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트

팬투, ‘2022 상반기 결산 베스트 댄서’ 100명의 후보 선정! 오늘부터 투표 시작!

2022-05-09 12:50:00

제공=팬투
제공=팬투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가 오늘(9일)부터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케이팝 베스트 댄서’를 뽑는다. 후보만 남, 여 각각 50명씩 총 100명에 이르는 대규모 투표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은혁을 필두로 하는 케이팝 대표 2세대부터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 BTS 지민과 같이 전 세계 팬들에게 회자되는 퍼포머들은 물론,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에스파 카리나 등 4세대를 대표하는 얼굴들도 후보군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수많은 아티스트 중 팬투 유저들의 1차 추천을 받아 후보에 오른 만큼 그 자체로도 의미를 더한다.
이번 투표는 팬투의 ‘2022년 상반기 결산’의 시작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직접 분야별 베스트 아티스트를 선정해 축하하는 온라인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케이팝 베스트 댄서’ 종료 이후 5월 20일부터 열흘간 ‘2022년 상반기 결산 케이팝 베스트 보컬리스트’ 투표가 진행되며 상반기 결산의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2022 상반기 결산 케이팝 베스트 댄서’에서 최대 투표수를 기록한 1위 아티스트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오는 6월 4일부터 일주일간 코엑스 메가박스의 시그니처 초대형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 3위로 선정된 아티스트는 서울 마리나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의 상반기 결산 맞이 ‘K-POP 베스트 아티스트’ 투표는 총 4분야에 걸쳐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오는 6월까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전 세계 마음을 울린 케이팝 신 각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 명예의 전당에 과연 누가 이름을 새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