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강소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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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매달 인기 가전·디지털 제품 할인
쿠팡은 가전·디지털 제품을 매달 정기적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TV, 노트북부터 로봇청소기, 전기압력밥솥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 ‘WOW 네고킹’ 행사는 삼성전자·LG전자·에이수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20여 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매월 첫째 주 월요일부터 2주간 ‘오늘만 특가’, ‘이번주 특가’, ‘베스트 상품’, ‘추천 브랜드 특가’ 등 4개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오늘만 특가’와 ‘이번 주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각각 매일, 매주 할인하는 상품이 변경된다. ‘베스트 상품’ 카테고리는 고객 리뷰 4점 이상의 긍정적인 평점을 받은 상품만을 선별했다. ‘추천 브랜드 특가’ 카테고리는 이달의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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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세계환경의 날' 맞아 환경보호 앞장
철도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코레일유통은 오는 5일부터 2주간 '코레일유통 철도환경 캠페인'주간으로 지정하고 ESG 경영의 기반이 되는 탄소저감 및 재활용 순환을 위한 활동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직영 커피점 트리핀에서는 기간 중 텀블러 사용 확대를 통한 일회용품 사용 감축을 위해 텀블러 이용 고객에게 기존 대비 2배 할인을 제공하는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자체브랜드 상품인 무라벨 먹는샘물 ‘행복할수’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친환경 포장재 상품 프로모션 등을 통해 탄소 저감에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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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6월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감사 행사 진행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감사행사를 진행한다.코레일유통은 31일, 철도 역사 내 직영 커피점에서 독립유공자와 국가유공자에게 아메리카노 커피를 6월 한 달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의 커피전문점 트리핀과 카페스토리웨이에서 유공자 카드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를 하루 1잔 무료로 증정한다.편의점 스토리웨이에서는 가정용 태극기를 판매한다. 호국보훈의 달 태극기 달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뜻을 기리고 나라사랑의 마음에 동참한다는 취지다. 또한 주요상품에 대한 할인 판매도 추진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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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여러분 힘내세요!”...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서울 내 주요 대학 10곳을 돌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기말고사를 앞둔 기간 대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생이 맛있어지는 주문서’에 농심에 대한 나만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농심 라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된 간식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새우깡, 오징어집 등 농심 인기 스낵을 현장에서 바로 시식할 수 있고, 신라면 큰사발면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농심 관계자는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 대학생들을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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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그룹,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나눔'
국내 기업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에 사랑을 나누고 있다. 지난 18년간 꾸준히 사회공헌을 펼쳐온 이랜드그룹 또한 풍성한 나눔을 꾸준하게 시행해 오고 어 눈길을 끈다.이랜드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랜드리테일 2001아울렛 분당점과 손잡고 지난 25일 '사랑의 장바구니' 기부금 전달식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했다.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과 이랜드리테일 2001아울렛 분당점 우송기 지점장을 비롯해 2001아울렛 분당점 임직원들이 참여했다.'사랑의 장바구니'는 2005년부터 지속된 이랜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역 내 복지시설과 연계해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가정과 봉사자가 결연을 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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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K-치킨 인기에 "주한미군 입맛도 홀렸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24일 평택시 소재의 미군 해외기지인 캠프 험프리스 소속 주한미군 30명을 치킨대학으로 초청해 치킨캠프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치킨캠프를 통해 주한미군들에게 미국 본토에서 치킨의 대명사로 인기 급상승 중인 BBQ 브랜드를 소개하고 올리브유와 황금올리브 치킨의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치킨캠프에 참여한 미군들은 치킨대학의 이론·실습 강의장과 교육시설을 탐방 후 황금올리브 치킨과 오리지널 양념치킨을 직접 만들고 BBQ 수제맥주(GPA, 바이젠)와 함께 '치맥' 문화를 즐겼다.BBQ 관계자는 “BBQ 치킨은 K-치킨의 대명사로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세계인의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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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쏘카와 업무 협약 체결 "철도와 공유자동차를 함께!"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과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SOCAR, 대표 박재욱)가 파트너십을 맺고 모빌리티 서비스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양사 대표는 관계자들과 함께 24일 오후 서울시 성수동 소재 쏘카 서울오피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모빌리티기반 사업혁신 및 확장을 위한 복합공간개발, 이용고객 편의제고, 공동 마케팅 등 부문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철도역 인근 카셰어링 및 전기차 충전 공간을 마련해 철도와 카셰어링, 공유 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연계한 종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균관대역사 내 카셰어링 및 전기차 충전 공간 확보를 시작으로, 지역 관광객 증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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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홍근 BBQ 회장, 미국에 포장·배달 전문 매장 '첫 선'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현지시간 19일,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BSK(BBQ Smart Kitchen) 1호점'의 문을 열었다.미국에서 치킨비어, 카페 타입으로 뉴욕, 뉴저지, 워싱턴, 캘리포니아, 오클라호마, 하와이 등 22개주에 250개의 매장을 운영중인 BBQ는 이번 BSK 모델을 도입을 통해 성장의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BBQ는 지난 2020년 6월 국내에서 배달·포장 전문 매장인 BSK 모델을 선보였다. BSK는 홀 없는 소규모 매장으로 초기 투자비가 저렴해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론칭 6개월만에 100호점을 오픈했으며 1년만에 300호점을 돌파했다.BBQ는 미국 BSK 매장에 키오스크와 음식을 픽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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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국민 생명지키는 소방공무원 다각도 지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을 위한 후원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화제다.전국 소방서를 찾아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사랑의 간식차’를 진행하는가 하면 유가족을 위한 긴급생계비와 유자녀의 소방관 육성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방공무원 가족들의 복지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먼저 하이트진로는 ‘2023 사랑의 간식차’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사랑의 간식차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의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성남소방서와 하남소방서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전국 30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간식차를 운영한다. 올해는 경기, 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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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발달장애인 18명 채용, ‘신나는 심포니’ 창단
