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트

고양어린이박물관·삼성 키즈모드, 어린이 교육 문화예술 위한 MOU 체결

2017-09-20 14:42:00

[키즈TV뉴스 김태운 기자] 고양시와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 교육 문화예술 향상을 위해 ㈜삼성전자 키즈모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고양어린이박물관·삼성 키즈모드, 어린이 교육 문화예술 향상 위해 업무협약 체결 (사진=고양어린이박물관)
고양어린이박물관·삼성 키즈모드, 어린이 교육 문화예술 향상 위해 업무협약 체결 (사진=고양어린이박물관)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국내 어린이박물관이 기업과 전략적 협약을 체결한 첫 사례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어린이 전시관 구축과 공동 프로모션 운영 등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글로벌 콘텐츠 ㈜삼성전자 키즈모드는 어린이들과 친숙한 크로크로(Crocro)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유하며 유아들의 창의력 개발과 안전한 모바일 사용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대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미래의 주역 어린이들에게 세계적인 변화를 앞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체험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과 ㈜삼성전자 키즈모드는 황금연휴가 있는 10월 한 달간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특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삼성 키즈모드와 카카오 키즈의 경품 협찬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김태운 기자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