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정책

골프존조이마루, 어린이 무료 '미니골프교실' 운영

2017-08-31 13:49:00

(사진=골프존조이마루)
(사진=골프존조이마루)
[키즈TV뉴스 마상현 기자] 골프복합테마파크 골프존조이마루가 내달 1일부터 골프존조이마루 외부 미니골프장에서 어린이(6세~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미니골프교실'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니골프'란 퍼터를 이용해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한 후 홀컵에 공을 넣는 골프경기다. 골프존조이마루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골프를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무료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지만, 다년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참여 어린이들은 1시간 동안 골프전문레슨프로와 함께 골프에 대해 알아보고, 퍼팅스윙을 배우게 된다. 프로와 함게 미니골프장 9홀을 돌아보며 골프의 기본 룰과 예절을 배운다. 이 과정을 통해 골프 지식 습득, 집중력 향상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체험을 마친 어린이에게는 수료증과 스코어카드가 지급된다. 매월 1회 진행되는 미니골프 프로 도전 이벤트에 참가해 어린이프로증을 발급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미니골프교실 참가는 골프존조이마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31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한 타임당 체험 인원은 4명이며, 단체 예약은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체험 가능 시간은 주중 세 타임(11시, 15시 17시)이며, 토요일 세 타임(11시, 14시, 16시), 일요일 두 타임(14시, 16시)다. 공휴일, 국경일, 월요일은 휴관한다.

마상현 기자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