와 인생 사진을 남겨 줄 스타일을 갖추는 건 기본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극한의 보온성과 화사한 스타일로 눈꽃 산행에 적합한 여성 윈터룩을 출시했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이번 코디는 보온성은 기본, 아웃도어 기능성을 탑재한 자켓과 팬츠에 스타일을 더해 줄 용품들로 구성됐다.◇ 다운 누출 그만, 심리스 공법이 선사하는 견고한 셋업’하이 테크 다운 후디 우먼 재킷’과 ‘파워 액션 다운 우먼 팬츠’는 ‘이엑스 튜브’를 적용해 견고하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
구몬학습, 신학기족 겨냥해 현대리바트와 함께 프로모션 실시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현대리바트와 함께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회원들에게 혜택을 강화하고 회원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2가지로 △구몬학습 무료체험 혜택 및 주요과목 월회비 할인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혜택 제공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다.먼저 현대리바트 회원에게는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 멤버스 회원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체험 과목은 무관하며, 교재 제출 장수 1건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한글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캐나다 브랜드 ‘페오스’ 협업 아웃도어 윷놀이 세트 출시
‘황금비율-진로골드’와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페오스(PEOS)’가 만났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페오스와 함께 제작,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전통(Tradition)적인 것을 힙(Hip)하게 즐기는 트렌드 ‘힙트레디션’을 반영해 MZ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켜 진로골드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로 윷판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의 에메랄드 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 접이식 윷판, ▲ 윷, ▲ 두꺼비 말,
-
SPC 배스킨라빈스, ‘춘식이 복조리백’ 사전 예약 이벤트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복조리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춘식이 복조리백’은 면 혼방 재질로 어깨에 가볍게 멜 수 있는 숄더백이다. 가방 양 옆의 끈을 당기면 복조리 형태의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중앙에는 고구마를 한 입 베어 문 ‘춘식이’ 캐릭터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배스킨라빈스는 ‘춘식이 복조리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 시 1000원 혜택이 적용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행사가 종료된 24일부터는 쿼터 사이즈 이상 구
-
할리스, 화사아트공모전 수상작 콜라보 MD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진 작가 발굴 및 후원을 지속하며 아트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할리스는 곽재선문화재단 ‘아트공모전’을 비롯해, 서울무용제, 국제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 사진전, 작가 개인전 등 다양한 문화 관련 행사 후원에 나서며 신진예술가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아트공모전’의 할리스 특별상 수상작은 할리스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협업 MD 제작이라는 특전이 제공되어, 신진예술가들에게 색다른 기회로 떠오르고 있다.‘아트공모전’이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십이지신에 맞춰 열리는 만큼, 아트공모전 수상작과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MD 역시 한 해의 의미를 담았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
-
디어앨리스, 16일 ‘엠카운트다운’서 데뷔곡 ‘Ariana’ 선공개…‘중독적 음악+에너제틱한 퍼포먼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첫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dearALICE)가 국내 음악방송을 통해 데뷔곡을 선공개 한다. 디어앨리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오는 2월 글로벌 정식 발매를 앞둔 데뷔곡 ‘Ariana’(아리아나)의 무대를 선보이며, 중독적인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생동감 넘치는 스테이지를 펼칠 예정이다. 신곡 ‘Ariana’는 다가갈 수 없는 여인을 향한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일렉트로 팝 댄스 곡으로, 디어앨리스라는 팀명에 담긴 메시지 ‘형언할 수 없는 사랑(ALICE: A Love I Can't Explain)’의 의미를 한층 더한다. 특히 이번 곡은 리타 오라(Rita Ora), 에드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설 맞이 선물 세트 출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날 햄퍼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 구매 가능한 이번 선물 세트는 전통과 현대의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구성이 특징이다.설날 햄퍼 세트는 윷놀이 휘낭시에 세트,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 홈메이드 파스타 세트, 마이클 몬다비 와인 & 캐리어 세트 총 4가지 세트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윷놀이 휘낭시에 세트는 셰프가 직접 만든 쌀 휘낭시에(플레인, 초코)와 사브레 쿠키가 포함돼 있다. 심플하지만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내며, 전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는 강원도
-