농심이 발달장애인 음악단 ‘농심 신(辛)나는 심(心)포니’를 지난 17일 창단했다.‘농심 신나는 심포니 음악단’은 발달장애인 18명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이들을 직원으로 채용해 음악 활동을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음악단은 피아노, 첼로, 기타, 색소폰, 드럼, 성악, 보컬 등 다양한 파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향후 전국의 학교와 사회복지시설, 지역 축제 및 농심 사내 행사 등에서 공연하며 장애인 인식 개선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장애를 갖고 있음에도 음악인으로서 꿈을 키워가는 장애예술인을 지원하는 동시에 우리 사회가 갖고 있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개선하기 위해 음악단을 창단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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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쏘카와 손 잡고 '모빌리티 서비스' 확대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와 공동 사업을 위해 손 잡는다. 코레일유통은 철도역 인근에 카셰어링 및 전기차 충전 공간을 개발해, 철도와 다른 교통수단을 연계한 종합적인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이를 위해 양사는 5월중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단계적으로 친환경자동차 확대를 위한 노력과 함께 철도와 공유자동차를 연계한 '종합적인 모빌리티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코레일유통은 성균관대역 복합역사를 개발해 2017년부터 상업시설 등 역사 시설물을 운영중이며, 최근 민간과 협력해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연결하는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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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도심형 숲 조성 나무 심기 ‘첫 삽’
대한항공은 17일 서울 양천구 목동 오목공원에서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대한항공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해 직접 나무를 심으며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해 힘을 보탰다. ‘스카이패스 숲’ 은 대한항공이 ESG 경영 활동으로 지난 2021년부터 추진한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로 스카이패스 회원이 마일리지를 사용해 보너스 항공권이나 로고 상품을 구매하면, 이와 연계한 기금을 적립해 기후변화 방지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친환경 도심형 숲을 조성하게 된다.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해 작년 1월부터 기금 마련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스카이패스 회원 2020명이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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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경북 지례초-구성초 합동 운동회에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12일 가정의 달을 맞아 경상북도 김천시의 지례초등학교와 구성초등학교 합동 운동회에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BBQ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경북 김천시 지례면 지례초등학교에서 진행한 운동회에 방문해 학생 48명과 선생님 및 학부모에게 황금올리브 치킨 50인분과 감자튀김, 치즈볼, 레몬보이를 전달했다. 이날 치킨릴레이에는 김천시 협신율곡점, 혁신점 패밀리가 참여했다.'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이천 치킨대학 인근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치킨을 기부하는 활동을 자체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통해 기획됐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고객들의 사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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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미국공장 신라면 대박, 영업이익 상승
농심은 2023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604억 원, 영업이익 638억 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16.9%, 영업이익은 85.8% 성장했다.이 같은 성장 비결은 국내외에서 매출 확대로 인한 고정비 감소 효과와 제조업의 특성상 증가한 판매량이 영업이익 향상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농심의 설명이다.[농심 2023 년 1 분기 매출액 및 영업이익 증감 현황]구 분2022 년 1 분기2023 년 1 분기증감액 (%)매출액국내외 합7,363 억 원8,604 억 원1,241 억 원 ↑ (16.9)미국법인1,175 억 원1,647 억 원472 억 원 ↑ (40.1)영업이익국내외 합343 억 원638 억 원294 억 원 ↑ (85.8)미국법인26 억 원180 억 원154 억 원 ↑ (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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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개인정보보호 관리수준 진단 최고등급 달성
철도 모빌리티 서비스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주관 2022년‘공공기관 개인정보보호 관리수준 진단’평가에서 최우수(S등급) 평가를 받았다.코레일유통은 11일, 올해부터 정성지표 평가 도입 등 새로운 평가 제도하에서 정량평가 61개 지표에서 만점을 얻었고, 정성지표 평가 또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코레일유통 관계자는“증가하는 개인정보 유출 피해와 고객 개인정보의 중요도가 높은 시점에서 국민과 고객의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관리해 신뢰 받는 공공기관, 철도 모빌리티 서비스 선두기업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공공기관 개인정보 관리수준 진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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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가정의 달' 착한 기부 릴레이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경기도 이천∙화성∙성남 지역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에게 치킨 300여 마리를 기부했다.BBQ는 지난 10일 화성시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방문해 센터를 방문하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치킨 100마리를 기부했다. 또 어린이날을 앞둔 지난 3일과 4일에는 이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사회복지시설 라엘의 집, 해오름터 등에 200여 마리 치킨을 전달하는 등 착한기부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BBQ는 올들어 아동복지센터를 비롯해 아동복지시설, 노인요양원, 장애인복지센터, 무료급식소 등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76여 곳에 치킨 4000여 마리를 기부했다. 2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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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슈퍼푸드 렌틸콩 스낵 ‘우와한 렌틸칩’ 선봬
농심이 맛과 영양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단백 스낵 ‘우와한 렌틸칩’을 오는 15일 선보인다.지난해 내놓은 우와한 콩칩ㆍ치즈칩’에 이은 세 번째 스낵이다. 농심 우와한 스낵은 단백질 함량이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입 심심할 때 단백질까지 채울 수 있는 스낵’으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농심은 세계 5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렌틸콩’을 소재로 선정하고 우와한 렌틸칩을 선보이게 됐다. 렌틸콩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우와한 렌틸칩은 렌틸콩 분말 함량이 39%에 달하며, 단백질 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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