한촌설렁탕, 빅데이터 기반 1:1 맞춤 컨설팅으로 2025년 점주 대상 경영계획 워크샵 혁신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2025년 신년을 맞아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 강화를 위해 지난 9일과 10일 천안 소노벨에서 ‘2025 신년 경영계획 워크샵’을 실시했다.1박 2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기존의 강의식 진행 방식에서 벗어나 점주와 슈퍼바이저 간 1:1 면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매장별 성장성, 수익성 등을 분석한 경영진단서를 사전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매장 운영방침과 보완점 개선 방안 등 매장별 맞춤형 운영 전략을 제시하고자 했다. 워크샵에서는 전략정보팀의 경영진단에 따른 매장 운영 컨설팅을 비롯해 인사총무팀의 노무·세무 상담, 전략영업팀의 한촌 온라인몰 연계 점주·본사 상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음료 새해 기념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복주머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하이뮨 액티브와 함께 건강한 새해를 시작하고,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리지널', '딥초코', ‘더블샷 커피’ 등 편의점 채널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각각의 맛을 나타내는 색상과 함께 행운의 상징인 복주머니 아이콘이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월 12일(수)까지 하이뮨 액티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편의점에 진열된 복주머니 에
-
르꼬끄 스포르티브, 엔믹스 해원, 설윤도 맨 신학기 백팩 ‘르삭’, ’아투즈 에어’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르삭(LE SAC)’과 ‘아투즈 에어(ATOZ AIR)’ 백팩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아이돌 그룹 ‘NMIXX(이하 엔믹스)’의 해원, 설윤과 함께 한 백팩 화보도 공개했다. 르꼬끄는 이번 화보에서 새내기의 설렘을 표현한 엔믹스 해원, 설윤의 백팩 스타일링 모습을 담았다. 신학기 컨셉에 맞춰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에 백팩을 메고 나선 해원과 설윤 특유의 맑은 미소가 어우러져 감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르꼬끄가 이번 시즌 주력하는 신제품 백팩은 ‘르삭’과 ‘아투즈 에어’ 두 가지이다. 두 제품 모두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
하나은행, 2024년 全 금융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달성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2024년 全 금융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금융감독원의 통합연금포털 퇴직연금 비교공시에 따르면 2024년 12월 말 기준 하나은행의 퇴직연금 적립금은 총 40.2조원으로, 이는 2024년 한 해 동안 6.6조원(IRP 3조원, DC 1.9조원, DB 1.7조원)이 증가한 수치다.하나은행은 지난 2023년에도 퇴직연금 적립금 6.4조원 증가로 全 금융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를 달성한데 이어, 2년 연속 全 금융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라는 압도적인 성적을 달성해내며 손님들로부터 신뢰받는 퇴직연금 강자임을 증명했다.또한, 하나은행은 2024년 연간 기준 개인형IRP와 확정기여형(DC)의 원리금비보장상
-
반올림피자, 피자에 바다를 올린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 2종 출시……배민 최대 7천원 할인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신메뉴 2종,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는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피자 위에 펼쳐지는 씨푸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신메뉴 ‘명란 구슬떡 피자’는 바다 향을 가득 품은 크리미한 명란크림 소스에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올려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 속 구슬떡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
-
허닭, 9년 연속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대표이사 김주형)이 올해로 9년 연속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식품 닭가슴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직접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발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2010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 온 허닭은 MZ세대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닭가슴살 간편식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나간 점을 인정받아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대표적으로 허닭은 자체 개발한 AI 시스템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특히 약 120만 명의 고정
-
(여자)아이들 민니, 첫 솔로 앨범 'HER' 오디오 스니펫 공개…타이틀곡 일부 첫 공개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첫 솔로 앨범을 다채롭게 꾸몄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민니의 미니 앨범 1집 'HER'에 수록된 곡들의 일부분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는 다크한 분위기의 'Blind Eyes Red'를 시작으로 쿨하고 힙한 락스타적인 분위기를 담은 'Drive U Crazy (Feat. YUQI ((G)I-DLE))', 미니멀한 베이스 리프가 귀를 자극하는 'Cherry Sky', 아련한 감성에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Valentine's Dream', 민니의 성숙해진 보컬이 돋보이는 '익숙해 (It's Okay)', 레트로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Obsession (Feat. TEN of WayV)', 비비드하면
-
오드유스, 2025년 열일 행보…“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포부 밝혀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새해부터 바쁜 행보를 이어가며 2025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드유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2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의 수록곡 'Best Friendz(베스트 프렌즈)'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새해 첫 무대를 앞둔 오드유스는 "저희의 탄생을 알린 'Best Friendz'로 2025년을 시작하게 돼 기분이 좋다. 팬분들께 드리는 새해 첫 선물로 오드유스만의 밝은 에너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 새해에는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 팬들을 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